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글은 서예 작품에서 문자 내용 이외의 필기내용을 가리킨다. 머리글에는 문자 내용 출처, 증여 대상, 창작 사유, 창작 시간, 작성자 이름, 크기 등이 포함됩니다. 서명은' 더블' 와' 싱글' 두 가지로 나뉜다. 두 단락에서 책의 대상과 작가는 각각 위와 아래에 놓는다. 전자는 상항이고, 후자는 하단이다. 전항은 작품의 이름, 출처 및 수취인의 이름을 명시해야 한다. 다음 단락은 창작의 날짜, 위치 및 작성자 이름을 설명합니다. 상금: 직위는 비교적 높아야 하며, 존중, 이름, 직함, 겸손을 표시해야 한다. 다음 단락: 쓰기 시간, 장소, 이름, 겸손. 이전 세그먼트가 있지만 이전 세그먼트가 없는 경우 단일 세그먼트라고 하며 이전 세그먼트의 내용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책 증정 대상이 없다면 아이템밖에 없다. 단일 세그먼트에는 긴 세그먼트, 짧은 세그먼트, 차이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긴 단락은 문자원의 글쓰기 시간, 이름, 장소 앞에 작가의 감정을 더하거나 이 작품을 창작하는 이유를 말한다. 글은 진실해야 하고, 의미가 있어야 하며, 사람들에게 뒷맛을 느끼게 해야 한다. 작품의 중심을 조정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성격과 수양도 반영했다. 짧은 단락에는 문자의 출처, 시간, 이름, 장소만 포함됩니다. 작품에 공백이 많거나 작문의 필요에 따라 큰 단락을 남길 수 있다. 작품의 내용이 전체 그림을 차지한다면 짧거나 빈약해야 한다. 남아 있는 종이가 많지 않고 빈칸이 너무 적으면 작가의 이름을 직접 떨어뜨려' 빈돈' 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아래 그림 참조). 서예 작품의 판식을 디자인할 때는 비문의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책이 대련이라면, 상련에 써야 하고, 하단은 하련에 써야 한다. 다른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왼쪽에 적혀 있다. 만약 그들이 두 줄로 서명한다면, 이전 단락은 앞에 쓰고, 다음 단락은 뒤에 쓴다. 한 줄에 서명하면, 이전 단락은 상반부에 쓰여지고, 다음 단락은 하반부에 쓰여져 예의를 나타낸다. 단단과 양단 모두 본문과 평평할 수 없고, 엇갈려야 평평하지 않다. 보통 상하 위치에는 몇 글자가 있어야 하고, 서명은 가능한 한 가까이 해야지, 느슨하지 않아도 된다. 일반적으로 비문에 쓰이는 글자는 예서이고, 해서체는 예서가 아니고, 초서는 해서서가 아니다. 계약은 일반적으로' 문예현대풍' 과' 문예발동풍' 이다. 문자는 갑골문, 크고 작은 인감, 서명용 전서,, 해서체, 행서이다. 글이 예서, 해서체 또는 해서체인 경우 서명은 해서체 또는 행서가 될 수 있습니다. 초서는 보통 비문에 쓰이지 않는다. 초서 자체를 제외하고는 식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행서는 가장 널리 응용되는 것으로, 쉽게 식별할 수 있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단락의 크기는 문자 글꼴의 크기보다 작아야 우선 순위가 명확해집니다. 위의 서명 형식은 수직 작품이다. Banner 작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원고료만 하고 원고료는 하지 않는다. 세로판 작품과 마찬가지로, 머리글자의 앞뒤는 작품 본문의 위아래 글자에 도달하거나 초과해서는 안 된다. 자주 쓰는 제목 1. 어른을 부르다: 나의 선생님, 선배, 선생님, 숙녀는 어른이 70 세 이상이면 모모 노인이라고 부를 수 있다. 80 세 이상의 노인은 아무개옹이라고 부를 수 있다. 동배 또는 후배: 형제, 형제, 친형제, 존동생, 형제, 현동생 (형제), 친형제 (형제), 도형제, 도우, 선우,, 선생님, 아가씨, 법가, 박사 (서화 또는 모 참조) 경준이 세이버 사자에게 준 선물은 수봉의 좋은 친구 정휘로 묘사될 수 있다. 선생님은 학생: 설 (임동생), 설 (임동생), 학생: 선배, 동창, 동창생, 동창생, 동창생.
둘째, 앞의 단락에서 말한 공손한 말이나 공경말은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정교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셋. 다음 예사 또는 예사의 서예 제목: 경서, 경서, 성필, 고개 끄덕임, 훈서, 취서, 취서, 취서, 만담, 연주서, 절 접근, 쓰기, 기록, 비문, 붓기, 쓰기, 닫기, 도장 비문의 시간과 음력의 시간을 섞지 말고 양력: 2000 년을 사용하세요. 월중령 등 별칭 1 월: 정월, 맹월, 초봄, 연초, 방년 2 월: 중춘, 살구월, 미월, 화조, 중춘 3 월: 계춘, 춘말, 도월, 누월, 도보 4 월: 맹월 추란 8 월: 추석, 계월, 정추, 쌍월, 계추 9 월: 추길, 늦가을, 국화월, 영월, 국화추 10 월: 몽동, 초겨울, 좋은 달, 계동 늦가을, 추석 겨울: 초겨울, 한겨울, 늦겨울, 중겨울 5, 도장 사용은 서예 작품에서 상당히 중요하다. 이 작은 붉은색을 보지 마라, 화룡점정은 정말 묘하다. 1. 제 1 장 소개 (보조장, 한가장) 이것은 작품의 오른쪽 위에 도장이 있는 장으로, 보조장이라고도 하며 돌의 형식 선택을 따랐다. 따라서 제 1 장의 소개는 큰 네모난 장이 되어서는 안 된다. 캐주얼장이라고 하는데, 이 작은 장의 내용은 본문과 섞여야 한다. 남이 결혼할 때, 너는 금기' 양고심 연년' 을 보내고, 제 1 장' 고생' 의 소개장 소개장을 덮어야 한다. (1) 연호장: 갑자, 야구, 재인,/Kloc (2) 월호스탬프: 나, 곡우, 여름 등. (3) 라마단 우표: 각신재, 관세루, 판석재, 심남거, 진묵헌, 태양당, 모인거, 라이더초당, 키자정 등 (4) 아취장 2. 허리장이 긴 현수막이 오른쪽 윗면만 가리고 제 1 장 중간은 공간으로 보입니다. 허리 도장을 추가할 수 있는데, 내용은 대부분 저자의 본관이나 속성의 작은 도장이다. 허리장은 첫 장과 명장보다 작으며, 보통 작은 정원이다. 길이가 작고 정사각형이 작다. 3. 명인: 명인은 일반적으로 주문 (양웬) 과 백문 (은문) 의 두 종류로 나뉜다. 서예 작품의 명가 도장은 주문이나 백문 두 개를 짓지 않는 것이 좋다. 양면을 모두 인쇄해야 할 때는 주 () 와 백 () 을 덮는 것이 가장 좋다. 두 장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하고, 두 장의 크기는 다를 수 없다. 인감의 용도: 서예 작품에는 인감, 기록, 제작, 치석, 인감 등 다양한 스타일과 스타일이 있다. 고대와 현대 서예가의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새로운 규칙과 스타일을 쓰면 창작에 편리할 것이다. 서화는 동원되고, 국화의 스타일은 문장 레이아웃에서만 서예와 약간 다를 뿐, 다른 것은 모두 통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