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한유시 스타일의 암석 분석

한유시 스타일의 암석 분석

시간순으로 여행을 서술하면 유수장부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이 시인은 매우 총명하다. 그는 영화사진작가처럼 장소를 선택했고, 인물이 앞에서 움직이고, 카메라가 뒤에서 밀고, 당기고, 흔들고, 따라다니며, 한 번에 한 화면씩 독자 앞에 나타났다. 모든 그림은 모두 정이 있고 경치가 있어 독특한 경지를 이루고 있다. 시 전체가 주로 산사에 대한 참관을 둘러싸고 있다. 시작은' 산석, 길이 좁다' 라는 말로 절에 도착하기 전의 여정을 요약하며 가파른 바위와 좁은 산길은 모두 주인공의 등반에 따라 모양을 바꾼다. 이 문장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단지 두 번째 문장에서 "그리고 내가 성전에 도착했을 때, 박쥐" 은 이미 황혼에 "절에" 라는 단어를 추가했습니다. 바로 수영을 하러 온 시인입니다. 그리고, 첫 번째 문장은 쓰지 않았다고 말해야지, 단지 명확하게 쓰지 않았다고 말했을 뿐이다. 사실 바위의 정밀함과 행동의 정묘함이 주인공이 그곳을 지나갈 때 느끼는 것이다. 바로 이런 주관적인 감정에 대한 반성을 통해 그는 힘겹게 산을 넘어 황혼에 산사에 도착했다. 황혼' 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또렷한 화면이 되기가 어렵다. 그는 교묘하게' 박쥐 비행' 장면을 골라 황혼에만 나타나는 박쥐 속에서 빙빙 돌게 하고, 즉시 주인공과 산묘를 어두운 황혼에 감쌌다. 황혼부터 사까지' 는 물론 스님을 찾아 숙소를 마련해야 하기 때문에 주인공' 승당' 의 장면이 있다. 남자 주인공은 관광하러 왔는데, 그는 관광에 매우 흥미가 있다. "대청에 오르다" 는 후 그는 즉시 물러나 당 앞 계단에 앉아 정원의 화초와 나무를 감상하며 "둥근 치자꽃-콩꼬투리와 커다란 나나처마 사이" 라는 화면이 시작됐다. 한 차례의 투우로 파초의 잎은 더 크고 푸르며, 치자꽃은 더욱 왕성하고 향기롭다. "대" 와 "지방" 은 흔히 볼 수 있는 단어이지만, 파초잎과 치자꽃, 특히' 신우발' 에서 객관적인 풍경의 특징을 부각시켜 이미지의 중요도를 높여 감탄을 금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