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문어문' 맹' 800 자를 다시 쓰다.
문어문' 맹' 800 자를 다시 쓰다.
-노래 책 * 펭 웨이 * 자기 보호를 다시 작성하십시오.
그가 마지막 짐을 객차에 던졌을 때 나는 그를 힐끗 보았다. 나를 실망시킨 것은 그의 얼굴에 아무런 표정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옆에 서 있는 애인의 얼굴에는 말할 수 없는 웃음이 있어 가슴이 아팠다. 나는 돌아서서 내가 여러 해 동안 살아온 이 곳을 힐끗 보았고, 나로 하여금 희망으로 가득 차게 했지만, 또 나를 절망하게 했다. 나는 채찍을 힘껏 후려쳐 올 때의 길에 올랐다.
얼마 전, 나는 이 날이 오기를 기대했는데, 이렇게 빨리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가난과 반복되는 구타가 나를 심신의 상처로 가득 채웠고, 매일 밤 그의 부재는 모두 내 마음속의 지울 수 없는 아픔이었다. 이 모든 것은 내가 미모를 잃었기 때문이지만, 내가 이렇게 높은 대가를 치르고 나서야 그녀와 함께 늙어갈 수 있을까?
창밖에는 바퀴가 굴러가고, 길 양쪽의 자작나무는 여전히 쌍쌍이 되고, 나무 위의 새들은 여전히 나와 함께 날고 있지만, 나는 혼자이고 얼굴이 초췌하다. 내가 왔을 때, 나는 그의 곁에 기대어 있었다. 그는 창밖의 붉은 버드나무를 가리키며 말했다. "봤어요? 내가 바로 그 나무야, 맑은 날은 너를 위해 햇빛을 가리고, 흐린 날은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준다. " 나는 웃었다, 사랑의 행복이 나를 도취시켰다.
갑자기 창밖에서 흐르는 물소리가 점차 나의 생각을 방해했다. 아이스크림 아닌가요? 이 강은 마치 어머니 같다! 너 왜 아직도 이렇게 흥분하니? 내가 너를 마주하고 평생 그를 사랑하겠다고 맹세했던 것을 기억하니? 너는 그가 내 손을 잡고 우리가 함께 늙어갈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니? 너는 이 용솟음치는 물로 나의 무지와 유치함을 비웃고 있니? Qishui, 이렇게 웃으면, 당신은 결코 학대받는 기억을 갖지 않을 것이고, 결코 버림받은 고통은 없을 것이며, 결코 사람의 경솔한 악독함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퀴는 굴러, 창밖, 고향은 지척에 있고, 깨진 벽 위에 있고, 또 한 귀여운 소녀가 밖을 내다보고 있다. 아마도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아가씨, 나는 마음속으로 묵묵히 하느님께 기도할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백년해로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요? 누가 나를 위해 기도할 것인가? 이 덧없는 시간, 물처럼, 나의 아름다움과 청춘을 짜내고, 나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짜내고, 남겨진 것은 무엇인가? 늙은 여자 한 명을 고독하게 늙어가게 하는가? 깨진 마음으로 자신을 떠나요?
바퀴를 굴려라! 너는 언제 멈춰서 내가 잃어버린 즐거움을 다시 줍게 할 수 있니? 얼마나 쏜살같이 흘러가는 시간인가! 너는 언제 멈춰서 내가 잃어버린 얼굴을 되찾게 할 수 있니? 아이스크림의 거센 흐름! 언제 멈추세요? 내가 너의 비웃음 때문에 울게 하지 마라.
연애 중인 사람! 상대방이 당신을 위해 눈물을 흘리지 못하게 하는 것이 어렵습니까?
연애 중인 사람! 영원히 함께하기가 어렵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게 쉬운가요?
Qi Shui 는 여전히 조용히 흐르고 있습니다. 멀리서 은은한 피아노 소리를들을 수 없습니다. 가끔 몇 명의 아이들이 놀다가 뛰어가는데, 나는 볼 수 없다. 가을바람이 늦가을의 마지막 꽃 몇 송이를 쓰러뜨리고 꽃잎이 물 위에 떠 있다. "물이 무정하고 낙화는 무슨 의미가 있는가?" 빨리 가자. 。 。 。 。 。 영영 이별하다. 영영 이별하다.
