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귀여운 아이들에 관한 시
귀여운 아이들에 관한 시
중국 고전시 역사상 아동과 관련된 시가든 어린이에게 바치는 시가든 대부분 시적이고 동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어린이와 관련된 시는 걸출하다.
예송소옹의' 아동이 짜여진 것을 알면서도 밤등이 울타리에 떨어진다' ('밤책이 본 것') 는 시인의 외생활 고민과 울타리 옆에서 지렁이를 잡는 근심 없는 아이를 비교했다.
송뢰진의' 목동이 돌아와 소등을 건너고, 피콜로가 불지 않는다' ('촌야') 는 목동 피콜로의 여음으로 마을 생활의 정취와 산촌의 매혹적인 황혼을 표현했다.
딩의 시는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촌거") 활발한 아이들이 푸른 하늘에서 연을 날리며 밝은 봄빛을 돋보이게 한다. 어린이와 관련된 이 시들은 주로 시 전체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시 속의 아이들은 아직 주인공이 아니다.
남송 양완리의 시' 소아가 콜리플라워를 쫓아다니며 찾을 곳이 없다' ('수신성 서공전') 는 아이들의 동작을 좀 더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아이들의 심리를 더욱 형상적으로 반영하며, 어린이가 시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곳에서 시인은 아이들이 나비를 두드리고 나비 게임을 하는 묘사로 아이들의 천진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종이에 띄워 묘한 운치가 넘친다고 할 수 있다.
돈 석견우' 소녀시':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지만, 영리하고 서투르지 않다. 문인들이 밤에 집 앞에 있는 초승달을 숭배하다. " 삼언양어, 자멸하는 천진한 소녀의 이미지가 독자 앞에 생생하게 나타났다. 명태현이 소녀에게 준 시: "일어나서 새 옷을 입고 시누이를 숭배하는 법을 배우세요.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 "양손으로 치마띠를 묶는다" 는 말로 자신의 수치심을 감추고' 사랑의 씨앗' 속 소녀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만들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 두 편의 시는 모두 아이의 앳된 기색이다. 돈 최도융' 목빗': "목빗은 죽삿갓을 잡고, 자랑스러운 풍속. 우우가 피콜로를 불지만 개울밭 옆에서 밭을 갈았다. "처음 두 문장은 목서를 중점적으로 썼다. 마지막 두 문장은' 지혜' 자, 즉' 자랑' 의 자본을 강조한다. 소를 몰고 밭을 갈고 피리를 불기도 한다. 분명히, 이 시는 그들의 교만으로 아이들의 지혜를 보여 주었다.
돈 후링능의' 어린이 낚시': "머리가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활을 잡고 라즈베리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웠다. 행인이 멀리서 손을 흔들자, 그는 물고기가 사람을 놀라게 하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 한 농촌 소년이 낚시를 배워서' 집중력' 이라는 글자를 두드러지게 썼다. 그는' 물고기 놀라움' 을 두려워하고 낚시에 집중했다. 그의 그런' 그 쪽에 앉아 있다' 는 잔디 형식은 유치하고 교묘해 보이지만' 행인' 은
2. 아이에 관한 귀여운 시는 1 입니다. 송대 시인 범성대는 "사계절 전원잡영" 을 썼는데, "마을의 자녀들이 서로 부탁한다. 자손과 손주들은 모두 농사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뽕나무 씨를 배워야 한다. "
2. 어렸을 때 달을 몰랐을 때 백옥반이라고 불렀어요. 리퍼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가 브로콜리로 날아 들어갔다. 양완리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그는 "귀향서": 소년이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고,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
6. 배를 울타리 밖에 매지 않는 사람은 봄바람이 어만에 불어옵니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 "당나라 최도융.
7. 후령능의' 어린이 낚시': 머리가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활을 당기는 법을 배웠고, 그는 복분자 이끼 옆에 앉아 있었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
8. 송양만리, 두 아이를 데리고 있는 어선이 배에 멈춰 섰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펼쳤다.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했다.
9. 나는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떨며 뛰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10. 청평악 시골집 송신기적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두서 동쪽에서 김을 매고 둘째는 닭장을 만들고 있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1 1. 돈 백거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수면의 부평초가 종적에 배 한 척을 남겼다.
12. 목동 황송 틴건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13. (물고기 좀 봐) 돈 바이 주이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연못 주위를 산책하며 물고기가 수영하는 것을 보았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14. 꽃그림자 송초밥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15. 정말 못 찾겠어요.
3. 시 1 어린이를 묘사한 천진난만한 귀여움, 수신성 서공점 송양만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청평락촌거' 송신치희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두서 동쪽에서 김을 매고 둘째는 닭장을 만들고 있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3, "수영장" 돈 바이 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수면의 부평초가 종적에 배 한 척을 남겼다.
4, "마을 집" 우뚝 솟은 삼각대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 "청원 메이 \" 참조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어린이 낚시" 돈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7, "목동" 황송청건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8. "관상어" 돈 바이 주이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연못 주위를 산책하며 물고기가 수영하는 것을 보았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9, \ "티안 지아 \" 노래 팬 Chengda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천을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살림살이를 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10, 꽃 그림자 송초밥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참고 자료:
어린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신성 서공점' 송양완리 그린 울타리가 줄곧 서툴러서 나무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청평악? 송신 7 급 마을집은 처마가 낮고 푸른 풀이 우거져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동쪽에 두계를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고 있다. 그는 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3.' 못에' 당샤오바오가 배를 저어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수면의 부평초가 종적에 배 한 척을 남겼다.
