중국시가넷 - 찬송가 - 20 곡의 사랑시와 절망의 노래 (두 곡 선택) [칠레] 네루다를 반성하다

20 곡의 사랑시와 절망의 노래 (두 곡 선택) [칠레] 네루다를 반성하다

여섯;육

나는 네가 가을에 갔을 때의 모습을 기억한다.

너는 회색 베레모를 쓰고 있어 매우 냉정하다.

황혼의 불꽃이 너의 눈에 빛나고,

나뭇잎이 너의 마음속에 떨어진다.

너는 덩굴처럼 내 품에 안겨

나뭇잎은 너의 느리고 조용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잃어버린 모닥불, 나의 욕망이 불타고 있다.

달콤한 푸른 히아신스가 내 마음을 휘감고 있다.

나는 너의 눈빛이 배회하는 것을 느꼈고, 가을은 아직 멀었다.

회색 베레모, 중얼거리는 새, 조용한 마음,

그곳은 내가 날기를 갈망하는 곳이다.

나의 행복한 키스는 뜨겁다.

배에서 하늘을 보다. 산에서 들판을 내려다보다.

너의 기억은 담담하고, 연기와 정지된 물이다!

저녁노을이 너의 눈 깊은 곳에서 타오르고,

가을의 낙엽이 너의 마음속에서 춤을 춘다.

일곱

오후에 부어, 나는 슬픈 그물을 뿌렸다.

너의 바다 같은 눈을 바라보다.

그 큰 불 속에서, 나의 외로움이 번져 불타고,

팔이 비틀어져 물에 빠진 것 같다.

나는 너를 통해 빨간 신호를 보냈다.

눈, 등대 근처에서 흐르는 바다와 같다.

넌 어둠밖에 없어, 내 먼 여자,

너에게서 가끔 무서운 해안이 나타난다.

오후에 부어, 나는 슬픈 그물을 뿌렸다.

너의 바다의 눈을 때리는 바다를 향해.

새들이 밤에 떠오르는 별을 쪼아먹는다.

내가 널 사랑할 때, 내 마음처럼 반짝인다.

밤에는 몽롱한 어미에서 바로 달렸다

푸른 태슬이 대지에 떨어지다.

(쳉 buqui, 자오 Zhenjiang 및 기타 번역. ) 을 참조하십시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네루다는 감동적인 사랑시를 많이 썼다. 20 곡의 사랑시와 절망의 노래 (1924) 는 네루다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하며 가장 잘 팔리는 시집이다. 그의 이후 100 곡의 사랑 14 행시와 함께 남미에서 널리 알려져 큰 영향을 미쳤다. 시는 젊은 남녀간의 사랑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며 강한 낭만주의 색채를 띠고 있으며, 그 초기 풍격을 반영한 대표작이다.

20 곡의 사랑시와 절망적인 노래 한 곡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랑의 고초를 묘사한다. 테목과 소녀 (마리솔 분) 에 대한 애착과 산티아고 소녀 (메리 삼브라 분) 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두 번의 연애의 결말이다. 그것은 과거와 현재 사이, 어둠과 빛 사이, 상실과 소유 사이, 시인과 그가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는 소외와 고심밖에 없다. 사랑의 우울함은 이미 영혼을 관통했다. 그의 사랑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시인은 오히려 그를 구속하는 모든 현상에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절망의 노래' 에서 그는 자신의 가슴이 찢어지고 썩어 구덩이가 된 것을 느꼈다. 이 구덩이는 씁쓸해서 인간의 쓰레기에 개방되자 시인은 눈물을 머금고 자신의 감정을 말했다. 그는 사랑의 불행을 느꼈지만, 자신의 경험을 통해 세상에 알리고 싶었다. 긴 인생 여정에서 이 사랑이 찾아온 아름다운 순간을 소중히 여겨라! 시인은 비록 절망하지만, 자연과 생명에 여전히 미련이 있다. 힘내요! 시인은 부르고, 마음속의 한숨을 내려놓고, 외로움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긴장을 풀고, 생활의 다양한 맛을 즐기고, 파악할 수 있는 순간을 누릴 수 있다. 시인은 생명의 희망을 애도했지만, 그는 여전히 자연을 바라보며 한 번도 즐기지 못한 기쁨을 누렸다. 시인은 마음껏 즐기고 생명의 잔에 섞인 이슬과 담즙을 마셔야 한다.

여섯 번째 노래는' 나' 와' 너' 가 만나는 즐거운 순간을 묘사한다. 너' 는 지척에 가깝지만' 나' 는 이미 너의 마음이 하늘에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너의 눈빛은 흩날리지만, 내 마음은 오직' 너' 에만 있다. 회색 베레모, 중얼거리는 새, 조용한 마음,/내가 날고 싶은 곳이야. "나" 가 마지막으로 되새기고 씹은 것은 "등, 연기, 한 못의 정수수" 뿐이다! 다정한' 나' 와 예측할 수 없는' 너' 사이의 연애는 결국' 나' 가 맛볼 수밖에 없다.

일곱 번째 노래에는 우울하고 슬프고 감정이 고초를 당하는' 나' 가 갑자기 종이에 올랐다. 내 걱정거리가' 망' 으로 농축되어 너에 대한 추억을 포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너' 는 이렇게 변화무쌍하다.' 바다' 처럼' 나' 의' 망' 은 어쨌든 너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그래서' 나' 는' 외롭고 타오르는 것' 일 뿐,' 익사하는 것' 조차도 기꺼이 할 수 밖에 없다. 너는 나의 먼 여자일 수밖에 없다. 네가 나에게 잘해 준다고 해도 무서운 해안일 뿐이다. 만약 내가 착륙한다면, 나는 절망의 바다에만 떨어질 것이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슬픈 그물을 뿌려 너와 바다의 눈을 잡는 것이다.

이 노래는 상징, 은유, 변화무쌍한 언어로 가득 차 있어 억압과 절망을 표출하며 리듬이 섬세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음악미가 풍부하다. 시 형식에서는 네루다가 호환될 수 있다. 그는 현실주의의 전통형식을 돌파하고 민간문학, 낭만주의, 현실주의의 장점을 흡수하여 자신의 분방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노루다는 전통 시 형식에 대한 본보기를 매우 중시하고, 시의 혁신을 더욱 중시한다. 20 곡의 사랑시' 와' 절망의 노래' 는 스페인 민족시의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보들레르 등 프랑스 현대파 시의 영향을 받아들였다. 칠레 민족시의 특징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휘트먼의 창작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형태를 찾았다. 그의 시는 강렬한 감정과 풍부한 상상력과 어휘로 그의 이상과 희망을 표현하여 젊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당 고바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