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7 언시가 있습니까?

7 언시가 있습니까?

1 .. 일곱 마디 절구

칠언시 정보 1. 고시 전집 일곱 말이 있습니까?

탁문군:

작별을 고하고 나서 두 곳이 함께 걸려 있다.

모두 3, 4 월이라고 하는데, 누가 5, 6 년을 알겠는가.

칠현금은 무심코 연주하여 팔자 책이 전해지지 않는다.

9 링 체인은 중단에서, 10 리 파빌리온 긴급 참조!

백 개의 생각, 천 개의 생각. 절망, 괴랑.

천언만어를 다 할 수 없으니 너도 귀찮아.

중양은 높은 곳에 올라 외로운 기러기를 보고, 8 월 보름달은 둥글지 않다.

7 월 반,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하늘을 물었고,

6 월의 삼복날에 모두들 내 마음을 흔들었다.

석류는 오월은 불처럼 보이지만 찬비에 물을 준다.

4 월 비파가 누렇지 않아, 나는 거울을 보고 마음이 흐트러졌다.

황급히 3 월의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돈다.

떨어지자마자 연줄이 2 월에 부러졌습니다.

다음 생에 네가 여자였으면 좋겠어, 난 남자야.

건륭비설

하나 하나, 둘, 셋, 넷, 다섯 개.

6 원, 7 원, 89 원, 모두 갈대꽃으로 날아갈 때 적다.

황 칸 씨의 1234567891 억 반 쌍 2;

한 첩의 붉은 장장, 벽계 그림자, 버드나무 천 피트 서쪽 6 리. 둥지 제비는 배우기가 어렵고, 베개는 늘 닭 오야를 미워한다.

9 일간의 심신 꿈, 천운만수 사방. 열 개 중 열 개, 칠팔할은 허상이고, 삼춘은 두 눈물을 이긴다.

조 둘째 조.

3 인치 김련, 4 인치 허리.

맥오덕유칠보분

매우 예쁘게 차려입다

2, 3 화리를 걸었다

밥 짓는 담배 네다섯 집

문 앞에 예닐곱 그루의 나무가 있다

8 ~ 9 개의 꽃이 피는 나뭇가지가 있다

이별 후, 두 곳의 그리움,

지금은 3 월이나 4 월이지만, 5 ~ 6 년 후에는

칠현금은 무심코 연주하고, 여덟 가닥의 시는 전해지지 않는다.

구환사슬이 중단되어 십리정이 뚫어지게 바라보다.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모두 어쩔 수 없이 프랑을 탓한다.

난세 10 년 교육

9 개의 전투를 죽이고 이름을 날리다.

각 방면의 범죄를 저지하다.

동탁의 칠인이 어루에 주둔하였다

반란 6 건

왕자들이 함께 북한에 왔다.

이번 호 넷째 날 호랑이를 깨고 감옥에 갇히다.

세 근만 줘도 상관없다.

얄미운 불충실

백문학이 한 번 죽은 적이 있다

"여포, 늙은 사처럼 죽었어"

천 마디 할 말이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무력하게 하기는 어렵습니다.

중양절에 높은 곳에 올라 기러기를 보고,

8 월, 추석 보름달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7 월 반 분향 원톈,

6 월의 모든 사람들이 제 마음을 뒤흔들었습니다.

5 월에는 석류가 붉게 번창했다.

찬비를 맞아 꽃이 휩쓸려 갔다.

4 월 비파는 풀처럼 노랗고,

거울을 보면 마음이 뒤죽박죽이다.

삼월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돌고,

2 월에 연줄이 또 끊어졌다.

랑랑, 저는 이 삶을 원합니다.

너는 언니로 온다, 나는 남자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구십.

황실 좁쌀을 다 먹고,

봉황성은 얼마입니까?

백척루 앞 팔계, 사강피리, 서육교.

전서는 삼춘기러기를 송별하고, 베개에 기대어 닭의 오야를 들었다.

음력 7 월 7 일, 소여회가 있을 것이고, 사건은 10 년 동안 눈썹이 넘칠 것이다.

천사회회 9 월 2 월, 황앵무새 우는 손님.

한 홀 두 아궁이,

서너 명의 열정적인 주인들,

오채 육미,

7 ~ 8 개 전공,

9 잔은 취하기가 어렵습니다.

열 사람이 편지 반 통을 가지고 왔다.

열 개 아홉 개,

멀리서 온 여덟 일곱 명의 손님,

풍부하고 다채로운,

4 ~ 3 개의 테이블에 한 잔의 재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싸우기 시작했다.