4.' 촌거' 는 우뚝 솟아 있고, 초장오리올스는 2 월, 제방에는 버드나무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내가 본 것' 청대 원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래는 임씨를 불렀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동낚시' 당봉머리 때묻은 아이는 나일론을 꽉 잡고 복분자 같은 이끼 가장자리에 앉는 법을 배웠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7.' 목동' 황송은 검을 듣고 소를 타고 앞마을을 건너며 피리바람이 비스듬히 갈라진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8.' 물고기 보기' 돈 연못가를 거닐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보면 마치 어린아이가 낚시를 하는 것 같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9.' 논가' 송범성은 대낮에 밭을 갈고, 밤에는 마를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모두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10.' 화영' 송초밥이 요대 위에 겹쳐서 몇 번 불러도 열리지 않는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1 1.' 귀향서' 당하장은 젊었을 때 집을 떠났고,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12.' 원일' 송신치희는 병이 났을 때 계절을 잊어버렸지만 아침에는 잠을 자고 있다. 아이가 깼다. 오늘은 새해입니다.
13.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그는 "우리 선생님이 약을 따러 가셨다" 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14. 당왕웨이는 복숭아꽃이 만비, 류록이 더욱 연기가 난다. 집 안의 아이는 쫓겨나지 않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는 황달이 아직도 자고 있다.
15. 내가 한 친구의 농가를 지나가자 그의 아이들이 가시나무 문틈에서 소리를 질렀다. 대숲에 들어가 그윽한 오솔길을 가로질러 푸른 장미와 나뭇가지가 지나가는 사람을 스쳐 지나갔다.
시인은 왜' 아이' 에 관한 시를 써야 합니까?
송대 시인 범성대를 예로 들자면, 이' 사계절 전원잡애' 는 농촌 아이들이 후대를 잘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다는 것을 표현했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여름 농촌에서 긴장된 노동의 장면이다. "마을" 은 성인 농민을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 는 아이들이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농사를 짓지는 못하지만 어른이 풀을 뜯고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보고 어른처럼 뽕나무 가지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운다. 시인은 시에서 일련의 어린이들의 동작을 썼는데, 자연스러우면서도 생동감 있게 보이며 농촌 아이들의 후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발하며 예의 바르고 귀엽다. 고대 시인들은 관찰에 능할 뿐만 아니라 붓으로 밋밋한 장면을 기록하는 데 능해서 그들에게 신기한 힘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신할 뿐만 아니라 각종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도 만들었다.
참조 데이터
써우거우 질문: /z/q609039565.htm? Sw =% E5% BD% a2% E5% AE% B9% E5% ad% a9% E7% ab% a5% E7% 9a% 84% E8% af% Ch=new.w.search.0 입니다.
5.' 아이가 귀엽다' 와 관련된 시는 어떤 것이' 아이가 귀엽다' 와 관련된 시는 다음과 같다.
1 ..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동풍으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gaoding 의 "농촌 주택"
해설: 마을의 아이들은 방과후에 황급히 집으로 돌아가 동풍을 타고 푸른 하늘에서 연을 날린다.
2.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브로콜리로 날아 들어갔다.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해설: 아이가 황나비를 재빠르게 쫓아다니다가 나비가 갑자기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3. 나는 어린아이가 짜는 것을 알고, 저녁에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 -예 shaoweng \ "밤 책 \"
해석: 집안의 아이들 몇 명이 여전히 흥겹게 귀뚜라미를 치고 있다! 밤이 깊어도 조용한 등불이 켜져 잠을 자려 하지 않는다.
4. 목동은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임악을 진동시킨다. -위안 메이는 \ "참조 \"
뜻: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친다.
5.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왔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풀에 있습니다.
해석: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다.
6. 헝클어진 어린 소년이 활을 당겨서 복분자와 이끼로 그의 옆에 앉는 것을 배웠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해석: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풀숲에 옆으로 앉아, 그림자가 잡초에 가려져 있다.
7. 행인은 멀리서 손을 흔들어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까 봐 걱정했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해석: 지나가는 사람이 길을 묻는 소리를 듣고, 아이는 담담하게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응답하지 못했다.
8. 손주들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에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팬 Chengda \ "여름 마을 기타 7 \"
해석: 아이는 밭을 갈지는 못하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9. 목동이 돌아와 소 등을 가로지르고 피콜로가 말없이 불다. -뇌진의' 시골의 밤'
해설: 소와를 소 등에 앉히고 피콜로 불협화음 음악을 마음대로 연주한다.
10. 나는 아이의 죽음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한다. --신 qiji "qingpingle 마을 집"
해석: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시냇가의 풀밭에 가로누워 새로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6. 아이의 시를 쓰는 것은 취한 것이고, 오음은 매혹적이다. 누가 흰머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큰아들은 동쪽에 두계를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고 있다. 그는 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 --신 qiji "qingpingle 마을 집"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 손님, 장기 부전은 군보다 못하다-황정견' 목동'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gaoding 의 "농촌 주택"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뇌진의' 시골의 밤'
대부분 아이가 순진하고 활발하고 장난스럽고 귀여운 시를 묘사한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