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소동파시는 하이난도 (하이난도) 로 강등되었다
소동파시는 하이난도 (하이난도) 로 강등되었다
1, 누가 인생이 작지 않다고 했지?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 "qingquan 사원 huanxi 모래 투어 \"
인생이 사춘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그래? 문 앞의 개울은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에 감탄하지 마라!
감상: "누가 덜 살지 않는다고 했지? 클릭합니다 \ "휴 흰 머리를 노란 닭 을 노래! 클릭합니다 이는 또 다른 노래' 라쿤계사' 에서' 흰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는 말과 같다. 노화에 대한 선언, 생명과 미래에 대한 동경과 추구, 청춘의 활력에 대한 부름이라고 말해야 한다. 비하된 생활 속에서 수시의 생명에 대한 사랑과 활달한 낙천적인 성격은 상처와 죽음의 깊은 기조 아래 이렇게 고무적인 노래를 부르면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2. 봄날 왕선생은 잠을 잘 자고 도인은 5 분 동안 노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직 펜'.
부근의 도관 도사는 오경에 종을 가볍게 두드렸다. 이 종소리는 마치 동파 선생이 봄에 아주 잘 자고 있다고 보고하는 것 같다.
감상 감상: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도가 편종의 연상을 듣는다. 부근의 도관 도사는 오경에 종을 가볍게 두드렸다. 이 종소리는 마치 동파 선생이 봄에 아주 잘 자고 있다고 보고하는 것 같다. 선생님, 이것은 저자의 성명입니다. 심지어 한밤중 4 ~ 5 시쯤. "사제가 오경종을 두드리다" 는 것은 스시와 무관하다. 그러나 스시는 "보군 춘면미" 처럼 들린다. " 사실 이것은 스시의' 춘면미' 의 느낌이다. 여기서, 스시의 활달한 가슴과 낙관적인 상향 정신을 충분히 보여준다.
3.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여생을 여행한다. -'연주 3 년 6 월 20 일 청마이에서 동해본으로 이전'.
나는 남방으로 유배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설령 내가 죽어서 살아난다 해도, 이번 긴 여행은 내 인생에서 가장 신기한 경험이기 때문이다.
감사: "9 명의 죽은 삶" 은 여러 번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구사일생남' 과' 나는 싫어하지 않는다' 는 것은' 나는 평생 기묘하게 여행한다' 는 이유로 바다에서 볼 수 없는' 기이한' 풍경을 보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구사일생과 남방 기근' 은 모두 정적의 박해 때문이다. 그는 철리가 있지만 증오가 없을 리가 없다. 그래서' 나는 싫어하지 않는다' 는 것은 결국 시의 언어이기 때문에 보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 말은 함축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말에서도 정적을 조롱하는 뜻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