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인의 눈에는 장산도사가 은거한 주변 환경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일까?

시인의 눈에는 장산도사가 은거한 주변 환경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일까?

남계로 가서 상도장을 만나다

류청청

오솔길을 따라 걷다가 이끼 위에 발자국 하나를 발견했다. 잠시 구름이 고요한 호수 위에 낮게 떨어졌고, 풀은 한가한 문을 달콤하게 하고 있었다.

빗물로 인해 더 푸르게 변한 소나무 한 그루, 산원에서 유래한 개울 한 그루. 진리와 꽃밭에 섞여서, 나는 이미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잊었다.

(1? 시인의 눈에는 장산도사가 은거한 주변 환경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일까?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답: 조용하다. 가는 길에 복분자와 이끼가 있다. 멀리서 바라보면 흰 구름이 감돌고, 멀리 바라보면 풀이 문인 것을 볼 수 있다. 백운, 주정, 춘초, 한가한 문은 모두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4 점)?

조용한 뜻으로 2 점을 주다. 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2 점을 줍니다.

(2) 제 3 련의' 국가' 와' 세' 라는 단어를 간단히 감상해 주세요.

A: "너무" 라는 단어는 비가 내린 후 소나무의 녹색을 나타냅니다. "수이" 의 이미지는 산길이 봉에서 호수로로 바뀌는 것을 보여 주며, 산의 전환과 산의 가장자리에 따라' 수원' 을 찾아 구불구불한 곳을 연상시킨다. (4 점)

"국가" 라는 단어에 대한 간략한 평가는 2 점을 준다. "수이" 자에 대한 간단한 감상은 2 점을 준다.

유장경은 남계도사를 자주 방문한다.

오솔길을 따라 가면 라즈베리 이끼에 흉터가 하나 있다.

잠시 구름이 고요한 호수 위에 낮게 떨어지자 풀은 게으른 문을 닫았다.

빗물로 인해 더 푸르게 변한 소나무 한 그루, 산원에서 유래한 개울 한 그루.

진리와 꽃밭에 섞여서, 나는 이미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잊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대력 (당대종 리, 기원 766-779 년) 전후는 다정다감한 시대였다. 많은 시들이 감상적인 색채를 의도적으로 나타냈지만, 시대의 실의와 정치의 불황과 세상의 혼란에서 벗어나 평온, 먼 곳, 담담한 심리를 추구하기 위해서였다. 유장경의 시도 당시의' 시대의 마음' 을 반영했다.

시인은 급히 산에 가서 한 도사를 방문했지만 거절당했다. 그는 숙소 부근을 여기저기 찾아다녔지만, 여전히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다. 시인은 실망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정신적 위로와 심리적 만족을 얻었다.

시 전체가 제목의' 구구' 자를 둘러싸고 점차 전개되고 있다. 길을 걷다가 이끼에 발자국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 두 번째 문장의 시작은' 찾기' 라는 글자를 강조하며 복분자 이끼 ('흉터') 의 종적을 따라 그것을 찾았다. 언어가 간단하고 평평하여, 외진 산길은 도사가 오가는 곳이다. 여기에는 인간의 소음이 없고, 곳곳에 장과와 이끼가 가득하다. 송곳니의 흔적은 방문객들에게 희망과 추측을 가져다준다. 너는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만남은 바로 눈앞에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만나는 사람이니 만나는 데 우여곡절이 좀 걸린다.

대련의 글은 파도를 따라 그 서식지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두 문장을 병행하여 쓰니, 본의는'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 을 둘러싸고 사람을 찾는 것이다. 잠시 구름이 조용한 호수에 내려앉는다' 는 것은 머나먼 관점이다.

