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실험 동물시의 주제와 대답

실험 동물시의 주제와 대답

영어시 (철학 이야기) 를 좀 짧게 찾으세요.' 율리우스 카이사르' 셰익스피어에게 감사드립니다.

인류의 사무에는 한 가지 추세가 있다

홍수 때 부를 초래하다.

생략, 그들의 삶의 모든 항해

얕은 여울과 고통에 얽매여 있다.

줄리어스 시저 셰익스피어

세상 만물에는 모두 조수가 있다.

클라이맥스를 잡으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일생의 항로를 놓쳤다

얕은 여울에 갇혀 고생하다.

철학 이야기를 구하려면 짧게 해야 한다. 1. 늑대와 양을 훈련시킵니다.

미국 동물학자들은 염화나트륨을 양고기에 넣고 늑대에게 먹이를 주는 실험을 한 적이 있다. 늑대는 양고기를 먹은 후 짧은 시간 소화불량으로 구토를 해서 매우 고통스럽다. 고통을 맛본 늑대는 고기에 대한 입맛을 잃고 다른 육류로 바꿨다. 어미 늑대가 어떤 음식을 먹든, 그녀의 젖은 어떤 음식의 냄새를 풍기고, 늑대가 음식을 바꾸면 새끼에게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늑대가 음식을 바꾼 후 동물학자들은 그것을 길들여 양떼를 지키는 데 사용했다. 늑대는 몸이 강하고, 달리기에 능하며, 직무에 충실하며, 망설이지 않고 길을 잃은 양 떼를 쫓아낼 수 있다. 양은 늑대를 보고, 쥐가 고양이를 본 것처럼, 순순히 늑대의 좌지우지에 귀를 기울였다. 야생에서 늑대의 주요 음식은 들쥐와 다른 해로운 동물이기 때문에 늑대와 양치기를 길들이는 것은 숲과 초원을 간접적으로 보호하고 생태 균형에 도움이 된다.

분석: 이 사례는-

1, 사람은 법 앞에서 수동적이고 무력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하여 법률을 이해하고 운용할 수 있다. 동물학자들은 늑대의 식습관을 알고 늑대의 식습관을 바꾼 다음, 늑대가 양을 먹는 것에서 양치기로 바뀌도록 훈련시켰다. 이것은 인류의 이익을 위해 법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표현이다.

2. 접촉은 객관적이지만, 사람은 사물의 내적 연계에 따라 사물의 상태를 바꾸고 새로운 구체적 연계를 세울 수 있다. 동물학자들은 늑대의 식습관을 바꿔 이를 증명한다. 이렇게 하면 늑대가 양이 아니라 들쥐와 같은 해로운 동물을 먹을 수 있다.

3. 과학 실험은 실천의 기본 형식 중 하나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과학 실험은 사람들이 자연을 인식하고 개조하는 수준을 높여 사람들이 자연에서 물질 정보를 더 합리적으로 얻을 수 있게 한다.

두세 번의 화재

추운 겨울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불을 붙였다. 난로불이 활활 타올라 사람들이 모두 따뜻하다. 한 사람이 생각했다: 이렇게 추워서 나는 절대 불더미를 떠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얼어 죽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에, 이 장작 더미는 아주 빨리 소멸되었고, 이 사람들은 모두 얼어 죽었다.

다른 무리의 사람들이 불을 붙였다. 한 사람은 모든 사람이 보온만 하고 장작을 검사하지 않으면 불이 조만간 꺼지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결국 모두들 땔감을 주우러 갔는데, 아무도 난방을 하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땔감을 줍는 길에 얼어 죽었다. 결국 땔나무가 없어서 불이 꺼졌다.

다른 한 무리의 사람들이 세 번째 불에 불을 붙였다. 이 무리들은 모두 불더미 주위에 몸을 녹이지도 않았고, 모두 땔나무를 줍지도 않았다. 대신 그들은 교대로 난방과 땔나무 수집 제도를 마련했다. 반은 난방을 하고 반은 땔나무를 줍기 때문에 모두들 땔나무를 줍고, 모두 따뜻함을 얻었다. 불은 충분한 장작원을 얻어서 매우 왕성하게 타올랐고, 불과 생명은 이듬해 봄까지 계속되었다.

