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빙심의 노래' 백만 개의 생명을 파괴하라 ...' 는 어떤 감정 표현 시인인가?

빙심의 노래' 백만 개의 생명을 파괴하라 ...' 는 어떤 감정 표현 시인인가?

봄물, 일 년에 한 번, 세월의 옛 길을 지나 새로운 여정을 열고 그림자를 남기지 않는다. "4 시가 천천히 지나갔어요. 꽃들이 서로 귓속말을 해요.' 우리 모두 허약해요! 좋은 꿈/교대로 하고 초췌한 잔/번갈아 마시다. 이것은 하나님의 마련입니다! ""약자, 무력자; 운명, 정말 하늘이 안배한 거야?

반은청봉이 높고 멀다. "달! 무엇이 당신의 존엄성을 이루었습니까? 깊은 하늘에는 너 혼자만 있다. 클릭합니다 외롭고 순수하며 엄숙한 영혼. 예로부터 시인들은 모두 명월을 비유로 하여 이미지를 통해 감정을 표현했다. 빙심의 이런 말들은 더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자연은' 네 펜을 내 바다에 담그라! 인심이 너무 따분하다. 이 두 가지 문제를 함께 보면 너는 더욱 맛이 난다.

\ "마음! 언제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우주를 위해, 중생을 위해. " 시인의 큰 감정 속에는 우주, 중생의 철학-사랑, 여기서 우리는 첫 번째 주석을 찾았다. 이 우주는 중생의 우주이다. "산은 독립적이고, 우주는 한 사람만 차지합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평등과 박애의 사상은 사랑의 철학의 정수이다. 시인은 "몸조심하세요." 라고 말했다. "중생의 답답함/당신의 위로가 필요합니다." " 이 지루한 세상이 바로 눈앞에 있지만, "우리는 냄비를 등에 업고/그녀의 초췌함을 바라볼 수밖에 없다-동정하는 물/어디로 관개하러 갈까?" " 그녀는 뜻밖에도 칼럼의 꽃이다! "시인은 의지가 있고, 생각도 없고, 할 일도 없다! 그러나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래서 시인은 선구자를 불렀다. "너희는 중생을 위해 미래를 열어 너희들의 마음을 긴장시켜야 한다! 또 다른' 애정'! 봄물' 에는' 중생' 이라는 단어만 여러 번 등장한다. 시인 자신이 반드시 중생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한 가지 소망이 있고, 한 가지 기탁이 있다. 구세주는 누구입니까? -시인의 마음 속 선봉!

빙심은 평생 자연에 대한 칭찬을 멈추지 않았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산, 바다, 태양, 달, 별, 일출, 일몰은 모두 그녀의 작품에서 아름다운 것으로 무한한 생명과 열정을 부여한다. "봄에 말 했니? 그러나 그녀의 거대한 숨겨진 힘은 오히려 이 세상에 이렇게 부드럽다! " 우리는 너무 많은 액세서리가 필요하지 않다. 이 차가운 세상을 더 다채롭고 따뜻하게 만드는 것은' 봄' 이다. 춘강수온오리예언자' 는 수시의' 혜숭춘강 야경' 시의 명문이다. 빙심은 아마도' 선봉' 일 것이다.' 사람은 현관 밑에 있고, 책은 무릎 위에 있고, 바람은 얼굴을 스치고/봄이 올 때까지. "

시인은 시입니다. 시인의 관점에서 보면 자연의 힘은 무궁하다. "자연의 미소 속에서 녹는다/인간의 원망." 인류의 오랜 역사 속에서 끝없는 비인간적, 비도덕적, 불평등, 비민주적, 자유가 끝없는 선량, 원한, 강렬한 약탈, 강도, 화재를 초래했다. 예로부터 이 모순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모두 이기적인 탐욕, 야망, 그리고 사랑이 없기 때문이다. 시인은 우리를 위해 자연의 취한 미소를 묘사하고 설계했다. 그곳에는 비바람이 있지만, 인간과 비교하면 자연은 시의 천국이다.

