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계수나무 가지향 금릉 회고 감사 (계지향 금릉 회고 400 자 감사)

계수나무 가지향 금릉 회고 감사 (계지향 금릉 회고 400 자 감사)

오늘 편집장은' 계지향금릉' 감상에 대한 지식을 여러분과 나누며' 계지향금릉' 400 자 감상에 대한 분석답을 할 예정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 사이트에 주목해 주세요.

왕 안시의 "Guizhi xiangjin ling huaigu" 에 대한 해석

금릉에서 바라보니 육조고도는 이미 늦가을이어서 날씨가 시원하다. 장강은 백대처럼 길고, 청봉은 머리처럼 서 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배는 돌아가고, 사주기는 서풍과 함께 춤을 춘다. 작은 배는 구름 위를 달리는 것 같고, 백로는 은하수 속을 오가는 것 같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는 그림으로 묘사하기 어렵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이곳에는 호족이 많아 주네문 밖에서 망국의 원한이 끊이지 않는 것 같다. 천년 후 높은 곳에 서서 장려한 강산에 직면하여 옛 사람의 영욕을 헛되이 탄식했다. 육조의 지난 일은 장강을 따라 갔는데, 가을연기만 쓸쓸하고 풀빛은 시들어 버렸다. 그 노래를 부르는 그 소녀도 수시로 진후주의 망국을 예고하는 옥수 뒤 화원의 꽃노래를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고국은 늦가을이고, 날씨는 이르다. 천리 강은 연습과 같고, 청봉은 클러스터와 같다. 돛으로 돌아가 석양을 지고, 서풍을 업고, 술기가 기울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번화함은 이미 가고, 문외층을 탄식하며, 근심과 원한이 끊이지 않는다. 예나 지금이나 높은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치욕이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지금도 재계 여성들은 수시로 노래를 부르며 뒷마당에 유산을 남겼다.

시 "Guizhi Xiang" 에 대한 감사

모' 사해' 에 따르면, 주제어' 계지향' 은 당대 사람 배로부터 장안으로 가서 과거시험을 치렀다. 그와 그의 동료들이 낭만적인 땅 평강리에 갔을 때, 황문은 그가 고등학교의 뛰어난 학생이라고 보고했다. 계지향에서 가장 유명한 어패는 왕안석의' 계지향 금릉회고' 이다.

원문:

이것은 고대 국가의 늦가을이라 날씨가 매우 이르다. 천리 () 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돛을 올려 석양을 향해, 서풍을 업고, 술기를 비스듬히 하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사치를 경쟁하고, 문외층을 탄식하고, 근심과 미움을 계속하다. 예나 지금이나 높은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치욕이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오늘날, 재계 여성들은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고,' 뒷마당' 은 유산이다.

번역:

옥상에 오르니 금릉의 광경이 바로 늦가을이라 날씨가 막 추워지기 시작했다. 천리를 달리는 장강은 흰 사슬로 양조되고, 청봉은 웅장하고 험준하여 화살처럼 험준하다. 강 위의 배는 돛으로 가득 차서, 빨리 석양을 향해 운전해 갔다. 흔들리는 술깃발이 기슭에서 서풍을 맞으며 계속 흔들린다. 가지각색의 채색선이 구름을 출몰하고, 강 중앙의 백로가 때때로 결항한다. 이 아름다운 풍경은 가장 아름다운 그림으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돌이켜보면 럭셔리하고 음탕한 생활 경쟁이 그치지 않고' 문밖 한포호, 옥상 장려화' 가 여기저기를 뒤덮고 있다고 한탄했다. 예나 지금이나 멀리서 보면 보이는 풍경이 이렇다. 역사의 득실을 안타까워해서는 안 된다. 육조의 모든 변화는 흐르는 물과 함께 사라지고, 교외의 차가운 연기와 시든 들풀만 옅은 녹색을 띠고 있다. 지금까지 재계 여성들은 망국의 슬픔과 원수를 모르고 늘 큰 소리로' 후정' 의 유풍을 불렀다.