분석:

1, 유물변증법은 전체와 부분의 연계가 객관적인 사물이 보편적으로 연결되는 한 형태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지위와 역할은 다르다. 모든 부분이 질서 정연하고 합리적인 구조를 형성하면 전체 기능이 모든 부분 기능의 합계보다 큽니다. 세 번째 불처럼, 세 번째 그룹은 최적화된 조합을 이용한다. 난방과 장작을 줍는 갈등을 처리할 때, 그들은 순환제를 채택하고, 반은 난방을 하고, 반은 장작을 줍고, 전반적인 이익뿐만 아니라 개인의 이익도 돌보며, 장기적인 이익과 눈앞의 이익을 모두 고려하였다. 그들은 일을 할 수 있는 최선의 계획을 택하여 최적의 목표를 달성했다 (불과 생명이 이듬해 봄까지 계속되게 하라). 그들은 반드시 현명한 행동을 해야 한다. 어떤 부분이 구조가 무질서하고 불량한 전체를 형성할 때, 각 부분의 원래 효율성은 발휘하지 못하고, 힘은 약화되고, 심지어 서로 상쇄되어 전체 기능을 각 부분의 합계보다 작게 한다. 첫 번째, 두 번째 화재와 덩어리처럼 난방에만 신경을 쓰거나, 장작을 고르지 않거나, 장작만 골라서 보온을 할 줄 모른다. 두 경우 모두, 화재와 생명의 지속은 결국 비극적인 결말을 초래할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이 아니다!

기여와 수요는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양자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려면 사회를 위해 창조하고 공헌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무언가를 얻어서 필요한 만족을 얻어야 한다. 한쪽을 강조하고 다른 쪽을 부정하는 것은 잘못이다. 첫 번째 그룹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보온만 알고, 장작을 줍는 것도 모르고, 가져가는 것만 알고, 공헌도 모르고, 공헌과 가져가는 관계를 갈라놓는다. 두 번째 집단은 땔감을 줍는 것만 알고 있다. 난방을 할 줄 모르고, 공헌만 하고, 요구도 하지 않고, 공헌과 요구의 관계를 갈라놓는다. 두 그룹의 잘못된 관행은 모두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했다. 세 번째 그룹, 즉 공헌과 청구는 공헌과 청구의 관계를 적절하게 처리했다. 그들의 생명과 불이 이듬해 봄까지 지속될 수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위의 두 가지 예에서, 철학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그것은 우리가 세상을 더 잘 이해하고 인류의 발전과 진보를 촉진할 수 있게 해 준다. (존 F. 케네디, 철학명언)

누가 철학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하나 주세요. 면접 감사합니다.

너는 운전하고 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느 날 밤, 너는 한 정거장을 지나가고, 세 사람은 차를 기다리고 있다. 하나는 죽어가는 노인, 너무 불쌍하다. 하나는 의사이고, 일찍이 너의 생명을 구한 적이 있고, 대은인이다. 너는 꿈에도 그에게 보답하고 싶어한다. 또 한 명의 여자 (남자) 가 있다. 그녀 (그) 는 네가 꿈에도 결혼하고 싶어하는 그런 사람이다. 아마 놓쳤을지도 몰라, 없어졌어. 하지만 너의 차는 운전기사를 제외하고는 한 사람만 탈 수 있다. 어떻게 선택하실 건가요? 당신의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이론적으로, 모든 답안에는 나름대로의 이치가 있다: 노인이 곧 죽을 것이니, 네가 먼저 그를 구해라. 그러나 모든 노인은 결국 죽음을 자신의 귀착점으로 여길 수밖에 없다. 너는 의사에게 먼저 차에 타라고 해라, 왜냐하면 그가 너의 생명을 구했기 때문에, 너는 이것이 그에게 보답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동시에, 미래의 어느 시점에 그에게 보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일단 이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너를 이렇게 감동시키는 사람을 만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원자 200 명 중 한 명만 채용됐다. 그는 그의 이유를 설명하지 않고, 단지 다음과 같은 말을 했을 뿐이다.

"차 열쇠를 의사에게 주고 노인을 병원에 데려가라고 하자, 나는 남아서 꿈속의 연인과 함께 차를 기다린다." 내가 아는 사람들은 모두 위의 답이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나를 포함한 아무도 처음부터 생각하지 않았다.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우세 (차 열쇠) 를 영원히 포기하고 싶지 않기 때문인가요? 때때로, 우리가 고집, 편협함, 장점을 포기할 수 있다면,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성실한 영어 철학 이야기' 체리나무' 를 찾아주세요.