2.' 시경' 의' 자보' 를 800 자로 각색한 소설, 웃으면서 너를 안고 낚시를 하는 모습이 기억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우리 집에서 짠 천을 바꾸러 온 것이다. 잦은 만남 끝에 나는 네가 나에게 천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라 나와 인연을 맺으러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 마음이 완전히 어지럽다.
그날 네가 떠날 때, 나는 너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하고, 돈추로 보낼 것이다. 줄곧 감히 말을 하지 못했다. 내가 시집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네가 좋은 중매인을 찾지 못한 것이다. 더 이상 화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네가 성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기대하고 의기소침하게 말했다. "올 가을에 나와 결혼하자."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나는 매번 흔들리는 벽을 오르고, 네가 일찍 오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나는 기다릴 수 없다. 너는 생각을 바꾸었는데, 우리의 맹세를 잊었니? 내 슬픈 눈물은 비 오듯 쏟아지지만 어쩔 수 없다.
마침내 어느 날, 나는 너를 기다렸다. 너는 그때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나는 네가 우리의 맹세를 어기지 않아서 기쁘다. 너는 혼수를 가져왔고, 우리는 서류를 교환했다. 신의 축복 아래 우리는 거북갑으로 부고를 했다. 아무도 재수가 없다. 너는 소달구지를 몰고 나의 혼수를 데리고 너의 집에 왔다.
나뭇가지의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이미 활짝 피었다. 산비둘기는 뽕잎을 먹고 나뭇가지에 누워 이 녹색 벽에 푹 빠져 아름다운 꿈을 꾸고 있다. 어쩌면 그때 나는 나무 위의 비둘기처럼 사랑의 기쁨에 도취되어 근심 걱정이 없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모른다. 여자는 일단 사랑을 믿으면 벗어나기 어렵다.
나무의 뽕잎이 시들어 원래의 광채를 잃기 시작했다. 너와 결혼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나는 가난과 고난에 대해 아무런 원망도 없었지만, 너는 점차 나를 버리고 나를 가족에게 돌려보냈다. 나는 네가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너는 항상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결혼한 지 3 년 동안, 나는 부인도를 지키며 열심히 일하고, 너의 찌꺼기를 공유했다. 너의 사업이 이제 막 좋아지기 시작했으니, 너는 곧 다른 새 애인을 찾기 시작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너는 매일 너와 새 첩들의 놀림만 들을 수 있는데, 어떻게 매일 밤 슬픈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니? 형부조차도 나의 외로움을 비웃었다.
나는 우리가 함께 늙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늙기 전에 불평하기 시작할 줄은 몰랐다. 매사에 한계가 있지만, 나의 걱정은 무궁무진하다. 만약 내가 계속 이렇게 너에게 불평한다면, 고통은 끝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가 젊었을 때 많은 즐거운 날들을 기억한다. 너는 그 감언이설들이 여전히 우리 귓가에 맴도는 것 같다고 맹세했다. 누가 오늘의 국면을 예상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이미 갈수록 멀어졌다. 나는 나의 첫 맹세를 기억할 수 없다.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 이상 나는 손을 놓을 것이다.
지금 나는 벽에 있어 무한한 얼음물을 보고 있다. 세월이 흐르면 나는 평생을 함께할 그 사람을 기다릴 수 없다.
3.' 자보' 를 800 자의 서사로 바꿔 급급하다. 그 사람은 입을 벌리고 웃으며 손에 비단을 만든 천 한 조각을 들고 있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러 왔다. 내가 너에게 얼음물을 보내줄게, 타운가을이 돌아올 때까지.
내가 약속한 대로 후회하는 것은 아니다. 너는 연락할 좋은 매체가 없다. 나에게 화내지 말고 가을 결혼 날짜를 재조정해 주세요.
나는 그 없어진 담을 기어올라 내 애인을 뒤돌아보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물을 보고도 사람을 보지 못하고, 마음이 초조하고 눈물을 흘린다.
랑이 관무총협정에서 오는 것을 보고 그는 기뻐서 담소를 나누었다. 돌아가서 점을 좀 쳐라. 신의 도움은 나쁜 징조가 아니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그것으로 혼수를 운반해라. 뽕잎이 촘촘하지 않고 복잡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여 정말 예쁘다.
아아, 새야, 산칸을 보면 욕심을 부리지 마라. 아아, 젊은 아가씨들, 남자와 함부로 하지 마라.
남자가 여자를 얽히게하고 싶다면, 그는 작별 인사를하고 그를 놓아 줄 것입니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시들고, 시들고, 시들었다. 내가 너의 집에 온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난과 추운 빈곤을 참았다.
