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음악이 "지구상의 글" 을 만났을 때

음악이 "지구상의 글" 을 만났을 때

-응? -응? 분야

-응? 고서 《춘강 화월야》

장훈-당시를 음미하다-춘강화월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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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국위는 청말민 초에 칸트와 숙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그의' 인간꽃가시' 는 중국 미학 사상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왕국위는 책에서 칸트와 숙본화의 철학과 미학 사상을 빌려 그의 심미' 경지' 이론을 구축하고 설명했다. 그는 말했다; \ "단어는 영역 에 있습니다. 경지가 있으면 스스로 하나가 되고, 자신의 명문이 있다. "

그는' 경지' 를' 창조경지' 와' 필기경지' 로 나누었다.' 창조의 경지, 글쓰기의 경지' 는' 이상' 과' 현실주의' 의 두 유파의 구분이다.

이어 왕국위는' 조경' 의 중요한 특징, 즉' 나의 경지' 를 설명했다. "너는 나의 경지가 있어, 너는 나와 함께 물건을 볼 수 있어, 그래서 모든 것이 나의 색깔이다 ... 만약 네가 나의 지반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조용할 때 얻을 수 있어, 너는 나의 지반을 가지고 있어."

"쓰기 환경" 의 중요한 특징은 "나 없는 환경" 이다. "나 없는 처지는 사물을 보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무엇인지, 무엇이 무엇인지 ... 나 없이는 사람들이 침묵 속에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나 없는 경지는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왕 Guowei 에 대한 나의 이해는: "나의 영토" 는 창조 자 또는 미국 학자가 심미적 인 목표를 준 "나" 의 개인적인 감정 및 감정적인 성분 이다,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으로 시간과 공간 및 현실을 초월 하는 이상을 창조 한다 (숭고한 감정으로 이해 될 수 있다), 그것은 "웅대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반면' 무나의 경지' 는 심미 대상 자체의 현실과 조화를 이루는 형식미에 대한 정적 묘사나 감상으로' 아름다움' 의 아름다움을 지녔다.

그러나 왕 Guowei 는 "창조 환경" 과 "쓰기 환경" 의 구분이 그렇게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그는 "그러나 이 둘을 구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대시인이 창조한 환경은 반드시 자연과 맞아야 하고, 쓴 환경은 이상과 인접해야 하기 때문에 자연 속의 사물은 서로 연결되고 서로 제약된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이 문예에 쓰여질 때, 그것은 반드시 그 관계의 한계를 떠나야 한다. 따라서 현실주의자도 이상적인 집이다. 아무리 허구적인 경지라도 그 재료는 반드시 자연에서 비롯되고, 그 구조는 반드시 자연의 법칙에서 비롯된다. 그러므로 이상주의자도 현실주의자이다. "

왕 Guowei 의 의미는 "쓰기 환경" 과 "창조 환경", "나 없음" 과 "나 있음", "현실과 서정", "형식" 과 "내용" 의 통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스트레스가 많습니까? "진실" 이라는 단어, "풍경과 진실을 묘사하다", "풍경은 유일한 것이 아니다. 감정은 사람의 마음 속의 경지 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경물의 진실한 느낌을 묘사할 수 있는 것을 경지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경지라고 부른다. " 왕 Guowei 여기 "영역", 나는 이해? 진지한 감정에 기반한' 정경교화' 의 경지.

(창조-자연 경관 허구, 과장, 운동, 의인화; 형세가 숭고하고 아름다워서 나와 함께 있다. 조경 쓰기-자연 경관의 스케치와 관찰; 아름다운 환경, 나 없음, 사물 나 하나)

당대 시인 장은' 춘강 화월야'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경지' 가 있는 불후의 명작!

당시 음미-춘강월야' 인터뷰 프로그램에서 장훈씨는' 춘강월야' 시에서' 봄, 강, 꽃, 월, 밤' 이라는 다섯 가지 주제 사이의 대화와 변주를 한 편의 교향악의 구조와 비슷하다고 특별히 언급했다. 우리는 이 시를 한 편으로 삼을 수 있다

그럼 춘강에서 월야를 감상하는 음악회는 어떤가요? 내가 이 음악을 열심히 들었을 때, 내 머릿속에 무엇이 떠오르는가? 아름다운 시와 그림 한 수.