길이 여섯 살쯤 되었을 때, 그는 도끼의 주인이 되었는데, 대부분의 어린 소년들처럼 도끼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는 도처에서 그가 만난 모든 것을 베었다.

어느 날, 그가 정원을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그의 어머니의 완두콩을 베어 스스로 즐겁게 놀았을 때, 그는 아름다운 젊은 영국 체리나무 한 그루를 발견했는데, 이것은 그의 아버지가 가장 자랑스러워 하는 나무였다. 그는 나무 줄기에서 도끼의 가장자리를 시험해 보고 나무 껍질을 벗기자 나무 줄기가 죽었다.

잠시 후, 그의 아버지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나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발견하였다. 그는 노기등등하게 집에 들어가 누가 나무껍질을 깎았는지 알 것을 요구했다. 아무도 그에게 이 일을 말할 수 없다.

이때 길은 그의 작은 도끼를 들고 방으로 들어갔다.

아이고, "라고 그의 아버지가 말했다." 누가 내 정원의 그 아름다운 앵두나무를 죽였는지 알아? 나는 지니 다섯 개를 교환하지 않을 것이다! ' 을 (를) 클릭합니다

이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다. 한동안 길은 이 질문에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곧 정상으로 돌아갔다. 그는 소리쳤다.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 아버지, 너는 내가 거짓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확실히 나의 작은 도끼로 그것을 베었다. ' 을 (를) 클릭합니다

아버지의 얼굴에 분노가 사라지고, 그는 부드럽게 남자아이를 품에 안고 말했다.

"내 아들아, 너는 진실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나에게는 천 그루의 나무보다! 네, 은빛 꽃이 피고 순금 잎이 나긴 하지만! ' 을 (를) 클릭합니다

흑판보가 될 수 있는 철학 이야기, 인생 철학에 관한 네 가지 작은 이야기를 찾아라.

(1) 한 박사가 한 연구소에 배정되어 학력이 가장 높은 사람이 되었다. 어느 날 그는 직장 뒤의 작은 연못에 가서 낚시를 했다. 마침 주임과 부주임이 그의 좌우에 있고 낚시도 하고 있다. 그는 단지 고개를 약간 끄덕였다. 이 두 학부생은 무슨 말을 하고 있습니까? 잠시 후 감독은 낚싯대를 내려놓고 기지개를 펴고 경쾌하게 수면을 가로질러 화장실로 갔다. 의사의 눈이 곧 떨어질 것 같다. 물 위에 떠 있는 거야? 정말? 이것은 연못이다. 감독이 화장실에 갔다가 돌아온 것도 물에서 떠내려온 것이다. 어떻게 된 거야? 박사생은 묻기 어렵고, 박사생이다! 잠시 후 부국장도 일어서서 몇 걸음 걷다가 수면을 가로질러 화장실로 갔다. 지금 의사가 쓰러질 뻔했어요. 어쩔 수 없어요. 강호의 고수가 모이는 곳으로 가요? 박사생도 급하다. 이 연못은 양쪽에 벽이 있어서 맞은편 화장실로 가려면 10 여 분이 걸리고, 직장이 너무 멀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박사생은 두 주임에게 묻고 싶지 않다. 한참 동안 참았고, 그들은 일어나 물속으로 들어갔다. 나는 학부생이 지나갈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나의 박사생은 할 수 없다. 의사가 펑 하고 물에 빠졌다. 두 감독은 그를 끌어내어 왜 굳이 물에 들어가야 하는지 물었다. 그가 물었습니다. "당신은 왜 거기에 갈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두 감독은 서로 바라보며 웃었다. "이 연못에는 두 줄의 말뚝이 있다. 요 며칠 비가 오기 때문에, 물이 마침 수면 아래로 올라왔다. 우리 모두는 스테이크의 위치를 ​​알고 있으므로 밟을 수 있습니다. 너는 왜 묻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학력은 과거를 대표하고, 학습능력만이 미래를 대표할 수 있다. 경험을 존중하는 사람은 우회로를 덜 걸을 수 있다. 좋은 팀도 학습형 팀이어야 한다.

