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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귀문화시

당대 시인 이백은 재능이 뛰어나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아 시인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분방하거나, 신선하고 단아하거나, 의경이 묘하거나, 언어가 특이하다. 기복 사이, 파죽지세, 구구절절 모두' 경천비, 귀신 울음' 이다.

이백은 오만하고 자만한다. 이백은 권세 있는 사람을 극도로 경멸하기 때문에' 기네스 탈화, 귀비 집연' 이라는 전고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오 리스 (Gao Lixun) 는 이백 (Li Bai) 과 사랑에 빠졌고, 당 현종 (Tang Xuanzong) 앞에서 소송을 계속했고, 그에게 금을 주고 다시 돌아왔는데, 이때부터 강호의 파도였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않고 세인의 추앙을 받고 있는 이백은 양귀비를 찬양하는 고전적인' 아첨시' 를 써냈다. 예를 들면' 청평조 3 곡' 이다. 발췌는 다음과 같다: 구름이 꽃을 원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정이 드러난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사료에 따르면 당시 당현종과 양귀비는 어원에서 모란을 감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백은 시의 시작 부분에서 꽃의 관점에서 양귀비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그는 양 귀비의 옷을 구름에 비유하고, 그녀의 용모를 모란에 비유했는데, 양귀비가 그날 꽃을 감상할 때의 옷차림이 얼마나 화려한지, 그녀의 얼굴이 모란의 배경에 얼마나 매혹적인지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봄바람" 을 씁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꽃은 봄바람에 스치는 바람에 응석받이로 보인다. 사실, 이것은 사랑받는 양귀미가 사람을 매료시킨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후육구는 양귀비를 선녀에 비유했는데, 정말 정교하다.

군옥산과 요대는 모두 전설의 태후가 사는 곳이고, 군옥산과 요대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옷자락이 펄럭이는 선녀이다. 하나는' 보기', 하나는' 회' 로 양귀비의 용모를 흔적도 없이 하늘로 치켜세웠다. 이백의 이 세 편의 시는 그가 조정에서 벼슬을 할 때 쓴 것으로, 연이어 찍은 아첨이 이렇게 신선하고 탈속적이어서 이백은 독보적이다.

이 세 곡의' 박자마시' 가 너무 고전적이어서 이백의' 사랑' 양귀비를 추측하는 사람들도 있다. 물론, 이것은 사실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일이다. 사실 이백은 한림헌신 기간 동안 생활이 결코 소탈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매우 좌절했다. 그가 쓴' 아첨하는 시' 세 곡은 양귀비를 하늘로 치켜세우는 것도' 벼슬의 길' 이다. 단지 자구를 위한 것이다.

그러나 이백은 그의 이 시가 나중에 널리 알려지면서 천고의 명문이 될 줄은 몰랐다.

이백은 분방하다, 설령 죽을 때라도. 이백은 술에 취해 강에서 배를 젓는다고 한다. 그가 강 속의 달빛을 보았을 때, 그는 손을 뻗어 달을 따다가 강에 빠져 죽었다. 이런 견해는 전설적이지만 신뢰도는 의심스럽다. 어쨌든 이백이 죽은 후, 그의 삼촌 이당도청산에 기념비인 이백묘를 세웠다. 나중에 수많은 문인 소객이 이백묘 앞에 와서 시를 지어 추모를 표시했다.

수천 백 년 동안 이백묘 앞에 애도시가 무수히 많아 큰 경이로움이 되었다. 그중에는 백거이의' 이백묘: 석강변 이백묘, 끝없이 펼쳐진 풀, 들판 주위의 구름 등 가작이 적지 않다. 슬프게도 동굴 깊은 곳의 시신은 일찍이 천지를 놀라게 하는 시편을 쓴 적이 있다. 시인이라면, 대부분의 운명은 좋지 않지만, 시인은 가난해서 실의에 빠진다. 이준이다.

이 시는 이백의 탁월한 성과, 이백의 굴곡의 운명, 사후묘지의 황량함과 후세 문단의 어둠에 대해 여러 차례 대조하며 이백의 굴곡에 대한 깊은 동정과 불공평을 표현하며 이백의 위대함을 칭송했다. 그 중 거의 모든 사람이 "그러나 시인은 얼마나 불행한가, 그는 중도에 타락할 것이다" 라는 말을 외울 수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속의 슬픔과 고통을 느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