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곽소천의 가장 고전적인 시.
곽소천의 가장 고전적인 시.
단포와의 가을' 은 현대 작가 곽소천의 신시입니다. 이 시의 처음 6 절은 움푹 패인 가을의 고요함을 묘사하며, 움푹 패인 가을의 자연스러운 면모를 재현한 현실이다. 섹션 7 과 섹션 2 1 은 연결 이전과 아래의 전환 섹션입니다. 다음 13 절은 세계 또는 중국의 특정 정치 및 사회 환경에서 움푹 패인 가을의 소동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시안' 이다. 잔잔한 것은 가을의 움푹 패인 모습이고, 떠들썩한 것은 가을의 움푹 패인 내부이다. 이 시는 정말 정교하고 섬세하며, 호매한 정언과 번개로 읽음으로써 감동적이다. 작품을 감상하다
1. 전사와 시인의 갈등: 전사는 복종을 천직으로 삼고, 그의 시는 한 시대의 목소리만 될 수 있지만 시인으로서 그는 반드시 자신의 독립적 사고를 견지해야 한다. 곽소천의 작품 대부분은 전사들의 작품이지만, 그가 전사로서 그들을 차지했을 때, 그의 양심은 여전히 시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은 별빛을 바라보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새로운 사부의 서정적 스타일은 호방하고 웅장하여 선의 정렬을 요구한다. 이런 표현은 문장의 길이, 문장의 대칭과 번영을 강조한다. 겉으로는 중국 고전시와 연관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사실 시인은 고전시의 경지와 민가의 유행에서 벗어나 그가 추구하는 복잡성은 현대 중국어에서 더욱 쉽게 드러난다.
3. 예술스타일: 호방함, 제재의 선택은 웅장한 시대예술이다. 열고 닫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강력하고, 조화되고, 높은 리듬과 멜로디; 현란하고 다채롭고 풍격이 독특하고 참신한 단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언어의 전당을 만들어 표현력을 높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