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미국 고전 산문 발췌 감사

미국 고전 산문 발췌 감사

1 인생은 끝없는 바다이고, 사람은 바다 위의 작은 배다. 바다는 결코 평온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은 항상 기쁨과 슬픔이 있다. 무명의 고민이 닥칠 때 좌절감과 망설임이 모든 신경을 태우고 있다. 그러나 친구, 조용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라, 더 이상 고통이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 앞에는 먼 곳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울퉁불퉁하지만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모든 사람이 멀리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신발 속의 모래를 비우지 않았기 때문에 중도에 그만두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의 감정을 주도하는 것은 행복과 고통 자체가 아니라 마음이다.

생활의 고민이 닥쳤을 때, 짐을 내려놓고 밝은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고, 부드러운 파란색이 당신의 마음에 비치게 해 주십시오. 마치 어렸을 때 질렸을 때와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푸르고 부드러운 잔디밭을 찾아 눕히고, 햇빛이 얼굴을 향하게 하고, 미풍이 너의 마음을 스쳐 지나가게 하고, 주름살 한 점도 없다.

층층의 좌절에 둘러싸여 있을 때 창문을 열어 상쾌한 신선한 공기가 들어오게 하고, 향기롭고 감미로운 흙 냄새에서 약간의 평온을 찾아라. 마치 어릴 때처럼 민들레의 수염을 줍고, 볼을 부풀리고, 또 한 자루의 우산을 날리며, 깜짝 놀라 눈을 감고, 다음 소원을 빌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되면 마음속에 위로와 기쁨이 더 많아진다.

무력한 우울이 올 때 눈을 크게 뜨고 석양을 보고 벌레 울음소리를 들어 주세요. 어릴 때처럼 마당에서 귀뚜라미 울음소리를 듣고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올려다보았다. 이렇게 되면 짜증나는 모든 소음이 점점 사라지고, 네가 가진 것은 조용한 마음이다.

조용한 마음을 유지하면, 내가 행복하지 않아도 눈살을 찌푸리지 말라는 진심 어린 감탄을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인생은 짧다, 내가 왜 고생할 필요가 있느냐?

조용한 마음을 유지하면, 넓음은 슬픔을 희석시킬 수 있고, 고요함은 혼란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네,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마음의 창문을 열고 즐거운 햇빛과 달빛이 들어오게 하면 조용한 마음에는 영원한 기쁨의 노래가 있습니다.

조용한 마음을 유지해야만, 너는 끊임없이 초월하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할 수 있다. 먼 곳이 영원한 곳이라 해도 무언가가 탄생한다-기적.

감사:

세상은 화려하고, 사람은 경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물질 세계에서 머리 없는 파리처럼 마구 부딪쳐서 조용한 마음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사람의 마음은 고요하기 어렵고, 고민이 많고, 즐거움이 적기 때문이다. 파트너가 많고 친구가 적다. 죽은 등불에 혼자 앉아 있는 사람이 많아지고, 걷는 사람이 적다. 의기소침하고 퇴폐적인 사람이 많아지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사람이 적다.' 담담하고, 조용하고, 멀고', 좋은' 조용하고, 멀고', 그래, 고요해야만 우리는 개방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고, 도전할 용기가 있어야 성공의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마음을 가라앉히면 더 아름답고 의미 있게 되고, 더 성숙하고 차분하게 되고, 행복과 인연을 맺고, 성공과 악수를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조용한 마음을 지키며 온 세상을 지켰다.

