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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과 이슬시집

제 23 장 목자 여호와

이 시는 시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이자 고금의 중외 성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이다. 주기도문을 제외하고, 그것은 수백만 명의 신도들이 가장 많이 읽는 성서 장이다. 작고 아름답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시의 명주라고 부르며, 또한 시의 시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많은 신도들을 도왔다.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정보가 사람들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깊이 감동시켰다. 정말 같은 힘을 가진 시가 없다. 약자를 강하게 만들고, 가난한 사람을 위로하고, 상처를 치유하고, 실망과 절망의 자신감에 빠지고, 다시 한 번 생생한 희망을 낳는다.

나는 이 시가 다윗이 자신의 궁전에서 어린 시절부터 만년, 목자의 삶에서 다양한 인생 폭풍에 대한 체험이라고 믿는다. 비록 그는 지금 늙었지만, 그는 과거를 생각하고, 미래를 내다보며, 모든 것이 주님의 보살핌과 인도이다. 비록 그는 지금 이 궁전에 살고 있지만, 그는 이런 생활의 행복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하나님의 전당, 천국의 집을 생각하고 있다.

문장 전체가 다윗의 일생의 변천을 묘사한 것이다. 풀과 시냇물은 어린 시절을 대표할 수 있고, 죽음의 그늘이 있는 계곡은 중년을 대표할 수 있으며, 책상 앞에 앉아 주님의 집에 살면 만년의 느낌과 소망을 대표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양치기

다윗의 일생 동안 나는 주님을 나의 목자로 경험했다. 그는 종교 지식뿐만 아니라 종교 경험도 가지고 있다. 그래야만 그는 신앙의 의미와 세상과 단절된 가치를 드러낼 수 있다. 오늘 너는 누가 양치기라고 생각하니? 돈이냐 지위냐 학식이냐 등등.

첫째, 주님의 공급. 1-2

유대인 민족의 역사에서 조상과 예언자들은 하느님을 훌륭한 목자에 비유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신을 목자라고 부르는 첫 번째 사람은 야곱 (창 48: 15- 16) 이고, 다른 것은 이사야 (이사야 40:1/kloc-) 이다 (삼첫 5: 27: 7 렘 3: 15 1: 2 1 에스겔 34: 33 미 5: 4) 신약에서 주 예수 역시 여기서 시인은 유대인 민족이 잘 아는 이미지로 하느님을 인자한 목자로 묘사하는데, 그 자신은 양 떼 중의 어린 양이다.

이곳의 양은 가금류이지, 야생 동물 () 이 아니다. 양치기는 양 떼를 사랑해야 한다. 그는 양 떼가 필요로 하는 모든 음식, 물, 쉬는 곳을 제공해야 한다. 그는 갈매기 무리 여행의 길잡이이자 충실한 동반자이기도 하다. 목자와 양떼는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는데, 겨울과 여름에도 햇볕을 쬐든 밤이슬을 쬐든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관련 목자가 양떼에 있는 한, 그는 근심 걱정 없이 핑안 무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목자 없이는 양 떼가 생존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다윗이 말했듯이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기도 어렵다.

(a) 그래서 나는 시편 34: 9 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인생에는 세 가지 큰 공포가 있다.

1 부족 두려워: 의식주, 돈, 직업, 우정, 지혜, 건강.

죽음에 대한 두려움

3 공격을 두려워하다

이것은 주님의 목자가 함께 있으면 우리는 영원히 만물의 주재자가 되지 않을 것임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느님께서 40 년 동안 광야에서 유권자들의 필요를 공급해 주신 것처럼, 그분은 우리의 삶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② 풀밭에 누워 보자. 2 상

양은 풀이 필요하고 신도는 정신적 양식이 필요하다.

(3) 물가에서 쉬게 해주세요. 2 하

양은 무척추동물이기 때문에 풀뿐만 아니라 누워서 쉴 곳도 필요하다. 잔디밭과 개울은 근심 걱정 없이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대표한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수요는 양면이며, 물질적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이 두 가지 수요는 주만이 해결할 수 있다. 타이 1 1: 28-29

둘. 주의 지침 3-4

(1) 나를 깨워라. 셋;삼;3

이 세상에는 돈, 정욕, 죄, 편견, 질투, 자기기만과 같은 우리의 영혼을 마비시키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의 영혼을 부활시키실 수 있습니다.

인생은 전투와 같다. (디첫 6: 12), 항상 완전 군복의 경각심을 유지해야 한다. 그러므로 영혼을 깨우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통은 일반적으로 무엇으로 우리의 영혼을 부활시킬까?

1, 하나님의 말씀

2. 겪다

3. 성령

4. 격려

(2) 나를 데리고 3: 30: 20 으로 가다.

"의미" 란 올바른 길을 가리키며, 목자는 양들에게 길잡이를 해 줌으로써 양을 배고프지 않게 하고, 앞에 함정과 야수가 있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자신의 이름을 위하여" 신은 자신의 이름과 영광을 위해 우리를 인도할 책임이 있으며, 그분은 결코 우리를 고아로 버리지 않으실 것입니다.

