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봄에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봄에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이때 왕안석은 미국에서 마음이 복잡해서 정사를 끝낼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목숨을 끊을 수 없다는 것을 참을 수 밖에 없었고, 어쩔 수 없이 코를 끌고 가야 했다. 어차피 왕안석, 그는 요 2 년 동안 풍광이 사라지고 열정이 식었다. 사실, 이것이 내가 더 이상 폰의 아내가 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시 금릉에서 변량까지 대운하는 먼저 북상하고 황하를 따라 서쪽으로 가야 했다. 첫 번째 단계로서 자연은 장강을 먼저 건너는 것이다. 시 속의 경구는 바로 오늘의 진강과 과주가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는 것이다. 나는 강을 건너려고 했지만, 날이 이미 늦었기 때문에 나는 상륙하여 밤을 보냈다. 배의 왕근 안사는 강녕과 그의 옛집을 기억하고 있는가? 강물이 흐느끼면 명월이 우선인가? 설마 너는 당나귀를 타고 산기슭에서 책을 읽는 그의 한가한 생활을 그리워하지 않겠니? 중국 역사상 왕안석은 우선 정치가, 개혁가, 그리고 문학가였다. 그러나, 중국 대다수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당송팔족 중 하나인 왕안석은 그의 시로 기억되고 있다. 이 정치적 물건은 한동안 두드러졌지만 실제로는 짧다. 역사의 점수가 아무리 깊어도 큰 영향이 있을 것이고, 결국 그렇게 될 것이다. 대부분 북방의 한겨울과 비슷하다. 매우 심각합니다. 꼬리가 오래 끌렸으니 이기면 가지 마세요. 그러나 결국 얼음이 녹아 흔적이 없었다. 반면에 문학은 남방의 봄과 더 비슷하다. 모든 경치는 녹색이고, 생기발랄하며, 울창하고, 번창하고, 대대로 이어지며, 끊이지 않는다. 현재 그의 정치 개혁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완전히 대립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여곡절이 되면서, 그들은 이미 사람들의 시선에서 벗어났다. 아마도 몇 명의 연구원들만이 연구에서 이야기를 나누거나, 일부 책벌레들이 인터넷에서 다투고 구토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마도 왕안석 당시 사상에서 이 두 시는 그의 정치 헌신에 비하면 식은 죽 먹기였다. 하지만 수천 년 후, 새해에 관한 이 두 편의 시, 일요일, 봄은 마치 미가의 노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설날이 오기만 하면, 봄이 오기만 하면, 그것들은 여운이 넘쳐나게 노래할 것이다. 작가와 정치가의 차이점은 전자가 항상 감정에서 출발하고, 주요 선율이 열적이라는 것이다. 후자는 항상 이성에 귀결되고, 주요 선율은 춥다. 작가의 정서열이 오르면 끓어오르게 된다. 정치가들은 이성적으로 형세를 따져보기 때문에, 그들은 반드시 냉정하게 대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그러므로 작가는 정치를 하지 말고, 정치가도 문학을 하지 마라. 이 정도는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왕안석의 실패, 혹은 왕안석 변법의 실패, 여러 가지 내외적 원인이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불안함을 느끼고 문학가로서의 인격이 그의 행동 정도에 파악되었다는 것이다. 왕안석은 문학을 하는 책벌레도 아니고 예속풍의 정치인도 아니다. 아마도 그는 정치가로서 일류는 아닐지 모르지만, 작가로서 절대적으로 일류이다. 마오쿤, 안아민은 당송 8 인의 말을 개척했지만, 최근 천 년 동안 줄곧 널리 인정받고 있다. 작가로서 왕안석은 매우 자신 있다. 과주에 따르면 왕정초가 정치에 참여할 때 절당을 내려다보고 있다고 한다. 만약 아무도 없다면, 그는 언젠가 새로운 법률에 대해 논쟁하고 대중에게 분노를 느낄 것이다. 너희 세대는 더 이상 앉아서 책을 읽지 않아도 된다. 조현동은 정치적으로 너의 말이 이미 실전되었다고 말했다. Rugao,, 분기, 제나라 계약은 어떤 책을 읽을 수 있습니까? 징 침묵. 비록 그는 잠시 말이 막혔지만, 그가 그 무리를 경멸하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다. 자신감은 나쁜 일이 아니다. 사람은 자신감, 특히 작가여야 한다. 그러나 과신은 자만을 의미하고, 과신은 자만을 의미한다. 이는 많은 훌륭한 사람들이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에센스보다 찌꺼기가 많고, 더러움이 에센스보다 많은 사회에서, 이런 자신감있는 사람들은 자만하지 않고, 자만하는 사람은 자만하지 않는다. 왕안석이 취임한 이래 줄곧 자신감, 자만심, 오만의 정서였다. 특히 송신종 () 에서는 한 사람이 지지하고, 만인이 반대하면, 그는 자신이 독선적이고, 제 고집대로 하고, 어떤 반대 의견도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를 반대하는 사람은 발붙일 곳이 없다. 그래서, T 후 10 개월.