미국 고전 산문 발췌와 감상 2. 여름 내내 가득 찬 것은 긴장되고, 열렬하며, 긴박한 멜로디이다. 난로에 차가운 물 한 대야가 거품이 마침내 끓어오르는 것처럼 산비탈에 모래질의 가는 풀이 점점 숱이 많은 털로 자라나고, 숲 속의 옅은 푸른 연기도 검은 긴 벽으로 응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모처럼 나비가 덩실덩실 춤을 추는 것을 보았지만 매미가 싫어졌다. 잠엽 사이에 긴 소리가 난다. 붉게 타오르는 태양은 황금빛 땅을 굽고, 보리물결은 구르며 먼 산을 치고, 하늘의 구름을 치고, 도로 위의 차를 두드리며, 파도처럼 배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은 세상의 만물을 지배하고, 열풍은 들판을 가로질러 성숙한 밀향을 불어온다. 반년의 저축을 거쳐 봄의 정신은 이미 웅장한 기세가 되어 들판에서 뒹굴며 천지 사이에 솟아오른다. 여름이 왔다. 여름의 색깔은 황금색이며, 그림의 관점에서 보면 일리가 있다. 봄의 색깔은 푸른 보논죽처럼 차갑고 푸르며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색깔은 뜨거운 붉은 색으로, 저녁노을, 단풍과 같이 사물의 극치를 예고하고 있다. 여름과 춘추 사이에 자연적으로 중성인 대추는 이미 수확이 끝났으니, 희망은 끝이 없다. 이것은 전후와 인생이 바뀌는 성수기이다. 봐라, 보리가 막 베었는데, 밭에 있는 그 하나, 칠팔 개를 메고 있다

푸른 잎면의 솜 모종, 공중에서 고함기를 들고 있는 수수옥수수, 땅에 기어오르는 참외는 모두 generate 에서 생기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이때 그들은 봄바람과 가랑비 속에서 길지 않지만, 무더위의 증산 아래 가지가 무성하여 가을의 끝을 향해 마지막 스퍼트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감상]

이 문장 () 는 겨우 몇 백 글자밖에 안 되지만, 당대 산문에서 얻을 수 없는 가작이다. 문장' 냉수 한 대야',' 숱이 많은 머리카락',' 검은 색의 긴 벽' 이라는 세 가지 비유로 시작해 서툴게 보이지만' 여름 내내',' 모래 속 가는 풀',' 그윽한 푸른 연기' 의 특징을 생생하게 재현하며 여름 경치의 거시적인 그림을 그려냈다. 그' 귀찮은 매미, 세엽이 계속 울린다' 는 말은 위의 렌즈 세트의 음성 해설과 같다. 이곳의' 귀찮음' 은 여름의 무더위를 표현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다. 나무 꼭대기를 넘나드는 긴 소리는 여름 경치의 밝은 빛을 반사하고,' 매미가 숲 속에서 조용히' 하는 분위기를 부각시키며 여름 대지의 풍부한 두께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따라서, 목소리와 무성 속에서 작가는 전문을 위해 위풍당당하고 긍정적인 주제를 설정했다.

점프하는 미산호는 파도가 일렁이고, 끝없이 펼쳐진 호수 위에는 가끔 물에 떠받치는 마을이 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는 푸른 벽돌집이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서는 어망이 어망으로 몇 리 보인다.

배를 타고 호수 한가운데로 가면 갈대가 너에게 손짓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소와 양 떼가 갈대숲에서 흔들리고 고개를 숙이고 먹이를 찾는다. 근면한 농민이 그의 바쁜 하루를 시작했다. 우리 배는 광활한 호수 위에서 순풍에 따라 운항한다. 무리를 이룬 오리와 거위들이 노인의 외침 속에서 둥지를 뛰쳐나와 소리를 지르며 물 속으로 뛰어들어 수면에서 날개를 치고 있다. 한가한 어부는 마을 그늘 아래 맨발로 말하고, 아름다운 마을 고모는 흰 치마와 빨간 치마를 입고 석대에서 빨래를 한다. 그녀가 먼 곳의 손님들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고개를 들어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후대를 잘하는 어부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그들은 열정적으로 당신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여자들과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너와 함께 활짝 웃을 것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접시처럼 파란 연잎에 붉은 빛이 섞여 수십 무 () 의 눈덩이가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눈을 동그랗게 감은 늙은 연꽃이 고개를 흔들자 어부는 웃으며 말했다. "반쯤 닫힌 연꽃은 가장 날것으로 먹는 과일이다." 작은 배는 즐겁게 계도 연못을 가로질러 마름모 연못을 가로질러 빈 수면으로 노를 저었다. 긴 어망이 보이지 않는다. 작은 배 한 척이 한 마을 고모가 운전해서 연못을 나와 그물로 내려갔다. 마을 고모가 노로 물을 때리며 소리를 지르는 것은 매우 웃긴다. 어부는 그녀가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만나 그물로 돌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먼 곳의 청산이 가깝고, 층림과림이 온 산에 가득하다. 산기슭, 넓은 아스팔트 길, 사람들이 오가는 곳, 넓은 부두, 대열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석양은 벌거벗은 아이처럼 서방의 천국으로 달려갔다. 먼 마을이 엷은 안개에 휩싸여 점점 흐려졌다. 강을 건너던 노인이 일을 마치라고 잔소리를 하자, 우리 배는 연랑 속에서 점점 멀어졌다. 그 뒤에 창산, 작은 나무, 가까운 물. 금빛 세계를 드러내다.

