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한산사의 시는 몇 학년입니까?
한산사의 시는 몇 학년입니까?
2. 한산사 시
한산사 시 전집 1. 한산사 시 전집.
제나라가 한산사를 송별하다.
단풍교 서망란산, 절당 단독 한강.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낚시는 외로움과 외로움, 관도가 쓸쓸하고 나뭇잎이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너는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고 까마귀 계절에 너를 데려다 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한산사 노청정
절 건물은 인접한 군산보다 직접 가깝고, 어미의 고장은 천진 동남부에 있다.
치아와 시장 이익만 소중히 여기지만 어화감은 맡지 못하는 시인.
이른바 여행에서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노한암에 물어보는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맑은 밤 종소리가 울리자 몇 사람은 각자 꿈을 꾸었다.
한산사 왕명서등
고사 서쪽에는 곳곳에 청산이 있다.
석룡은 비를 만들지 않고, 참새는 여전히 바람을 쐬고 있다.
성지가 스님에게 가까이 있는지, 봄꽃이 붉지 않은지 정하기가 어렵다.
문 밖에서 촛불이 흐르고 먼지가 어둡다.
소주 조봉 온명지명 10 경
김창서진은 추위를 가져오고 풍단이 연우에 빠질 계획을 세웠다.
어화가 푸르러졌을 때 객성이 홀로 종을 들었다.
밝은 사람은 강성에서 조용하고 외롭지만, 달은 여전히 떨어지고, 서리는 아직 어둡다.
이 황량한 고묘는 연기로 가득 차 있다. 장계의시는 아직도 존재합니까?
송우계 조봉 탬플
호수와 빛은 연월, 스카이라이트는 찬란하고 기러기 소리는 잠을 자게 한다.
과거에 나는 조봉에 머물면서 돌제방 옆에 배 한 척을 묶었다.
조봉 장호
상주원 밖에서 방초가 소곤소곤하지만, 도시 주위를 한 바퀴 돌면 시간이 길다.
오늘을 잊지 않고 황혼에 단풍다리를 건너야 한다.
품풍무중 수재독목
상주원 밖의 방초가 소곤소곤하지만 먼 길이다. (공자, 논어, 논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다만 이번만은 잊지 마세요. 가을비가 단풍다리를 건널 거예요.
단풍 다리 야박
서리밤, 강단풍, 어화, 근심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2. 한산사의 시가 무엇이 온전한가?
첫째,' 한산사' 라는 시는 없다. 그러나 당대 시인 장계의' 단풍교 야박' 에서는' 한산사' 를 언급했다.
원시시: "단풍교 야박"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둘째,' 단풍교 부근의 야박' 을 번역한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면 온 하늘에 추위가 가득하고, 그들은 슬프게 강변의 단풍나무와 어화 위에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셋째, 단풍교 야박의 창작 배경
당대의 현재전' 볼륨 3 에 따르면 장계는' 천보 12 년 (753), 예부 시랑 양군' 으로 재학에 합격했다는 뜻이다. 천보 14 년 1 월, 안사의 혼란이 발발했고, 천보 15 년 6 월, 현종은 촉국을 급강하했다. 당시 강남 정국이 비교적 안정되어 많은 서기들이 강소절로 도피하여 혼란을 피했는데, 그중에는 장계도 포함되어 있었다. 어느 가을 밤, 시인은 쑤저우 외곽의 단풍다리에 정박했다. 강남수향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행 걱정거리를 가진 이 여행자를 끌어들여, 그로 하여금 영영 () 의 감정으로 시적인 아름다움을 맛보게 하고, 또렷한 의경으로 이 시를 써냈다.
넷. 장계소개
1, 장계 (생졸년 알 수 없음) 손한 사람, 한족, 호북 향주 (오늘 호북 양양) 사람. 당대의 시인은 생애 사적이 불분명하여 서기 753 년경에 살았으며, 유장경과 동시대에 살았다.