(2) 세 사람이 3 년 동안 감옥에 갇히게 될 때, 교도소장은 그들 각자에게 한 가지 요구를 주었다. 미국인들은 시가를 피우는 것을 좋아해서 시가 세 상자를 주문했다. 프랑스인들은 가장 낭만적이어서 미녀가 동반되기를 바란다. 유대인들은 그가 외부 세계와 연락할 전화 한 통을 원한다고 말했다. 3 년 후, 처음으로 튀어나온 사람은 미국인이었고, 입에 시가를 물고 소리쳤다. "불 주세요, 불 주세요!" " "알고 보니 그는 불을 피우는 것을 잊었다. 그리고 프랑스인들이 왔다. 나는 그가 손에 한 아이를 들고 있고, 한 미녀가 손에 한 아이를 안고 있고, 뱃속에 세 번째가 있는 것을 보았다. 결국 유대인이 나왔다. 그는 소장의 손을 꼭 잡고 말했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매일 외부와 접촉했다. 제 사업은 멈추지 않고 200% 증가했습니다. 나의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서, 나는 너에게 늙은 슐레스를 선물할 것이다! ""

이 이야기는 어떤 선택이 어떤 삶을 결정할지 우리에게 알려준다. 오늘의 생활은 우리가 3 년 전의 선택에 의해 결정되며, 오늘의 선택은 우리의 3 년 후의 생활을 결정할 것이다. 우리는 최신 정보를 접하고 최신 추세를 이해하여 자신의 미래를 더 잘 창조해야 한다.

두 사람은 숲에서 큰 호랑이 한 마리를 만났다. A 빨리 뒤에서 가벼운 운동화 한 켤레를 벗고 신으세요. B 급해서 한마디 꾸짖었다. "너 뭐 하는 거야? 아무리 신발을 바꿔도 호랑이를 이길 수 없다! " A 는 말했다: "나는 단지 너보다 빨리 뛰고 싶다. 클릭합니다

2 1 세기 위기감 없는 것이 가장 큰 위기다. 생활 속에서 위기가 닥쳤을 때, 우리는 런닝화를 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4) 아버지와 아들 두 사람은 산에 살면서 매일 소달구지를 몰고 산에서 내려와 땔나무를 판다. 노부친은 비교적 경험이 많으셔서, 마을에서 차를 몰고, 산길이 험하고, 굽이 많고, 아들의 안목이 좋다. 그는 항상 모퉁이를 돌 때 그에게 "아빠, 돌아가세요!" 라고 일깨워 준다. 아버지가 병으로 산을 내려오지 않자 아들은 혼자 차를 몰았다. 모퉁이에 이르러 소가 모퉁이를 돌리려 하지 않자, 아들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내려서 밀고 당기고, 풀로 유인하고, 소는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내 아들은 매우 의심스럽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그는 사방에서 아무도 보지 않고 소의 귀에 가까이 다가와 소리쳤다. "아빠, 돌아가세요!" " 젖소가 반응하며 감동했다.

소는 조건반사로 생활하고, 사람은 습관으로 생활한다. 성공한 사람은 나쁜 습관이 아니라 좋은 습관을 기르는 방법을 안다. 더 많은 좋은 습관이 쌓이면 자연히 좋은 생활이 있을 것이다.

누가 부모님의 사랑이나 철학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찾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나는 연설을 하고 싶다.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 어린 남자아이의 집은 가난했고, 저녁 식사는 늘 배불리 먹지 못하자, 어머니는 그릇의 밥을 아이에게 나누어 주셨다. 엄마가 말하기를, 아이가 빨리 먹어라, 나는 배고프지 않다! -우리 엄마가 뿌린 첫 번째 거짓말.

소년이 자랄 때, 근면한 어머니는 늘 현성 교외의 농촌 도랑에 가서 물고기를 잡아 아이에게 칼슘을 보충해 주신다. 생선도 맛있고 생선탕도 신선하다. 아이들이 먹을 때 어머니는 생선 뼈를 먹으며 혀로 생선 뼈의 고기 얼룩을 핥고 있었다. 소년은 마음이 아파서 자기 그릇에 있는 생선을 엄마의 그릇에 넣었다. 엄마가 말했다, 아들아, 빨리 이불을 먹어라, 나는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말한 두 번째 거짓말.