[감상]

수향의 여름 풍경과 분위기를 문장 묘사했다. 호수를 중심으로 사방을 둘러보고, 호광산색, 양오리 거위가 한눈에 들어온다. 한 폭의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그림이 작가의 묘필 아래 생동감 있게 우리 앞에 나타났다. 작가의 글에는 생명이 있고 생명이 없는 모든 것이 사람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점프하는 미산호',' 호루가 너에게 손짓한다',' 노련과가 활짝 뜨고, 사람이 고개를 젓는다' 는 등 그림의 기조를 더욱 밝게 한다. 또한, 문장 속의 단어는 수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정확하고 생동적이다. 예를 들면 "호수면에 가끔 물에 의해 들어올리는 마을이 있다" 는 것이다.

미국 고전 산문 감상 4 수면 위에 오래된 석교가 아치형으로 수려한 눈썹 같다.

석교 아래에는 물 속에 다리가 있고, 사람과 우산, 개와 치자꽃, 죽모, 그리고 증기전을 파는 짐이 있다.

빛 속에는 그림자가 있다.

강둑은 좁고 가파르며, 해안에는 회랑이 있고, 찻집, 서점, 술집은 강변까지 뻗어 있다. 집주인, 뒷문의 돌계단, 자매들이 돌계단 위에 쭈그리고 앉아 채소를 씻고 발을 밟고 쌀을 씻는다. 그들의 프린트 수건은 가지각색의 바닐라와 같다.

그들의 부드러운 말, 연의 닫아 의 귀환 처럼, 사랑의 속삭임 을 연주하고 있다;

다리 위, 다리 아래, 바구니 안에는 생생한 오징어, 황새치, 고등어가 있습니다.

대나무 바구니에는 물에 담근 마름모, 연근, 심벌즈, 마름모가 있다.

작은 거리, 석판이 깔려 있지만, 물에 담그는 것 같고, 강항만처럼 비린내가 나요? 아마도 이것은 강남의 스케치, 강남의 한 귀퉁이일 것이다.

소주 평탄, 실크 끈의 부드러운 목소리;

그 소녀는 역사보다 더 아름답고 똑똑합니다. 어쩌면 이것이 강남의 이미지와 성격일까요?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산문시' 강남' 은 미문이다. 아름다움은 그 시정화의 의경에 있다. 아름다움은 그 묘어 연주에 있어 의미가 깊다. 감정미와 언어미의 결합은 이 글의 독특한 풍격이 되었다. 강남' 은 아름다운 강남수향화권으로, 읽으면 사람을 매료시킨다.

강남을 쓰는 것은 어렵다: 광활한 강남, 풍경과 풍토와 인정이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 쓰는 법, 각도를 고르는 법, 상당히 고심했다. 이 글은' 강남수향' 이라는 독특한 지역을 적절히 선정해 스트레칭과 세련된 필묵으로 수경과 인물을 그려냈다. 전문은 285 자, 강남의 한 구석에 불과하지만, 이 코너는 강남의 축소판으로 전형적인 특색이 돋보이는 강남이다. 확실히 가을의 아름다움을 아는 잎이 하나 있다.

미국 고전 산문 감상 5 일반 모래에는 진귀한 금이 매장되어 있고, 일반 토양은 생생한 생명을 낳고 있다. 평범한 사업 뒤에는 아름다운 인생이다.

우리는 스타가 소장한 애완동물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 정치인의 종횡협력을 갈망하지 마라. 고의로 부를 추구할 필요는 없다.