얼음물이 나를 데려다 주어서 커튼이 젖었을 때 식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무심하다.
확실한 도리가 없으면 앞뒤 모두 나쁜 덕행이 있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어 나는 집안일을 맡았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일하다. 가족 사업이 성공하고 안정되면서 얼굴도 점점 잔인해졌다.
형은 나의 상황을 모른다. 내가 집에 가서 웃는 것을 봐라. 고난을 묵상하는 유일한 방법은 혼자 애도하는 것이다.
"너와 함께 늙어" 갈 때, 늙어서 더 괴로워한다. 얼음물은 비록 넓지만, 항상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가장자리가 있다.
두 남자가 알아맞히지 않고 웃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어디서 오는 고민이야? 이전의 맹세를 회상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나의 이전의 맹세를 기억하지 못한다.
그럼 됐어요.
4.' 멩' 은 어떻게 800 자의 작문으로 다시 쓰나요? 베틀의 나지막한 노랫소리가 이 추운 계절에 녹아 유난히 처량하다. 외로운 사람은 정말 가을에는 살지 않는다. 가슴속에 깊이 파묻힌 외로움이 이때 찬바람에 휘말려 당신의 삶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문 밖에 있는 뽕나무 낙엽을 보았기 때문인지 나는 영문도 모른 채 렉서스를 생각했다. 하지만 제가 실크를 물에 담갔을 때, 먼지투성이의 기억이 갑자기 열리면서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 ...
같은 뽕나무, 다른 계절, 화사한 봄빛이 나의 아름다운 심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 큰 남자는 아침의 일거수일투족이 여전히 내 눈앞에 또렷했다. 나는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었다. 내 어린 시절 파트너이자 충실한 선생님인 그는 뜻밖에도 이런 실크를 바꾸는 작은 동작을 핑계로 할 수 있었다. 그는 분명 음모를 꾸몄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얼굴이 붉어지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질문을 할 때, 아이처럼 긴장하면, 나는 어쩔 수 없이 얼굴을 품에 묻고, 붉은 비단처럼 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차례의 찬바람이 문을 열었다. 나는 얼굴에 아직 피어나지 않은 미소를 거두고 일어나 문까지 왔다. 내 눈빛이 무심코 집에서 멀지 않은 퇴폐벽에 머물며 웃음이 다시 피어났다 ...
이 낮은 벽은 여름 내내 나의 기대와 기쁨을 기록하고, 재진입 방향을 내다보는 것이 나의 매일의 숙제가 되었다. 나는 그가 이렇게 나의 하늘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그가 올 때는 맑은 날이 될 것이고, 그가 갈 때는 비가 올 것이다. 나는 그 상서로운 도장이 조용히 바닥에 누워 있는 것을 볼 때까지 내가 그의 손에 있는 도미노에 눌릴 줄 몰랐다. 그 가을에, 나는 마침내 나만의 행복을 찾았다. 아니, 내가 원하는 행복을 얻었어.
나는 침울하게 물독으로 돌아와 안에 담근 실크를 멍하니 바라보았지만 문을 닫는 것을 잊었다. 낙엽 한 조각이 날아와 잔잔한 수면에 떨어졌고, 잔물결이 물 속의 내 이미지를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낙엽을 주워 물 속의 자신을 바라보았는데, 그윽한 한숨만이 아니었다 ...
지금의 나는 초췌한 것이 산산조각 난 그림자처럼, 당연히 그에게 싫증이 날 것이다. 그 행복한 날, 그의 따뜻한 미소가 차츰 차가운 말로 변해가고, 그의 너그러운 성격도 웨이의 포학한 기질을 환멸시켰다. 나는 꿈속에서 수많은 달콤한 결말을 추측해 보았지만 지금은 터무니없는 이야기처럼 우습다. 나는 슬픈 하인처럼 지금 얻을 수 없는 사랑을 빌었다. 나는 나 자신을 속이려고 노력했다. 이것은 단지 사고일 뿐이었지만, 나는 이 이야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익살극이었고, 모두 사기였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산의 들꽃처럼 조심스럽게 수집되어 방을 장식한 후, 엄히 쓰레기와 함께 제자리에 놓였다.
