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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시의 지식?

현대시는 일종의 문학예술이고, 일종의 음악이며, 일종의 역동적인 건물이며, 안에는 시인의 심정을 표현하는 그림이 들어 있다. 시인은 적어도 철학자, 작가, 미학자, 음악가, 건축가의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시는 당연히 감정, 철리, 음악미, 건축미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1) 시의 사상사상은 시의 본질이다. 사상이 없으면 시에는 영혼이 없다. 시는 반드시 감정이 충만해야 하며, 실제 생활 영감에서 나온 것이지, 허공에서 날조한 것이 아니다. 시는 경험과 마음으로 짜여져 있고, 펜은 시의 가위일 뿐이다. 시는 꽃바구니가 아니다. 사상과 신음소리가 없는 화려한 문자는 영원히 창백하고 무력하다. (2) 시의 문학성 시는 뛰는 불꽃, 흐르는 마음, 걷는 영혼이다. 사실 시에 완전한 정의를 내리기는 어렵다. 이로 인해 시는 비범한 내포와 외연을 갖게 되었지만, 그것은 낙서식 과도문이거나 시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시는 산문과는 달리, 글이 농축되고, 농축되고, 다시 농축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시와 산문과 다른 문체의 근본적인 차이이다. 진지하게 배운 시는 반드시 걸출한 시인이 쓴 것이 아니다. 시는 엉터리가 아니라 유창함을 요구하고, 아름답고 가식적인 표현이 아니다. (3) 음악성 시, 시, 시는 노래의 일종이며, 노래의 서면 표현이다. 긴장감을 표현하는 데 일반 노래보다 낫다. 시가 글쓰기에는 리듬감과 리듬감이 있어야 하고, 현대시는 점차 음운미를 버리는 것이 시의 퇴화이다. 누구나 다 아는 시 한 수는 한 구절을 읽을 때마다 마음이 북을 치는 것과 같다. 억양과 리듬이 없는 작품은 읽기에 명랑하지 않다. (4) 시의 건축미. 이미지 구조에서는 한 줄이 아니라 의경, 이미지, 심지어 다층이나 다차원적인 건축미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시는 정이 있어야 하고, 경치가 있어야 하고, 소리가 나고, 건축이 있어야 하며, 시는 현학이 아니어야 하므로 신비화할 수 없다. 황당무계한 시라도 함부로 질주하지 말고 집에서 기르는 개가 여름에 알을 낳아 부화하게 하지 마라. 천개가 짖게 하지 말고 어린 시절을 다시 불러라. 너는 영원히 논리에 어긋날 수 없다. 아무리 아름다운 꽃도 현실의 토양에 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폭죽처럼 꽃이 피어나고 영원히 피어나지 않을 것이다. 요컨대 시는 간결한 언어로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예술 형식이다. (5) 시성 정신시는 인류의 진선미를 찬양하고, 거짓과 악추를 채찍질해야 한다. 시는 시인이 생명, 진리, 우주의 잠재적 법칙에 대한 계시를 표현해야 한다. 시인은 권력의 졸이 아니라 진리와 정의의 수호자여야 한다. 시가 표현의 방향은 저급한 재미가 아니어야 하며, 하루 종일 생식기 주위를 맴돌고 있어야 한다. 항상 밑바닥 심리로 모든 것을 해독하지 말고 햇빛, 인류의 진보, 진실, 우의를 찬양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6) 현대시에 존재하는 문제 일부 시인들의 시에는 언어가 둔하고, 유창하지 않고, 단어가 서툴고, 억지부회, 8 주가 성행하고, 평화, 임의 이전, 임의 구두점, 분할, 분할, 공백, 무병 신음, 운리 안개 속에서 꿈을 잡는 것과 같은 많은 문제가 있다 큰 방면에는 주로 두 가지 극단적인 경향이 있다. 1. 너무 모호하다. 상당수의 시 애호가들이 몽롱한 시를 시의 진정한 고전으로 여기고, 무관한 문장을 한데 모아 문체가 산산조각 나고, 맥락이 불분명하며, 심지어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몽롱한 시는 문자옥의 산물이고, 몽롱한 아름다움은 제창할 수 없다. 관건은 모호하고 품위 있게 해야지, 신비롭지 말아야 한다. 당시조차도 일반적으로 백어로 써서 한눈에 알 수 있다. 관건은 하얗고 속되지 않는 것이다. 간단한 글과 수법으로 깊은 의경을 표현하는 것은 시의 최고 지위와 미래 시의 방향이다. 지나치게 직설적인 타액시는 시의 또 다른 극단이다. 시는 천천히 흐르는 물장부로부터 유래한다. 하나의 생각, 단일 층 구조, 점프하지 않고, 끓인 물과 비슷하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유명한 시인이 쓴 시구는 함께 보면 사실 산문이나 소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