파악만 하면 평범한 생활에도 독특한 풍경이 있다. 위안룽핑 농대의 한 졸업생이 농학교에 가서 가르치러 갔다. 그는 매우 진지하게 가르쳤다. 그는 생물학, 작물 재배학, 유전육종학, 농업 기초 수업, 전문 과목을 강의하며, 가르치면서 배우고, 교실에서 논밭까지 나가 실천에서 답을 찾는다. 그는 합격한 중학교 교사 한 명만 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농업과학연구에서 출석을 부르고 싶어한다.

그는 19 의 오랜 교육 기간 동안 교육에 지식을 축적하여 교육, 생산, 과학 연구의 결합을 통해 많은 농업 과학 기술 성과를 창출했다. 오늘날, 위안룽핑 잡종 벼는 중국의 식량 부족 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식량 안보에 큰 기여를 하였다. 3 피트 강단에 얽매이지 않고 대지와 미래를 내다보며 꿈과 희망을 뿌리고 근면과 땀을 뿌린 평범한 교사가 결국 세상을 축복하는 위업을 이루어 묵직한 인생을 거둬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범한 일자리는 평범하지 않은 마음을 가져야 평범하지 않은 업적을 만들 수 있다.

한 우체부가 고객에게 자기소개를 해주고, 고객이 출장을 갈 때, 그는 잠시 고객의 편지를 보관하고, 포장하고, 고객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도록 자기 소개를 할 것이다. 이 우체부는 우체부 프레드이다. 프레드는 모든 것을 진지하게 대했고, 불완전함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의 규범은 다른 사람이 얼마나 당황하든, 다른 사람이 얼마나 걱정하고 초조해도 그는 얼버무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어떤 메일도 지연되거나 잘못 거는 적이 없다. 그는 여태껏 투기를 하지 않고 절대적인 정확성을 추구했다. 그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일 그의 경력의 걸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국에서는 세계 최고의 대기업이든 성장하는 중소기업이든 우체부 프레드는 이미 혁신 서비스와 부가가치 서비스의 대명사가 되었다. 기업들은 매년' 프레드상' 을 설립하여 서비스, 혁신, 책임에 전문적인 정신을 가진 직원들을 독려한다.

프레드는 2 억 미국인의 관념을 바꾸었다. 평범하지만 평범함을 거절하다! 기회는 모든 사람에게 평등하다. 당신이 찾고 있는지, 평범한 일에 평범하지 않은 성적을 내는가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기회명언) 모든 평범하지 않은 성과는 모두 평범하지 않다. 평범한 모든 것을 잘 하는 것이 평범하지 않다. 일을 대하는 것, 첫째, 평범함을 얕보지 마라. 둘째, 평범한 일을 평범하게 만들지 마라. 공평한 업무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 될 수 있다.

감상 분석: 문장 주제는 명확하다. 일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면 평범한 생활에도 독특한 풍경이 있다. 저자는 주로 예시적인 방법을 채택하여, 예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진실하고 설득력 있게 세부 사항을 묘사한다. 작가의 사건에 대한 정확한 묘사는 그가 평소에 세심하게 축적하고 광범위하게 읽었기 때문일 것이다. 이것은 학생들이 배울 만한 것이다. 문장 언어는 명확하고, 매끄럽고, 문예로 주제를 꽉 채울 수 있다. 좋아!

내가 4 학년 때, 아버지는 절강에 나가 아르바이트를 하셨다. 그의 일은 매우 피곤하다. 집에 전화할 때마다 그는 우리 엄마에게 그에게 가서 밥을 해 달라고 했다. 어머니는 아직 고향에 살고 있는 우리 세 형제자매를 떠날 수 없고, 그녀의 가금류와 밭을 떠날 수 없다 ... 아버지가 아파서 어머니는 돼지를 팔아서 집안의 모든 것을 돌보며 그를 찾아갈 준비를 했다.

우리 엄마는 나의 형제 자매들을 모두 데리고 집에 혼자 남겨 두었다.

어머니가 떠나시자 나는 후회하기 시작했다. 그날 나는 학교에서 공부하기 때문에 그들을 보내지 않았다.

