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추경을 묘사한 시

추경을 묘사한 시

추색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당 옥계의 가을시?

감상 감상: 이 시는' 추사' 로 당대 시인 유우석이 창작한 시 그룹이다. 가을은 예로부터 슬픔과 외로움의 상징으로 여겨졌지만, 작가는 이 시를 통해 가을의 독특한 견해를 표현했다. 그는 가을이 봄보다 더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이 두 시는 예로부터 가을의 외로움과 서늘함을 감탄해 왔지만 저자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굳게 믿는다.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푸른 하늘 요정에게 시를 가져왔다." 이 두 시는 크레인 한 마리가 하늘을 날고 작가의 감정을 푸른 하늘로 끌어들이는 것을 묘사한다. 이런 화면은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할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시인은 이 시를 통해 가을을 향한 그의 존경과 동경을 표현했고, 그는 학의 상징을 통해 가을의 생기와 활력을 보여 주었다. 이런 독특한 시각과 깊은 견해는 이 시를 아름다운 추경화권으로 만들어 중국 고대 문학의 고전이 되었다.

2. 비 온 뒤의 빈 산은 가을의 저녁에 서 있습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돈 왕 웨이 "산 서식지 가을 밤"

감상: "비가 내린 후 빈 산은 가을밤에 서 있다." 이 시는 가을비 후 신선하고 쾌적한 광경을 묘사했다. "빈" 이라는 글자는 시 전체에 빈 기조를 정했다.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이 두 문장은 산경의 고요함과 평온함을 묘사한다. 달빛이 소나무 숲을 지나고 샘물이 석두 위를 흐른다. 이런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는 작가의 내면의 평화와 평온을 표현했다.

"죽성속삭임 세탁녀가 돌아오고 연잎이 어선 앞에 굴복했다." 이 두 문장은 세탁부의 웃음소리와 대나무 숲 속 연꽃의 부주를 묘사하며 산거 생활의 시끌벅적하고 발랄함을 표현했다.

"친구의 왕자야,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네가 아직 여기 있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 "그의 시에서 시인은 관직에 대한 그의 지겨움과 이런 조용하고 우아한 산거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이런 생활은 관직의 혼란과 복잡함이 없고, 자연의 고요함과 신선함만 있고, 시인은 미련을 가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시 전체는 자연경관을 묘사 대상으로 동정을 결합하여 산속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동시에 시인은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통해 자연 경관과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반영하고 산거를 갈망하는 감정을 표현한다. 이 시는 자연 풍광에 대한 아름다운 묘사뿐만 아니라 시인이 조용하고 담박한 전원생활을 숭상하는 원대한 포부와 정신적 추구를 구현한다.

3, 실버 촛불 차가운 화면, 가벼운 루오 팬 플러터 반딧불.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견우와 직녀를 응시하고 있다. --당나라 두목 "가을 밤"

감사:

첫 번째 문장,' 은초 가을빛 냉화화면' 은 고요한 가을밤을 묘사했다. 하얀 촛불이 희미한 빛을 내뿜어 화면의 화면에 어둡고 차가운 색조를 더했다. 이 그림은 시 전체의 분위기에 슬프고 차가운 기조를 정했다.

두 번째 문장' 반딧불이에게 덤벼드는 작은 팬' 은 외로운 궁녀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작은 부채로 날아다니는 반딧불이를 펄럭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이 세부 사항은 궁녀의 지루함과 외로움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생활에 대한 무력감과 무력감을 암시했다.

세 번째 문장' 낮과 밤이 물처럼 차갑다' 는 말은 추운 밤의 깊고 추위를 묘사한다. 밤이 이미 깊어서 한기가 사람을 습격했다. 이 장면은 궁녀들의 외로움과 처량함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동시에, 이 비유는 또한 당신의 감정의 냉막, 마치 밤처럼 차갑고, 궁녀들을 실망시키고 어쩔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마지막 문장' 나팔꽃과 직녀 스타 보기', 궁녀는 별하늘을 바라보며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바라보았다. 이 동작은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그녀의 동경과 부러움을 표현했다. 그녀 자신도 이런 행복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그녀의 외로움과 무력함을 측면에서 반영한 것이다.

시 전체가 생동감 있는 묘사와 다정한 표현을 통해 실의에 빠진 궁녀의 외로움, 처량함, 무력함을 표현했다. 한편 추경, 밤, 반딧불, 별빛 등 자연원소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의 감정적 색채를 더욱 깊어지게 해 궁녀의 내면세계를 독자들에게 깊이 느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