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칠언시에는 몇 군데가 있다.

칠언시에는 몇 군데가 있다.

칠언사언시는 중국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운문 형식이다. 예를 들면 7 언고시, 7 언율시, 7 언절구, 7 언민가, 7 언신시 등이 있다. 예: 무한/낙목/비/가을, 끝없이/창장/구르기/도래.

문학적 풍격으로 볼 때 고대 7 조의 전형적인 풍격은 단정하고, 두터우며, 점잖고, 우아하며, 창조의 전형적인 풍격은 우아하고 아름답다. 문장 () 의 체례 분별 서문은' 7 언고시 () 가 호방구와 고풍 ()',' 서정 () 이 오래되어 선서 ()' 와' 행서 ()' 의 체례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특성

둘째, 문체의 주요 특징으로 볼 때, 칠고의 요구는 칠언율시 (칠법칠법 포함) 와 선을 긋는 것이다. 청대 왕세정' 고시 균형론' 에는' 칠언마다 담담하다' 라는 말이 있다. 운율이 평평하다면 절대 혼동해서는 안 된다. " 칠언고시 중 문장 끝에는 세 소리가 있는데, 문장에서는 외로움과 평정을 피하지 않는 것을 강조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율시에 대한 반동이다.

7 언가의 경우, 초기의 일부 작품들은 스타일과 격조면에서 고대 7 조와 상당히 비슷했지만, 그 진화 과정에서 합법화되는 현상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왕력' 중국시학' 통계에 따르면 백거이' 비파행' 88 구 중 53 개의 격법과 준격법 문장이 있고,' 장한가' 120 문장이 100 구를 많이 차지하고 있다. 이런 합법화 추세의 형성은 우연이 아니다. 창법시의 요구로 성운의 조화를 추구한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