감사:

이 단어는 금릉인 회고의 심정을 표현하여 저자에게 비범한 가작이다. 작가가 더 이상 말을 하지 않고 강녕부를 이해할 때 쓴 것이다. 왕안석은 실의에 빠져 지루할 때 자연의 풍경을 즐기는 심정을 그의 시에서 남김없이 드러냈다. 전어는 단도직입적으로, 시나리오 작가, 남조고도 금릉리조트, 늦가을의 저녁, 임강에 가서 승승승장구했다. 그는 비록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을 주제로 하지만, 고향의 늦가을을 눈으로 보고 있다. 정, 추, 수 등의 단어가 점차 그 취지를 일깨웠다.

다음 두 문장에서 육조 때 사가의 명구를 빌려' 청강여련' 을 해석하여 사현혜에 대한 그리움을 잊을 수 없게 한다' 는 것은 이미 나온 것 같다. 그것은 "훈련 처럼", "클러스터 처럼", 모양이 갑자기 군대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하색을 쓰고, 바라보며, 석양 아래 수많은 돛과 그림자가 반짝이는 강물 위에 엇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세히 보면 서풍이 빡빡하고 술집의 청석판이 높이 솟아오르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람이 불고 있기 때문이다. 돛은 넓은 풍경이고, 술깃발은 가는 풍경이며, 시인의 의미는 경물과 인사가 인도한다. "등" 과 "기초" 라는 글자는 절묘하게 사용되어 강변의 경치를 마치 생명이 있는 것처럼 생동감 있게 썼다.

이 시점에서 풍경은 모두 거칠어서 아래가 달라졌다. 색주' 와' 성하' 의 결합으로 화사한 색채를 더했다. 하지만 박자라는 단어는 이미 영화의 나머지 부분에 이르렀기 때문에 펜도 여기에 받았고, 모두가' 그림이 어렵다' 라는 말로 표창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채선구름이 많다", 석양 아래 강공에는 "은하수가 헤로와 함께 일어난다" 고 적혀 있어 저녁에는 대륙처럼 보인다.

다음 영화는 또 다른 필묵으로, 육조가 모두 내색한 역사적 사실에 탄식한다. 쓴 것은 슬픈 원한과 영욕을 써서 후세 사람들이 탄식하게 하는 것이다. 지나간 흔적은 없고 추초만 파랗고 충격적이다. 문외층' 도 두목이라는' 타이성곡' 으로 간결하고 강력하다.

이 시의 결말은 더욱 흥미진진하다. 시인은 "지금까지 6 조는 이미 멀었으니, 그 유산은 늘 들을 수 있다" 고 썼다. 여기는 전고를 사용한다. "재계 강녀는 나라를 미워하지 않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뒤뜰꽃' 을 부른다!" 당선소삼이' 담장 한월 만사, 밤 근진회주점' 에서 부른 이 명문은 시인에 의해 반복적으로 사용되어 끝없는 정서를 머금고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감사 시앙 진 \ "링 향수 \", 500 단어

금릉은 역사가 유구한 고성으로 당송 이전에는 오동, 진둥, 송, 치, 량, 진의 도성이었다. 왕안석은 만년에 이곳에서 살았는데, 이 단어는 아마도 이때에 썼을 것이다. 첫 번째 영화는 금릉의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영화는 향수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

만약 이것이 사진이라면, 우리는 한 노인이 강변의 난간에서 내려다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는 왕안석이다. "산 밑을 보다" 와 "등산" 은 산을 오르는 것을 의미하고, 물을 마주하고 있다. "너에게 눈을 보내라" 는 뜻은 아주 멀리 보았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작품은' 고국 늦가을, 날씨가 이르다' 는 말로 갈 곳과 계절을 가리켰다. "맞아" 는 바로 딱 좋은 뜻이다. 이곳의' 나라' 는 국가의 수도를 가리킨다. 금릉은 일찍이 육조 도성이었기 때문에' 고국' 이라고 불린다. "수" 는 가을의 높고 상쾌함을 묘사한다. 이 세 마디의 뜻은 지금이 바로 가을이 높고 상쾌한 계절이며, 고성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다.

