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인생의 문장 문어문을 간파하다

인생의 문장 문어문을 간파하다

1. 인생을 간파하는 문장 표현

인생을 꿰뚫어보는 문장

1, 무엇이든 잃어버릴 수 있지만 창피해서는 안 된다. 아무것도 다시 올 수 있지만, 생명만 더 이상 올 수 없다. 모든 것을 버릴 수 있고, 믿음만 버릴 수 없다. 뭐든지 받아들일 수 있지만, 유독 굴욕은 받아들일 수 없다. 실패를 잊을 수는 있지만 교훈을 잊을 수는 없다. 어제를 잊을 수는 있지만 역사를 잊을 수는 없다. 너는 고난을 잊을 수는 있지만, 고난을 잊을 수는 없다. 흉터를 잊을 수는 있지만 수치심을 잊을 수는 없다.

2, 다른 사람의 눈빛에 살면 자신의 세상에서 길을 잃는다. 네가 다른 사람의 원칙으로 자신을 요구하다니, 사실 실현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수천만 명, 아는 사람, 두 바보, 똑똑한 사람, 부족한 마음도 있다. 너는 자신의 원칙으로 이것들을 분별할 수 없다. 그러면 너는 자신의 생명으로 다른 사람을 너의 세상에서 살게 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3, 생활에는 분명히 미소라는 사랑이 있다. 이런 사랑은 가지에 매달려 익은 피스타치오처럼 인생의 길에서 따고, 자신의 사랑의 주머니를 자유롭게 가득 채울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사실 생활에 대한 태도, 경지로, 빈부, 지위, 처지와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

4, 인생은 험난할 뿐만 아니라 언제나 유혹과 상념으로 가득 차 있다. 아름다운 동경과 갈망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보행실에서 아름다운 들꽃 한 송이를 만났을 때, 우리는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는 것을 잊었으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잊었다. 이렇게 들꽃 한 송이가 우리를 미혹시키고, 도취되어 자아를 잊는다. 어쩌면 어느 날 우리는 갑자기 사랑의 심연에 빠지고, 사랑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꿈꾸며, 그래서 우리는 어깨의 책임을 잊고, 사랑의 동경에 취해 방향을 잃고, 당초의 맹세를 잊게 될지도 모른다.

5, 모든 사람이 한 번의 생명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보다 더 존귀하고, 다른 사람보다 더 비천한 생명은 없다. 문제는 모든 사람이 생명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 잘 살 줄 아는 사람, 생명은 그에게 은사이다. 생명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죽지 않고 버티고, 생명은 오히려 그들에게 부담이 된다.

6, 너에게 닥친 고난은 종종 하늘이 너의 마음을 더 강하게 하고 더 힘차게 자라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난은 기쁘고 절박하게 성장하는 사람에게 매우 영양가 있는 보충제이다!

7, 인생은 복잡하고, 너무 많은 이치에 맞지 않는 생각이 있다. 인생은 허황되고, 너무 많은 아름다운 환상이 있다. 인생은 처량하고 아름다우며, 끝없이 말할 수 없는 장려함이 있다. 인생은 행복하다. 끝없는 사랑을 즐기는 애무가 있다. 인생은 마치 백미병과 같으니, 네가 아무리 냄새를 맡아도 그 맛을 알 수 없다. 복잡하고 복잡한 냄새가 뒤섞여 있어 설명하기가 어렵다. 이것이 바로 인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8, 당신은 고상하지 않을 수 있지만 * * *; 너는 위대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비열해서는 안 된다. 너는 똑똑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혼동해서는 안 된다. 너는 박학할 수는 없지만, 무지해서는 안 된다. 너는 친구를 사귀지 않아도 되지만, 괴팍해서는 안 된다. 너는 낙관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세상을 싫어할 수는 없다. 너는 관대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남에게 손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너는 추구하지 않아도 되지만 질투해서는 안 된다. 너는 진취적이지 않아도 되지만, 후퇴해서는 안 된다.