만족스럽게 집에 돌아가다.

10 년 창 아래 매화가 열리지 않도록 겨우 9 개월 동안 얼었다.

부귀부인이 영합하다.

너도 감히 할 수 없어, 칠향차는 안정적이야.

육궁은 네가 예배를 했다고 선언하고, 오화는 너를 봉한다.

사덕을 논하면 너의 세 가지 복종 유대가 조화를 이루는 것 같다.

두 번째는 진흙 김보희, 비누 한 라운드 비행을 말한다.

배 한 척, 상인 두 명,

선원 3456 호,

칠팔페이지의 화두를 들어 올리고,

구강에 가려면 아직 10 리가 남았다.

명나라의 렌서문은 소동파를 위해' 새가 둥지로 돌아간다' 는 시 한 수를 썼다

하늘에서 한 명씩,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얼마나 많은 새들이 얼마나 많은 봉황이 있는지,

지구상의 수천 수만 명의 석두 쪼아 내다.

그들 셋은 70 배나 말랐고,

다섯 그루의 나무에 21 송이의 매화,

일곱 아들이 월중에 다시 만났다.

105 로 나누면 알 수 있어요.

10 리 윤, 9 리 시앙,

8765 호,

우리는 4 ~ 3 년 동안 오래된 길을 걸었지만,

이틀이면 1 년쯤 된다.

십리정에는 손님이 없다.

중천에 별이 있다.

Bahe 에서 온 배들이 홍콩에 모였습니다.

7 천 개의 현이 모두 문을 닫았다.

육궁 오원은 관저로 돌아왔습니다.

사해 삼강에 가서 낚시를 하다.

두 개의 썩은 탑의 종고가 울렸다.

밝은 달이 가득 찼다.

2. 칠언칠시

7 개의 단어와 7 개의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송

왕가

금칼이 세상을 지배한 후 고통을 당했다. 황제가 혼란스러워서 신선이 화가 났다. 재난은 흔히 볼 수 있고 사람들은 경고를 받는다.

3 분의 2 가 나라를 배신했다. 삼왕 구강은 오 () 에 있다. 나는 젊고, 일찍, 외롭다. 일국 양주, 하늘의 뜻에 의해 쫓기다.

2. "옥손을 들고 같은 차를 즐긴다"

조식

북방을 떠나는 운가, 낚시대는 텅 비었다. 연못에서 늪을 보면 오락을 할 수 있고 용선은 녹색이다.

고개를 숙이고 풀의 가지를 바라보니, 나는 비비의 낙하가 그립다. 중국 여자 후베이 정서에 작별을 고하다.

3, "쓴 감기 후"

두보

남조 무당이 끊이지 않고, 너무 헤엄쳐 무척눈이 왔다. 야만인 장로는 쓴 추위를 원망하고, 쿤룬 천관 추위는 깨야 한다.

신비한 원숭이는 입을 다물고 짖지 못하고, 흰 황새는 날개를 드리우고 피를 흘린다. 앤드류의 봄진흙이 지면 균열을 메웠어?

4. 오기운하

이백은 쑤저우 연극대에서 생활할 때 오궁에 취해 있었다. 오고추 춤은 끝이 없고 청산은 여전히 한참 동안 안고 있다.

은화살이 다 쳐서 주전자가 많이 새었다. 처음부터 우리는 가을달이 강랑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5, "일월담"

한유

옥그릇은 흙을 갈지 않고, 백석은 천구덩이를 메운다. 토끼가 절구에 들어서자 개구리가 뱃가죽을 움츠리고 계화나무가 문을 닫았다.

예로부터 음양 () 은 양 () 을 수치로 삼았는데, 네가 감히 백성을 모욕하고, 도둑은 업신여기고 업신여겼다.

3. 일곱 단어가 포함된 시

작별을 고하고 나서 두 곳이 함께 걸려 있다.

모두 3, 4 월이라고 하는데, 누가 5, 6 년을 알겠는가.

칠현금은 무심코 연주하여 팔자 책이 전해지지 않는다.

9 링 체인은 중단에서, 10 리 파빌리온 긴급 참조!

백 개의 생각, 천 개의 생각. 절망, 괴랑.

천언만어를 다 할 수 없으니 너도 귀찮아.

중양은 높은 곳에 올라 외로운 기러기를 보고, 8 월 보름달은 둥글지 않다.

7 월 반,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하늘을 물었고,

6 월의 삼복날에 모두들 내 마음을 흔들었다.