상술한 진실한 서술을 통해 작품은 독자를 먼 경지로 끌어들였다. 천리성강은 연습처럼, 군봉은 클러스터처럼, 먼 곳의 강산을 말한다. "분명히", 분명히. "연습처럼", 흰 실크처럼. "클러스터 [C ü]" 이것은 모인 언덕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 두 글자는 천리 장강이 하영성 밖에서 흐르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푸르고, 귀엽고, 군봉이 산처럼 주봉 주위에 모여 있다는 뜻이다.

작가는 이런 개괄적인 묘사를 한 후에' 돛에서 석양까지, 서풍기를 기대다' 라는 말을 더 사용했다. 채주 구름 이야기, 은하수 원앙. //"네 문장은 그가 승선할 때 본 것을 상세히 묘사한다." 탈 돛' 은 장거리 배를 가리킨다. 돛은 배 위에 세워져 있는데, 높은 곳에서 먼저 돛을 보기 때문에 배를 가리키는데, 마치' 강하' 라는 글자로 배를 가리키는 것과 같다. "돛을 치우다" 는 것은 출항선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고대 호텔 문 앞에는' 술기' 라는 천 간판이 걸려 있다. "추 [ch 욕망]", 수직. 색주' 는 아름답게 장식된 유람선을 가리키며, 여기서는 유람선을 가리킨다. 성하 ",은하수, 진하를 가리킨다. 헤론' 은 백로와 물새의 이름이다. 이런 것들의 이미지는 저자에 의해 포착되었고, 작가는 예술적으로 수양이 높은 화가처럼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여기서 저자는 위에서 장강의 경치를 묘사하고, 대신 진회하의 경치를 묘사하는데, 거기에는 석양의 광채에 목욕하는 화려한 유람선이 있다. 멀리서 술기가 높이 걸려 있다. 서풍으로 돌아가다' 라는 단어는 술기가 휘날리는 것을 볼 수 있고 호텔이 있는 지형을 볼 수 있다. 시인 짱 진회하를 은하수로 하여' 은하수' 라고 부른다. 은하수가 하늘에 있기 때문에 수면의 물기를 구름에 비유한다. 얇은 물기를 통해 채색선을 보는 것은 마치 구름 위에 있는 것 같다. 백로 일행이 마치 은하수 위를 날고 있는 것처럼 물 위를 날고 있다. 이렇게 감동적인 풍경이니 작가가 마지막 영화의 끝에서' 화의난' 을 칭찬하는 것도 당연하다. "발", 완전하고 완벽합니다. 여기서 동사로서, 그것을 완벽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말은 그림을 그리기 어렵다는 뜻이다.