중학교 때 남학생과 형제자매에게 학비를 충분히 내기 위해 바느질공을 하는 어머니는 주민위원회에 가서 성냥갑을 좀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고, 밤에는 돈을 좀 벌어 가계를 보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어느 겨울, 소년은 한밤중에 깨어나 어머니가 여전히 등잔 밑에서 허리를 굽혀 성냥갑을 바르는 것을 보았다. 남자가 말했다, 엄마, 자자. 너는 내일 아침에 반드시 출근해야 한다. 엄마는 웃으며 말했다, 아이가 빨리 자거라, 난 졸리지 않아! -우리 엄마가 말한 세 번째 거짓말.

수능 그해 우리 엄마는 휴가를 내고 매일 시험점 입구에 서서 수능을 도와준 남학생이다. 때는 한여름이고,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고 있다. 완고한 어머니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몇 시간 동안 멈출 것이다. 시험이 끝나자 * * * 소리가 나자 어머니는 마중을 나와 석병에 담근 진한 차 한 잔을 건네주며 아이에게 마시라고 했다. 차도 진하고, 감정도 더욱 진하다. 엄마의 메마른 입술과 온 얼굴의 땀을 보고 소년은 손에 든 석병을 건네주며 엄마에게 마시게 했다. 엄마가 말했다, 아들아, 빨리 마셔라, 나는 목이 마르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말한 네 번째 거짓말.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신 후, 어머니는 아버지이자 어머니입니다. 그녀는 재봉사의 빈약한 수입에 힘입어, 몇 명의 아이들을 고생스럽게 잡아당겨 그들이 책을 읽을 수 있게 해 주었고, 생활이 몹시 괴로웠다. 골목길목 전봇대 밑에서 시계를 고치고 있는 이 할아버지는 포크를 찾아 석탄을 옮기고 물을 길어 돈과 음식을 보내 소년의 집을 도왔다. 사람은 초목이 아니니, 누가 무정할 수 있겠는가. 이웃들은 눈에 띄어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다. 모두 어머니에게 개가를 권하는데, 하필 스스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하지만 우리 엄마는 여러 해 동안 순결을 지키셔서 결혼하지 않으셨다.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충고해도 우리 엄마는 듣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말했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말한 다섯 번째 거짓말.

남자아이와 동생들이 대학을 졸업하고 취직을 한 후 휴반 어머니는 인근 농산물 시장에 노점을 벌여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외지에서 일하는 아이들은 알고 나면 종종 돈을 부쳐 엄마에게 보조금을 지급한다. 어머니들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돈을 환불했다. 엄마가 말했다, 나는 돈이 있다! -엄마가 말한 여섯 번째 거짓말.

소년은 2 년 동안 유학을 하고 나서 미국의 한 유명한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졸업 후 미국의 한 과학연구기관에 남아 있다. 대우가 상당히 후하고 조건도 좋다. 이국 타향의 남자아이는 어머니를 데리고 만년을 즐기고 싶었지만 거절당했다. 엄마가 말했다, 나는 익숙하지 않다! -우리 엄마가 말한 일곱 번째 거짓말.

만년에 어머니는 위암으로 병원에 입원하셨다. 대서양 건너편에서 온 이 소년이 비행기를 타고 돌아왔을 때, 그의 어머니는 수술 후 생명이 위태로웠다. 어머니는 늙으셨고, 그는 병마에 시달려 죽은 어머니를 바라보았다. 소년은 상심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그러나 어머니는 "아들아, 울지 마라, 나는 아프지 않다" 고 말했다. -어머니의 여덟 번째 거짓말.

이후' 거짓말' 에서 일생을 보낸 어머니는 마침내 눈을 감았다.

(개인평론: 작은 일에서는 왕왕 많은 철리를 체득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아마도 우리는 글의 남학생일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감동적인 이야기가 비교적 짧다. 여름에 머물기를 좋아하는 요정은 한 남자를 좋아하고, 매일 등교하는 길에 있다가, 마침내 어느 날 고블린 가문의 법을 무시하고 남자 앞에서 평범한 여자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있다. 요정은 남자아이와 좋은 친구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남자아이에게 소개되어 세 사람이 즐겁게 지낸다. 어느 날, 남자는 여자에게 산에 올라가 눈을 보고, 여자는 요괴를 초대하여 세 사람이 되었다. 세 사람이 산꼭대기에서 자고 있다. 눈 위의 별들이 아름답다. 여자아이와 고블린이 산꼭대기에서 놀다가 여자아이가 갑자기 손을 뻗어 고블린을 밀었다. 고블린이 절벽에 걸려 있을 때, 소녀는 고블린이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고블린을 항상 싫어했다고 말했다. 소녀는 과거에 악마가 벼랑에 걸어놓은 손을 뜯어내려고 했지만, 조심하지 않아 미끄러져 내려갔다. 어린 요정은 소녀가 쓰러지는 순간 죽음으로 생명을 교환해 금가루로 변했다. 여름 햇살 속에서 남자아이 주위는 곳곳에 작은 금빛 먼지로 가득 차 있다. 소년은 어린 요정이 그녀를 좋아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장미 먼지"