아마도' 정경교화' 의 시는 원래 멜로디였고,' 정경교화' 의 멜로디는 원래 시였다!

(중국 고시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왕국위 선생의 이름만 알고, 그의 사상에 대한 연구는 많지 않다. 위의 내용은 왕 Guowei 를 소개하는 문장 몇 편을 참고한 것입니다. 직관적으로 본문에 따르면 많은 실수가 있어야 한다. 아래 동영상 강좌를 보니 괜찮을 것 같아요. 편차가 너무 크지 않을 것 같아요. ) 을 참조하십시오

강의 비디오

예가영 7 강의+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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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어휘 및 표현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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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사어》, 무대 공개 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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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위핑 작품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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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는 텐센트와 유쿠 비디오만 꽂을 수 있어 용량이 제한되어 있어 다른 동영상은 링크만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다른 동영상의 링크를 클릭했다면, "외부 사이트로 점프하려고 할 때" 계속 "을 클릭하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휴대폰명언)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면, 효과가 아주 좋다! (환영 전달)

-응? 아이의 마음

왕국위는' 16' 에서 남당 후주 이유의 작품을 높이 평가하며 "시인은 동심을 잃지 않는 사람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심궁에서 태어나 여수보다 길며, 후주의 단판, 즉 시인의 장점이다. " "17" 에서 이렇게 논평했다. "객관적인 시인은 많은 세정을 읽을 수 없다. 세상을 더 깊이 읽을수록 자료가 더 풍부하고 다양해진다. 수호와 홍루몽의 저자도 마찬가지다. 주관파 시인은 세태를 많이 읽을 필요가 없다. 네가 읽는 세상이 얕을수록, 너의 기질은 더욱 진실되고, 이후주도 마찬가지다. < 18 > 의 평가: "? 니체는' 모든 문학, 나는 피로 쓴 사람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고인의 말은 정말 이른바 피로 쓴 사람이다. 송도군 황제 연산정 단어도 약간 비슷하다. 그러나 도군은 도대의 애도에 지나지 않고, 후주께는 석가모니 그리스도가 인류의 죄를 짊어지셨다는 뜻이 있으며, 크기가 다르다. "

남당은 5 대 10 국 시대의 경제문화 번영, 과학기술 진보, 대외 개방 정도가 가장 높은 나라로 북송 후기 경제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전성기에 남당은 강서, 안후이, 장쑤, 푸젠, 후베이, 후난성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 35 개 주를 포괄하였다.

이호는 남당의 마지막 군주이다. 그가 정권을 잡았을 때는 바로 남당의 국력이 쇠퇴하여 북송의 강세가 궐기할 때이다. 15 년 후, 마침내 북송 () 에 의해 멸망되어, 구경 () 에 포로가 되었다. 망국의 원인에 관해서는,' 승자는 왕이고 패자는 적이다' 는 생각으로 사람들은 먼저 이욱이 나라를 다스리고 무능하다고 비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승자, 승자, 패자, 패자, 패자, 패자, 패자) 그러나 역사상 조광의는 남당 구신 판에게 "이현이는 정말 어둡고 무능한 사람인가?" 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팬이 대답했다. "만약 그가 정말 무능하고 무지하다면, 어떻게 10 여 년 동안 나라를 지킬 수 있을까?" 서현은' 무왕 롱서공묘비명' 에서도 이욱이 착하고 전란의 세상에서 싸우는 것을 싫어한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공명은 비록 살아 있지만 나라를 지키기 어렵다. 네가 인의를 행했으니 망국해도 수치스럽지 않다!

