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Huang: Huang tingjian 의 미래 세대의 추억?

Huang: Huang tingjian 의 미래 세대의 추억?

중국 성씨 가문의 중요한 구성원 중 한 명인 황씨 가문은 기원이 이르고 뿌리가 깊다. 그녀의 주류는 국가의 성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 "조상 스펙트럼 \" 기록에 따르면, 고대 전욱황제의 증손자 여중은 여섯 아들, 둘째 아들 남봉황, 황국 (하남 황천현) 을 건립하여 나라를 씨로 삼았으며, 지금까지 4000 년이 되었다. 즉, 당인이 편찬한' 원과 성씨 편찬' 기록은' 황, 노중후, 황으로 봉인하고, 추를 위해 멸망하고, 나라를 씨로 삼는다' 는 기록이다. 푸젠푸전의 저명한 학자들은' 부계 간사' 에서도 "황씨는 성을 얻었고, 여중후는 황으로 봉했다" 고 말했다. 오늘 정정서 12 마일 광주에는 노란색 왕국이 있습니다. (루) 공 12 년은 추 () 에 의해 멸망되고, 그 후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삼았다. " 죽간연대기와 괄호 기록 등의 문헌에 따르면 황왕국은 기원전 2 1 년 ~ 기원전 22 세기에 자작 후작이어서 왕국이라고도 불린다. 이른바' 황승씨' 란 여중이 황제의 아들 전욱의 후손이라는 뜻이다. 전욱은 황제가 준 성씨이다. 그래서 황씨라는 사람은 황제 계통에 속하고 황제의 직계 자손에 속한다. 이른바' 후여중' 즉 여중의 둘째 아들 남으로 황토지식도시라는 칭호를 받았다. 이 황자왕국은 약 65,438+0,500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기원전 648 년, 즉 루희공 12 년, 강대한 초나라에 의해 합병되었다. 이때부터 이 노란 왕국은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도 허난성 황천현에서는 황자국의 도성 성벽 유적지를 찾을 수 있다. 나라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황신민과 국민들은 여전히 잃어버린 고향을 그리워하며,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나라를 성으로 삼고, 한편으로는 꾸준히 조상을 추모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 한편으로는 후손을 위해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떤 힘도 깨뜨릴 수 없는 정신적 유대를 만들었다. 따라서, 기원전 648 년부터 중국은' 황' 이라는 성을 갖게 되었다. 물론 역사 발전의 장하 속에서도 북방 소수민족 등 성이 황성 대열에 가입한 경우도 있었지만, 개별적인 경우일 뿐 다른 성씨만큼 무겁지는 않아 전혀 무시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사명언)

문자 학자와 고고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현재의 황자는 노란색이 아니라 상형문자이며, 착용하는 옥기이다. 우리 조상은 옥기를 즐겨 착용하고, 만든 옥기는 솜씨가 정교하고, 특히 노란색을 좋아한다. 그들은 황색을 숭배하고 불새를 휘장으로 하는 씨족이기 때문에 상형문자의 노란색을 노란색으로,' 황색' 으로 발음한다.

현재 우리나라 여러 곳의 지명, 산명, 수명은 모두 내황, 외황, 황강, 황매, 황산, 황수, 황지, 황하 등 노란색으로 명명되어 있다. 역사적으로 대부분 황인이 거주하는 곳이며, 왕성, 황천현의 고황성 유적지, 산둥 두 황성과 고고고죽의 도황록성 등 왕성, 황천현의 고황성 유적지, 황록성, 황천현, 황천현, 황천현, 황천현, 황천현. 안후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산 외에도 여섯 개의 황산, 허베이 1 위, 산둥 3 위, 산시 1 위, 장쑤 1 위가 있다. 광둥 () 조산 () 에는 황금당 () 과 황기산 () 세 곳 (각각 유평 (), 조안 (), 포양 () 이라는 곳이 있다. 라오핑 황금당, 황기산은 여전히 황색의 거주지이다. 내몽골 동부 요하 상류에 있는 실라목륜강은 고대에는 황수로, 나중에는 황수로 불린다. 현대 고고학자에 따르면, 우리 황족족은 황수 일대에서 최초로 살다가 이곳저곳으로 이주하여 현재의 허베이를 거쳐 황하 하류의 산둥, 황하 중류 양안의 광대한 지역으로 이주한 것으로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역사적으로 세 개의 황국이 있는데, 하나는 산시 태원 부근에 있고, 하나는 하남 황천현에 있고, 하나는 하북 익성현 동남에 있다. 김대 이후 우리 조상은 강남과 동남연해로 이주하여 빠르게 번식하여 현재 인구가 많은 황씨 후예가 되어 세계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작성자: 124. 156.3. 이 강연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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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황정견의 후손은 동산에 있습니다.

