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7 언시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고정 형식이 있습니까?

7 언시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고정 형식이 있습니까?

첫 문장이 운에 들어가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c) 첫 번째 문장을 운율로 누르십시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d) 첫 번째 문장을 압운되지 않은 문장으로 접어라.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확장 데이터

칠언율시의 규정

첫째, 길이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각각 여덟 마디, 각각 일곱 글자, * * * 56 자.

둘째, 운치가 엄격하다. 전체 4 운 또는 5 운, 일반적으로 짝수 문장과 운율, 즉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여덟 문장의 마지막 단어는 운율을 맞춰야 한다.

셋째, 평평함을 찾으십시오. 즉, 일반적으로 두 음절 (두 글자) 을 한 음보로 교대로 배열하는 평정의 법칙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넷째, 대립을 요구하다. 평행 대련과 목련은 반드시 대립해야 하고, 수련과 미련은 옳고 그름이 될 수 있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 백과-칠언율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