"유성-인간의 하늘에서만 밝습니다. 그것은 어둠 속에서 날아가 어둠으로 날아갔다. 인생이 이렇게 불분명한가? " 시인은 유성을 생명에 비유하는데, 사실 생명도 유성과 같고, 날고, 배회하며, 어둠에서 어둠까지-휘황찬란한 연소가 있기는 하지만. 그러나 이것은 너무 비관적인 것 같다. 이 시는 우리에게' 별' 중의 시를 생각나게 한다. 시인은 시에서 인류에게 서로 사랑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같은 목적지로 가는 장거리 여행자이기 때문이다. 시는 감정, 진실, 환상, 이미지의 예술로 심오하고 철리가 풍부하다.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시인은 인생의 도리를 이야기하지만, 이런 도리는 왕왕 자신을 속이는 거짓말을 만들어 낸다. \ "이것은 단지 고독한 별 입니다! 끝없는 어둠 속에서/우주의 외로움은 이미 쓰여졌다. 클릭합니다 외로움과 어둠은 분리될 수 없다. 그때 현실은 어두웠고 외로움은 가시지 않았다. 그러나 희망이 없는 것도 아니다. 내가 어둡고 외진 길을 걸을 때, "나는 내 발소리만 듣는다", "이 외로운 세상에서 나는' 믿음' 의 등불을 들고 어둠 속을 걸을 수밖에 없다." " 모든 것을 믿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고요한 심연, "하지만 영원히 붉은 봄꽃"; 이것은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다른 마을입니다.

빙심의 시를 읽으면 시의 이미지와 감정이 외로움, 외로움, 꿈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현실에서 빚은 쓴 술이다. 시인의 마음속에는 무한한 빛이 있었지만 검은 조류의 습격을 막을 수 없었던 것은 당시 시인이 초월할 수 없었던 사실이다. "흐릿한 세상에서, 나는 첫 문장도, 마지막 문장도 잊었다." 결과적으로, 세상은 혼란스러운 것 같다. 세상은 모호하기 때문에 우리는 시작을 잊고 끝을 모른다. 이것은 아마도 세계와 어울리는 방식일 것이다. 또한, "봄 꽃이 자유롭게 열려 있다면, 당신은 우연히 슬퍼합니다, 당신은 자연의 명령에 의해 그것을 용서해야합니다." 만약 모든 것이 자연에 순응한다면, 모든 것을 용서할 수 있다. 자연은 사랑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그녀의 시에서 우리는 과거에 모성애, 인간애, 자연의 사랑 등만 강조했고, 시의 다른 사상은 종종 간과되었다. 빙심은 위대한 애국자이자 인문주의자로, 그녀의 사상은 몽롱한 시의 언어와 예술을 통해 표현된다. 하지만 어떤 아이디어들은 분명합니다. "선봉! 험한 봉우리에서/주위를 둘러보신 적이 있습니까? 해방되더라도 산기슭에 있는 중생을 생각해야 한다! " 여기서 우리는 시인의 큰 슬픔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수백만 마리의 생명/무궁무진한 총불을 파괴하기 위해, 적막한 밤에 손에 쥐고 있는 나방을 슬프게 창밖에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연히 이것은 전쟁 희생자들에 대한 항의이다. 이런 반전 사상과 인민의 자유 해방을 추구하는 정신은 그녀의 시에서 찾기 어렵지 않다. "춘수" 는 그녀에게 많은 생각을 주었다. 그녀는 샘물이 천천히 세계로 흘러가기를 원했고, 그녀는 샘에 앉아 답을 기다리고 싶었다. 그녀는 세상이 영원히 봄이 되기를 바랬다. ...

빙심의 시는 내용이 매우 풍부해서' 사랑의 철학' 의 만능과는 거리가 멀다. 그녀의 공백시에는 동경, 추구, 사랑, 증오, 꿈, 환멸이 있다. 각 시는 서로 다른 경험, 지식, 경험, 예술수양, 독자마다 다른 느낌을 준다. 그래서 그녀의 시의 미적 즐거움은 다르다. 진정한 시가만이 이런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신문학사에서 빙심은 줄곧' 가파' 의 선구자이자 대표라고 불렸는데, 이는 그녀의 소설과 산문 창작뿐만 아니라 그녀의 시에도 반영된 것이다. 그녀의 시와 그녀의 산문 스타일은 거의 일치하고, 섬세하고 상큼하며, 청수는 멀지만 깊이가 부족하지 않고, 웃음 속에 눈물을 머금고, 진선미를 추구하는 개인화된 서정 주인공이 되어 신시 왕국의 1 세대 시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