황씨의 효도는 당연히 먼저 널리 보급해야 한다. 오늘날 세계가 공인하는 황상제의 시조로,' 효' 로 유명한 대효자이다. 전설에 의하면 황비상은 어려서부터 어떻게 부모님을 공경할 줄 알았다고 한다. 그가 겨우 9 살이었을 때, 그의 자애로운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는 상심하여 온종일 울어서 심신이 초췌하고 슬펐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는 아버지에게 더욱 효도했다. 여름이 더울 때마다 나는 아버지의 커튼에 바람을 쐬고 베개를 시원하게 하고 모기는 멀리 떨어지게 하여 사랑하는 사람을 편안하게 자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추운 겨울, 그는 아버지의 베갯자리를 몸으로 따뜻하게 해 사랑하는 사람을 따뜻하게 했다. 부모에게 효도하는 그의 감동적인 사적은 후에 떠들썩하게 전해졌다. 지사 는 황 시앙 효자 칭찬, 들었다. 나중에 황샹은 더욱 분노와 공부가 되어 그녀의 부모에게 영예를 안겼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좌승과 상서령 등 탁월한 직위를 제사하여 가문을 한동안 영광스럽게 했다. 당시 사람들은' 강하 황동자, 충효큰소리 서투어' 로 칭송받았다. 이에 따라 황비상은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전통 효도의 대표로 존경을 받았다. 24 효' 에서' 황상범 베개' 는 효자로 꼽히고, 중국인의 최근 천년 계몽 교재인 성자정에서는 황비상이 중국 효자의 첫 대표이기 때문에' 향 9 세, 따뜻해질 수 있다, 효가 진행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노랑의' 효' 는 중국 구세대 가운데 확실히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여자와 아이들은 다 알고 있다.

그 후, 황씨의 후손들은 효도의 전통을 계승하여 광대를 발양할 수 있다. 그래서 역대 황 씨 가문의 선조 가운데 효자가 많이 탄생했다. 예를 들어 진나라 때 광둥 동완현에서 효자가 나왔는데 황숙이라고 합니다. 황숙의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자신의 근면한 노동으로 부모를 부양한다고 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그는 그들의 마지막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부모가 마음속으로 원하는 것은 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찾아야 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들은 무덤을 떠나 친척을 위해 무덤을 지키겠다고 고집했다. 깊은 산속 들판에서 야수와 짖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별로 다르지 않다. 오늘날, 죽은 친척을 위해 무덤을 지키는 이런 방법은 좀 지나치지만, 당시에는 효도의 표현이었다. 황숙의 사적은 나중에 정부의 칭찬을 받았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위해 사묘를 하나 지었고, 황효자를 신으로 경배했다. 이것은 광동 동판현의' 황효자 특별묘' 이다. 수천 년 후 명대 연극가 탕현조는 그를 위해 문장' 동완현 금황효자 특묘비' 를 한 편 썼다.

당나라에 이르러 황 씨 가문에는 효자가 많다. 그중 \ "신당서 효경 \" 에서 표, 귀계황주, 소우, 샘산 황가프탈레인, 현현 등이 발견됐다. 그중 가장 유명한 효자는 안후이 현단도황의 조상 황루이다. 황예는 유명한 효자로 본성이 순수하고 부모에게 효도하다고 한다. 나중에 계모가 많이 아팠기 때문에 각종 약은 쓸모가 없었다. 당시 의학 저서' 본초보보' 는 인육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말했고, 황예는 자신의 살을 한 조각 썰어 국물로 마셨고 계모는 마시면 완쾌되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황예는 또 밤낮으로 울며 평생 아버지를 위해 영을 지켰다. 당시 육이라는 도지사 가 이 일을 법원에 보고했고, 법원은 정원 19 년 (기원 803 년) 에 가세를 열거하여 국사로 등재했다.

