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찬란함은 언제나 봄의 모든 시편이다.
찬란함은 언제나 봄의 모든 시편이다.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봄나들이는 햇빛이 맑고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수라바야에서 새롭게 바뀌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만발하고, 오색찬란하며, 곳곳에 봄의 경치가 가득하다.
확장 데이터
1, 봄날의 창작 배경
문자 그대로 이 시는 저자가 봄나들이를 할 때 봄나들이에 대한 인상이다. 작가의 생활 연대에 따르면, 이 시가 창작되었을 때, 시수는 이미 진 () 이 점령하였으며, 시수 () 에서 수영하는 것은 실제 일이 아니라 가상적인 일이라고 추측했다. 작가는 수라바야에 가본 적이 없지만, 이 시는 수라바야로 쓴 것이다. 그 이유는 주의 심리가 잠복해 있고, 그는 공자를 좋아한다. 그는 공자가 우리의 생각에 살기를 갈망하기 때문에 향기를 풍기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봄날 감상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봄에 관한 시라고 생각한다. 시에 쓴 풍경으로 보아도 비슷하다. 여기서 우리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모든 풀, 나무, 석두 한 조각 위에 오려내지 않고, 넓은 공간에서 붓을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 그대로, 이 시는 봄나들이의 인상을 쓴 것 같지만, 향기를 찾는 곳은 시수하마다. 송나라 때 김인이 점령한 곳이다. 주씨는 북에 가본 적이 없고, 물론 수라바야의 봄까지 수영할 수도 없다. 사실 시 중의' 수라바' 라는 단어는 공자를 비추고 있다. 춘추시절 공자는 주와 사 사이에서 연가를 하며 제자를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위' 향 찾기' 란 성인을 구하는 길을 가리킨다.
끝없는 풍경' 표현 공간은 매우 넓어 시인이 영화를 통해 성도를 찾으려는 원래의 의도를 드러낸다. 동풍' 은 계몽을 비유하고,' 오색찬란하다' 는 유가 사상의 풍부함을 비유한다. 시인은 성인의 도를 기계를 밀고 모든 것을 밝히는 봄바람에 비유한다. 이것은 사실 철리가 풍부한 시로, 이미지 속에서 이치에 맞는다. 흔적을 드러내지 않고 철리시를 쓰는 것은 주의 천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