2. 각종 기록에 의하면, 나는 그가 천보 12 년 (기원 753 년경) 의 수재라는 것만 알고 있다. 대력년 동안 조부 원외랑을 홍주 (오늘 강서남창시) 염철 판사로 파견하였다. 그의 시는 통쾌하고, 정교하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50 곡도 안 남았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시는' 단풍교 야박' 이다.
한산사 고시
한산사 노청정
절 건물은 인접한 군산보다 직접 가깝고, 어미의 고장은 천진 동남부에 있다.
치아의 이익만 아끼고 시장을 쫓지만 어화감 냄새를 맡지 못하는 시인.
이른바 여행에서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노한암에 물어보는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맑은 밤 종소리가 울리자 몇 사람은 각자 꿈을 꾸었다.
한산사 왕명서등
고사 서쪽에는 곳곳에 청산이 있다.
석룡은 비를 만들고, 강까치는 여전히 바람을 쐬고 있다.
어려운 도시 근처 스님, 봄 꽃 은 빨간색 되지 않습니다.
문 밖에서 촛불이 흐르고, 먼지가 짙게 흐르는 단풍.
제나라가 한산사를 송별하다.
단풍교 서망란산, 절당 단독 한강.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의 등불은 원승을 비추고 돌아온다.
낚시는 외로움과 외로움, 관도가 쓸쓸하고 나뭇잎이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고 까마귀 계절에 군주를 보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예보 조봉왕 한산사
밤불, 해종은 아직 벨사람, 외로움, 10 년 된 꿈 포초봉에 묶여 있어야 한다. 그린 마리나 왕 sili 를 보지 못했다, 한산사 외부 조류를 물었다.
한산사
우강이 울부짖고, 단풍이 떨어지고, 벽산고사가 홀로 활을 들고 있다. 차가운 새가 바위 탑에서 내려와, 잔해가 스님이 경로 밖으로 흩어지는 것을 보았다. 허적고재에는 속운이 없고, 풍광은 미륵이 남아 있다. 한파 때 배는 이미 멀어졌으니, 반숙은 꿈속에서 들어야 한다.
단풍교 장집 부근의 야박
서리밤, 강단풍, 어화 근심 수면,
소주 성 밖 한산사, 자정 종소리 여객선.
4. 단풍교 야박시
우선, 이것은 장계의시입니다. 원래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풍교변 야박 작가: 장계 (당나라) 서리 밤, 강단풍 어화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이 시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1,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이 떨어지고 까마귀는 여전히 울고, 커튼은 흐릿하고 차갑습니다.
강변의 단풍나무와 배의 어화는 비교하기가 어려워 나 혼자 잔다. 고모수 외곽의 외롭고 조용한 한산사에서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내가 탄 여객선에 전해졌다.
2. 감상은 다음과 같다.' 단풍교 야박' 은 당대의 안사 난후 시인 장계이가 한산사를 경유할 때 지은 시이다. 이 시에서 시인은 한 여객선 야면자가 강남의 늦가을 야경에 대한 관찰과 느낌을 정확하고 섬세하게 묘사하며 월락, 서리밤, 강중 낚시, 독주객 등을 그려냈다.
또한 이 시는 여행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 가국에 대한 걱정, 난세에 처한 것에 대한 걱정도 충분히 표현했다. 번뇌를 쓰는 걸작이다. 이 시는 이미지가 생동감이 있어 그릴 수 있다. 문장 사이의 논리적 관계는 매우 명확하고 합리적이며 내용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중국 역대 시선, 당시선택본이 이 시로 뽑혔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 일부 국가의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이 시가 수록됐다. 이 시는 중국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영향을 미친다.
이 시가 발표된 후 한산사는 천하를 널리 알리고 관광지가 되었다.
5.' 단풍교 야박' 시 전체를 분석하다.
단풍교 야박'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주 조봉: 소주 장문 밖에 있어요.
야간 정박: 밤에 배를 부두에 정박하다. 오체: 까마귀에 대해서는 오체 마을입니다.