송대에 이르러 황정견의 출현으로 황씨 종친의 효도를 극치로 끌어올렸다. 역사적으로 황정견은 천성적으로 효도하고, 어머니는 1 년 넘게 앓으셨다고 한다. 그는 밤낮으로 방문한다고 주장했다. 관원이지만 황정견은 매일 병든 어머니를 위해 배설물 도구를 청소해 주는 것을 고집하며 멈추지 않았다.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는 집의 묘를 짓고 어머니를 위해 효도했다. 지나친 애도로 그는 중병에 걸렸다. 황정견은 유명한 학자이자 관원이지만, 그가 이렇게 두터운 효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 때문에 후세 사람들도 그를 중국 전통 효도의 대표라고 존칭한다. 원대 곽이 지은' 24 효' 에서 그는' 24 효' 중 하나로 꼽혔다. 송대 황성에는 유명한 효자, 송대의' 효의전' 이라는 자주인, 그리고 효로 법원에 병역을 면제받은 재흥인 황관상이 있다.

역사적으로 황효자손에 관한 기록은 사전, 방지, 족보 등 문헌에 많이 들어 있다. 학자가 말했듯이, 노란 "효는 일맥상통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기 때문에, 근근은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다."

작성자: 124. 156.3. 이 강연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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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황정견의 후손은 동산에 있습니다.

황 (형식)

첫째, 성의 기원

황성은 다섯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승성에서 나온 여종의 후손입니다. 백이가 부족의 수장으로 전승되었을 때, 전욱의 증손자인 여종의 후손은 상조 말년, 주초에 하남 황천에 황국을 세웠고, 기원전 648 년에는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고, 후손은 나라를 씨로 삼았다. 황씨의 이 분기는 후에 황씨의 주요 원천이 되었는데, 역사는 정통이라고 한다. 모두 하남 황색이다.

2. 그는 태어난 김인 손태겸의 후손이다. 태겸은 전욱에서 봉천에 봉쇄되었다. 그의 후손은 춘추시대에 심 (), 이 (), 치 (), 황사 () 나라를 세웠고, 나중에는 황국이 진국에 의해 멸망되었고, 나중에는 국명 () 으로 명명되었다. 이 위너, 성은 황이고, 주로 오늘날의 산서에 분포하며, 산서에서는 황에 속한다.

3. 성을 황씨로 드립니다. 전설에 의하면 13 세공은 좌측 주에 공을 들였기 때문에 성을 황에게 주었다고 한다. 나중에 무창 강하 상봉에서 아들 손자는 황씨를 씨로 삼았다.

4. 그의 성은 황으로 바뀌었다. 고대에는 황과 왕의 발음이 같았기 때문에 어떤 것은 황색으로 바뀌었다. 황성이 성을 바꾸는 데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예를 들면 노개성 황, 오, 오, 김개성 황 등이다.

5, 고대 남부 소수 민족의 성에서. 무릉서인, 가마동인, 장족 등 소수민족 중에는 모두 황성이 있다. 그들은 모두 전국시대에 강남의' 야만족' 지역에 가입한 황유민의 후손이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황씨의 가장 빠른 출생지는 허난성 황천현 서부에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황국이 초나라에 의해 멸망된 후 황인이 각지에 흩어져 살고 있다고 한다. 그중 한 집은 오늘의 강릉과 경주로 이주하여 진나라의 유명한 황강령 가문을 형성했다. 강하 안루 (오늘 호북성 운몽현 동남) 로 이전해 한대의 유명한 강하 황씨가 되었다. 간단히 말해서, 진한 () 시대에 황성 () 은 장강 중류와 하남 (), 안휘 () 등지에서 한때 성행하였다고 한다. 황씨의 대규모 남천은 서진 후기, 송대에 이르러 황씨 가문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있지만 남방으로는 가장 널리 분포되어 있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황시: 전국시대에 추샹은 공을 세웠기 때문에 춘신후로 봉쇄되었다. 그는 전국 4 대 명신 중의 하나이다.