석류는 오월은 불처럼 보이지만 찬비에 물을 준다.

4 월 비파가 누렇지 않아, 나는 거울을 보고 마음이 흐트러졌다.

황급히 3 월의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돈다.

떨어지자마자 연줄이 2 월에 부러졌습니다.

다음 생에 네가 여자였으면 좋겠어, 난 남자야.

건륭비설

하나 하나, 둘, 셋, 넷, 다섯 개.

6 원, 7 원, 89 원, 모두 갈대꽃으로 날아갈 때 적다.

황 칸 씨의 1234567891 억 반 쌍 2;

한 첩의 붉은 장장, 벽계 그림자, 버드나무 천 피트 서쪽 6 리. 둥지 제비는 배우기가 어렵고, 베개는 늘 닭 오야를 미워한다.

9 일간의 심신 꿈, 천운만수 사방. 열 개 중 열 개, 칠팔할은 허상이고, 삼춘은 두 눈물을 이긴다.

조 둘째 조.

3 인치 김련, 4 인치 허리.

맥오덕유칠보분

매우 예쁘게 차려입다

2, 3 화리를 걸었다

밥 짓는 담배 네다섯 집

문 앞에 예닐곱 그루의 나무가 있다

8 ~ 9 개의 꽃이 피는 나뭇가지가 있다

이별 후, 두 곳의 그리움,

지금은 3 월이나 4 월이지만, 5 ~ 6 년 후에는

칠현금은 무심코 연주하고, 여덟 가닥의 시는 전해지지 않는다.

구환사슬이 중단되어 십리정이 뚫어지게 바라보다.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모두 어쩔 수 없이 프랑을 탓한다.

난세 10 년 교육

9 개의 전투를 죽이고 이름을 날리다.

각 방면의 범죄를 저지하다.

동탁의 칠인이 어루에 주둔하였다

반란 6 건

왕자들이 함께 북한에 왔다.

이번 호 넷째 날 호랑이를 깨고 감옥에 갇히다.

세 근만 줘도 상관없다.

얄미운 불충실

백문학이 한 번 죽은 적이 있다

"여포, 늙은 사처럼 죽었어"

천 마디 할 말이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무력하게 하기는 어렵습니다.

중양절에 높은 곳에 올라 기러기를 보고,

8 월, 추석 보름달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7 월 반 분향 원톈,

6 월의 모든 사람들이 제 마음을 뒤흔들었습니다.

5 월에는 석류가 붉게 번창했다.

찬비를 맞아 꽃이 휩쓸려 갔다.

4 월 비파는 풀처럼 노랗고,

거울을 보면 마음이 뒤죽박죽이다.

삼월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돌고,

2 월에 연줄이 또 끊어졌다.

랑랑, 저는 이 삶을 원합니다.

너는 언니로 온다, 나는 남자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구십.

황실 좁쌀을 다 먹고,

봉황성은 얼마입니까?

백척루 앞 팔계, 사강피리, 서육교.

전서는 삼춘기러기를 송별하고, 베개에 기대어 닭의 오야를 들었다.

음력 7 월 7 일, 소여회가 있을 것이고, 사건은 10 년 동안 눈썹이 넘칠 것이다.

천사회회 9 월 2 월, 황앵무새 우는 손님.

4. 처음엔 글자가 없는 일곱 마디

단어의 시작 부분에 7 자가 없는 문장

1, 낙엽은 폭포와 같다-돈 두보' 산에 오르다'

2. 꽃이 없고 술이 없는 청명-왕송우성의' 청명'

3. 리치인 돈두목' 과화청궁 3 곡' 은 아무도 모른다

4.' 라쿤시샤 작은 위층 고독' 을 관문하고,' 라쿤시샤 작은 위층 고독' 을 관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한 풍경이 점령되었습니다-돈 로엔의 "꿀벌"

6. 아무 말도 할 곳이 없다-돈 두보' 칠절구 혼자 화강변을 찾는다'

7. 만리근심무금녀-당 왕창령군 입대시 7 수

8. 무정함은 다정다감한 고생과 같지 않다-슈' 루우 춘춘 증오'

9. 하루 종일 아무도 날지 않는다-송 장희안' 천추년 몇 현'

。 。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5. "없음"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옷에 묻은 먼지와 술자국은 어디에나 있다. -루 투어, 노래 \ "칼 도로 비 \"

옷에 여행길에 묻은 먼지와 헝클어진 술의 흔적이 가득했다. 문을 나서서 공무를 멀리 떠나는데, 사람을 우울하고 슬프게 하지 않는 곳이 없다.

