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무감각한 시에 대하여
무감각한 시에 대하여
물조가곡 수시는 언제 명월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오늘이 어느 해인지 모르겠다. 나는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내가 너무 추울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보는 것은 마치 지구에 있는 것과 같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떠나야 합니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금서" 작가 이상은당 ()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각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스와 뮤 거지 (팬 Zhongyan)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 파도 차가운 연기.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어두운 향수는 여행을 쫓고, 밤마다 좋은 꿈이 잠을 자지 않는 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월 고층 빌딩은 혼자 쉬고, 술은 근심에 잠기고, 상념비는 내린다.
2.' 야망' 이라는 시를 묘사할 때 갑작스러운 상실감이 있다.
고동의 황혼을 바라보며 나는 그것에 의지하고 싶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고시 19 곡: 여행과 재여행
너는 걷고, 걷고, 계속 걷고, 이렇게 너와 나의 생활을 갈라놓는다.
수천 마일 떨어져, 각각 하루;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핑안 할 수 있다.
후마는 북풍에 기대어 새 둥지의 남쪽 가지를 건넜다.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렸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는 이국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또 다른 할 말이 많으니, 네가 몸조심하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청조, 느린 속삭임, 찾기, 찾기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3. 불공정에 무력감을 느끼는 고시 한 곡은 걷기가 어렵다.
물을 땅에 쏟으면 물이 다른 방향으로 흐르기 때문에 인생의 차이는 일치하지 않는다.
인생은 이미 정해졌는데, 어떻게 늘 자기 연민에 대해 불평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걷기가 어렵다' 라는 노래를 부르고, 노랫소리는 술에 의해 중단되었다.
마음은 나무 석두 아니면 감정이 없다! 말하고 싶든 말하고 싶든, 하고 싶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인생의 고민을 한탄하는 서정시로서, 열여덟 가지 무예는 서사에 두 가지 유형이 있다. 하나는 작가가 직접 나서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작가가 나타나지 않는 것이고, 시 속의 구체적인 인물을 빌려 표현한 것이다. 처음 두 편의 사고형 여성으로 등장한 낭만주의 작품은 후자의 유형에 속한다. 이 글은 이전 유형에 속하며, 시인이 문벌제도의 억압에 따른 분노와 불공정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땅에 물을 붓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물의 방향이 다르다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유명한 비유로, 평소의 일상생활 현상에서 깊은 철리를 드러내고, 씹고, 깨우침이 있다. 물론 이 비유도 사실일 수 있다. 아청인 전진륜은' 가방집' 에 주석을 달면서' 세설 신어 문학' 의 한 구절을 인용했다.' 은문:' 자연은 무심코 거두는데, 왜 의인이 적고 악인이 많을까?' 유은은' 예를 들어' 물을 땅에 쓰고 자유롭게 흐르면 방원 때문에 옳지 않다' 고 대답했다. 영원히 한숨 쉬지 말고 이름이 연결된 줄 알았어요. 이는' 설사를 땅으로' 라는 비유가 당시 현학의론에서 이미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복 창작이 아니다. 그러나 자세히 분석해 보면 유음의 답은 수형이 규칙적인지 아닌지, 인간성의 선악이 들쭉날쭉하다는 것을 설명하고, 포석의 시는 생명이 수류 방향에서 경험하는 차이를 표현하고, 내포도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에 비해 유석은 학원파를 더 많이 배우고, 어보는 생활에 더 가깝고, 더욱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시의 표현에 더 적합하다. 이런 의미에서 시인의 독창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인간의 존엄성과 가난은 물의 동서남북처럼 운명이 정해져 강요할 수 없기 때문에 걱정과 탄식을 할 필요가 없다. 표면적으로 볼 때, 이것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풀고 현실을 인정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사실 마음속에는 무한한 괴로움과 분노가 있다. 관건은' 인연' 이라는 단어에 있다. 큰' 생명' 이 위태로울 때, 누구도 강요할 수 없고, 그 귀여움을 내버려 두고, 그 비천함을 내버려 둘 수밖에 없다. 그러나 거꾸로' 생활' 이 정말 그렇게 공평하고 합리적인가? 왜 모두가 그것을 지켜야 하는가? 고개를 숙이고' 생명' 을 인정하는 것은 원래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사회생활의 모든 비정상 현상을' 운명' 자체에 귀결시키는 것은 소리 없는 비난을 포함하고 있다.