여기서 이욱이 치국 방면에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먼저 말하지 말고, 이욱의 단어, 특히 그가 고국, 심계 고토를 잊지 않을 때 쓴 단어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비범하다. 일부는 천고의 명작이 되었다. 여기 몇 개 있습니다.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올해는 언제 끝날까요? 우리는 과거에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났는지 안다! 어젯밤, 봄바람이 또 작은 건물에서 불어왔다. 이 밝은 밤에, 나는 어떻게 고향을 그리워하는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세심하게 조각한 난간과 옥계단은 아직 있어야 하는데,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이 노쇠하고 있을 뿐이다.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보니, 마치 이 끝없는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환희가 되고, 혼자 서쪽 칸에 가면 말이 없다": 혼자 서쪽 칸에 가면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와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침묵과 외로움, 나 혼자 텅 빈 서루에 천천히 올라갔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한 굽은 추운 달밖에 없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마당에 고독한 오동나무가 보이는데, 깊은 뜰이 차갑고 처량한 가을빛 속에 뒤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망국의 고통으로, 계속 자르고 또 어지럽다. 그 긴 슬픔이 가슴을 휘감고 있지만, 또 다른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픔이다.

"파도 모래, 커튼외 비가 졸졸 흐른다": 커튼외 비가 졸졸 흐르고 봄기운이 점점 옅어진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커튼 밖의 빗소리가 졸졸 흐르면 풍성한 봄빛도 사라질 것이다. 나지의 금패는 오경의 한기를 견디지 못한다. 자신이 꿈의 나그네라는 것을 잊어야만 영화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해가 혼자서 지고 고층 건물의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면, 옛날이 가지고 있던 무한한 산하를 떠올릴 때, 마음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나는 것은 쉽지만, 다시 만나는 것은 어렵다. 잃어버린 강에서 떨어지는 붉은 꽃처럼, 그들은 봄을 따라 함께 돌아간다. 과거와 비교하면, 하나는 하늘이고, 하나는 땅이다.

(번역은 인터넷에서 발췌)

위의 글을 읽은 후, 특히 천고의 절구를 큰 소리로 낭독하는 것은' 적자의 마음',' 진실한 성품',' 피로 쓰기',' 석가모니 그리스도가 인류의 죄를 짊어지셨다는 의미' 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리는가? 직관적인 인식인가, 아니면 왕국위의 이현어에 대한 평가에 동의합니까?

-응? 나의 옛 동창은 시사 방면에 조예가 있어서, 왕국위가' 인간사화' 에서' 적자의 마음' 이라는 견해에 찬성한다. 실패한 망국의 왕, 성공한' 천고어제' 이다! 인생의 흥망 성쇠는 시인의 위대한 공적을 이루었다. 조제 역시 비슷해서 황제가 되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큰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글씨를 잘 쓰려면' 진성' 이 필요하지만, 전생의 위대한 작품을 쓰려면' 선혈로 쓴 사람' 이 더 필요하다.

왕국위는' 참' 을 매우 강조하며, 제 6 부' 인간사어' 에서 "경물, 진실감, 그 경지를 묘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무경지라고 부른다. "

한 나라의 군주에서' 죄수' 에 이르기까지 그는 타향에서' 감시' 생활을 하고 있었지만, 언행에 있어서 그는 마음에 어긋나는 말도 하지 않았고, 마음에 어긋나는 일도 하지 않았다. 감정적으로 진심을 잃지 않는다. 나는 내 고향이 그립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깊이 사랑하고, 감동적이고, 고독하며, 이런 감정을 글로 남김없이 표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적자의 마음',' 진정한 성품',' 열혈 쓰기' 일 것이다. 이어의 감정 표현은 내용적으로 개인의 감정의 한계를 넘어 보편적인 박애의 가치 수준으로 올라간 것으로, 이는 이어의 불교에 대한 깊은 신앙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장을 만드는 형식으로 사람들의 * * * 아름다움을 묵묵히 자극하고 있다. 아마도 내용 표현과 형식 표현의 유기적 결합은 이어의' 석가모니 그리스도가 인류의 죄를 짊어지셨다는 의미' 일 것이다.