그날 나는 매우 슬펐다. 그 반은 국어반이다. 나는 몇 과목을 가르쳤다. 기억이 잘 안 나요. 선생님의 말씀을 나는 전혀 들을 수 없어 그곳에서 몰래 울었다. 다행히도 그날 선생님께서 본문을 읽으라고 하셔서 나는 계속 자리에서 울었다. 아무도 보지 못했다. 내가 책을 세우고 서 있는 책으로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막았기 때문이다.

몇 번이나 자리에서 일어나 선생님께 나가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어요. 제가 가야 할 엄마를 보러 나갈 수 있도록.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결국 확고한 용기는 없다. 나는 수업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고, 나 혼자만 여전히 자리에서 울었다.

그 수업은 오래 지속된 것 같다.

수업이 끝나자 친구가 나와 놀러 나가자고 했다. 나는 아무도 내가 울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아서, 나는 머리를 묻고 "나는 가고 싶지 않다" 고 거절했다. 내 친구는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했다 ... 혼자 자리에 앉았는데, 내 눈물이 개울의 용솟음치는 것처럼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정오에 나는 매우 슬펐지만, 나는 익숙한 그림자를 보았다. 맞아요! 엄마야! -우리 엄마! -엄마 안 갔어! 나는 흥분해서 교실을 뛰쳐나와 하마터면 복도에 넘어질 뻔했다. 어머니는 미소를 지으며 부드럽고 자애롭게 미소를 지으셨다. 그녀의 눈은 핏발이 가득 찼고, 눈꺼풀이 부어올랐고, 머리에는 은실 몇 가닥을 더했다. 나는 우리 엄마도 울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우리 엄마가 왜 울었는지 안다.

엄마가 말했다. "버스가 너무 붐벼서 기사가 내일 갈 수 있다고 했어요."

고맙게도, 우리 엄마가 돌아오셔서, 나는 또 우리 엄마와 하룻밤을 더 지낼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여섯 살 때부터 엄마를 떠난 적이 없다. 나는 내가 우리 엄마를 떠날 줄은 생각도 못했지만, 우리 엄마는 결국 떠날 것이다.

어머니는 떠나셨고, 어느 날 돌아오셨습니다. 이것은 영구적인 분리가 아니다. 나는 줄곧 이렇게 나를 위로해 왔다.

다음날, 우리 엄마는 정말 가셨고, 나는 정말 더 이상 울지 않았다.

나는 항상 엄마의 떠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다른 아이 엄마가 학교에 와서 물건을 배달하는 것을 자주 보니 코가 시큰하다. 때때로 사촌 집에서 나는 사촌 형을 우리 엄마라고 부른다.

엄마가 집에 전화할 때마다 나는 항상 울어요. 그때 우리 엄마가 이웃집에 전화를 했는데 이웃이 학교에 와서 전화를 받으라고 했다. 가는 길에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말을 하고 울지 마라, 다른 사람이 심하게 보지 않도록. 하지만 엄마가 나에게 생활상의 일을 물으실 때까지 나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서둘러 출근했다. 나는 작은 소리로 울고 있어서 아버지와 이야기할 때 오랫동안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듣지 못했다.

황급히 전화를 끊은 후, 나는 교실로 돌아와 어머니가 집에 계셨던 날을 회상했다.

감사:

이 작문은 뒷모습을 배우고 정리한 것이다. 뒷모습' 은 아이들에게 더 섬세한 각도에서 부성애를 더 깊이 느끼게 한다. 이 때문에 많은 학우들도 부성애와 모성애의 관점에서 작문을 한다.

어린 작가의 어머니는 미성년자 아이만 남기고 나갔다. 그 이별을 경험하는 과정, 그리고 그 이별 후 그리운 씁쓸함, 아이의 느낌은 특히 심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보통 그녀는 이런 기회나 조건이 없다. 오늘 본문을 배우고 작문을 완성하는 것은 이미 객관적인 조건에 이르렀다. 결국 아이의 감정이 이렇게 터졌다!

미국 고전 산문 발췌 감상 7 대막 장연, 추운 달 적막한 봄, 부스럭거리는 소리, 천년 장풍. 내 등은 막고굴 떨고 있는 몸에 기대어, 앞길은 현석이 반평생을 외롭게 살아온 신앙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돈황은 백년의 치욕이고, 서행로는 천년풍상이다.

