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딸에 관한 시와 고시
딸에 관한 시와 고시
딸에 관한 시 1. 딸에 관한 고시
위층 딸 송
왕조: 당나라
저자: 루통
원문:
위층 누구의 딸, 명령 하녀 커튼 후크 매달려. 화림은 마음속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소매를 걷어 올리고 놀아라. 달력 만오육현, 소매로 얼굴을 가리고 하늘을 울다.
아카시아 현이 끊어지는 정이 끊이지 않고, 낙화는 입으려고 한다. 입고 싶으면 말려도 돼요.
고리버들 녹색을 회상하고, 그리운 금장부는 춥다. 나는 뒤돌아보았다.
내 눈물을 길게 해 줘. 나는 매력적인 나방 한 마리가 너를 비웃게 하고, 또 매력적인 나방 한 마리가 너를 청소하게 한다.
꽃이 썩어서 꽃이 와도 늙었다. 내 마음이 아프다. 누가 알겠어요?
푸른 풀이 옥석 계단에서 자란다.
낙양 소녀의 노래
왕조: 당나라
저자: 왕위
원문:
길 건너편에 낙양에서 온 소녀가 있는데, 15 세 이상의 사람을 대할 수 있다.
그녀의 주인은 그의 속마를 타고 옥이 고삐를 물고 하녀, 은 잉어를 물었다.
그녀의 화정은 붉은 탑을 마주하고, 처마는 분홍색과 녹색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이다.
스카프는 칠향차를 덮고, 진팬은 구화장부를 가린다.
그녀의 주, 지위, 부와 생명의 싹이 고대에 가장 부유한 사람보다 관대하다.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춤을 가르치고, 거의 그의 산호나무를 누구에게나 주었다.
그의 부드러운 등불 아홉 개가 꺼졌을 때, 여명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작은 꽃 아홉 송이가 날아갔다.
댄스 틈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를 시간이 거의 없었고 화장은 향에 불과했다.
그녀가 마을에서 알게 된 것은 모두 부자와 사치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그녀는 밤낮으로 가장 즐거운 빌딩의 주인을 방문했다.
누가 악에서 온 이 여자, 얼굴이 하얗고, 비천하고, 가난하고, 혼자 있고, 강가에서 실크를 씻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아차릴 수 있겠습니까? 。
핀디어와 조는 산문을 응용하여 꽃밭에서 떨어졌다.
왕조: 송나라
저자: 신 기아
원문:
어제 봄에는 딸 열 세 명이 자수를 배웠다. 한 가지는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무정하고, 비가 올 것이고, 비가 올 것이고, 바람이 불 것이다. 화원에 지의류 붉은 크레이프를 깔다.
이번 봄처럼, 더 이상 경망하기가 어렵다. 과거형을 기억하고 봄으로 돌려보내라. 모든 봄의 파도를 강춘으로 양조하다. 근심을 달래고, 버드나무 기슭을 기다리다.
2. 딸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대의 루동 () 의' 위층 딸 노래'.
위층 누구의 딸, 명령 하녀 커튼 후크 매달려.
화림은 마음속의 슬픔을 불러일으켰지만 소매는 말아 올렸다.
달력 만오육현, 소매로 얼굴을 가리고 하늘을 울다.
아카시아 현이 끊어지는 정이 끊이지 않고, 낙화는 입으려고 한다.
입고 싶으면 말려도 돼요.
고리버들 녹색을 회상하고, 그리운 금장부는 춥다.
당신 남편의 사랑을 돌이켜보면 눈물이 내 눈에 자라는 것을 느낍니다.
나는 매력적인 나방 한 마리가 너를 비웃게 하고, 또 매력적인 나방 한 마리가 너를 청소하게 한다.
꽃이 썩어서 꽃이 와도 늙었다.
마음이 깨지면 옥계가 풀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낙양 소녀의 노래: 당나라의 왕 웨이
길 건너편에 낙양에서 온 소녀가 있는데, 15 세 이상의 사람을 대할 수 있다.
그녀의 주인은 그의 속마를 타고 옥이 고삐를 물고 하녀, 은 잉어를 물었다. 그녀의 화정은 붉은 탑을 마주하고, 처마는 분홍색과 녹색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이다.
스카프는 칠향차를 덮고, 진팬은 구화장부를 가린다.
그녀의 주, 지위, 부와 생명의 싹이 고대에 가장 부유한 사람보다 관대하다.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춤을 가르치고, 거의 그의 산호나무를 누구에게나 주었다.