우리가 약할 때, 주님은 강대하시다.

우리가 낙담할 때, 주님은 우리를 위로해 주실 것이다.

우리가 퇴각할 때 주님께서 우리를 부활시키실 것이다.

정신질환, 주님께서 우리를 용서해 주신다. 그는 정말로 우리를 매일 정의의 길로 인도한다.

(3)4 일에 나와 동행하다.

여기서 우리는 인생의 어둠을 볼 수 있다. 생활은 누워서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출생, 질병, 죽음, 폭풍도 있다. 다윗은 이것에 대해 깊이 체득했지만, 우리는 반드시 두려워해야 한다, 단지 신의 존재를 위한 것이다.

죽음의 그림자의 계곡' 은 당시 유대인 토지의 사곡이었다. 이곳은 매우 좁은 계곡으로, 양쪽에는 수백 미터의 산맥이 있다. 산골짜기에는 일 년 내내 햇빛이 없어 어두컴컴한 그림자가 춥다. 양치기가 양떼를 이끌고 이 계곡을 통과할 때 양떼는 매우 두려웠다. 이때 목자의 역할은 더욱 두드러졌다.

이곳의 죽음의 그림자의 계곡은 생활의 역경을 가리키며 49: 15 이다.

이 시는 잘 말한다. 해안이든 바다든 예수 존재는 천국이다.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주님이 나와 함께 계시다는 것이다. 주님은 나와 함께 계시며 내 생명을 구원하시고 나를 폭풍에 웃게 하시며 나로 하여금 일을 순조롭게 하게 하셨다.

위로해 주세요

1, 위로전쟁

전봉: 야생 동물 해체와 타격을 위한 작은 짧은 금속봉.

2. 장대로 위로하다

멜대: 긴 나무 막대기는 산길을 걸을 뿐만 아니라 길을 잃은 어린 양을 양 떼로 데려오는 데도 쓰인다.

전투보호

로드 가이드

양에게 있어서, 그것들은 안전과 보장의 상징이다.

셋. 주님의 후대 5-6

(1) 적 앞에서 연회를 거행하다.

데이비드는 평생 다양한 전쟁을 겪었다. 하나는 눈에 보이는 것으로 사울에게 쫓기고 신에게 승리를 거두었다. 다른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다윗은 졌지만, 하나님은 회개한 다윗을 받아들이고 용서해 주셨고, 그의 먼지 대신 아름다운 면류관을, 그의 슬픔을 기쁨의 기름으로 대체했습니다.

물론, 또 다른 중요한 질문은 신이 적 앞에서 연회를 베풀었을 때 그에게 의지할 수 있는 충분한 자신감이 있느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연고가 가득한 축복. 다섯 번

"기름" 은 왕이나 제사장에게 기름을 바르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곳에서 기쁨으로 이어졌다. 중동에서는 손님에게 기름을 바르는 것도 그들의 풍습 중 하나이다. 여기서 우리는 주인인 하느님의 후대를 볼 수 있으며, 그가 만료될 때까지 손님에게 계속 음료를 첨가해 주는 것은 하느님의 보호와 충분한 공급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3) 인생은 복스럽다

시인은 하나님의 보살핌, 보호, 공급, 인도를 깊이 체험했기 때문에, 이곳에서 공개적으로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알렸다. 이것은 소망이자 서약이다. 그는 하느님이 과거에 자신의 백성을 사랑으로 어떻게 대하셨는지,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믿는다.

(4) 본청에 영원히 여섯 번 머물다.

시인은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기 위해 절에 영원히 살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하느님을 두려워하는 것을 생활의 규범으로 삼겠다고 맹세했다. 이것은 시인의 선언이다. 절' 의 원문은' 집' 으로 인생 여정의 마지막 정거장이며, 우리의 영원한 고향이자 귀착점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두 구절이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하나는 이 세상에서 봉사하는 것이고, 하나는 이 세상에서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 시는 간결하지만 매우 풍부하고 심오한 정신 정보를 담고 있다. 요컨대, 처음에는 물질적인 방면으로, 그리고 정신적인 방면으로, 처음에는 외적인 만족으로, 그리고 내면적 만족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처음엔 순조로웠으니 곧 파란이 있을 것이다. 후자의 두 절은 신도 현생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번째 절은 신도의 죽음에 대한 파악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번째 절은 신도 내세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결론적으로, 주님은 나의 목자이시며, 우리는

1, 먹을 것이 부족하지 않다

2. 휴식이 부족하지 않다.

3. 지도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4. 많은 파트너가 있습니다

보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6. 위로가 부족하지 않다

7. 구원이 부족하지 않다

8. 그중에는 즐거움이 적지 않다

9. 영광이 부족하지 않다

10, 행복이 부족하지 않다

1 1, 착함이 부족하지 않다

12, 집이 부족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