역사 기록에 의하면, 현장은 서행이라 대부분 혼자였다. 서유기의 세 제자는 내 눈에는 현석 정신의 세 가지 측면, 즉 오공-개척자의 용기였다. 팔계-보행자의 집착; 외로운 사람의 인내.

오공, 거의 모든 남자들이 숭배하는 예술적 이미지는 용감한 자의 이미지이다. 그는 줄곧 앞으로 나아가면서 가시덤불을 걸치고 감히 길을 막고 있는 모든 사람들과 싸웠다. 길을 여는 데는 항상 희생과 피가 수반된다. 하지만 용기와 확고한 신념이 있다면 선행자는 손오공처럼 철손목, 금강이 나쁘지 않을 수 있다. 현장은 강철 같은 의지와 강철 같은 의지를 가진 선구자다. 천년의 황사가 그의 단단한 발자국을 날려버릴 수 없다는 것이 바로 그의 용기의 증거이다. 팔계, 그는 늘 놀림을 받지만, 내 눈에는 그가 가장 집착한다. 유혹이 없으면 견지의 가치를 보여줄 수 없다.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견지의 난이도를 나타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서행의 팔계가 가장 흔들렸지만, 그는 끝까지 버텼다. 이런 얻기 어려운 가치는 많은 여행자들이 견지하는 동력이다. 현장아, 너는 견지해야 한다. 청춘의 세월, 나는 반평생을 침묵했고, 수없이 생사의 궁지에 직면했다. 사막이 가져온 공포와 절망은 현장이 꽉 물고 있는 이를 통해 사라졌다.

사승아, 그는 늘 과묵하다. 소설 속에서 그는 말을 잘 하지 못하고, 차근차근 웃지 않고, 성실하게 사귀었다. 사승은 세 제자 중 가장 얕지만, 그의 발걸음은 조금도 느리지 않다. 이것이 바로 길에서의 생활이자 현장이 서쪽으로 여행하는 인생 상태이기도 하다. 얼마나 많은 낮과 밤, 그는 혼자 망망한 모래 바다를 걸었고, 친구도 없고 동반자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외로움은 외로운 사람에게 자연재해보다 더 무섭다. 그러나 현석의 마음속에는 그의 지극히 높으신 부처가 있다. 그의 깊은 눈빛에서 너는 그의 고독한 마음을 볼 수 있다.

현장은 대사로서 그의 일생에서의 신앙의 의미를 해석했다. 걷기가 어렵고 길이 많다. 신념은 모든 용기와 견지의 원천이며 외로움에 대항하는 힘이다. 당나라 sanzo,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진짜, 마지막, 유일한 강자, 모든 힘과 위대한 상징입니다.

국경의 광풍이 불어 온몸이 쑤시고 이국 타향에 사는 중국 보물이 더욱 아픕니다. 올해는 왕원이 돈황문명의 보물 창고를 연 지 100 주년을 맞았다. 돈황학을 연구하는 학자들, 너희들은 항상 여기에 서서 서쪽으로 현장의 길을 바라보지?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용기와 끈기를 느끼고 외로움을 참는 법을 배웠습니까? 그리고, 나는 네가 길에서 현석을 추구하고, 막고굴, 돈황문화를 구하고, 중화문화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직 갈 길이 멀고 멀어야 한다. 기도하세요. 오늘 시험장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950 만 수험생은 내일도 현장길, 돈황학의 길, 중국 문화 부흥의 길을 밟을 것이다!

감상 감사: 이 글은 현장서유의 소재와' 서유기' 신화, 현장에게 새롭고 깊은 해석, 즉 오공-개척자의 용기를 부여한다. 팔계-보행자의 집착; 고독한 사승의 은근함은 현석 정신의 세 가지 측면이다. 이 세 가지 정신이 개척한 길은 현석을 이루었고, 돈황학 연구자도 성취할 것이다.

송나라에는 부자가 한 명 있다. 어느 날 그의 집 벽은 큰비로 파손되었다. 그의 아들이 말했다. "네가 고치지 않으면 누군가가 훔친다." 부근의 한 노인도 같은 말을 했다. 그가 말했듯이. 그러나 부자는 아들이 똑똑하다고 생각했지만 옛 이웃이 훔쳤다고 의심했다. 감정의 친밀함은 옳고 그름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깊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심지어 주도적인 것으로 보인다.

