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선택하지 않은 길의 시

선택하지 않은 길의 시

이 영화를 보고 로버트 프로스트의 시' 선택하지 않은 길' 이 생각났다.

다른 날을 위해 길을 남겨 두지만, 나는 이 길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안다.

아마도 몇 년 후, 어딘가에서, 나는 조용히 한숨을 내쉬며 과거를 돌이켜볼 것이다.

숲 속에서 두 갈래의 길을 나누다.

내가 선택한 발자국은 희소하며, 모든 차이는 여기에서 비롯된다.

검은 유머의 서부 문예 영화이자 배우의 연기로 지탱하는 영화다. 왕 xuebing 의 역할은 수영 이라고 합니다. 그는 아내와 이혼하여 서부에서 타조를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전처와의 전화 대화에서 그는 아내가 새로운 대상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알고 긴 길을 찾기 시작했다. 매리가 연기하는 샤오미는 고집이 센 여자 운전자이다. 사막으로 가는 길에 나는 실종된 지 4 년 된 남편을 찾아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 주경우가 연기하는 갈와는 캠퍼스에서 괴롭힘을 당한 아이로 착한 햇빛을 갈망하는 생활이다. 길 한 대, 차 한 대, 세 명, 한동안 살면서 다른 삶을 연출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수영은 울타리에서 뛰쳐나온 타조를 쫓고 있다. 타조는 공격을 받아 바닥에 엎드려 깊은 흙 속에 머리를 묻고 상상의 재난을 피했다. 이것은 아마도 수영 선수의 성격 특성 일 것입니다. 수영은 타조 같은 고집과 집념, 타조처럼 현실을 도피하는 품성도 있다.

수영이 아내에게 새로운 대상이 생겼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무력감과 믿을 수 없는 것을 느꼈다. 그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마음속으로 그들이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그는 자신이 타조를 파는 행상인일 뿐이라고 믿지 않고, 하루 종일 겉치레를 하지 않는 생활을 하며 큰돈을 벌기를 꿈꿨다. 그는 그의 아내를 사랑하여 돈을 빌려 그녀를 구하기를 희망한다. 그는 현실에 직면하기를 거부하고 과거의 기억 속에 살고 있다. 사람됨이 착하지만 이 사회에 패배하다. 마음속으로는 생활을 동경하지만, 잔혹한 생활 조건 때문에 고개를 들 수가 없다.

가와는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해 이마를 다쳤다. 수영은 가와에게 전투 여부는 태도라고 말했다. 하지만 맞았을 때 그는 타조 주먹, 머리를 안고 다른 사람에게 맞았을 때를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타조, 타조, 타조, 타조, 타조, 타조, 타조) 그는 또 도망쳤다.

아내의 집이 빼앗길까 봐' 이 장군' 을 총살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명중하지 못했지만, 이 장면은 사회에 대한 그의 절망을 보여준다. 정말 절망적이에요. 그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이 악의 근원을 끝내는 것이다.

이 영화는 역사를 사용했고, 수영은 초조하게 그녀를 찾다가 실수로 양 한 마리를 죽였다. 이것은 온순하고 선량한 양이지만 의외로 죽었다.

수영에도 어쩔 수 없는 착함이 있다. 그는' 나쁜 겁쟁이' 가 아니다. 그는 회색의 선량함을 가지고 있으며, 최종선을 지키면서 이 세상에 유일한 선량과 따뜻함을 기여하였다. 수영은 가바가 말을 듣지 않을까 봐 차 안에서 매우 위험하다. 그를 우리에 가두고, 그는 차 옆에서 타조 소리를 배워서 가와수와 과자를 건네주었다. 갈바의 머리가 겨드랑이에 쑤셔 넣었을 때, 그는 갈와를 움켜잡고 양고기 카드를 잡고 악인과 싸울 준비를 했다. 그는 마음속으로 이 아이를 사랑하고 있다. 그는' 무봉' 이 이 아이를 납치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설령 그의 생명이 위험하고 그의 집이 위험에 처해 있다 해도, 그는 여전히 정의의 편에 서서 아이를 보호하기로 선택했다.

가와는 자신이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가와는 이 난폭한 남자에게 감동을 받았다. 그들은 마치 사랑과 선량에 대한 납치인 것처럼 물속에서 잘 이야기했다. 수영은 그의 전처에게 새 집을 주고 싶고, 선의로 가바를 납치했다. 이것은 회색의 선함이다. 그는 악의는 없지만,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 길목에서 그는 반드시 가야 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가야 하는 가장 어려운 것을 선택했다.

영화의 끝에서, 그는 경찰을 선택했고, 그는 그녀가 핑안 집에 도착하기를 원했다. 그는 전처 집 아래층으로 달려가 돈을 담은 가방을 베란다에 던지려고 발버둥쳤다. 그는 발코니 철사에 걸려 있는 그 돈 가방을 보고 모처럼의 미소를 지었다. 그도 사랑이 가득한 촌스러운 남자이다.

그는 뛰쳐나가다가 자신의 차에 치여 길에서 죽었다. 에바는 그에게 달려갔지만, 그는 더 이상 에바의 부름을 들을 수 없었다. 경찰은 경계선을 설치하여 사진을 찍었다. 그는 정말 죽어서 부활의 희망이 없다. 그는 자신의 마지막 선량함에 의해 죽었다. 만약 그가 돌아가서 돈을 보내지 않았다면, 일이 더 느리게 일어날 것이다. 그는 아직 설명하고 처리할 시간이 있지만, 그는 하지 않았다. 그는 영원히 말할 기회를 잃었다.

수영은 이 사회의 최하층 사람들을 대표한다. 그들은 비천하고 중요하지 않지만, 마음속에는 사랑과 따뜻함이 있다.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나는 내 자신의 미약한 힘으로 주변 사람들을 사랑한다.

영화의 마지막에 샤오미는 립스틱을 발랐는데, 이는 그녀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려는 것을 상징한다. 에바는 그녀의 아버지에게 안겨서 집으로 돌아갔다. 그도 새로운 용감한 생활을 시작했다.

그들 각자는 분투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길 끝에서 그들은 희망을 보고 새로운 삶으로 향했다. 아무도 항상 그들과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이 짧은 시간 동안 그들 셋은 가족 같은 생활을 하며 가족사진을 찍고, 각자 뛰어다니며 자신의 생활을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항상 일찍 퇴장하고 일찍 죽는 사람이 있다. 길에 무엇이 있으면 충분하다.

만났을 때 우리는 헤어졌다.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을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