산비둘기의 울음소리가 가을의 적막을 열었고, 나는 젖은 눈가를 문질러서, 이미 알고 있던 생각들이 점점 맑아지기 시작했다. 소년은 담소를 나누고, 연애의 달콤함은 가시지 않는다. 거짓된 서약, 씁쓸한 이별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사실 여자는 자신과 사랑을 함께 묶을 필요가 없다. 특히 이 감정은 이미 산산조각 나고 썩어서 자신도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낙엽을 미소 지으며 찬바람 속으로 날아가게 하다. 문을 닫을 때, 나는 그 낙엽이 그 먼 곳으로 날아가서 내가 줄곧 말하고 싶지 않았던' 안녕' 을 그에게 알려주기를 어리석게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자기보호의 개편은 오리지널이어야 한다. 약 800 자, 그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천 (당시의 통화) 을 내 실크로 바꿨다.
사실, 실크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멀리서 바라보니, 그는 그의 그림자가 돈추에서 사라질 때까지 얼음물을 건넜다.
(미안 해요, 여 보,) 난 결혼식을 지연 하는 건 아니 었 어, 난 그냥 당신이 좋은 미디어가 없 었 비난 했다. 내 사랑을 탓하지 마라. 찬란한 낙영의 가을은 우리의 큰 부분이다.
높은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내 애인은 어딨어? 높은 무대에서 바라보아도 여전히 복관을 볼 수 없어 눈물을 흘리고 싶어 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무총협정으로 돌아오는 것은 곧 다가올 것이고, 웃으며 멈추기 어렵다.
너는 줄곧 천정에 지시를 청하고 있는데, 점치는 것은 악담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의 차를 가지고 말을 타고 나와 나의 혼수를 너의 곁으로 데려와라. 뽕잎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을 때 잎은 녹색이고 촉촉하다.
아아, 무지한 새들아, 너희는 어떻게 오디 향기와 아름다움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아아, 착한 여자가 어떻게 남자의 감언이설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남자도 사랑 속에서 막막하지만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가 사랑에 갇히면 어떻게 온몸으로 물러날 수 있을까? 뽕잎의 가지가 떨어지면 잎이 시들고 흙으로 시들어 들어간다. 너의 아내와 결혼한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생을 원망하지 않았다.
칠수 당호가 내 차의 커튼과 옷을 적셨다. 나는 여자의 미덕을 조금도 어기지 않았지만, 너는 언제 남편으로서의 책임을 다했니?
너의 언행은 규칙도 없고, 딴마음도 있고, 도덕도 없다. 너희 집에 온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집안일은 줄곧 변하지 않고, 매일 일찍 일어나 지칠 줄 모른다. 이런 날은 하루도 아니다. 네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너의 친절한 말이 얼마나 감동적인가. ) 네가 나와 결혼할 때, 너의 모든 좋은 말은 쓸모가 없게 되고, 너의 웃음은 점점 분노로 변한다.
아아, 우리 형은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내가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보고 박수를 치며 웃었다. 나는 쓴 물을 토로할 곳이 없다. ) 나는 조용히 모든 것을 생각하고, 사람들이 얼마나 슬픈 지 감탄했다. 너는 우리가 백년해로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지금의 백두는 이미 내 마음에 원한을 품게 했다.
치수는 파도가 세차게 휘몰아치지만, 해안도 있고, 졸졸 강물이 파란만장하여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 그때 우리는 일반적인 각도의 연회가 있었는데, 우리는 말하고 웃었다. 그때 너는 네가 얼마나 진실한지 맹세했다. 그때 네가 오늘 식언을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 나는 이미 나타난 이상 너와 나는 여기서 은혜를 끝내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자기 보호의 재 작성은 원본이어야합니다. 약 800 자, 그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천 (당시의 통화) 을 내 실크로 바꿨다. 사실, 실크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멀리서 바라보니, 그는 그의 그림자가 돈추에서 사라질 때까지 얼음물을 건넜다. (미안 해요, 여 보,) 난 결혼식을 지연 하는 건 아니 었 어, 난 그냥 당신이 좋은 미디어가 없 었 비난 했다. 내 사랑을 탓하지 마라. 찬란한 낙영의 가을은 우리의 큰 부분이다.
높은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내 애인은 어딨어? 높은 무대에서 바라보아도 여전히 복관을 볼 수 없어 눈물을 흘리고 싶어 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무총협정으로 돌아오는 것은 곧 다가올 것이고, 웃으며 멈추기 어렵다. 너는 줄곧 천정에 지시를 청하고 있는데, 점치는 것은 악담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의 차를 가지고 말을 타고 나와 나의 혼수를 너의 곁으로 데려와라.
