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와 로마의 모든 역사 유적을 많이 소개할수록 좋다!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와 로마의 모든 역사 유적을 많이 소개할수록 좋다!

미켈란젤로의 작품

상트피터 대성당-미켈란젤로의 천재가 디자인한 거대한 둥근 돔은 웅장할 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부터 전체까지 절세의 정교한 예술품이었지만, 마스터 자신은 작품의 완성을 보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교회에 진열된 대리석 조각상' 추모그리스도' 는 대사가 23 살 때의 작품으로 2 년 후에 완성되었다. 하지만 당시 아무도 이렇게 강력한 작품이 한 젊은이가 쓴 것이라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미켈란젤로는 조각상 속 성모 가슴의 허리띠에 자신의 이름을 새겼는데, 이것이 그의 일생에서 유일하게 서명한 작품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체인형 상트피터 교회-모세 조각상의 초기 디자인은 높은 곳에 놓여 있었고, 저자도 우러러러볼 때 그것의 예술적 효과를 강조했다. 그러나 나중에 교황의 개입으로 무덤의 바닥에 놓아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서구 예술 평론가들에 의해 미켈란젤로의 가장 성공적인 조각상 중 하나로 여겨진다.

가톨릭 궁전 시스틴의 시스틴 교회는 교황의 개인 강의실이었지만 미켈란젤로의 거대한 그림 두 점, 즉 면적이 5 1 1 제곱미터인 돔 그림' 창세기' 와 면적이 220 제곱미터인 벽화' 종말재판' 으로 유명하다. 이 두 폭의 그림을 그리는 전후는 24 년이지만, 두 대가는 모두 밤낮없이 일하며 10 년을 사용했다. 어떤 사람들은 예술이 외롭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로마 국립박물관-그것의 대형 회랑은 미켈란젤로의 만년의 중요한 작품 중 하나이다.

로마의 시정청 건축군-그것의 조화와 완벽함은 르네상스 시대의 궁전 건축물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망명문-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망명문은 로마로 통하는 대문 중 하나이며 미켈란젤로의 생전 마지막 건축 작품이다.

베니니의 작품

로마에서 미켈란젤로와 견줄 수 있는 유일한 건축 조각은 베니니이다. 이' 바로크의 아버지' 의 작품은 로마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로마휴일' 로 전 세계를 풍미한 스페인 계단' 스페인 광장' 은 베니니의 대표작이다.

나보나 광장의 4 강 분수인 긴 나보나 광장은 여전히 1 세기 때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광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베니니가 165 1 에서 완성한 4 강 분수로, 세계 4 대 강의 의인화 조각상을 주제로 하고 있다.

보그사이미술관인 보그사이미술관은 바로크 시대의 중요한 예술 보고로 베니니의 조각품, 베니니의 가장 유명한' 왕강강도',' 아폴로와 다프네',' 데이비드' 를 소장하고 있다.

상트피터 광장-산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면 교회 앞의 말굽형 광장이 매우 눈에 띄는데, 이 기하학적 패턴은 베니니가 만든 것이다.

라파엘의 작품

또한 르네상스 시대의 거장 라파엘은 로마에서 여생을 보냈고, 생명의 마지막 시간을 교회에 바쳐 종교 제재의 휘황찬란한 그림을 창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오늘날 그들은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다. 로마에서는 라파엘 스튜디오와 파나스 빌라에 주로 집중되어 있고 상파울루 대성당에는 유명한 벽화' 아테네 학원' 이 있다.

라파엘은 판테온에 묻혔고, 무덤에는 유명한 비문이 있었다. "그가 살아있을 때, 만물의 어머니는 그가 그녀의 작품을 추월할까 봐 두려웠다. 그는 죽었고, 그녀는 자신이 죽을까 봐 두려웠다. ""

라파엘 (1483 ~ 1520) 은 이탈리아 화가입니다. 1483 년 4 월 6 일 우르비노에서 태어났고 1520 년 4 월 6 일 로마에서 사망했습니다. 본명 라파엘 세인트 조지. 그의 성모 마리아 초상 시리즈는 중세 화가가 그린 유사한 소재와는 달리 모성의 따뜻함과 청춘의 건강미로 인문사상을 구현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노틀담 (플로렌스 우피츠미술관),' 잔디밭의 성모원' (비엔나 예술사 박물관),' 정원의 성모원' (루브르 박물관) 이다. 1512 ~1513 년 대형 유화' 시스틴 성모상' 제작. 인물의 크기는 실물과 비슷하며 성모와 성도로 구성된 삼각형 구도가 장엄하고 균형을 이룬다. 성모상과 예수 모습이 강하고 영준하여 모성애의 행복과 위대함을 보여준다. 또 다른, 더 높은 것은 제단 그림 형태의 복지 네오 성모상, 그리고 나중에 창작한 의자 성모상과 알바성모상이 모두 그의 완벽한 작품으로 간주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509 년 이후 교황 율리우스 2 세의 초청을 받아 바티칸궁의 벽화를 그렸는데, 그중에서도 서명청 벽화가 가장 뛰어나다. 홀 벽과 옥상에 널려 있는 이 그림들은 각각 인간의 정신 활동의 네 가지 측면, 즉 신학, 철학, 시학, 법률을 대표한다. 그의 작품은 독특한 회화 풍격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회화 표현과 건축 장식의 충분한 조화에 특히 신경을 써서 점잖고 풍부한 느낌을 주었다. 이 시기의 다른 중요한 작품들은 엘리오도로 로비의' 엘리오도로가 성전에서 쫓겨났다' 와' 보르시나미사', 소방서의' 볼고의 불', 파네시나 빌라의' 갈라티아의 승리' 였다. 이 작품들의 이미지 형성과 빛깔의 운용은 모두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고, 고금 벽화예술의 절정으로 꼽히고 있으며, 그의 초상화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형신을 겸비하고 매력이 넘친다. 대부분 마이크로사이드 반신 자세로 배경을 숨기고, 인물의 자연스럽고 우호적인 표정만 화면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대표작으로는' 카스티리오네의 이미지' 와' 원사를 입은 여자의 이미지' 가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르네상스 초기에' 세 명의 걸출한 문학 인물' 이 있었다. 단테는 일생 동안 많은 학술 저작과 시를 썼는데, 그중 유명한 것은' 신입생' 과' 신곡' 이다. 페트라크는 인문주의의 원조로' 인문주의의 아버지' 로 불린다. 그는 처음으로 고전 문화의 부흥을 호소하며' 인문주의' 가' 신학' 에 반대하는 주장을 제기했다. 페트라크는 주로 많은 아름다운 시를 창작했는데, 그중 대표작은' 서정 14 행집' 이다. 박가구는 이탈리아 민족 문학의 창시자이며, 단편 소설집' 십일담' 은 그의 대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