서리가 가득한 하늘: 서리는 온 하늘에 가득할 수 없고,' 서리' 라는 글자는 추위로 이해되어야 한다. 하늘 서리는 극한공기의 이미지 언어이다. 강단풍: 일반적으로' 강변의 단풍나무' 로 해석되는데, 강은 오송강을 가리키며 태호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하이를 거쳐 양자강으로 유입되며, 일반적으로 쑤저우강이라고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강촌교' 와' 조봉교' 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조봉은 오현 남문 밖의 서교 (육합문)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진짜 이름은' 조봉' 이지만, 장계의 이 시 때문에' 조봉' 으로 바뀌었다.
어화: 일반적으로' 어화' 는 어선의 등불이다. 어떤 사람들은' 어화' 가 실제로 함께 낚시하는 파트너라고 말한다. 잠에 대한 걱정: 잠에 대한 걱정, 이 말 의인화된 단어 강단풍과 어화.
후세에 시를 모르는 사람들은 강단풍이 어떻게 어화 수면 걱정을 할 수 있을지 의심하기 때문에, 수면근심이 한산사 맞은편에 있는 산의 이름이라는 한 마디를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쑤저우는 또 다른 이름이에요. 도시 남서쪽에 있는 고모수산으로 붙여진 이름이에요.
한산사: 조봉 부근에 남조량조 () 에 세워졌습니다. 당대 승려 한산이 이곳에 거주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전해진다.
오늘 소주시 서봉교진에 있습니다. 본명은' 묘율평 보탑' 으로 일명 조봉사 () 이다. 또 다른 말로,' 한산' 은 냉산을 가리키는 것이지 절의 이름이 아니다.
이 절은 몇 차례 중수되어 현사는 태평천국 이후 새로 보수되었다. 사종은 제 2 차 세계대전 때 일본군에 의해 운반되어 행방불명되었다.
자정 종소리: 오늘 불교절은 한밤중 (설) 에 종을 울렸지만, 예전에는 한밤중에 종을 울리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를' 무상시계' 또는' 분' 이라고도 불렀다. 송대 대문호 구양수는 "시인이 이렇게 좋은 문장을 탐내는 것은 이치가 통하지 않는다" 고 의문을 제기했다. 이것은 문장 쓰기의 결점이다. 예를 들면 장계의 시' 자정 종소리 여객선' 과 같다. 문장은 좋지만 자정에 종을 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클릭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현장 방문을 통해 소주와 주변 지역의 불사에는 자정을 두드리는 풍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풍교 야박' 은 당대의 시인 장계이가 안사의 난을 겪은 후 한산사를 경유할 때 지은 시이다. 이 시에서 시인은 한 여객선 야면자가 강남의 늦가을 야경에 대한 관찰과 느낌을 정확하고 섬세하게 묘사하며 월락, 서리밤, 강중 낚시, 독주객 등을 그려냈다.
또한 이 시는 여행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 가국에 대한 걱정, 난세에 처한 것에 대한 걱정도 충분히 표현했다. 번뇌를 쓰는 걸작이다. 이 시는 생동감 있고 감성적이며 그림과 같이 문장 사이의 논리적 관계가 매우 명확하고 합리적이며 내용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중국 역대 시선, 당시선택본이 이 시로 뽑혔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 일부 국가의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이 시가 수록됐다. 한산사도 시가 널리 퍼지면서 관광지가 되었다.
한산사에 관한 시 1. 한산사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가장 유명한 것은 장계의' 단풍교 야박' 이다.
서리 밤, 강단풍 어화면, 고모수 외한산사, 자정 종소리 여객선.
청대 육정의 한산사
절 건물은 인접한 군산보다 직접 가깝고, 어미의 고장은 천진 동남부에 있다. 치아와 시장 이익만 소중히 여기지만 어화감은 맡지 못하는 시인.
이른바 여행에서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노한암에 물어보는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맑은 밤 종소리가 울리자 몇 사람은 각자 꿈을 꾸었다.