철학 이야기 몇 가지를 들다. 감사합니다. 남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자기를 구하는 것이 낫다.

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는 사람이 있는데 관음이 우산을 쓰고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 인도주의: "관음보살, 자비를 베풀고, 중생을 보살펴주세요, 휴

한 토막 써 주시겠어요? ""

관음이 말했다. "나는 빗속에 있고, 너는 처마 밑에 있고, 처마 밑에는 비가 없다. 내 꽃이 필요 없어. " 그 사람은 즉시 처마 밑에서 뛰어내렸다

다음으로 빗속에 서십시오: "이제 나도 빗속에 있습니다. 내 차례야? " 관음은 말했다: "너는 빗속에 있고, 나도 빗속에 있다."

나는 비가 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산이 있기 때문이다. 우산이 없어서 너는 비를 맞았다. 그래서 내가 아니라 나야.

만약 당신이 소비하고 싶다면, 나를 찾지 말고, 스스로 우산을 찾으세요! \ "완료 후 떠났다.

다음날 그 사람은 어려움에 부딪쳐서 절에 가서 관음을 구했다. 내가 절에 들어갔을 때, 나는 관음상을 발견했다.

한 사람이 경배하고 있다. 그 사람은 관음과 똑같이 생겼다.

그 남자가 물었다: "당신은 관음입니까? 클릭합니다

그 사람이 대답했다. "저는 관음입니다."

그 남자는 다시 물었다: "그럼 왜 너 자신을 숭배하니? 클릭합니다

관음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영어 철학 이야기, 약 3 분, 온라인 등 사석을 구하다.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제 친구들은 사막을 건너고 있습니다. 여행 도중 그들은 분쟁이 발생했고, 한 친구가 다른 친구의 뺨을 한 대 때렸다.

뺨을 맞은 사람은 매우 다쳤지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래밭에 "오늘 내 가장 친한 친구가 내 뺨을 한 대 때렸다" 고 적었다.

그들은 오아시스가 발견될 때까지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그들은 그곳에서 목욕을 하기로 결정했다. 맞은 그 사람은 수렁에 빠져 물에 빠지기 시작했지만, 그의 친구는 그를 구했다.

그가 물에 빠져 회복했을 때, 그는 석두 위에 "오늘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내 목숨을 구했다." 라고 적었다.

그의 뺨을 때리고 또 그의 친구를 구해 그에게 물었다. "내가 너를 다치게 한 후에 너는 모래에 글씨를 썼는데, 지금 너는 오히려 석두 위에 글씨를 쓴다. 왜요? "

또 다른 친구가 대답했다. "누군가가 우리를 다치게 할 때, 우리는 그것을 모래에 써야 한다. 5 급 바람이 그것을 지울 수 있다. 하지만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좋은 일을 할 때, 우리는 그것을 석두 위에 새겨야 한다. 바람이 없으면 그것을 지울 수 있다. "

너의 상처를 모래에 쓰는 법을 배우고, 너의 좋은 점을 석두 위에 새겨라.

그들은 특별한 사람을 찾는 데 1 분을 보내고, 그들을 감상하는 데 한 시간을 보내고, 그들을 사랑하는 데 하루를 보내고, 평생 그들을 잊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말을 영원히 잊지 못할 사람에게 줘. 이것은 당신이 결코 그들을 잊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문자 메시지입니다.

시간을 들여 살다.