그의 부드러운 등불 아홉 개가 꺼졌을 때, 여명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작은 꽃 아홉 송이가 날아갔다.
댄스 틈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를 시간이 거의 없었고 화장은 향에 불과했다.
그녀가 마을에서 알게 된 것은 모두 부자와 사치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그녀는 밤낮으로 가장 즐거운 빌딩의 주인을 방문했다.
누가 악에서 온 이 여자, 얼굴이 하얗고, 비천하고, 가난하고, 혼자 있고, 강가에서 실크를 씻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아차릴 수 있겠습니까? 。
남송신기아
어제 봄에는 딸 열 세 명이 자수를 배웠다.
한 가지는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무정하고, 비가 올 것이고, 비가 올 것이고, 바람이 불 것이다.
화원에 지의류 붉은 크레이프를 깔다.
이번 봄처럼, 더 이상 경망하기가 어렵다.
과거형을 기억하고 봄으로 돌려보내라. 모든 봄의 파도를 강춘으로 양조하다.
근심을 달래고, 버드나무 기슭을 기다리다.
송대 왕안석의' 음녀가 되지 마라'
30 대 남자는 이미 몰락했고, 눈에는 슬픔으로 가득 차서 자신만 공격했다.
오늘 밤, 배가 너를 찾아올 것이다, 생사와 함께.
당나라의 Li Bai: 동쪽 기슭에있는 두 명의 어린 아이들
오지역은 뽕잎이 푸르고, 오지역은 누에가 이미 잠을 잤다.
우리 집은 동륙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누가 우리 밭에서 일하느냐?
봄에 나는 농사를 지을 수 없을 것이고, 나는 어쩔 수 없이 배를 타고 갈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할 것이다.
제나라, 우리 은행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나의 여교는 평양이라고 불리는데, 손은 내가 집에 돌아온 복숭아나무 가장자리에 접혀 있다.
복숭아꽃은 아버지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눈물이 샘솟았다.
우리 아이의 이름은 진박인데, 이미 그의 언니만큼 키가 크다.
그들 둘은 복숭아나무 아래 나란히 있는데, 누가 등을 어루만져 그들을 사랑할 수 있겠는가?
이곳을 생각하면 마음이 뒤죽박죽이 되어, 매우 마음이 울적하다.
실크 한 장을 찢고 먼 곳의 마음을 적었는데, 마치 나도 한양 쓰촨 로 돌아간 것 같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는 알고 있다:/
"딸 자랑"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주관적인 느낌에서, 객관적인 방향으로 당신의 딸을 찬양합니다.
주관적으로 딸을 칭찬하는 것도 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다.
1 .. 남풍이 집으로 불어와 식당으로 날아갔다.
건물의 동쪽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나뭇가지가 연기로 감돌고 있다.
이 복숭아나무는 내가 갈 때 심은 것으로 벌써 3 년이 되었다.
복숭아나무는 지금 식당만큼 키가 크지만, 나는 그래도 돌아가지 않는다.
나의 여교는 평양이라고 불리는데, 손은 내가 집에 돌아온 복숭아나무 가장자리에 접혀 있다.
복숭아꽃은 아버지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눈물이 샘솟았다. -----이백 (돈) "두 어린 아이를 동륙에서 보내라"
2. 산 앞산 뒤는 모두 풀이어서 하루 종일 문을 가리고 있다. --카오 예 (돈) \ "북국 한가한 생각 \"
비가 온 후 시냇물이 제방을 쓸어 버리고, 마을의 아이들이 늦게 맑아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죽마는 달려가고, 연은 패기가 있고, 바람을 맞으며 울부짖는다.
셋째 겨울, 나는 잠시 유학생으로부터 공부하고 부모님으로부터 수련을 했다.
3. 소양이 너무 커서 서비스할 수 있으니, 당신의 관원에 감탄할 필요가 없습니다. --육유 (남송) "마을 어린이 물놀이 좀 봐"
4. 우리 부모님은 여자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나가서 서로 도와주셨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빨간 화장을 해야 한다.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향해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했다. -"목란어"
객관적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다.
1. 봄바람은 양주로 10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주렴을 굴리는 것보다 못하다. --두목 의 두 작별 인사.
해석: 양주시 십리장가의 젊은 미녀를 바라보며 주막을 말아서 화장을 파는 것은 그녀와 전혀 다르다.