흰 구름이 쏟아져 주효를 휘감고 있다. "쉽게" 라는 단어는 매우 재미있다. 개울 (또는 변계) 을 지나 그 암문에 이르면, 거의' 풀이 달콤하고 한가한 문' 처럼 보이고, 문은 굳게 닫혀 있고, 푸른 풀은 문으로, 도사는 숙소에 없다. 라즈베리 이끼가 조용하다는 인상을 준다면 이곳의 백운, 방초, 정택, 한가한 문은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주 "정적", 백운방초도 "정적" 입니다. 문은 "한가한" 것이고, 사람과 방문객의 의외의 기분도 "한가한" 것이다. 모든 것이 조용하고 자연스러워 보이고, 조화롭고 호흡이 잘 맞아서 조금도 방해받지 않는다. 자연 경관에 대한 관찰에서, 나는 조용하고 차분한 심정에 조용히 녹아들었고, 참관 중 만나지 못한 실망은 마치 이런 조용하고 조용한 환경과 내성적인 참고물이 있는' 선' 에 의해 씻겨져 점차 평온으로 돌아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쓸쓸한 한가한 문, 흔들리는 풀, 사람을' 푸른 창문 앞에서 풀' 을 제거하지 않는 고요하고 편안한 경지에 잠기게 하는 이 고요한 세상에서 맛은 짜다.

마지막 네 마디가 맞지 않아 의미가 매우 명확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계속 풍경을 썼으니, 반드시 천천히 상품을 써야 한다. 흔적을 남기지 마라. "비 때문에 더 푸른 소나무 한 그루, 산원에서 유래한 개울 한 그루." 소나무가 어디서 근원을 찾느냐에 따라, 만난 후에 찾아갈지, 가는 김에 그 산에 가 볼지, 아니면 돌아올지에 따라 달라진다. 시인은 말하지 않았다. 두 문장은 풍경으로 서술하고, 다음 문장은 더 많은 서사 요소를 가지고 있다. "수원" 은 올 때 "지나가는 곳" 이 아니어야 하기 때문에 "하산" 은 하산이 아니라 산으로 들어가 산을 따라 돌며 산길을 따라 수원을 찾는다. 도사는 아파트에 없는데, 이번에 물을 찾는 것은 도사를 찾는 것이다. "수이" 라는 글자는 소박하고, 산길은 구불구불하고, 봉우리는 돌고, 산의 근원을 따라가며, 변수는 산을 꿰뚫는다. 그간 임해의 그윽한 골짜기에서 물소리가 흐르는 것은 모두 이' 수이' 글자에 매료되어' 곡경이 그윽하다' 는 풍부한 상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지막 문장' 소나무 한 그루가 빗물에 따라 더 푸르러진다' 는 말은 도관주택의' 야외 광경' 이나' 산 따라' 의 경치를 가리킨다. 과우' 는 갑작스러운 비를 뜻하며 시인은' 과오' 라는 글자로 정당한 존재를 표현하지만, 비 뒤에 새로운 녹색을 낳으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통과" 라는 글자는 소나기가 가져온 상큼하고 즐거운 숨결과 수색을 쉽고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산길을 떠나는 시간의 진도를 어렴풋이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비 온 뒤' 는 송색을 새롭게 쇄신하며 선정을 가져왔다. 고요한 흰 구름처럼 순간적인 자멸의' 통과' 는' 선' (김) 을 적었다.

미련의' 선' 은 매우 정교하게 사용되었다. 시인은' 계중의 꽃' 을 보았지만, 그가 뜨는 것은' 선' 으로, 심계의 수련에서 계몽을 얻었다. 조용한 관찰이 흔들리는 들꽃에서 그는 조용하고 또렷한 의미를 체득했다.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 녹은 것은 일종의 내성적인 기쁨이며, 평온을 살피고, 마음을 정화하고, 안이하고 평화로운 심경은 조용하고 조용한 대상과 하나가 된다. 게다가 선종에는 꽃에 미소 짓는 이야기가 있어 묵계에 녹아들어' 선' 을 이해하고 이미지와 감정을' 화' 로 연결한다. 선종의 묘오와 도가의 득의양양함은 내재적인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불교와 도교는 모두 산림을 점령하고, 한적한 오솔길을 통해 진리를 찾고, 선정에 천천히 들어가며, 여기서 불도가 융합되어'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것을 잊었다' 는 정신 경지로 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초 백운계화의 아름다움,' 선' 선의 향락은 모두 아름답다. 잠시 흥이 나고, 흥분된 후에 다시 돌아오는 편안함도 시의' 망사' 에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