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당대의 신악부 운동의 주요 창도자는

당대의 신악부 운동의 주요 창도자는

당대의 신악부 운동의 주요 창도자는 백거이와 원직이다.

신악부의 기원과 발전

1. 신악부시는 두보에서 유래한 뒤 원결, 구태에 의해 계승되고, 백거이, 원직은 극력 제창했다. 중당 시대에는 백거이 () 원직 () 이 신악부시 창작을 중심으로 한 시 혁신 운동을 제창했다.

2. 이른바 신악부란 고악부와 관련된 것이다. 이 개념은 가장 먼저 백거이가 제기한 것이다. 그는 좌측에서 주웠을 때 쓴 시 50 여 수를 아름답고 다채로워' 일' 에 따라' 신악부' 로 만들었다. 안사의 혼란 이후 당나라 사회는 격동, 정치적 부패, 식견 있는 사람들이 날로 심각해지는 사회문제를 목격하고, 정치적 개량과 민족정신의 발양을 통해 날로 쇠락해가는 국가 국면을 만회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이 사상은 문단의 고문운동과 신악부 운동에 반영되었다.

당나라의 현대 사회에 대한 신악부 운동의 계몽:

1. 현실주의를 제창하고 사회현실을 반영한다: 신악부 운동은 시가 단순히 개인의 감정과 이상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현실을 진실하게 반영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런 현실주의 스타일과 사회현실에 대한 관심은 현대사회에 여전히 시사적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이 시가로 현실생활에 대한 관찰과 사고를 표현하도록 독려한다.

2. 사회개혁 추진: 신악부 운동은 당대의 사회개혁의 일부이다. 시를 통해 사회적 폐단을 비판하고 사회 개혁을 호소한다. 사회 개혁에 대한 추구와 정의에 대한 요구도 현대 사회에 동기를 부여하고, 사회 문제에 직면할 때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사회적 진보와 발전을 촉진하도록 장려할 수 있다.

3. 시의 교육 기능을 중시하라: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들은 시가 사람을 교육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회 풍조와 사람들의 사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시 교육 기능에 대한 이런 강조는 현대 사회에도 계발의 의미가 있으며, 사람들이 시를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사회 정기를 발양하도록 독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4. 민속문화 존중: 신악부 운동은 민간에서 소재와 영감을 얻고 민속문화를 존중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런 민간 문화에 대한 존중, 다문화에 대한 포용, 현대사회에도 영감을 주며, 창작에서 서로 다른 문화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다문화의 발전을 존중하도록 격려한다.

신악부 창작의 예술적 특징

1. 새로운 화제: 건안 이래 작가는 노래에 시사를 쓰며, 종종 고대 화제를 답습하고, 내용이 제한적이고, 화제가 일치하지 않는다. 백거이는 새로운 화제로 시사를 쓰기 때문에' 새로운 화제 악부' 라고도 불린다.

2. 시사쓰기: 건안 이후 작가는 자신의 혁신 소재를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 시사와는 무관하다. 새로운 제재도 있고, 시사도 쓰고, 두보를 돌보다. 백거이는 전통을 답습하여 신악부로 현실을 찔렀다.

3. 음악을 척도로 삼지 마라: 그리고 긴 구를 사용하기 시작하여 고시를 더욱 유연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