깊은 사랑, 사람의 외로움-음악시험급의' 아름다움' (5) 에서 체코의 위대한 작곡가 드워샤크의' 9 번 교향곡' (신대륙에서) 2 악장을 소개한 적이 있다. 9 번 교향곡' (신대륙에서) 은 드워샤크가 1892 년 뉴욕 국립음악학원 원장으로 초청된 지 거의 3 년 만에 완성되었다. 이 음악을 들을 때 나는' 아름다운 슬픔' 과' 깊은 곳의 외로움' 을 느꼈다. 만약 우리가 음악에 대해' 재창작' 을 하고,' 그리움' 이라는 주제를 다시 추상화하고,' 그리움' 의 대상을 그리울 만한 모든 사람과 일로 확장한다면, 열심히 들어볼까? 이 음악을 들으니, 당신은 동감입니까?

이어와 드보샤크의 시대, 장소, 인생 경험은 크게 다르지만, 그들의' 적자의 마음',' 진성',' 피로 쓰기' 는 일치한다. 그들의 작품에서' 박애' 의 내포도 마찬가지인가? 존중。

맥' 고전시' 9 기 노래'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는지' 는 유행가요의 형태로 이유의 단어를 보급해 더 많은 현대 젊은이들이 고대 이욱의 단어와 그의' 적자의 마음',' 진성',' 뜨거운 피의 펜',' 박애의 사랑' 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클래식 용] 밀은'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를 부르며 시인 이어의 아름다운 삶을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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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 "집에 가라" (드워샤크 "9 번 교향곡" 2 악장)

노르웨이 천후 세실은 집에 돌아온다-음악-풀 HD 정품 비디오 온라인 시청-유쿠

드보샤크의 9 번 교향곡' 신세계' 2 악장은 아바도가 지휘한다.

드워샤크 교향곡 9 번' 신세계' 2 악장 _ 감자 비디오

-응? -응? 한 글자를 쓰니 경지가 다 나왔다

누구의 눈물이 날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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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 Guowei "인간 단어" 일곱 번째 부분: "붉은 살구 가지 봄 시끄러운", "시끄러운" 단어, 영역 밖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구름이 달을 깨고 그림자를 그리다" 는 말은 "득자" 라고 쓰여져 경지가 다 나왔다.

왕국위의' 경지설' 에 대한 나의 이해에 따르면, 이' 시끄러움',' 소란' 은 일종의 경지를 창조하는 것이고,' 나의 경지' 이다.

"붉은 살구 가지 끝에 봄기운이 가득하다" 는 송치 "옥루춘색" 에서 나왔다. "동성은 점차 풍경이 좋다고 느끼고, 접어서 손님을 맞이한다.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부성장은 쾌감을 싫어하지만 딸을 사랑하고 미소를 짓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를 위해 술을 마시며 석양을 권하고, 꽃 사이에 석양 사진을 남기다. 클릭합니다 동성을 둘러보니 봄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 주름진 물결이 배 위에서 천천히 흔들린다. 모든 푸른 버드나무가 아침 안개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었고, 분홍색 살구꽃은 요염한 봄기운이 가득 피었다. 인생이 짧고 즐거움이 너무 적다고 늘 불평하는데, 어떻게 돈을 아끼기 때문에 웃음소리를 경멸할 수 있단 말인가? 내가 너를 위해 잔을 들어 석양을 권하니, 남아서 늦꽃을 비추어라. (번역은 Baidu encyclopedia 에서 발췌)

대학 무리에서 옛 동창들과 이 단어에 대한 토론과 바이두 백화문 번역에 따르면, 이 단어에 대한 나의 이해는 작가가 봄의 아름다운 풍경, 호수 래프팅, 흔들리는 푸른 버드나무, 요염한 붉은 살구, 그에게 깨달음을 주었지만, 또 생활의 즐거움이 너무 적다는 것을 한탄하고, 앞으로 더 이상 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 글자의 "눈" 은 무엇입니까? 시끄러운' 이라는 단어는 봄의 아름다운 풍경에 감동을 받아 삶에 대한 깨달음을 얻거나, 통속적으로' 시끄러운 마음' 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끄러운' 자는' 쓰기 경경' 에서' 조경' 으로,' 경경' 에서' 정' 으로, 자신의 강렬한 감정색을 주입했다.