명대 왕 히든의 한산사
고사 서쪽에는 곳곳에 청산이 있다. 석룡은 비를 만들지 않고, 참새는 여전히 바람을 쐬고 있다.
성지가 스님에게 가까이 있는지, 봄꽃이 붉지 않은지 정하기가 어렵다. 문 밖에서 촛불이 흐르고 먼지가 어둡다.
명대 고계는 한산사를 송별했다
단풍교 서망란산, 절당 단독 한강.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낚시는 외로움과 외로움, 관도가 쓸쓸하고 나뭇잎이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어 군주가 우는 계절을 보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2. 한산사 시
1' 단풍교변 야박' 당대, 장계서리 밤과 장풍 낚시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면 온 하늘에 추위가 가득하고, 그들은 슬프게 강변의 단풍나무와 어화 위에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2.' 수한산사' 는 명대 장원이' 강련로 경사' 를 열었고, 한산 종소리가 일제히 울렸다.
강에 흰 구름이 나무를 잇고, 길이 돌고, 한산사 종소리가 밤 울음소리를 방해했다. 3.' 재회한산사' 명대, 고계의 조봉, 서망벽산, 사중 혼자 한강을 덮는다.
단풍다리 위에 서서 서쪽이 어렴풋한 산봉우리를 멀리 바라보면 절은 한산을 마주하고 홀로 문을 닫는다. 4. "한산사 제작이 잘 안 돼서 권세 가문이 가져갔어요. 옥상 관람이 소중해요." 송대에서는 석설한산사가 불등을 포기해 관광객들이 머물기가 어려웠다.
한산사에서 버려진 불당 그림자가 약해서 관광객들이 이곳에 오래 머물 수 없다. 5, "한산사" 명대 문가순은 그윽한 고사를 찾아 말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봄에는 이 조용한 고사를 발견하고 이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
3. 한산사 시
시에서는 한산사 한산사 청정사 건물이 군산에 인접해 있고, 어미의 고향은 동남쪽에 있다고 묘사한다.
치아와 시장 이익만 소중히 여기지만 어화감은 맡지 못하는 시인. 이른바 여행에서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노한암에 물어보는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맑은 밤 종소리가 울리자 몇 사람은 각자 꿈을 꾸었다. 한산사 왕명 서등서로 고사는 청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석룡은 비를 만들지 않고, 참새는 여전히 바람을 쐬고 있다. 성지가 스님에게 가까이 있는지, 봄꽃이 붉지 않은지 정하기가 어렵다.
문 밖에서 촛불이 흐르고 먼지가 어둡다. 한산사 송별명 고계. 조봉은 서쪽으로 청산을 바라보고, 절당은 한강을 홀로 짓는다.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낚시는 외로움과 외로움, 관도가 쓸쓸하고 나뭇잎이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어 군주가 우는 계절을 보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밤잠 단풍다리, 한산사, 밤불 시계가 외롭고, 10 년 동안 단풍다리 꿈을 잔다.
청광은 왕사리를 보지 못하고 한산사 밖에 와서 조수의 상황을 물었다. 한산사는 쓸쓸하고 우강은 단풍이 떨어지고, 벽산고사는 홀로 외로웠다.
차가운 새가 바위 옆 탑에 내려와서, 도외승송 () 을 비춰 보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공적고재에는 속운이 없고, 미륵불 한 가닥, 광풍이 있다.
배는 한파 속에서 멀어졌으니 꿈속에서 자정 냄새가 나야 한다. 하룻밤-단풍교 근처에 정박한 장계서리 밤, 강단풍어화면,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4. 한산사 시집
한산사 송별명 고계. 조봉은 서쪽으로 청산을 바라보고, 절당은 한강을 홀로 짓는다.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낚시는 외로움과 외로움, 관도가 쓸쓸하고 나뭇잎이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소주성은 성외에 주차되어 있고, 한산사의 청과 여정사 건물은 모두 산 바로 옆에 있고, 어미의 고향은 천진의 동남쪽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치아와 시장 이익만 소중히 여기지만 어화감은 맡지 못하는 시인.
