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철리가 함축되어 있는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철리가 함축되어 있는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황새루' < P > 당 왕지환 < P > 백일은 산에 의지하고 황하는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천리목을 궁리하고 한 단계 더 올라가고 싶다.

철학은 더 멀리 보고 싶으면 더 높이 올라가야 한다. < P >' 송원 아침 취사 페인트공점' < P > 송양완리 < P > 모옌 하령은 어렵지 않아 행인들의 빈 사랑을 받았다.

가 만산권에 들어서고 있는데, 한 산이 한 산을 놓아 가로막고 있다. 철리는 무슨 일을 하든지 전진길의 어려움에 대해 충분한 추정을 해야지, 일시적인 일의 성공에 도취되어서는 안 된다.

' 설매'

송루매포

매설은 봄말 기꺼이 내려오고, 소인각필비 평론장.

메이슨 눈 3 점 흰색, 눈 하지만 매화 향 을 잃었다. 철리 매화에는 눈송이가 없고 눈송이에는 매화향이 없다. 어떤 것이든 둘로 나누어져 있고, 장점이 있으면 반드시 단점도 있다. < P >' 제목 실린 벽' < P > 송수시 < P > 는 능선 측성봉으로 가로지며 거리가 각각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 P > 철학인들은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한계를 벗어나 여산 밖에서 멀리 내다보아야 여산의 진면목을 제대로 볼 수 있다. 사물의 본질을 분명히 인식하려면, 반드시 모든 각도에서 관찰해야 하며, 객관적일 뿐만 아니라 전면적이어야 한다. < P >' 관서감감' < P > 송주희 < P > 반무 방당감감, 하늘빛 구름 그림자 * * * * 배회하다.

수로를 물으면 그렇게 맑을까? 근원이 있는 생수를 위해 오다. < P > 철리' 방당' 은' 근원생수' 의 끊임없는 입력이 있기 때문에 결코 마르지 않고, 진부하지도 않고, 더럽지도 않고, 영원히' 깊고' 맑다. 사람은 끊임없이 배우고,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흡수해야만,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다. < P >' 겨울밤 독서 시사자' < P > 송 육유 < P >

종이가 시종 얕아 이 일을 몸소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철학이 책에서 얻은 지식은 결국 천박하고 지식의 참뜻을 이해하지 못한다. 책의 깊은 이치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반드시 직접 실천해야 성취할 수 있다.

\ "거문고 시 \"

송 수시

만약 거문고 에 거문고 소리가 나면, 박스에 넣으면 왜 울리지 않는가?

만약 말소리가 손가락에 있다면, 왜 군손가락에서 듣지 않는가? < P > 철학은 한 곡을 연주하려고 하는데, 사람과 거문고는 없어서는 안 된다. 어떤 사업의 성공도 객관적인 조건과 주관적 능동성의 결합의 결과이다.

' 산시마을 유람'

송 육유

모소농가 라주혼, 풍년에 닭 돌고래를 남긴다.

산 중수 복잡한 의혹,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 P > 퉁소고는 춘사를 따라다니며 소박하고 고풍스러운 옷차림을 하고 있다.

지금부터 한가하게 달을 타면 지팡이를 짚고 밤마다 문을 두드린다. < P > 철학인들은 학문과 연구 문제를 탐구할 때 종종 길을 잃는 것처럼 출로를 찾기 어렵다. 끈기 있게 계속 나아가면, 또 갑자기 환하게 밝아져, 유례없는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세상의 사물은 바로 이것저것 없애는 것이다. < P >' 5 곡 3 곡 발표' < P > 당 백거이 < P > 증군은 거북이와 축배를 뚫지 않고 한 가지 방법으로 의혹을 제기했다.

시험 옥은 3 일 동안 태워야 하고, 분별재는 7 년 동안 있어야 한다. < P > 주공이 루머를 두려워하는 날, 왕무모한 겸손이 찬탈되지 않았을 때. < P > 애당초 몸을 죽게 하고, 일생의 진위를 누가 알았는지. < P > 철학은 사물의 진위를 알아야 한다. 우열은 시간을 시험하는 것뿐이다. 일정한 시간의 관찰 비교를 거쳐 사물의 본래의 면모가 결국 드러날 것이다. < P >' 유원지 값어치' < P > 송 예소옹 < P > 는 이빨로 이끼를 찍어야 하고, 작은 버클은 장작을 오랫동안 열지 않아야 한다. < P > 봄빛이 정원에 가득 차서, 붉은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 P > 철리의 새로운 사물은 반드시 많은 어려움을 뚫고, 눈에 띄고, 왕성하게 발전할 것이다.

' 기흥'

송 다이 복고

는 모든 사람이 원하는 만큼 평생 이별할 수 없다.

첩은 그해 소일, 꽃이 반쯤 피었을 때와 같다.

금은 발색이 없고, 옥에 약간의 흠집이 있다.

구인은 준비하지 않고, 첩은 노군의 집을 원한다. 철리세계에는 순수하고 순수한 금이 없고, 하얀 옥이라도 흠이 있다. 세상에 완전무결한 것이 없다는 것을 인용하면, 사람은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다.

' 개미'

돈 원직

의 수술 기능은 작지만, 연심화도 이뤄졌다.

강해를 뚫고 졸린 고래를 잠식하다.

감히 서까래 들보 () 를 두려워하고, 깊은 장주석 () 을 기울인다.

수탁자, 미물은 모두 가볍지 않다.

철리가 작은 개미도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양적인 축적은 질적인 배고픔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으며, 천리의 제방이 개미굴에 파괴된다는 이치는 작은 변화를 경시해서는 안 되며, 심지어 큰 화를 초래할 수도 있다는 경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악유원' < P > 당 이상은 < P > 가 늦게 불편해 차를 몰고 고원에 올랐다.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 P > 철리 석양이 얼마나 좋은지, 하지만 이 모든 아름다운 풍경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머지않아 그 밤의 장막에 가려질 것이다. 아름다운 것은 항상 짧다. < P >' 롯데 양주 초봉석상선물' < P > 당 유우석 < P > 바산 초수가 처량하게 처량하게 23 년 동안 몸을 버렸다.

향수공 음과 플루트 푸 를 듣고, 시골에 가서 썩은 애 사람 처럼 뒤집혔다. < P >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에 만목춘이 있다. < P > 오늘 군가 한 곡을 듣고 잠시 술 한 잔으로 정신을 차리다. < P > 철학은 일시적인 어려움과 좌절에 놀라지 마라. 새로운 것은 반드시 낡은 것을 대신할 것이다. 승리는 항상 용감한 사람과 함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