구름이 달을 깨는 그림자' 는 장희안의' 선녀' 에서 나왔다.' 물 조절은 술을 몇 도 듣고, 점심에는 취기가 깨어나지 않았다. 봄을 보내고 봄은 언제 돌아오나요? 황혼경 가까이, 지난 세월을 슬퍼하고, 과거의 미래는 텅 비었다. 밤에 원앙이 연못가에서 자고 난 후, 꽃가지가 달빛 아래에서 이미 자신의 이미지를 뽐냈다. 무거운 커튼 차등, 바람이 정해지지 않아, 사람이 먼저 고요하고, 내일은 만당홍이 되어야 한다. " 손에 술잔을 들고 밍크 소리를 주의 깊게 들었지만 점심에 술에 취해 깨어있었다. 봄을 보내고 봄은 언제 돌아오나요? 황혼에 거울을 보면 지난 세월에 비애하고, 과거의 공허함은 미래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한다. 황혼 후에 원앙새는 연못가에서 자고, 꽃가지는 달빛 아래에서 그들의 그림자와 함께 덩실덩실 춤을 춘다. 두꺼운 커튼이 불빛을 꼭 가렸다. 바람이 아직 멎지 않아 사람 소리가 고요하다. 내일 낙화는 반드시 화원의 오솔길로 뒤덮일 것이다. (번역은 Baidu encyclopedia 에서 발췌)

"구름 파월 그림자" 라는 말에 대한 나의 이해로 인해 작가가 평좌를 수용하기 위해' 구름 파월 그림자' 를' 구름 파월 그림자' 로 쓴 것 같다. "달 그림자" 로 해석됩니까? 아니면 "달의 그림자" 로 해석됩니까? 나는 나의 문제를 대학 무리에 놓고 옛 학우에게 물어 열띤 토론을 일으켜 다른 견해를 표명했다. 아동과 노좌는 일제히' 월하 화영' 이라고 생각했다. 아동은 "장희안이 봄을 다치게 하는 심정을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화감을 느낄 수 있다" 고 말했다. 원어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화영' 은 단지' 자기 연민의 그림자' 의 감정을 표현했을 뿐, 탄닌은' 월영' 이라고 생각했다.' 구름이 달을 깨고, 주인공은 달이다. 달이 백련화 같은 구름층을 가로질러 대지에 꽃그림자를 드리웠다. 앞의 문장 중의 원앙과 함께 잠을 자는 것은 아름다운 밤을 이루었다. 이것은 원래의 의도와 더 일치합니다. 그리고' 화영', 주인공은 꽃이다. 바이두 번역과 같은 번역의미가 있어 앞의 그 문장과 잘 맞지 않는다. 노원은 자신의 답을 제시했다. "구름은 망사처럼 갈라지고, 경풍화는 그림자가 드문드문하다. 두 문장을 합치면 묘용이고, 감정은 글을 따라 간다. ""

옛 동창의 관점과 바이두 번역을 종합해 보면, 제 1 부는 주로' 환경 만들기', 술깨기, 잔을 들어 노래 듣기, 상춘, 밤이탈경, 상경, 지난 일이 연기와 같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후반부는 주로 경물과 자연 경물을 묘사하지만, 이때 자연 경물은 강렬한' 슬픔' 의 색채를 띠고 있으며, 주로' 농' 이라는 글자에 나타나 있으며, 원시적인 인간 동작' 농' 을 달 ('달 꽃') 이나' 달 아래 꽃' 을' 달 아래 꽃' 으로 표현한다 슬픔, 외로움, 방랑의 시각적 이미지. 이런 시각감은' 풍경 쓰기' 후기의 경물 묘사와 인물 행동 묘사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에 영향을 미치고 감정적인 색채도 가져왔다. "얻다" 라는 단어는 작가의 "그림자와 함께" 또는 "자기 연민의 그림자" 를 희미하게 보여 주는 것 같다.

