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가을을 묘사한 현대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가을을 묘사한 현대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가을

작가: 왜? 모던 시대

하늘을 부는 바람도 너의 몸을 불다.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먼지가 날리며 마을이 황혼 속으로 사라졌다.

자줏빛 종소리가 두드리고 두드리니 석양이 좀 서늘하다.

가을이 더 듬성해지자 덩굴이 머리 위에서 은하수를 돌리고 있다.

단이슬이 만들어지기 전에 외로움에는 11 가지 색이 있다.

포도의 반짝이는 빛이 어두운 나뭇가지에 흡수되었다.

새끼와 나비는 달빛 아래에서만 돌아섰다.

한 차례의 눈이 먼 산의 신화 () 를 완성했고, 독수리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위로의 시 한 수는 홍모처럼 가볍고, 날아가는 한 무리의 새처럼 무겁다.

노인은 풀숲에서 자고, 아기도 그에게 깨어나지 말라고 했다.

풀이 그와 함께 자라서 황량하고 뼈에 넘쳐난다.

시간은 천천히 그를 모으는 것이지, 가볍게 그를 데려가는 것이 아니다.

2. 황혼

저자: 질렌? 모던 시대

황혼과 추위

불빛이 류양강에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조용함은 지금의 국가와 개인의 느낌이다.

어제의 비는 고전의 리듬을 거두었다

자유낙하로부터

보이지 않는 것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람으로서 과거를 통과한다.

걸으면서 생활의 평행선을 찾다.

나는 나 자신을 상상한다.

자신의 영롱한 영혼을 띠다. 공중에서

잔디를 내려다보고 자기 몸에 누워 요가를 연습한다.

녹색은 마치 기억 속에 그림자가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바람 속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다. 황혼

혼자 마음 속에서 사랑을 하소연하는 것을 좋아한다

먼 고향에 대한 별명, 감자와 설무

바람이 광야를 불다. 고독한 먼 산

깨어난 후 대뇌평원에서 대칭적인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자신이 없다

입체적인 이미지를 공헌할 수 있습니까, 설령 너무 커서 맞지 않더라도?

텅 비어 있어도 시적이다.

3. 가을은 이런 장면입니다

작가: 니켈 현대

블루 돔

녹색 장뇌

검은 길은 먼 곳으로 통한다.

빨간 행인이 끝을 보고 있다

회색 건물은 마음의 창문을 숨기고 있다.

한 무리의 하얀 철새들이 시내를 기어가고 있다.

10 리 취사 연기 강의에 전념하다

4. 알산송

저자: 위정 2234? 모던 시대

환상의 기적

우연한 바람이 봄의 꿈을 불었다.

먼 곳의 눈밭에 군봉이 튀어나오다.

기린봉의 사랑

전설적인 아이들의 용감함

나는 여전히 두쥐안 계곡에서 그것을 보았다.

그 붉은 진달래꽃

화해가 연일 이어지다

흰 늑대 봉우리 아래 행복이 흐른다

송엽호는 햇빛이 화창하다.

광야에는 무수한 서글픔과 불면이 있다.

천 개의 아쉬움이 있어도

나도 알산 온천을 깊이 사랑할 것이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무수한 즐거운 순간을 견인하다.

낯선 어깨에 익숙한 열매가 가득 걸려 있다.

그들은 모두 미래의 씨앗이다.

그러나 아무도 규칙을 지킬 수 없다.

그들은 강을 건넜다.

다른 천국으로 날아가다.

물 속에는 그것들이 흔들리는 그림자가 있다.

왔다갔다 흩어진 빛의 가장자리도 있다

가을에 물에서 깨어나다

유란이 정염하게 피었다.

게상화는 이미 자수했다.

발걸음이 가볍다. 릴리의 허리가 점점 가늘어지고 있다.

한 가닥의 아사와 한 가닥의 안개

환상의 알산에서 녹기를 기다리다.

5, 태행 늦가을

저자: 동등봉? 모던 시대

나는 은행이 언제 익었는지 알고 싶다.

나는 내 발 아래 도처에 노란 금이 가득한 것을 보았다.

나는 북풍이 언제 불지 알고 싶다.

감서리가 얼굴을 붉히고, 단 하나에 가지를 들고 있는 것만 보였다.

알프스 폭포

가로흐름

가장 따뜻한 색조

광야의 그윽함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물들이다.

바람을 아끼고 버드나무를 불다.

비가 와서 연꽃이 말라 버렸다.

겨울이 왔다.

제발

이 알록달록한 가을 두루마리를 천천히 말아올리다.

근면하고 선량한 농민에게 바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