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작문지에 시를 쓰다.
작문지에 시를 쓰다.
네가 설계할 수 있는 것은 중심 혹은 좌측이다. 처음에 공백을 몇 개 남겨서 너의 내용을 적을 수 있는지 보자. 네 개의 공백은 시를 암시하는 말이 있다.
현대시의 문장은 너무 길어서 한 줄을 쓸 수 없고, 직접 두 문장으로 나누면 보기 흉하다.
이런 일반적인 조판 방법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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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 격자:
...... ...... ...... ......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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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운데:
...... ...... ...... ...... ......
파도 속에서 너의 이름과 너의 이름을 불러라
천돛 밖에 있었습니다.
조수가 왔다갔다하다.
왼쪽의 신발 자국은 오후일 뿐이다
오른쪽 신발 자국은 황혼이다.
6 월' 은 원래 매우 감상적인 책이었다.
결말이 너무 슬프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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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의 공백:
...... ...... ...... ......
지금은 때가 되었다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일찍 오든지, 아니면
너무 늦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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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준비:
...... ......
커피 테이블 위에 있어요
잿더미는 희고 추울 뿐이다.
봄에 가을로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등나무 의자에는 수천 개의 졸린 자세가 있다
모두에게 이름을 하나 주세요?
석간신문이 얼굴에 쏟아졌다.
수면 중에
있다
새
날다
합격이다
...... ...... ...... ......
대나무.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맑은 바람이 시원하다.
첨단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고 칼날은 창백하고 얇다.
드문드문 푸른 오솔길, 끊임없이 흩날리는 죽혼.
고도의 구애에 구애되지 않고, 머리가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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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시를 말하지 마라.
2. 작문지의 시 형식은 현대시가 고시처럼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비교적 자유롭다. 명랑하고 상구만 있으면 내용이 분명하게 표현되고 정서 표현이 적절하다면 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형식상 고시만큼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면 된다.
3. 시의 형식 한 편의 400 자 작문지의 예시, 일반적인 조판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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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 격자:
...... ...... ...... ......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포르노 그림자. 일반 조판 모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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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 격자:
...... ...... ...... ......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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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운데:
...... ...... ...... ...... ......
파도 속에서 너의 이름과 너의 이름을 불러라
천돛 밖에 있었습니다.
조수가 왔다갔다하다.
왼쪽의 신발 자국은 오후일 뿐이다
오른쪽 신발 자국은 황혼이다.
6 월' 은 원래 매우 감상적인 책이었다.
결말이 너무 슬프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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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의 공백:
...... ...... ...... ......
지금은 때가 되었다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일찍 오든지, 아니면
너무 늦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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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준비:
...... ......
커피 테이블 위에 있어요
잿더미는 희고 추울 뿐이다.
봄에 가을로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등나무 의자에는 수천 개의 졸린 자세가 있다
모두에게 이름을 하나 주세요?
석간신문이 얼굴에 쏟아졌다.
수면 중에
있다
새
날다
합격이다
...... ...... ...... ......
대나무.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맑은 바람이 시원하다.
첨단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고 칼날은 창백하고 얇다.
드문드문 푸른 오솔길, 끊임없이 흩날리는 죽혼.
고도의 구애에 구애되지 않고, 머리가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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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시를 말하지 않고 짐을 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