2.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용모가 필요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해 보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이백 《청평조》
해석: Xia yun 은 그녀의 옷이고, 꽃은 그녀의 얼굴이다. 봄바람이 난간을 불고, 이슬이 촉촉하고 다채롭다. 옥산의 산을 보지 않고 요대 월하에서만 만날 수 있다.
3. 우아하고 소탈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다.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오평일 《나의 불행》
해석: 나는 절세의 미인의 아름다움에 의지하고, 나라의 아름다움에 의지한 적이 있다.
참조 데이터
시 명구망:/
4.' 딸 자랑'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딸을 칭찬하는 것은 주관적이거나 객관적일 수 있다. 주관적으로 딸을 칭찬하는 것도 딸에 대한 애틋한 감정이다. 남풍이 집으로 불어오고 식당 문이 날아간다.
건물의 동쪽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나뭇가지가 연기로 감돌고 있다. 이 복숭아나무는 내가 갈 때 심은 것으로 벌써 3 년이 되었다.
복숭아나무는 지금 식당만큼 키가 크지만, 나는 그래도 돌아가지 않는다. 나의 여교는 평양이라고 불리는데, 손은 내가 집에 돌아온 복숭아나무 가장자리에 접혀 있다.
복숭아꽃은 아버지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눈물이 샘솟았다. 이백 (돈)' 어린 아이 두 명을 동쪽 기슭에서 보내라' 산 앞에는 풀이 가득 자라 하루 종일 문을 가리고 있었다.
조노 (당)' 북국의 한가한 정을 원한다' 우계가 제방을 쓸어버리고, 촌동 사이선죽마 벤 나우, 연 패기, 바람 속에서 휙휙 소리를 내고 있다.
셋째 겨울, 나는 잠시 유학생으로부터 공부하고 부모님으로부터 수련을 했다. 글을 아는 것은 대체로 조공과 맞먹는 것이니, 당신의 관원을 위해 수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루 투어 (남송) \ "관촌 어린이 놀이 흐름 \" 부모는 여성 을 듣고 구오 를 도왔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빨간 화장을 해야 한다.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향해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했다. 목란어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객관적으로 찬양한다: 1. 양주 도로 10 리 봄 바람, 주렴을 굴리는 것이 좋습니다. -두목 의 두 가지 작별을 해석: 양주시 십리 장거리 의 젊은 미인을 보고 주막을 말아서 화장을 파는 것이 그녀보다 못하다. 2. 구름은 꽃을 입어야 하고, 봄바람 부는 문턱은 중국을 자랑해야 한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이백의' 청평조' 해석: 하운은 그녀의 옷이고 꽃은 그녀의 얼굴이다. 봄바람이 난간을 불고, 이슬이 촉촉하고 다채롭다.
옥산의 산을 보지 않고 요대 월하에서만 만날 수 있다. 3. 우아하고 소탈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다.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오평의' 첩의 불행' 을 해석하다. 나는 절세의 미인의 아름다움, 국가의 아름다움에 의지한 적이 있다.
참고 자료:/.
5. 어머니가 아이를 사랑하는 것에 대해 적어도 세 가지 관용어를 요구한다.
부모를 잃은 은혜는 부모를 사랑하는 은혜보다 낫다. 맹모는 세 번이나 교회로 이사를 가서 어머니를 숭배하고, 부모님께 음식과 옷을 제공하고, 부모의 증조할머니를 재탄생시키며, 아들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생명을 사랑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맹모는 손바닥을 세 번 옮기고, 추위에 시달렸고, 그녀의 늙은 송아지와 종아리에 관심을 갖고, 맹모는 세 번 이사했고, 어머니의 사랑은 산과 같고, 모든 것이 세심하고, 부모의 자애로움이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늙은 송아지, 근면은 자모보다 더 감사하다. 맹모는 집을 세 번 옮겼고, 그의 증조할머니는 그에게 표를 던졌으나, 그는' 계승' 에 안타까움을 느꼈고, 모성애는 하늘과도 같았다. 그녀의 제멋대로인 남자아이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 아들이 멀지 않아 부모의 인자함이 그의 자애로운 어머니의 인자함보다 낫다고 걱정했다. 맹모는 세 번이나 이사를 가서 그의 부모에게 의식복을 제공했고, 그의 증조할머니는 그를 다시 태어나게 하기로 투표했고, 그의 부모는 교회에 가서 그의 어머니를 뵈러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