이해는 배이고, 감정은 바람이며, 당신을 진리의 간청으로 날려 버릴 수도 있고, 당신을 무저갱으로 뒤집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해는 토양이고, 감정은 태양이며, 오아시스를 낳고 사하라 사막을 폭로할 수 있다. 이해는 강이고 감정은 대지이다. 강은 산에 의해 왜곡될 수도 있고, 여기저기 평평해질 수도 있다.

한쪽이 현지에서 한쪽을 기르다. 고향은 한 사람의 출발점으로서 네가 태어난 순간부터 너의 인생에 낙인이 찍혔다. 어머니의 품, 아버지의 눈빛, 사랑하는 사람의 조롱은 이미 어린 시절의 기억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향의 산과 물, 고향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이웃의 말 한 줄, 고향의 풍토와 인정을 형용할 수 없다. 고향의 본연의 요람에서 인생관이 자라기 시작했다. 이런 인생관은 일단 사람의 골수에 들어가면 인생의 비바람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니니,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학교에서 선생님은 사람의 둘째 부모가 되었다. 하나는 각 제스처가 학생들의 학습 대상이라는 것이다. 그는' 무엇을 읽을지 모른다' 는 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진리를 퍼뜨려 그 곤혹을 해결했다는 것이다. 좋은 정원사는 꽃을 심지만, 나쁜 정원사는 잡초가 자란다. 이것이 바로 선생님이' 심사숙고하고 자구하고 옳고 그름을 가려야 하는 이유' 이다.

감정이 사람에 대한 인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어떤 사람들은 친척처럼 친하지만, 그 말을 듣고, 그 행을 믿는다. 싫으면 네 말을 들어라, 너를 봐.

장미는 아름답지만 가시가 있다. 감정에는 그것의 장단점이 있으니, 우리는 좋은 것을 선택해서 따라가고 나쁜 것을 바꿔야 한다. 우리는 진위를 분별하는 지혜가 있어야 하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좌우되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친지들의 말을 듣고 주식을 쫓는다. 곤궁한 가정이 될 것이다. 측근에게 귀를 기울였기 때문에, 자신의 이성이 부족했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이 한 가지 물건의 가치를 알고 있을 때, 나중에 알게 될 때, 당신은 그 가치를 누릴 수 있습니까? (존 F. 케네디,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주의 깊게 듣고, 눈을 반짝이게 닦다. 원근을 불문하고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글의 저자는 경전을 인용하는 데 능숙하여 문장 증색을 많이 한다. 2 단, 전체 문장은 감정과 인지의 관계를 충분히 설명했다. 채점: 내용 23 점; 택배 24 점 개발 수준 10 점 0 점을 공제하다. ***57 점.

눈은 여러 가지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물건이다. 창밖의 눈이 버들개지, 갈대처럼 하늘에서 내려왔을 때, 대지가 눈으로 흰 카펫처럼 장식되어 있을 때, 창가에 서서 그들을 보면 많은 감명을 받게 된다. 그들은 나를 즐겁게 해 주고, 불쾌한 일을 만나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눈송이가 하얗고 순수하다. 그들은 또한 지구를 매우 순수하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나는 눈이 모든 것을 순결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을 그것처럼 아름답고 순결하게 만든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때 눈송이 한 조각이 창문에 부딪쳐 즉시 녹았다. 나는 눈이 멈춘 후에 곧 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들을 녹이는 것을 정말 싫어한다. 그러나 눈은 결국 녹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의 짧은 생명은 식물을 보호하고, 촉촉하고,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가장 사심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묵묵히 자신의' 생명' 을 바친다

