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미성창법의 역사적 확장과 기본 특징.
미성창법의 역사적 확장과 기본 특징.
당시 로마제국의 교회는 찬송가를 부르고 성경을 암송하며 최초의 합창 형식이 되었다. 교회에서 라틴어로 종교 관련 내용을 부르는 것은 일종의 음악 형식이며, 경경이라고 한다. 기원 590 년에 교황 그레고리우스 1 세 편집자는' 경경 독경' 을 수정하였는데, 유명한 그레고리 성영은 사실상 교회에서 교리를 부르는 곡조를 규정한 것과 같다. 성영은 유럽 성악 예술의 싹이며, 장엄하고 엄숙한 창조를 교회 분위기에 맞춰야 한다.
13 세기 이전의 유럽 음악은 단음 음악이었는데, 그 중 고대 그리스의 성악은 단음 음악 위주로, 엄격한 시성 리듬을 위주로 독창, 합창, 선창, 랩, 노래를 주요 노래 형식으로 삼았다. 이 시기에는' 호머 서사시',' 일리아드',' 오디세이' 등 우수한 작품들이 생겨났는데, 이 작품들은 맹인 시인 호머가 창작하여 랩 방식으로 전창했다. 이것은 비교적 초기의 성악 형식이라고 할 수 있다. 로마제국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유럽은 오랜 교회 통치 기간에 접어들었는데, 역사적으로' 중세' 라고 불렸다. 교회 교리는 거의 모든 이데올로기 분야를 독점하고, 노래도 각종 종교의 부속물이 되었다.
찬송가 음악이 유행하는 시기에는 1 1 세기부터 음악 형식이 등장해 음악예술의 발전을 촉진하고 성악 예술의 내용을 풍부하게 한 뒤 음유 시인 시인 시인 민요가수 등 프로가수가 잇따라 나타났다. 짙은 종교적 색채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지만 종교 음악에 대한 과감한 돌파구라고 할 수 있다.
발전
13 세기 중반에 유럽 음악은 점차 단성부를 돌파하며 복조 음악 시대로 접어들기 시작했다. 성악 노래도 다성부 합창 형식으로 소프라노와 알토, 테너가 성용 멜로디, 베이스가 캐릭터다. 오래된 성서 격언' 여자는 교회에서 침묵을 지켜야 한다' 는 이유로 노래 속의 여자 목소리가 남자 목소리로 대체되었다. 이 소년들은 거세된 소년 성악가로서 성악 발전사에서' 내시 가수' 라고 불린다. 이들의 출현은 유럽 성악 예술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미성창법의 기초를 다지고, 오페라의 탄생과 발전을 어느 정도 촉진시켰다. 그들의 전성기도 미성의 황금시대를 가져왔다. 환관 가수의 쇠퇴는 부분적으로는 큰 오페라의 흥기 때문이다.
18 세기 후반, 대오페라의 소재는 대부분 개성해방의 요구와 사랑 제재의 서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 사실적인 창작 방법을 제창했다. 이에 따라 오페라 무대에서 환관은 여성 캐릭터로서의 노래 방식이 바뀌면서 새로운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의 노래 형식을 확립한 것은 유럽 오페라의 큰 전환이었다. 테너 가창력의 비약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번영하는 오페라 무대에 맞춰 200 여 년의 교육과 여러 세대의 장기 실천 탐구를 거쳐 19 세기' 복면' 창법이 등장하면서 남성은 안정된 테너를 얻었는데, 이는 테너 가창력이 질적인 도약을 이루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오페라 무대에서 남성 캐릭터가 주인공을 부르는 것을 점차 형성하고 있다 베레니, 도니체티, 로시니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오페라와 프랑스 오페라는 모두 이 시기의 노래 수준을 반영해 성악사 미성창법의' 전성기' 로 불린다. 기원 19 세기 이탈리아의 위대한 오페라 작가 윌디의 애국 열정 오페라의 출현은 오페라 창작의 새로운 발전을 상징한다. 아리아에 대한 그의 성공적인 창작으로 목소리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아졌기 때문에, 노래 실력, 감정 표현, 연극 충격, 표현력, 유창성, 유연성, 여성스러움도 요구된다. 마스카니를 대표하는 현실주의 오페라의 가창력은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바그너의 오페라는 밴드의 구성을 중시하여 오페라에서 밴드가 연기하는 분량을 늘렸다. 따라서, 더욱 명확한 노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배우들이 자신의 발성 기교를 높여 음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19 세기 초 유럽 문예에는' 낭만주의' 또는' 낭만주의 문학사조' 라는 새로운 트렌드나 스타일이 등장했다. 낭만주의는 프랑스 자산계급 혁명 이후 나폴레옹 독재 시대에 형성되었다. 낭만주의 문예는 당시 유럽 자산계급과 소자산계급 지식인들의 사상적 감정과 사회생활에 대한 태도를 반영했다. 낭만주의 문예는 창작 방법과 작품 스타일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복잡한 세계관과 예술관의 문제이기도 하다. 음악 창작 방면에서 낭만주의는 19 세기 초 1920 년대에 형성되었다. 그것은 오스트리아 작곡가 슈베르트와 독일 작곡가 웹이 창립한 것이다. (장홍도' 유럽 음악사' 에서 발췌) 슈베르트의 창작에는 예술곡, 교향곡, 실내악 등이 있다. 웹은 주로 오페라를 창작한다. 낭만주의 작곡가들은 음악 창작 기법에 많은 혁신을 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테마 음조에서 서정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기악 작품에 음악 음조를 스며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노래의 창작에 관해서는, 가사는 주로 명가의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가 충만하고 시와 음악의' 시성 정신' 을 중시하며, 음악에서 시의 내포를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동시에 반주, 특히 피아노 반주의 연기 기능과 역할을 강화하고, 노래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절정을 촉진하고, 가사의 분위기를 드러내고, 가사의 미완의 뜻을 표현한다. 슈베르트 슈만 브람스 등 작곡가로 대표되는 테오 낭만주의 예술 노래가 등장함에 따라. 오페라 아리아와는 다른 예술 노래 스타일이 등장했다.
20 세기의 성악 무대는 백화제방, 각양각색, 각종 노래 스타일과 유파가 공존한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의 경기는 다양한 창법을 가져왔고, 미성창법이 날로 과학적으로 완벽해지는 일종의 표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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