석두 및 모래

두 친구가 함께 사막을 건넜다. 여행 도중에 그들은 갑자기 싸우기 시작했고, 그 중 하나가 다른 뺨을 때렸다. 뺨을 맞은 사람은 상처를 입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래에 "오늘 내 가장 친한 친구가 내 뺨을 한 대 때렸다. 그들은 계속 앞으로 가다가 곳곳에 오아시스가 가득한 것을 보았다. 그들이 그곳에서 목욕을 하려고 할 때, 방금 뺨을 맞은 그 사람은 조심하지 않아 수렁에 빠져 안으로 가라앉기 시작했다. 그의 친구가 그를 구했다. 그가 물에 빠져 깨어났을 때, 그는 석두 위에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오늘 내 목숨을 구했다. 그의 친구가 물었다. "왜 내가 너를 다치게 한 후에 너는 모래에 썼는데, 지금 너는 석두 위에 썼니?"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누군가가 우리를 다치게 할 때, 우리는 그것을 모래에 써야 한다. 용서의 바람은 증오를 지울 것이다.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좋은 일을 할 때, 우리는 그것을 석두 위에 새겨야 한다. 바람이 없으면 그것을 지울 수 있다."

더 짧은 시 이야기, 7 보시의 이야기

조비와 조식도 조조의 아들이다.

조식 씨는 총명하고 근면해서 노래를 많이 썼고, 문장 역시 잘 썼어요. 당시 모두들 조식에 탄복하여 그를 칭찬했다.

그는 위대한 작가이다. 조조는 당연히 그를 총애한다. 조만이 조식을 질투한다.

카오 * * *, 카오 파이 황제 후. 어느 날 조식이 그의 형을 보러 갔다. 카오 파이 (Cao pi) 는 그를 보자 화가 나서 말했다

너와 나는 형제지만 예의를 따지면 우리는 군신이다. 너는 앞으로 너의 재능에 의지할 수 없지, 그렇지 않니

군신의 선물을 말하다! ""

조식이 고개를 숙이고 조심스럽게 대답했다. "네!"

조비는 또 말했다. "어르신께서 살아 계실 때, 시 문장 () 로 사람들 앞에서 자랑을 하곤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럼 뭐 좀 물어볼게

어떤 시들은 다른 사람이 쓴 것입니까? ""

조식이 대답했다. "나는 누구에게도 나를 대신해서 해 달라고 요구한 적이 없다.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

카오 파이는 굳은 얼굴로 말했다: "좋아! 지금 나는 너에게 시 한 수를 써달라고 부탁한다. 너는 사찰에서 일곱 걸음을 걷고, 네가 일곱 걸음을 마치면, 너는 할 것이다

시는 반드시 써야 한다. 만약 일곱 걸음을 걸었는데, 시가 아직 써지지 않았다면 엄벌에 처할 것이다! ""

조지명은 조비가 그를 해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자신의 재능으로, 분명히 7 보를 걸어 시를 지을 수 있을 것이다.

침착하게 대답하십시오: "제발 제목을주세요! 클릭합니다

조비는 생각해 보고 조식에게 말했다. "너와 나는 형제니까' 형제' 라는 단어를 제목으로 사용한다. 하지만, 시는

안에' 형제' 가 없어! ""

카오 zhili 는 잠시 생각하고 대답했다: "네. 클릭합니다 왕좌에 올라 한 걸음 걷고, 한 마디, 일곱 마디를 읽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왕좌, 왕좌, 왕좌, 왕좌, 왕좌, 왕좌)

이 시는 단계가 완성되기 전에 쓴 것이다. 이 시는 이렇게 쓰여졌다.

콩을 삶는 것과 콩을 태우는 것,

콩이 주전자에서 울고 있다.

원래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고,

왜 이렇게 급하게 상대방을 폭파하는 거야?

삶은 콩은 국물로, 발효콩은 즙으로 한다.

꿀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우리 동근생인데 뭐가 급해요?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시는 지금으로 번역되었는데, 이렇습니다.

콩을 삶아 콩줄기를 끓이고,

냄비의 콩은 슬프게 울었다.

우리는 같은 뿌리에서 자랐습니다.

너는 나를 구우고, 나를 삶아라. 너 왜 이렇게 악독하니?

이 시에서 조식은 조초를 콩줄기에 비유하고, 자신을 콩에 비유하는 것은 조비 () 를 비난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원래

저는 형입니다. 너는 왜 이렇게 나를 박해하는 거니?

조비는 조식의 시를 듣고 얼굴이 화끈하다고 느꼈지만 법치에 대해서는 무죄였다.

받아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