국색 천향에 직면하여 필자는 6 조 역사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육조의 흥망은 빈번하여 역사의 교훈이 많다. 작가는 망국의 군진을 전형으로 육조 통치자의 부패와 황음을 비판했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번화한 것을 경쟁하고, 문외층을 탄식하며, 근심과 미움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읽기", 여기까지 말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과거", 과거는 육조의 역사를 가리킨다. 부귀는 뒤에 있다' 는 것은 서로 경쟁하여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6 조 제왕, 관료, 귀족에 대한 비판이다. 진은 육조의 마지막 황제로, 그의 졸용과 방탕이 특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역사서에 의하면 수나라 대장이 군대를 이끌고 진멸을 했다고 한다. 수군이 진도성 금릉 주네문에 쳐들어갔을 때, 진과 그의 첩 장려화는 여전히 다락방에서 즐거움을 찾고 있었다. 도시를 돌파한 후, 첸은 포로가 되고, 장리화는 죽임을 당했다. 이 역사에서 당대의 시인 두목은 일찍이' 타이성곡' 에서 풍자했다. "한포호는 문 밖에 있고 장려화는 옥상에 있다." 이것은 왕안석 \ "문 밖에서 건물 \" 에 사용된 전고이다. "애원" 은 망국의 애원을 가리킨다. "계승", 한 명씩, 여기서 동오, 동진, 송, 치, 양, 첸이 모두 함께 죽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승, 계승, 계승, 계승, 계승) 이어 시인은 감개무량하게 "예나 지금이나 높은 기준에 의지하는 것은 수치스럽다" 고 썼다. 왕안석 생활의 시대는 육조로부터 이미 오래되었기 때문에' 천고' 로 형용한다. 키에 의하여' 는 높은 곳을 바라보는 것이다. 즉, 이전 영화에서' 올라오면 눈이 멀어진다' 고 말한 것이다. "만 [기]" 은 한숨을 쉬었다. 여기서' 영욕' 은 한 나라의 흥망을 가리킨다. 천고' 라는 말은 작가가 조대의 흥망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6 조의 지난 일이 표류하다" 는 것은 육조의 역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작가가 대강동을 빌려 세계 변화에 대한 자신의 깊은 느낌을 쓴 것이다. 하지만' 하지만 냉연쇠초청' 과' 하지만' 은 여기서 단 하나의 의미밖에 없다. "연기" 는 구름 같은 물기를 가리킨다. "녹색" 은 풀의 색깔이 신선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쓸쓸한 가을빛은 작가의 애통함을 반영해 지금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

봉건 통치 계급은 왕왕 역사를 거울로 삼을 수 없다. 작가는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그곳에서 취생몽사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작품은' 상녀는 여전히 자주 부르고, 후원유풍' 으로 끝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고대에 가수는' 여자 상인' 이라고 불렸다. 첸은' 옥수 후정화' 한 곡을 썼는데, 고대인들은 망국의 소리로 여겨졌다. 두목은' 보진회' 시에서 "상녀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여전히' 후정화' 를 부르며 강을 건넜다!" 라고 말했다. 왕안석과 두목들의 감정은 겉으로는' 죽음을 모르고 나라를 미워한다' 는 감탄가였다. 실제로는 가무승평에 빠져 럭셔리한 생활을 하는 사람들을 비난하고 있다. 의의가 우여곡절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학생, 만족스러운 짱 ~

항목' 금릉회고'-왕안석의 감상: 이것은 고대 국가의 늦가을이며 날씨는 매우 이르다. 천리 () 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가까운 물이 산을 오르고, 멀리 바라보니, 경성 금릉은 이미 늦가을이었고, 날씨도 청량해지기 시작했다. 천리를 달리는 장강은 맑고 백련하며, 청봉은 웅장하고 험준하여 화살처럼 험준하다. 범선이 석양에서 내려와 왕복하고 서풍이 일고 비스듬한 술깃발이 작은 거리에서 나부끼다. 현란한 화환이 가벼운 구름 위에 떠 있는 것처럼 강 한가운데 있는 백로가 때때로 결항한다. 이 아름다운 경치는 단청의 묘필조차도 묘사하기 어렵다.

그해로 돌아왔을 때, 달관 귀인은 힘차게 호화로운 생활을 했지만, 아깝게도 주네문 밖의 다락방에서 육조 군주가 하나씩 패배했다.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올라가 지난 일을 회상하며 역대 영욕에 슬퍼했다. 육조의 모든 변화는 흐르는 물과 함께 사라지고, 냉연황초만 남았다. 지금까지 재계 강녀는 망국의 슬픔과 원한을 모르고 늘 큰 소리로' 후정화' 의 유풍을 불렀다.

Guizhi 향기로운 Jinling huaigu-감사

계수나무 가지향 금릉 회고

송나라: 왕안석

이것은 고대 국가의 늦가을이라 날씨가 매우 이르다. 천리 () 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돛을 올려 석양을 향해, 서풍을 업고, 술기를 비스듬히 하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번화한 경쟁을 하고, 문외층을 탄식하며, 근심과 미움을 이어가다. 예나 지금이나 높은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치욕이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지금도 재계 여성들은 수시로 노래를 부르며 뒷마당에 유산을 남겼다.