한때 매우 자만하고 오만했던 이 사람이 시 끝에 명월을 언제 갚았는지 보니 그의 심정은 결코 태평한 2 년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는 정치가로 숭배받고, 정치 개혁을 주재하며, 필득할 뜻을 가지고 있다. 자신감, 자만심, 오만함을 가진 사람은 모두 좌절이나 실패를 견디지 못한다. 변량 이후 민심과 격려사상을 잃은 왕안석은 분발하기가 어려웠다. 역시 10 의 이듬해, 나는 두 번째로 멈추고 강녕에서 물러났다. 가시는 다시 한 번 상봉이 되었다. 당을 인수한 후 평일에는 피곤하지만 믿을 수 없다. 신뢰하는 사람은 어떤 일도 완성하기에 부족하다. 평일 은 단지 아들 공모, 하지만 다시 죽었다. 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나는 다시 포기하고, 내가 다시 금릉의 모습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정치가로서 왕안석은 역사를 그만두었지만, 문학가로서 왕안석은 영원히 시에서 살았다. 매년, 매 봄마다, 그의 이 두 구절은 모두 기억될 것이다. 왕안석의 배경 두 편의 시, 지리위도가 약간 남향이라고 말해야 하는데, 장강 유역 주변의 풍경이어야 한다. 남방에 비해 황하 유역과 화북 평야의 계절온도차는 약 1 개월 반 ~ 2 개월 늦다. 북방의 겨울에는 꼬리가 오래 끌릴 것이고, 봄바람은 그것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적어도 양력의 3 월 말 4 월 초까지, 금방 부드러워진 버드나무 가지에서 고개를 들 수 없는 풀끝에, 깨진 얼음이 떠 있는 맑은 물 위에, 쌓인 눈이 남아 있는 들판에는 단서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이징에 사는 사람들은 서창홍벽 밖의 목련가지 끝에 거리가 하나 생겼고, 그 후에 작은 것이 큰 것으로 변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베이징에서 가장 이른 봄의 사자라고 할 수 있다. 계절의 변화를 봄으로 생각하면 북경은 봄의 느낌이 없다. 목련꽃이 피고 지는 것조차도 5 월 1 일에서 멀지 않다. 한눈에 보아도 여전히 마른 가지와 풀이 꺾인 늙은 나무이며, 여전히 북경인의 사치품이다. 정말 만물이 모두 푸르러지는 날이라, 금방 녹지 않을 정도로 푸르다. 지금은 확실히 여름이다. 북경인의 눈에는 초봄과 겨울의 차이가 크지 않다. 1920 년대에 서성구 팔도만에 사는 교사 노신도 동감했다. 둥쉬안 기록은 그가 이렇게 말했지만, 나는 북경에 봄과 가을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북방 사람들과 남방 사람들은 봄의 정보에 대해 서로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위대한 작품,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작품, 경외심을 유지하게 하는 작품은 보통 독자의 상상 속에서 완벽한 문학 세계를 형성한다. 우리가 거닐고 있을 때 경도의 시차와 위도의 온도차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작은 누락과 우연한 누락이라도 무시할 수 있다. 좋은 작품은 항상 시공간을 초월하고, 시대를 넘나들며, 좋은 시는 항상 * * * 와 계승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봄처럼 모든 것을 덮는 녹색은 너의 모든 시선을 가져간다. 네가 재미있게 놀 때, 너는 다른 일을 생각할 시간이 없다. 아마도 이런 문학의 궁극적인 입장이 우리가 추구해야 할 목표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