뽕잎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을 때 잎은 녹색이고 촉촉하다. 아아, 무지한 새들아, 너희는 어떻게 오디 향기와 아름다움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아아, 착한 여자가 어떻게 남자의 감언이설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남자도 사랑 속에서 막막하지만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가 사랑에 갇히면 어떻게 온몸으로 물러날 수 있을까?
뽕잎의 가지가 떨어지면 잎이 시들고 흙으로 시들어 들어간다. 너의 아내와 결혼한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생을 원망하지 않았다. 칠수 당호가 내 차의 커튼과 옷을 적셨다. 나는 여자의 미덕을 조금도 어기지 않았지만, 너는 언제 남편으로서의 책임을 다했니? 너는 언행이 변화무쌍하고, 세 마음이 모두 덕이 없다.
나는 너희 집에 여러 해 동안 있었고 집안일을 위해 나도 힘들었다. 매일 누워서 일찍 일어나면 지칠 줄 모른다. 이런 날은 하루도 아니다. 네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너의 친절한 말이 얼마나 감동적인가. ) 네가 나와 결혼할 때, 너의 모든 좋은 말은 쓸모가 없게 되고, 너의 웃음은 점점 분노로 변한다. 아아, 우리 형은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내가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보고 박수를 치며 웃었다. (나는 쓴 물을 토로할 곳이 없다.) 나는 조용히 모든 것을 생각하며 얼마나 비인간적인지를 한탄했다.
너는 우리가 함께 늙어갈 것이라고 말했지만, 나를 원망하게 하는 것은 우리가 오늘 아직 충분히 늙지 않았다는 것이다. 치수는 파도가 세차게 휘몰아치지만, 해안도 있고, 졸졸 강물이 파란만장하여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 그때 우리는 일반적인 각도의 연회가 있었는데, 우리는 말하고 웃었다. 그때 너는 네가 얼마나 진실한지 맹세했다. 그때 네가 오늘 식언을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는 오늘이 이미 나타났을 줄은 몰랐기 때문에 너와 나의 은혜는 여기서 멈추지 말았어야 했다!
7.' 자보' 를 800 자의 서사로 바꿔 급급하다. 그 사람은 입을 벌리고 웃으며 손에 비단을 만든 천 한 조각을 들고 있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러 왔다. 내가 너에게 얼음물을 보내줄게, 타운가을이 돌아올 때까지. 내가 약속한 대로 후회하는 것은 아니다. 너는 연락할 좋은 매체가 없다. 나에게 화내지 말고 가을 결혼 날짜를 다시 배정해 주세요.
나는 그 없어진 담을 기어올라 내 애인을 뒤돌아보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물을 보고도 사람을 보지 못하고, 마음이 초조하고 눈물을 흘린다. 랑이 관무총협정에서 오는 것을 보고 그는 기뻐서 담소를 나누었다. 돌아가서 점을 좀 쳐라. 신의 도움은 나쁜 징조가 아니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그것으로 혼수를 운반해라.
뽕잎이 촘촘하지 않고 복잡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여 정말 예쁘다. 아아, 새야, 산칸을 보면 욕심을 부리지 마라. 아아, 젊은 아가씨들, 남자와 함부로 하지 마라. 남자가 여자를 얽히게하고 싶다면, 그는 작별 인사를하고 그를 놓아 줄 것입니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시들고, 시들고, 시들었다. 내가 너의 집에 온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난과 추운 빈곤을 참았다. 얼음물이 나를 데려다 주어서 커튼이 젖었을 때 식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무심하다. 확실한 도리가 없으면 앞뒤 모두 나쁜 덕행이 있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어 나는 집안일을 맡았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일하다. 가족 사업이 성공하고 안정되면서 얼굴도 점점 잔인해졌다. 형은 나의 상황을 모른다. 내가 집에 가서 웃는 것을 봐라. 고난을 묵상하는 유일한 방법은 혼자 애도하는 것이다.
"너와 함께 늙어" 갈 때, 늙어서 더 괴로워한다. 얼음물은 비록 넓지만, 항상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가장자리가 있다. 두 남자가 알아맞히지 않고 웃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어디서 오는 고민이야? 이전의 맹세를 회상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나의 이전의 맹세를 기억하지 못한다. 그럼 됐어!
