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눈을 묘사한 시

눈을 묘사한 시

이것은 눈에 관한 시 그룹이다. 자세히 보면 작가가 다른 각도에서 눈을 묘사한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묘사한 방법이 다를 뿐만 아니라 표현하는 감정도 다르다. 묘사에서 어떤 작가는 설의 성격을 깊이 묘사했다. 일부 저자는 눈의 상태를 섬세한 이미지로 묘사합니다. 어떤 작가는 대비를 통해 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고, 다른 작가는 직접 감정을 눈 속에 넣는다. 이 시들은 예나 지금이나 전해 내려오고 있으며, 우리는 일상적인 축적 과정에서 전방위적이고 최대한 풍부하게 축적해야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인용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오늘 선생님께서 이 시를 당신께 바칩니다. 당신이 자신의 폴더에 수록되기를 바랍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루메이포"

매화 같은 눈, 눈 같은 매화, 기이하고 아름다운 (여본중)

벽 구석에 매실 몇 가지가 있는데, 추위에 홀로 피었다. 향 (왕안석) 이 있기 때문에 비 눈 을 멀리 알고 있다

(이 세 구절은 눈과 매화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색깔, 계절, 그리고 그들이 주는 봄으로부터 오는 희망으로 서로를 묘사한다. 우리는 또한 저자의 수법을 빌려 자신의 합리적인 상상력과 마을을 반영하는 방법을 통해 자연에서 관련된 많은 것을 쓸 수 있다.

이제야 산등성이에 먹구름이 잔뜩 끼는 것을 보았고, 바위에 눈송이가 먼지처럼 내리쬐어, 이미 사람을 놀라게 했다. 천만 죽순석, 천만 옥, 천만 나무, 천만 구름. (위안 젠)

날으는 꽃 여섯 송이가 집에 들어오자 앉아서 녹색 대나무가 귀여운 나뭇가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이 두 편의 시 앞부분은 북방의 전형적인 설경과' 백산무새, 천경무발자국' 과 실내에 머무는 악천후를 묘사한다. 그러나 시의 후반부에서는 작가가 자연 경관을 통해 표현한 감정이 긍정적이다. 작가는' 천그루옥, 만송이 구름, 귀여운 가지' 를 통해 북국의 겨울을 눈에 의해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하고 다정하게 만들었다. 작가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그의 열정을 구체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자연 경관의 묘사가 우리의 풍부한 심리 세계와 결합되어야 진정으로 감동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는 좁은 모퉁이로 사라지고 발굽 자국 (센삼) 만 남겼다

친링 어디 집, 눈 포옹 청마 후이 (한유)

이 두 편의 시는 저자가 눈으로 사람들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서정적인 방식으로, 자연경관을 렌더링하여 독자에게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 (센삼) 을 불었다

눈이 사라지고, 천산이 푸르러지고, 2 월 강변에 햇빛이 잘 든다 (구양수)

눈과 봄, 이것은 우리가 눈에 관한 많은 시사 중에서 가장 잘 아는 것이다. 이 두 편의 시는 작가의 충만한 열정과 낙천적인 인생관을 표현했다. 작가는 시로 우리에게 색채가 알록달록한 봄의 그림을 제공하여 봄의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데, 이것은 문학 작품이 사람들의 사상에 대한 계몽이다.

제비 몸의 눈송이가 좌석처럼 커서 잇달아 높고 널찍한 무대를 날려 버렸다.

땅은 백풍이 춥고 눈은 크다 (이백)

이백이 쓴 큰 눈송이를 직접 묘사한 시로, 우리는 직접 인용하여 눈을 묘사할 수 있다. 우리는 세심한 관찰과 이미지 묘사를 통해 시인의 창작 품질을 배워야 한다.

삼백만 Yulong 패배, 피해 그룹 말 gypsophila 비행 (장원)

이것이 바로 작가의 과감한 상상력으로, 눈을 하늘에서 치열한 격전으로 날리는 용린으로 쓰고, 눈에 협의의 성격을 부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환경 분위기와 심리적 감정이 어울릴 때 이 독특한 시를 인용할 수 있다.

바람이 버들개지를 불다

커튼 밖에서 눈이 내리기 시작했고, 향불은 여전히 타오르고 있다. 밤에는 혼자 앉아 있고, 사람은 피곤하고, 멀고, 꿈은 더 외롭다. "심페"

눈과 사람의 묵상이 잘 어우러진 봉건 사회의 재녀의 외로움이다. 창밖의 사람과 눈의 장면은 일정한 사회적 배경을 반영하며 특정 사회적 배경과 관련된 문학 작품의 전형이다.

연도: 송나라

작성자: 우치엔

작품: 그윽한 향

콘텐츠:

눈이 색깔보다 온다. 연연 미소를 지으며 피리 부는 것을 멈추다. 광평철석 마음을 탓하지 마라. 다른 한편으로는 삼화양심인데,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져서, 재능 있는 사람이 붓을 쓸 수 있게 한다. 나는 아직도 내가 동원에서 술에 취해서 하늘에 앉아 있는 것을 기억한다. 지난 일을 돌아보니 소리 없이. 비가 어두컴컴하여 걱정거리가 만종이다. 금강로는 매우 조용해서 언론이 목소리를 고용했다. 마지막으로 대나무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초췌하고, 창관하고, 누가 사업을 시작했는지 원망하다.

--

연도: 위안

저자: 위안 익명

작품: 바생 간주

콘텐츠:

봄눈 한 덩이가 옥로에서 폭파되었다. 불에 기름을 부어서는 안 된다. 너도 알다시피, 화염이 없는 붉은 연기. 손해 보지는 않지만 분량은 똑같다. 그래서 3 천 원입니다. 단련해야만 선이 될 수 있다. 모든 진실이 생명을 지탱하고, 너와 나 사이에만 있다. 집에는 자기만의 감로 샘이 있다. 노란 싹에 물을 주고 연꽃을 자라게 하다.

--

연도: 당나라

저자: 주만

작품: 설장안

콘텐츠:

천가구에 눈송이가 흩날리며, 조금씩 고요하고 기와도랑이 떨어진다. 모두 옥진이 사라지고 쌓여 있다.

반제품 얼음이 여전히 흐르고 있다. 빛은 맑은 하늘 정원을 함유하고, 빛은 어루 주위를 돈다.

평지는 이미 여족에 촉촉하고, 연세가 왕성하다.

--

연도: 당나라

저자: 루런

작품: 출산영강.

콘텐츠:

운설은 그가 살던 가장 높은 산봉우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잠시 세상으로 돌아갈 수 없어 장안에서 다시 만날 수 없다.

--

연도: 당나라

저자: 초우

작품: 춘설

콘텐츠: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춘평을 바라보다. 여휘를 고려하지 않고 소리가 없다.

바람 충전 공기가 먼저 막히고, 성읍에 가깝다. 바람이 낮고 모이지 않기 때문에 비가 오는 것이 비교적 가볍다.

건루는 언제 태여풀이 기다리는 나이인지 알고 있다. 소유는 같은 물건이고 답이 없는 황명이다.

봄눈의 빈 커튼이 비스듬히 나와서 반생 덜 익어 들집으로 들어갔다.

하늘이 멀고 산이 희어서 매화와 버드나무를 분간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