2, 꽃도 없고 술도 너무 맑다. 맛이 소슬한 것이 야생승과 같다. --왕 Yucheng 배달 \ "청명 \"

나는 청명절에 살고, 꽃도 없고, 술도 마시지 않는다. 불모의 산사찰에 있는 스님처럼 모든 것이 내 생각에는 외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고독명언)

3.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당나라 바이 주이 "비파기"

번역: 또 다른 슬픔과 증오가 몰래 번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때 소리보다 사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

4, 춘조대는 비가 늦게 오고, 들녘에는 배가 없다. --웨이 우 잉 당나라 서계 강 Chuzhou

봄바람이 끊임없이 불어와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황야 나루터에는 사람이 없고 작은 배 한 척만 한가롭게 수면을 건넜다.

5. 아무도 문밖에서 낙화를 묻지 않고 천하에 천천히 떠오른다. -카오 키안 (Cao Qian) 의 "봄" 에서 노래

늦봄, 이미 아무도 길에서 낙화를 묻지 않고, 오직 짙은 그늘만이 끝없이 펼쳐져, 온 세상을 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나는 매일 범려 를 보고, 담뱃나무는 오호동이다. 두목, 당대 명편' 각하, 셀, 개원사, 선주, 완서가희 거주자'

내 마음은 범려 () 에 대한 그리움이 떠올랐다. 나는 만날 이유가 없다. 나는 오호 방향에 들쭉날쭉한 담뱃나무 한 그루만 보았다.

7. 시인은 영이 있으면 나를 알아야 한다. 폭군은 주인이 없다. 너만 불쌍하다. -웬 tingyun, 당나라 첸 린 무덤 통과

첸 린의 영혼이 알고, 그래서 그는 정말 날 알고 있어야 합니다.

8.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불어와 꽃이 만발했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하지만 우리가 당나라 에서 헤어진 것보다 더 길다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게다가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곧 수확을 앞두고 더욱 가슴이 아프다.

9, 송곳니 잔디 전체 사랑, 좋은 구름 건물 사방. --루오 왕조 \ "miangu 도 카이 쿤중 \"

잔디 다정다감한 말발굽은 우리를 가지 못하게 하고, 채운층은 정자를 가린다.

10, 산이 깊으면 피해야 한다. --du xunhe "당나라의 세계 은행"

산보다 더 깊은 외진 곳에 살더라도 정부의 세금과 병사를 피할 수 없다.

6. 칠언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랑토사-유우석

황하는 머나먼 곳에서 구불 내려와 천리 황사를 끼고 있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산에서-두목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청명절-두목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왕륜에게"-이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 황학루 양주행 재회 맹호연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칠언고시는 일명 칠언고시라고도 하는데, 가장 생동감 있고, 장르가 가장 다양하며, 구문과 음운 처리가 가장 자유롭고, 서정적 서사가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시 형식이다. 시풍은 모두 일곱 말이나 일곱 문장이다. 간단히 말해서 편폭이 길고, 용량이 크며, 운율이 민첩하다.

7 언고시는 7 곡의 고시곡의 총칭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칠언절구는 고대 악부에서 유래했고, 칠언절구는 칠언절구가 나타난 후 확립된 일종의 시체로서, 양자의 연원이 다르다. 둘째, 문체의 주요 특징으로 볼 때, 칠고의 요구는 칠언율시 (칠법칠법 포함) 와 선을 긋는 것이다. 문학적 풍격으로 볼 때 고대 7 조의 전형적인 풍격은 단정하고, 두터우며, 점잖고, 우아하며, 창조의 전형적인 풍격은 우아하고 아름답다.

당나라는 중국시가 크게 빛을 발하는 시대이다. 당대의 많은 우수한 문학 작품 중에서 7 언고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당시가 당시가 된 것은 당대 고대 7 조의 흥성 때문이다. 고대의 시체로서 구기는 길고 구불구불한 발전 과정을 거쳐 결국 당대에 성숙했다. 이전의 연구에서, 성당과 이후의 7 대 고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그러나 문학사에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어떤 문학 장르의 발전도 복잡한 시스템 과정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7. 칠언칠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 한 편에 일곱 줄이 있다. 이런 시는 역사에서도 드물다. 어떤 시인들은 사마상루의' 봉황기봉' 과 같은 일곱 문장을 한 편으로 사용하지만, 후세 사람들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1. 오기구-이백 (당)

고모수는 무대 위에 살면서 무궁에 취해 있다.