감상 감사: 읽으면 정말 서늘하고 슬프고 시인의 마음 속 무한한 절망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예술 수준은 고인 못지않다. 정치 개혁가로서 그런 어쩔 수 없는 마음가짐은 피곤하다. 향수?

왕 안시의 "금릉 huaigu" 에 대한 감사

이 단어는 금릉 풍경에 대한 찬사와 역사의 흥망에 대한 안타까움을 통해 당시 시정에 대한 저자의 관심과 국가 시정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상담은 김릉고도에 상륙하는 것에 대한 그의 견해를 썼다. 청강',' 청봉',' 돛을 올리다',' 석양',' 술기',' 서풍',' 구름빛',' 노승' 이 차례로 물, 육지, 텅 빈 웅장한 광경을 그려내며, 경지가 서늘하다 나는 금릉에 내가 생각하는 것을 적었다. "년" 이라는 글자는 전환점을 만들고, 과거와 시간이 엇갈리고, 허실이 공존하며, 역사와 현실에 대한 깊은 억압과 무거운 한숨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어우러져 경지가 넓고, 풍격이 음울하고 비장하며, 장려한 경치와 역사 내용이 어우러져 명편이라고 할 수 있다.

단어는' 안관 육로' 라는 글자로 시작하며, 단어로 숭고한 시야를 열었다. 늦가을 고국 초가을 날씨' 는 장소와 계절을 지적했다. 육조의 옛 수도이기 때문에' 고국' 이라고 불린다. 만추' 는 다음' 초추' 와 반대되는 만물이 시들어' 슬픈 가을' 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네가 승사루에 가면 사물에 감동될 것이고, 너의 글에는 감정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다음 영화가 묘사한 먼 시간을 위한 길을 닦는다.

천리성강은 연습과 같고, 청봉은 클러스터와 같다.' 와' 천리' 는 첫 번째'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의 연속이다. 천리를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청강은 연습과 같고, 청봉은 클러스터 같다' 는 파노라마 스캔은 장면이 넓고 숭고하다. "chengjiang rujiang" 은 시에 "chengjiang rujiang" 과는 다릅니다. "추이 피크 클러스터" 와 비교하면, 단어가 치밀하고 깔끔할 뿐만 아니라 구도가 재미있고, 곡선이 늘어나며, 흩어져 펼쳐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평평한 전개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표현도 있어 아름다운 금릉산수가 우리 앞에 펼쳐졌다.

석양을 향해 달려가고 서풍주기에 기대는 것은 배경 속 풍경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이다. 석양'' 서풍' 은 황혼으로 전형적인 추경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술기' 와' 원항' 은 가을 황혼에 쓰여진 여정이다. 사람들은 행색이 서둘렀고, 화면은 순천연활동에서 인간활동에 이르기까지 묘하게 쓰여졌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헤론은 은하수로 올라간다' 는 큰 붓놀림이다. "컬러 보트" "스타 리버" 밝은 색상; "구름 빛 바람 빛" 과 "헤론 상승", 움직임이 생생합니다. 하늘에서 멀리 안개가 선체를 덮고, 수면 위의 백로가 은하수에서 잇달아 놀라 금릉 추경도의 전모를 생동감 있게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관찰의 시야를 더욱 넓혔다. 광대한 우주에서는 돛이 점점 멀어짐에 따라 물과 하늘이 하나가 되어 어디가 물인지, 어디가 하늘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왕보' 왕텐정서'' 석양이 홀로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한결같다' 에 비해 그들의 기질과 안목은 비슷하다. 하나는 천고에 낭송된 산문 경구이고, 하나는 전대미문의 창작이라 할 수 있다. 임호의' 소동효궁' 에서 말했듯이,' 가을산은 끝이 없고 가을은 끝이 없다', 눈앞에 보이는 것은 너무 아름다워서 형용할 수 없다. 그래서 총 짱' 그림이 어렵다' 는 말로 끝난다.

나는 향수적이고 서정적이다.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