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 낭송 경기의 심판이 되는 법

시 낭송 경기의 심판이 되는 법

우선 선수들의 감정이 풍족한지, 사용된 어조와 감정이 낭송된 시의 분위기와 분위기를 완전히 드러낼 수 있는지, 예를 들어 매우 슬픈 시를 낭송하는 사람은 비교적 경쾌한 어조로 낭송한다. 이는 시 자체의 경지에 전혀 맞지 않는다. 시 자체의 내포를 전혀 파악하지 못했다. 실패한 낭송도 있다. 또한 < P > 는 선수 표준어의 발음이 표준인지, < P > 는 글자 < P > 가 명확한지 여부다. 이것을 두 번째 요점에 두는 이유는 결국 표준어를 시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표준만 하면 되고 반드시 매우 표준적일 필요는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하지만' 사예' 가 나뉘지 않고' 흔적가로' 가 동등하지 않은 평평한 < P > 혀 < P > 나 앞뒤 비음을 가리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면 엄격하게 점수를 공제해야 하는 것은 비교적 심각한 발음 문제다.

세 번째 요점은 무대가 발휘되는 것에 달려 있다. 선수들의 동작, 얼굴 표정 등 그가 낭송한 어조, 감정, 시의 내면과 조화를 이룰 수 있을까. 예를 들어, 낭송할 때 그의 어조가 매우 슬프지만 얼굴에 웃는 듯한 표정이 나타난다면, 이는 실패한 낭송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네 번째 요점은 태풍과 옷차림이 적절한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이 정도의 기동 유연성은 비교적 크며, 기본적으로 심사위원의 취향에 달려 있어 비교적 잘 파악된다. < P > 마지막 요점은 선수들이 혁신을 발휘하고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춤에 어울리는 사람을 찾거나, 정경을 낭송하거나, 형식적인 혁신이 있다면, 적당히 가산점을 추가해야 한다. < P > 이것만 할게요. 제가 당시 학생심사위원이 되기 전에 훈련한 선생님이 대체로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도와드리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