오가의 초춤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청산은 여전히 한참 동안 버티고 있다.

은화살 금주전자는 많이 새고 가을달은 강에 떨어진다.

동방이 갈수록 높아지다.

번역: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고소대 위의 오궁 윤곽과 궁중 미인시가 모두 취했다.

경가만 춤, 주연이 기절했고, 왕의 즐거움은 여전히 흥분되고 있었지만, 갑자기 서쪽의 산봉우리가 이미 반륜의 붉은 날을 삼키고 황혼이 다가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오왕과 역사 사이의 연극도 서서히 일단락되었다. 구리 냄비가 더 많이 새면 새면 할수록 은화살의 눈금이 더 많이 올라간다. 가을 달이 하늘을 가로지르니 날이 곧 밝을 것이다.

2. 봉황이 봉황을 빌다-사마상루 (서한)

폰 폰은 고향으로 돌아와 그를 세계 일주로 초대하여 그의 죽음을 빌었다.

네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 왜 오늘 밤 홀을 열지 않니?

여기 예쁜 여자가 있습니다. 방 안의 사람들이 제 장을 독살하고 있습니다.

왜 원앙새가 되어야 하는가?

번역:

봉황새, 봉황새,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행방이 불분명하다. 그는 단지 마음속의 봉황새를 찾기 위해 천하를 두루 돌아다녔다.

불타는 새를 만난 적이 없어서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럼 오늘 참관을 마치고 어떻게 내 마음속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을까!

그녀의 침실에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조용한 여자가 있다. 가까운 곳에 살지만 이 미녀는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어 그리운 느낌이 내 마음을 괴롭히고 있다.

어떻게 하면 이 좋은 인연을 얻고, 결혼하고, 그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원앙이 될 수 있을까?

나는 나, 봉황새 한 마리가 너와 봉황새 한 마리와 함께 날고, 하늘을 헤엄칠 수 있기를 바란다! 새를 태우고, 새를 태우고, 나와 함께 살고, 그림자처럼 지내며, 자식을 키우고, 영원히 나의 배우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정이 맞아서 두 마음이 조화롭고 화기애애하여 밤늦게까지 따라다닌다. 누가 알 겠어? 날개를 펴고 날아가며 헛되이 너를 그리워하며 나를 슬프게 한다.

강남-무명씨 (한나라)

강남은 연꽃, 연잎, 연잎 사이에 물고기가 장난을 칠 수 있다.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 물고기는 연잎 서쪽, 물고기는 연잎 남쪽,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번역:

젊은 남녀는 강가에서 연안을 따고, 강에는 무성한 연잎이 자라고, 어떤 물고기는 연잎 사이를 왔다갔다한다.

물고기는 동, 서, 남, 북으로 헤엄쳐 간다.

자유롭다.

확장 데이터:

7 언고시, 약칭 7 고시는 가장 생동감 있고, 장르가 가장 다양하며, 구문과 음운 처리가 가장 자유롭고, 서정적 서사가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시 형식이다. 시 전체는 일곱 단어나 일곱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7 언고시는 7 곡의 고시곡의 총칭이다. 예를 들어 이백의' 촉도난' 에는' 아아, 아아','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속에서 밀려들 때까지' 라는 세 단어가 포함되어 있다.

"깃발처럼 높고, 육룡이 날을 몰아가고, 멀리서 강물을 채찍질하는 곡" 은 아홉 글자이지만, 여전히 잡시가 아니라 일곱 마디 절문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청 이래 시인들은 칠언고시의 구분에 대해 두 가지 의견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7 언고시와 7 언가가 하나여서 서로 대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호응린' 시품' 은 "일곱 언고시는 일반적으로 곡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왕세정' 고시선' 은 오언시와 칠언시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명청시 평론 중 칠고 칠언가가 서로 칭송되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반면에, 또 다른 의견은 고대 7 조와 갈성이 형체적으로 차이가 있다는 것이며, 이 차이는 매우 크다는 것이다.

이 문제에 대해 이중화 선생과 이혜 선생은 모두 저술을 한 적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형식상 7 언시와 7 언가는 모두 7 언시로 간주될 수 없기 때문에 한 종류로 분류되고, 목적은 모두 7 언이며, 당연한 것 같다.

그러나 그들 각자의 시의 연원, 스타일, 스타일에 있어서는 또 뚜렷한 차이가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칠언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