8.' 시경' 은 800 자 [원문] 의 작문 세부 묘사이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그 사람은 충직하고 성실하여 천으로 실을 바꾼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토론하러 왔다.
얼음물을 보내서 바로 턴추로 달려갑니다. 내가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하자. [원문] 벽 저쪽으로 가야 문을 닫을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높은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내 애인은 어딨어? 높은 무대에서 바라보아도 여전히 복관을 볼 수 없어 눈물을 흘리고 싶어 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무총협정으로 돌아오는 것은 곧 다가올 것이고, 웃으며 멈추기 어렵다.
너는 줄곧 천정에 지시를 청하고 있는데, 점치는 것은 악담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의 차를 가지고 말을 타고 나와 나의 혼수를 너의 곁으로 데려와라. [원문] 오디, 그 잎이 비옥하다.
둥지, 뽕나무 없음; 저는 여자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뽕잎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을 때 잎은 녹색이고 촉촉하다. 아아, 무지한 새들아, 너희는 어떻게 오디 향기와 아름다움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아아, 착한 여자가 어떻게 남자의 감언이설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남자도 사랑 속에서 막막하지만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가 사랑에 갇히면 어떻게 온몸으로 물러날 수 있을까? [원문] 오디 떨어지면 노랗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뽕잎의 가지가 떨어지면 잎이 시들고 흙으로 시들어 들어간다. 너의 아내와 결혼한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생을 원망하지 않았다.
칠수 당호가 내 차의 커튼과 옷을 적셨다. 나는 여자의 미덕을 조금도 어기지 않았지만, 너는 언제 남편으로서의 책임을 다했니?
너의 언행은 변화무쌍하고, 세 마음은 덕이 전복되지 않는다. 참고: 문어문의' 3',' 9' 등의 숫자는 흔히 실제 숫자가 아니라' 많은' 의 뜻을 나타내는 수량허사이다. [원문]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나는 너희 집에서 여러 해 동안 아내로 일했고, 집안일을 위해 열심히 일한 적이 없다. 나는 매일 누워서 일찍 일어나는데, 이런 날이 하루보다 많다.
네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너의 친절한 말이 얼마나 감동적인가. ) 네가 나와 결혼할 때, 너의 모든 좋은 말은 쓸모가 없게 되고, 너의 웃음은 점점 분노로 변한다. 아아, 우리 형은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내가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보고 박수를 치며 웃었다.
(나는 쓴 물을 토로할 곳이 없다.) 나는 조용히 모든 것을 생각하며 비인간자가 얼마나 비애한지 한탄했다. [원문] 남편과 함께 늙어서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너는 우리가 함께 늙어갈 것이라고 말했지만, 나를 원망하게 하는 것은 우리가 오늘 아직 충분히 늙지 않았다는 것이다.
치수는 파도가 세차게 휘몰아치지만, 해안도 있고, 졸졸 강물이 파란만장하여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 그때 우리는 일반적인 각도의 연회가 있었는데, 우리는 말하고 웃었다. 그때 너는 네가 얼마나 진실한지 맹세했다. 그때 네가 오늘 식언을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는 오늘이 이미 나타났을 줄은 몰랐기 때문에 너와 나의 은혜는 여기서 멈추지 말았어야 했다! 글쓰기 배경' 맹' 은 춘추시대의 민요이다. 춘추시대에는 봉건생산관계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었고 봉건사상은 아직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지 못했다. 그 당시 젊은 남녀는 교제가 비교적 자유로웠다. 정 위 지역의 풍속은 더욱 낭만적이다. 젊은 남녀는 비밀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종종 산건 강변과 도시 구석에서 시로 그들의 마음을 표현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풍위 맹' 은 여주인공이 연애, 결혼에서 버림받은 인생 경험과 원한을 선보이며 근면하고 부드럽고 강인한 여성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 전체는 모두 6 장으로,' 나' (여주인공) 라는 말투로 서술하여 비교법으로 쓴다.
서사성, 서정적, 의론성이 일체인' 풍웨이망' 시풍이 가장 큰 특색으로 우리나라 후세시 창작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끼쳤으며,' 시경' 에서 가장 걸출한 작품 중 하나이다. 이 시의 주요 사상적 의미는 노동 여성의 실제 상황과 경험을 생동감 있게 묘사해 사회제도에 의해 결정된 남녀불평등과 이런 불평등이 여성에게 끼친 피해에 대해 감상적이고 고마운 지주의 정을 불러일으켰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