"에델바이스, 에델바이스." 눈송이가 세상을 침례하는 것을 보면 에델바이스의 멜로디가 내 머릿속에 메아리친다. 이 노래의 서정적인 선율은 눈의 아름다움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눈이 정말 에델바이스처럼 우리 조국을 보우하고 세계 평화를 보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 눈이 그립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눈이 멎을 때, 태양이 또 대지를 비추고 있다. 한차례의 바람이 땅과 나뭇가지의 솔눈을 날려 푸른 하늘을 날고, 햇빛이 그것을 더욱 맑게 했다. 이때, 나는 눈이 이 마지막 시간을 이용하여 그 마지막 아름다움을 모두 드러내고, 소리 없이 사라지고, 물로 변해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모용의' 동화' 가 낮게 울리자 온 세상이 하얀 꽃의 그늘에 휩싸였다. 하늘은 맑고, 산들은 면면하게 이어져 있고, 하얀 꽃 한 송이가 흐르는 강과 같다. 세상의 모든 생명이 예약을 해야 할 것 같다. 이 순간, 투명한 햇빛 아래서 그들은 동시에 환호하며 동시에 회전하여 무수한 부동점으로 변했다. 이렇게 흰 꽃이 만발한 오후는 언제나 낯익은 것 같고, 항상 어떤 시공간에도 넣을 수 있는 집합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시경, 초사, 고전주의, 후인상주의-인류의 어떤 아름다운 기록에도 이런 오후, 이런 초여름이 있어야 한다.

감상 감상: 이 글은 생동적이고 아름다운 획으로 동화가 만발한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시각과 청각의 결합, 움직임의 결합은 활력과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번화한 만개한 광경을 흐르는 강에 비유하고, 햇빛을 알코올과 꿀에 비유하며, 이 광경을 아름답게 묘사했다. 마지막 문장은 언어상황을 강화하여 동화가 만발할 때 분출하는 생기를 느끼게 한다. 마치 산비탈 전체가 동화로 뒤덮인 것처럼 생명의 장력이 무한히 뻗어나가는 것 같다. 작가의 상상력은 낭만적인 꿈으로 가득 차 있다.

미국의 고전 산문 발췌에는 감상 문장 10 수면에 오래된 돌다리가 아치형으로 되어 있어 마치 수려한 눈썹과 같다.

석교 아래에는 물 속에 다리, 사람과 우산, 개와 치자꽃, 대나무 모자, 증기전을 파는 짐이 모두 파도 속에서 흔들리고 있다.

강둑은 좁고 가파르다. 해안에는 회랑, 찻집, 서점, 술집이 강변까지 뻗어 있다. 집주인, 뒷문의 돌계단, 자매들이 돌계단 위에 쭈그리고 앉아 채소를 씻고 발을 밟고 쌀을 씻는다. 그들의 프린트 수건은 가지각색의 바닐라와 같다.

그들의 부드러운 말, 연의 닫아 의 귀환 처럼, 사랑의 속삭임 을 연주하고 있다;

다리 위, 다리 아래, 바구니 안에는 생생한 오징어, 황새치, 고등어가 있습니다.

대나무 바구니에는 물에 담근 마름모, 연근, 심벌즈, 마름모가 있다.

작은 거리, 석판이 깔려 있지만, 물 속에 담그는 것, 강, 항구, 생선 비린내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이것은 강남일 것이다. 강남 코너 스케치.

소주 평탄, 실크 끈의 부드러운 목소리;

그 소녀는 역사보다 더 아름답고 똑똑합니다. 어쩌면 이것이 강남의 이미지와 성격일지도 모른다.

감사:

산문시' 강남' 은 미문이다. 아름다움은 그 시정화의 의경에 있다. 아름다움은 그 묘어 연주에 있어 의미가 깊다. 감정미와 언어미의 결합이 글의 독특한 풍격이 되었다. 강남은 아름다운 강남수향화권으로, 읽으면 사람을 매료시킨다.

강남을 주제로, 쓰기 어렵다: 광활한 강남, 쓸 풍경과 풍토가 너무 많아 어떻게 쓰는지, 각도를 고르는 법, 고심하고 있다. 이 글은' 강남수향' 이라는 독특한 지역을 적절히 선정해 스트레칭과 세련된 필묵으로 수경과 인물을 그려냈다. 전문은 285 자뿐이고, 쓴 것도 강남 일각일 뿐이다. 하지만 이 코너는 강남의 축소판으로 전형적으로 특색이 돋보이는 강남이다. 확실히 가을의 아름다움을 아는 잎이 하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