이른바 여행에서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노한암에 물어보는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맑은 밤 종소리가 울리자 몇 사람은 각자 꿈을 꾸었다.
한산사 왕명 서등서로 고사는 청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석룡은 비를 만들지 않고, 참새는 여전히 바람을 쐬고 있다.
성지가 스님에게 가까이 있는지, 봄꽃이 붉지 않은지 정하기가 어렵다. 문 밖에서 촛불이 흐르고 먼지가 어둡다.
\ "소주 조봉 10 경 \" 온명지명 김창이 서량으로 와서 풍단을 연우 속에 빠뜨렸다. 어화가 푸르러졌을 때 객성이 홀로 종을 들었다.
명민은 강성에서 조용하고 쓸쓸하고, 달은 여전히 떨어지고, 서리는 여전히 검다. 이 황량한 고묘는 연기로 가득 차 있다. 장계의시는 아직도 존재합니까? 조봉사 송우계호는 달과 연결되어 있고, 하늘은 빛나고, 거위의 목소리는 잠을 자게 한다.
예전에 조봉에 가 본 적이 있는데, 조봉 장호장주원 밖의 풀이 돌제방 옆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지만, 이것은 아주 긴 도시 참관이었다. 다만 우리가 오늘을 잊지 않을 때, 황혼의 연우가 이미 조봉교를 지나갔고, 두목장주원 밖의 풀이 소슬소슬했지만, 또 아득히 멀었다.
다만 이번만은 잊지 마세요. 가을비가 단풍다리를 건널 거예요. (돈) \ "단풍교변 야박 \" 서리 밤, 강단풍어불은 고모수 외곽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한다.
5. 한산사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단풍교변 야박' 당장 계절서리 밤, 강단풍 어화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2.' 단풍교 야박' 손원 손화는 배 한 척, 밤숙한산사를 그렸다. 나는 강단풍에 객우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28 초승달 봉황이 불고 밝은 달이 량주를 비추다. 3.' 승귀산 보내기' 당류암' 추 세관사' 가 꽃을 돌려 그를 맞이했고, 비밀인은 몰랐다.
야행성 한산사, 눈길이 김석 소리를 낸다. 4. "길에서 나는 먼 곳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당방간은 영원히 그의 고향처럼 생겼고, 고향은 자동으로 누구에게 말을 한다.
백운소석 한산사, 단풍 밤 비월촌. Zhenze 항해 오렌지 해안, Qiantang 물 하우스 는 도시 뿌리에 도착했다.
선생님을 존경하고, 넥타이도 없고, 대나무 길에는 이끼가 가득하다. 5.' 송항부인' 탕웨이 오영의 마음은 결코 숙명을 가지 않고 인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가을초경을 혼자 찾아 밤중에 한산사를 묵다. 이 카운티는 한가하고, 생각이 차갑고 갈라 (ga) 라는 글자가 있다.
단풍교 부근의 어느 날 밤-당장길 번역: 달이 이미 지고 까마귀가 울며 온 하늘이 춥습니다. 그들은 강가의 단풍나무와 어불에서 슬프게 잠을 잤습니다.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2.' 단풍교 야박' 손화 시인 소개: 손 (? -1358), 일명 손화는 성격이 진실하며 노인의 과일이다. 옹정' 절강통지' 볼륨 182 를 참조하십시오.
"다야집" 시 14 곡, "원곡 선거" (보보) 시 15 곡. 원천문' 은 문장 2 편을 받았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시는 청아하고 우아하며, 장인의 마음은 독운이었고, 절대적으로 왕비맹호연이었다" 고 생각했다. " 역대 시사? 전기 등. 모두' 영가인이 화정에 사는 줄 알았다' 고 생각했다.
그러나 공시태의' 만택기' 와 손원씨의 묘비명을 찾아본다. 3.' 스님을 산으로 보내다' 당대의 시인 류옌사 소개: 류옌사 (기원 742 년경 ~ 기원 8 13 년경), 당대의 시인.