황개: 삼국 시대, 호남 영릉인은 오국의 위대한 장군이었습니다. 적벽전에서 그는 주유가 조준을 불태우는 것을 건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상에서, 결국, 도대체

황둥지: 당말 농민 봉기군의 수장, 산둥 하택인, 장안을 점령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고 즉위, 대제국 정부를 세웠다.

네, 연호 골드 시리즈입니다.

황정견: 북송의 유명한 시인, 서예가. 그의 시와 수시는' 소황' 이라고 불리는데, 그 시풍은 송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강서시파를 개척하였다.

황도포: 원나라의 유명한 직녀, 상하이 화징진 사람.

황, 저장 여요인, 명청을 즈음하여 걸출한 사상가, 사학자.

황준헌: 만청유명한 시인, 자산계급 개혁가, 광둥 매현인. 그의 시 이론은 "나는 내 자신의 책을 쓴다. 클릭합니다

입 "은" 고대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군주가 아니다 "를 보여 주기 위해 노력한다.

작성자: 124. 156.3. 이 강연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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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황정견의 후손은 동산에 있습니다.

황산골

즉, 황 팅 지안

자곡, 북송 서예가, 문학가. 단어 루 직선, 펜 닝 출생 (이 장시 Xiushui 카운티). 그의 시와 서화는' 삼절대' 라고 불렸고, 당시 소동파와 함께' 소황' 이라고 불렸다.

치평 3 년 (1066) 진사, 인사부에서 관사, 진사, 교위, 장관, 비서, 외교관. 진관 (), () 과 함께 수시 문 () 문 () 문 () 을 유람한 적이 있는데, 소문 사학사로 불린다. 황산골도 문학가로 시를 잘하며 강서시파의 집대성자이다. 그는' 계곡집' 의 저자이다.

황서예는 송대 주악이 최초로 공부했고, 이후 안진경, 회소, 등의 영향을 받았고, 초산의' 의와 명'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초서가 일파를 이루었다. 황구의 큰 글자행서는 간결하고 힘차고 구조가 특이하다. 거의 모든 글자에는 과장된 장화가 있고, 가능한 한 많이 보내져서, 중궁이 사방으로 흩어지는 새로운 방법을 형성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구조적으로는 분명히 회소의 영향을 받지만, 리듬적으로는 회소와 완전히 다르다. 그 이전에는 둥글고 유창한 것이 초서의 기조였으며, 황고모초서는 글자의 구조에서 독보적이고 구도가 창조적이었다. 그것은 종종 꽃과 나무를 옮기는 방법으로 글자와 글자 사이의 경계를 깨뜨리고, 선이 새로운 조합을 형성하고, 리듬의 변화가 강렬하여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북송 서예계의 걸출한 대표가 되어 수시와 함께 한 세대의 서풍의 선구자가 된다. 후대 사람들이 소위 송대 서예라고 부르는 것은 서예의 스타일과 구조를 바꿔 서예의 경지와 재미를 추구하는 것이다. 황산골, 수시, 쌀탄, 채향이라고 합니다.

황은 서예 예술에 대해 몇 가지 중요한 견해를 제시했는데, 대부분' 계곡집' 에 흩어져 있다. 그는 낡은 것을 먹는 것에 반대하고, 우수한 전통의 정신적 전승을 강조하며, 개성의 창조를 강조한다. 서예 창조에 대한 마음과 기질의 영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풍격상, 그는 다른 독창적인 것에 반대하고, 서투른 것을 강조했다. 이런 생각들은 그의 창작에서 실증될 수 있다.

황산골 서예가 전해지다. 소전행서는 방, 왕 장로 묘비명 원고, 노남 사의정 묘비명 원고로 대표된다. 서예가 유창하고 그윽하고 찰랑찰랑하다. 큰 글자행서에는' 황주 한식시권과 발록',' 부박신사권',' 송풍각시' 등이 있다. , 모두 창력이 침착하여 황서의 특징을 드러낸다. 초서에는 이백의' 세월을 추억하다',' 주상철' 등이 있다. , 화려한 문자, 우아한 필법으로. 회화초서를 계승하는 동시에 황서의 독특성을 드러낸다. 이 밖에 황구의 서예에는' 백이 서기 묘비',' 지량공북',' 청원유산시',' 용왕묘',' 제중황후송'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