아래로 내려가면 시의 발전은 여전히 원래의 경로를 따른다. 만약 네가 자신의 운명을 인정한다면, 너는 자신을 용서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술을 마시는 것은 초조함을 완화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시인은 이어서 술을 가득 따르고, 술잔을 들고, 한 잔 마시고,' 걷기 어렵다' 는 노래도 잠시 중단되었다. 나머지 불평과 탄식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면 갈등이 해결되므로 시를 쓸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이 목석이 아니고 무감각하다' 는 말이 갑자기 뒤집혀 수사적인 말투로 살아 있는 마음이 무지자의 나무석과 다르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어찌 억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간단하고 간단한 7 자, 이전의 자기용서와 천명의 진술을 모두 지우고, 오랫동안 가슴에 억눌린 비분을 화산처럼 뿜어내는데, 그 열과 힘은 사람을 떨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독자들은 시인이 컵을 내던지고, 눈살을 찌푸리고, 노기등등하여 불공정한 운명에 직면하여 큰 소리로 변호하는 것을 본 것 같다. 그러나 그는 더 이상 분풀이를 하지 않고 가볍게 떨어뜨려' 목소리를 삼키고 말을 할 수 없다' 는 말로 시 전체를 폐쇄했지만, 이미 터져 나온 큰 슬픔을 삼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말할 수 없다' 라는 단어는 시인이 슬퍼하고, 느끼고, 분개하는 것은 평범한 사소한 일이 아니라 중요한 사회정치적 내용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무한한 의미를 담고 있다. 내가 감히 말을 하지 못할수록, 더욱 분노를 느낀다. 시말의 두 문장을 통해 시인의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고 기복이 심한 내면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옛말 한 마디를 응용하다. "필대가 삼각대를 강하게 메울 수 있다."
이 시는 음절에서도 그 독특한 점이 있다. 그것은 첫 번째, 세 번째 곡처럼 순칠언절구가 아니라 장단잡사를 사용한다. 잡자는 일곱 글자가 가지런해 보이지 않지만, 한 가지 장점은 문장을 유연하게 구성하여 문자와 감정의 전달에 적합한 성강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오칠문식의 엇갈림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짧고 긴 리듬 형식을 만들어 반침을 반삼키는 어감을 주었다. 결말이 칠언장조로 바뀌어 홍수처럼 수문에서 쏟아져 나와 정서의 고조를 이루었다. 성정이 넘치고 무성하여, 보조악부가의 큰 특색이라고 할 수 있고, 당대시에도 깊은 영향을 끼쳤으며, 독자들이 자세히 생각해 볼 만하다. [
4. 무언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바생간주, 강비 뿌린다"-송대 류영.
곳곳에 붉은 꽃들이 시들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점차 사라진다. 장강만 도도한 강물이 소리 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가는 곳마다 붉은 꽃이 시들고, 푸른 잎이 시들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점점 바래진다. 세차게 출렁이는 장강물만이 조용히 동쪽으로 흐른다.
2,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잘못된 아름다움"-송나라 루 투어
너는 소년 법정에 들어가지 않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방랑하는 생활은 매우 냉혹하다.
예쁜 생김새는 젊은이들에게 사랑받지 못하고, 마음이 어둡고 끝없는 쓸쓸함만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고 차가운 마음만 남았다.
3, "나비 사랑 꽃, 위험한 건물 유지"-송나라 류용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나는 고층 건물에 서서 부드러운 봄바람이 마주 불어와 멀리서 바라보았고, 끝없는 걱정과 음울함이 하늘을 뒤덮었다.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풀이 뿌옇다. 내가 묵묵히 난간에 기대어 있는 마음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4, \ "Xi 돈 yingxiao 달 가을 \"-5 세대 리 유
소월 가을, 수, 소리 없는 베개 빈도. 잔디에 대한 꿈 이순신 일, 하늘 원기러기가 희다.