카탈로그학자, 조주 () 의 단 () 사람. 기원 742 년경부터 기원 8 13 년경까지 당현종천보 원년 지원헌종 8 년에 살았다.
적은 것은 기절이지, 진사가 아니다. 이하와 함께 있는 그의 시는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며 외부 세계에 대한 축하는 비길 데 없다.
그리고 맹교와 매우 우호적이다. 객진 초기에, 나는 우리 대사왕을 앞으로 나오게 하려고 시도했다.
어단 모두들 오윤이 특별한 의식을 거쳐 양양에 안장되었다. 4. "길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먼 곳에 산다" 당 방간 시인 소개: 방간 (809-888) 주목청계 (오늘 순안) 사람, 본명 웅비.
운율시에 능하고, 깨끗하고 작고, 경문이 많다. 그의 시 중 일부는 사회적 격동을 반영하고 국민의 고통을 동정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재능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명망을 추구하는 느낌을 표현했다.
문덕 원년 (888), 방간 () 이 죽어서 통강 () 에 묻혔다. 5.' 항항' 탕웨이 웨이응물 오영 (737~792), 중국 당대 시인.
한족, 장안 (현재 산시 Xi 시) 사람. 위강주집' 10 권,' 위소주시집' 두 권,' 위소주집' 10 권.
산문 한 편만 남았다. 쑤저우 도사로서' 위쑤저우' 라고 불린다.
시풍이 창창하고 청고하여 풍경을 잘 쓰고 은은한 생활을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산사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가장 유명한 것은 장계의' 단풍교변 야박' 이다. 서리밤, 강단풍, 어면,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한다.
청대 육정한산사는 다산에 직접 인접해 있어 어미의 향동남 주요 곳이다. 치아와 시장 이익만 소중히 여기지만 어화감은 맡지 못하는 시인.
이른바 여행에서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노한암에 물어보는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맑은 밤 종소리가 울리자 몇 사람은 각자 꿈을 꾸었다.
명대 왕 히든은' 한산사' 고사 서쪽의 청산에 둘러싸여 있다. 석룡은 비를 만들지 않고, 참새는 여전히 바람을 쐬고 있다.
성지가 스님에게 가까이 있는지, 봄꽃이 붉지 않은지 정하기가 어렵다. 문 밖에서 촛불이 흐르고 먼지가 어둡다.
명대 고계' 한산사를 송별하다' 에서 단풍교가 서망란산, 사독으로 한강을 지었다.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낚시는 외로움과 외로움, 관도가 쓸쓸하고 나뭇잎이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어 군주가 우는 계절을 보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7. 한산사 고시
한산사' 시대: 송작가: 주벽강 풍음 종사자, 한적을 조용히 지켜본다.
만약 네가 전방의 길을 바꾸지 않는다면, 너는 여전히 자정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땅이 서늘하고 달빛이 밝아서 마을 물담배가 가득하다.
누가 본 적이 있습니까? 유니크하고 루즈한 것 같아요. 한산사를 지나 대사에게 길을 보내다' 시간: 저자: 진사장은 황급히 배로 돌아와 살다가 저녁에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했다.
양안의 살구꽃은 찬비, 버드나무 술기풍을 먹는다. 한산사는 아직도 강변에 있는데, 시외는 아직 한밤중이라고 한다.
시냇물은 저절로 흘러가고, 어가는 달빛을 동반한다. 재회한산사' 시간: 명작가: 고계 서망벽산, 사 중 한강의 문을 홀로 숨겼습니다.
배 속의 종은 행인을 재촉하고, 탑 속의 등불은 승려를 비추고 돌아온다. 어촌은 적막하고, 관도는 쓸쓸하고, 나뭇잎은 희박하다.
반드시 고모수 외곽에 멈추어 군주가 우는 계절을 보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단풍교 야박' 년: 당 작가: 서리밤, 강단풍어불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