요약하시겠습니까? 다음으로 장희안의 첫 번째 단어의 주제는' 상춘',' 상춘의 마음' 이다. 송치사의 주제는' 오춘' 이고, 오춘이다.

이 두 글자에서 나는 밀의 유행가' 누구의 눈물이 날고 있는가' 를 떠올렸다.

현대 유행가? 일반적으로, 그것은 주로' 주가' 와' 후가' 로 구성되어 있다. 주곡' 은 노래 내용을 서술하는 부분이고,' 후곡' 은 노래 내용을 요약한 부분으로 서정적 성분이 가장 많아 노래의 절정 부분이며, 보통 반복적으로 노래한다. 우리는' 주가' 를' 쓰기 환경' 에 비유하고,' 후가' 를' 만들기 환경' 에 비유할 수 있다.

단어는 일종의 음악문학으로, 그것의 생성, 발전, 창작, 전파는 모두 음악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단어에 쓰이는 음악은 이른바 악언이며, 잔치라고도 한다. 그것의 주체는 서역호 음악과 북주, 수 이후 민간 골목 노래로 구성된 새로운 음악 유형이다. 주로 오락과 연회 공연에 쓰인다. 수대, 단어는 주로 민간에서 유행한다. 중당 시대쯤에 장 위 백거이 유우석 등 시인들이 창작사를 시작해 이런 스타일을 문단에 도입했다. 만당 5 대에 이르러 문인 단어가 크게 발전하였다. 만당시인문학, 그를 대표하는' 꽃간파' 시인, 이유, 대표로 대표되는 남당 시인은 모두 사체의 성숙과 기본 서정적 스타일 확립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단어는 마침내 고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 장르 중 하나가 되었다. 송대에 이르러, 단어의 창작이 점차 대관되고, 많은 걸출한 시인들이 생겨났고, 명가의 작품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각종 풍격유파가 잇달아 나타났다. 후세 사람들은 송대의 가장 대표적인 문학으로 당시와 나란히 소위' 당시송사' 를 제시했다. "바이두 백과"

즉, 고대 단어와 노래는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현대에서는 노래 창작에서 가사의 중요성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 밀은' 눈물이 날고 있다' 를 불렀고 가사는 노래의 유행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슬픈 눈물은 유성이고 행복한 눈물은 별이다. 온 하늘에 누구의 눈물이 있고, 어느 방울이 나의 눈물이다. "

\ "누구의 눈물이 날고 있습니까? 유성의 눈물인가요? 설마 유성의 눈물이 세상의 모든 불행한 마음이 되었단 말인가? "

"매일 유성이 끊임없이 떨어지고, 나의 매혹적인 눈을 날아간다. 유성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게 하지 마세요. 그 슬픈 탈영병이 어떻게 내가 약속한 소망을 이룰 수 있을까? "

가사 전체에서' 누구의 눈물이 날고 있다' 는 후렴구의 멜로디 부분에 사용되어 노래의 제목으로 쓰이며,' 날다' 라는 단어는 이 가사의' 눈' 이다. "비행" 자, 전체 노래사, 심지어 전체 노래 경지까지 나왔다.

가사 작가는 통상적인' 눈물이 흐르고 있다' 대신' 날다' 로 실연의' 슬픔장' 을 넓은 공간으로 넓혀 개인별 슬픔, 슬픈 감정 표현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초연하고 추상적인' 우울미' 의 느낌. 비' 의 용법은 송치어 중의' 소란' 과 단어 중의' 농법' 의 용법과 비슷하다. 즉' 조경' 의 수법으로 노래 전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과 비슷하다는 말인가? A 급. 어떤 감정을 표현하느냐에 따라' 누구의 눈물이 날고 있다' 는 장희안의' 선녀' 에 더 가깝다.

비교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분석에는 * * * 유사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은 이렇다. 비교 분석을 하지 않으면 그렇게 된다. 비교 분석, 오, 원래 세상은 이렇습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