날이 밝자 달이 푸른 하늘에 떨어졌고, 밤하늘의 구름은 이미 은은하게 아른거렸고, 그들은 조용히 베개에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깨어나도 여전히 풀을 좋아하고 기러기 소리가 먼 하늘가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보살 만 크리스탈 커튼 슬픈 흰색"-청나라 나란성드
수정커튼은 슬프고 하얗고, 구름은 안개가 자욱하다. 나는 옷을 물어볼 말이 없다. 달은 이미 서쪽으로 갔다.
크리스탈 커튼 에 빛나는 놀라운 흰색 달빛;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어, 구름 같은 너의 머리도, 안개 같은 너의 향기도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옷 몇 벌 더 넣을지 물어보고 싶은데 어쩔 수 없어요. 달이 서쪽에 걸려 오동나무의 그늘이 오래 늘어났다.
5. 고시는 서로 손을 잡는 지겹다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사마상이 탁문군의 송별시를 쓴 것 같다.
두 곳의 그리움,
3 월과 4 월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5 ~ 6 년 후,
칠현악기는 연주할 의향이 없습니다.
여덟 줄에 글자가 없습니다.
9-링 체인이 깨졌습니다.
십리정은 급히 보고 싶어한다.
아카시아, 모든 회색,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랭 을 원망한다.
천 마디 할 말이 있습니다.
지루하고 지루합니다.
중양절에 높은 곳에 올라 외로운 기러기를 보고,
8 월 추석이 꽉 차서 사람이 둥글지 않다.
7 월 반, 분향 원톈,
6 월 삼복일, 모두가 내 마음을 뒤흔들고, 5 월 석류는 불 같고, 찬비는 꽃에 물을 준다. 4 월 비파가 누렇지 않아 거울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싶다.
삼월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돌고,
연줄이 2 월에 부러졌습니다.
이봐! 랑랑,
다음 생에 네가 여자였으면 좋겠어, 난 남자야.
무력한시를 묘사 한 것은 무엇입니까?
1, 송신치희의' 자천춘평원 냉이꽃'
냉이는 봄 평원에 꽃을 피운다. 새로 내린 비가 내린 후 까마귀가 떨어졌다. 다정한 백발 봄은 어쩔 수 없이 청구주가 늦게 돌아오기 쉽다.
2. 송구양수 《옥탑봄》
심취를 청환으로 삼으려다가 잠에서 깨어나면 자신이 늙었다고 느낄 것이다.
3. 송신치희' 물조절 만물 한 잔'
이삼자, 단계와 수천에게 묻는다. 인생은 반딧불이와 눈송이로 가득 차 있고, 남자는 어쩔 수 없다.
4. 현대 노신의 무제
청집호혼, 구정풍이 홀로 깨어나다. 어쩔 수 없이 결국 어린 에이미를 잃었지만, 이주객이 되어 향을 퍼뜨렸다.
5. 송탈명의' 감자 목련향근 날씬함' 입니다
양귀비는 이미 약간 곤드레만드레, 월녀의 두 볼이 새빨갛다. 다정하지만 어쩔 수 없이 옥통 바깥 커튼을 불지 않는다.
7. 인생을 꿰뚫어보고, 인생이 어쩔 수 없다는 것을 한탄하며, 모든 것이 역전의 여행이다.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흘러가다.
그리고 꿈 같은 부동 학생, 행복 기하학?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삼춘화는 이르기 때문에 꽃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한다. 꽃이 피고 꽃이 지면 인생은 늙기 쉽다.
누가 서풍을 읽고 혼자 서늘한가? 주르륵 노란 잎이 창문을 닫고,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군중 속에서 그녀를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있었고, 영원한 호박은 이제 어제의 노란 꽃이다. 꽃이 그녀처럼, 인생이 처음 본 것처럼, 왜 서풍이 슬프고, 부드러운 바람이 사창을 불면, 마음은 하늘 끝을 갈라놓을 것이고, 땅은 참으며, 하늘은 참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