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학생들에게 시를 쓰도록 지도하는 방법

학생들에게 시를 쓰도록 지도하는 방법

학생들에게 백시의 특징을 파악하도록 지도하다.

주요 시인 두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져야 한다: 1.

강렬한 서정적. 지혜가 없으면 시가 없고, 시인도의 감정은 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시의 근본적인 특징은 서정적이다. 시의 다른 특징들은 모두 이것으로부터 파생되었다. 동서고금의 모든 우수한 시가는 모두 서정적인 시각으로, 진지하고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2.

언어의 리듬감. 시는 가장 아름다운 언어 예술로 운율미로 가득 차 있다. 곽모로는 "리듬이 없으면 시가 없다" 고 말했다. 시정의 기복은 필연적으로 리듬과 운율을 만들어 시의 음악미를 구성한다. 음악적 아름다움을 지닌 시가 낭랑하고 상구적이고 영영 화목하다. 3.

고도로 간결하다. 시는 서정에 중점을 두고 감성적인 예술적 이미지와 아름답고 감동적인 경지로 독자의 감정을 자극하여 독자의 시적 연상과 노래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가장 정확하고, 가장 간결하고, 가장 경제적이며, 가장 간결하고, 가장 참신한 예술 표현 수법과 수법으로, 가능한 한 풍부하고 심오한 사상 내용을 표현하고, 한 손으로 한 손을 잡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4.

구조가 점프하다. 시가 서정적이고 자유롭고 과감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시인의 감정이 강렬하고 자유가 질주하는 것을 상상할 때, 변동의 폭과 점프의 속도는 거대하고 놀랍다. 차근차근 천천히 하는 것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둘째, 학생들이 감정이 좋고 문장 풍부한 시를 쓰도록 지도해야 한다.

시 창작은 크게 세 단계, 즉 모방 단계, 초기 창작 단계, 자유 창작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모방 시, 일반적으로 모두 할 수 있다. 하지만 시 창작의 초급 단계에 들어가기는 어렵다. 국어 교사는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학생들을 시 창작의 초급 단계로 인도할 수 있다. 길이

격정을 가지고 시를 쓰다. 시를 쓰는 것은 문자놀이도 아니고, 화려한 문자배열도 아니고, 이리저리 모이는 리듬도 아니다. 감정은 시의 파괴자이다. 만약 한 사람이 생활 속의 어떤 일에 흥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