9, 마음의 여정은 인생의 여정이고, 마음으로 세계 만물을 느끼는 과정은 생활이다. 인생의 아름다움은 우리의 발견과 취향에서 비롯되며, 인생의 고난은 우리가 맛보고 체험해야 한다. 몸소 겪어야만 우리는 인생의 평범하지 않고 장려함을 발견할 수 있다.

1, 간파하는 것은 이치이고, 내려놓는 것은 일이다. 벗어나려면 간파해야 한다. 붉은 먼지는 파침에 지나지 않고, 생명은 변덕에 지나지 않고, 사랑은 간파할 뿐, 흩어지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간파해야 내려놓을 수 있고, 깨지지 않으면 놓을 수 없다. 2. 인생경지에 관한 반문어문 문장 < P > 인생경지에 관한 문어문 문장은 청대 왕국위의' 인간사화' 에서' 인생 삼경지설' 을 떠밀었다. < P > 원문은 고대와 현대의 대사업, 대학 질문자가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거쳐야 한다는 것이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다. 고층 빌딩에 홀로 올라서서 천애의 길을 다 바라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이 첫 번째 경지도.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이 두 번째 경지도.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난산한 곳에 있다." 이 세 번째 경지도. 이런 말은 모두 대사인이 아니어서 도저히 할 수 없다. 그러나, 갑자기, 얀 에 대한 두려움, 모든 단어 를 설명하기 위해 이 의미 에, 유럽 주강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P > 는 현대중국어로 번역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대사업을 이룩하고 대학에서 물어본 사람은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거쳐야 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다. 고층 빌딩에 홀로 올라 천애로를 바라보다 "는 것이 첫 번째 경지이다. "옷띠가 점점 넓어져도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는 것이 두 번째 경지이다. "뭇사람이 그를 천바이두로 찾아다녔는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맹장에 있다." 이것이 제 3 의 경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언어는 대사자도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이 의미로 이 몇 곡의 단어를 설명하니, 아마 안수, 구양수 등은 찬성하지 않을 것이다. < P > 왕국위는 세 명의 대사인의 명구를 교묘하게 인용하여 학문을 하고 큰일을 하려면 반드시 겪어야 하는 3 경지를 설명하는데, 이는 한 사람이 어떤 일에서 성공하려면 반드시 겪어야 하는 3 단계로 볼 수 있다.

첫 번째 영역: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고층 빌딩에 홀로 올라서서 천애의 길을 다 바라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북송 연 슈 에서 \ "나비 사랑 꽃 문턱 국화 걱정 연란울루 \" 서풍 의 광풍 에서, 가지와 잎이 무성한 푸른 나무도 시들기 시작했다. 양식이 매우 위급하고 환경이 매우 열악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상태에서 작가는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뒤척이며 자신의 앞날에 대해 매우 걱정하지만, 그는 자신감을 잃지 않았기 때문에 퇴폐적이다 그래서 작가는 화가 나서 일어나 고층 빌딩에 홀로 올라가 멀리 내다보며, 하늘 끝 끝까지 바라보며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찾으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경지에서 사람이 섭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생에 대한 막막함을 볼 수 있다. 지금 막 졸업한 대학생처럼. 그러나 막막한 가운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로 인해 타락하고, 자포자기하고, 인생길이 멀고, 우리도 위아래로 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신 선생이 말한 바와 같이: "세상에 길이 없어서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 P > 제 2 경지: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북송 () 의 유영 () 에서 나온' 나비연화 ()' 는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섬세하다. 시인의 걱정거리는' 그리움' 이다. 왕국위는 그것을 인생에 연결시키고, 한 가지 일을 하면 이 지경에 이르고,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모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 단계의 막막함에 이어 이 단계에 목표가 생겼다. 목표를 쫓는 과정에서 반드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뼈만 앙상하게 고문당하고 초췌하게 묘사되어도 자신의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세 번째 영역: "대중은 그를 천 바이두로 찾는다. 돌이켜 보면 (원어는 문득 돌이켜보던), 그 사람은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남송신 기제' 청옥안 원석' 에서 나왔다. 수천 번을 찾았지만 무의식중에 그 사람이 등불이 맹장에 있는 것을 보았다. 고생스럽게 추구하고, 시련을 겪은 후, 마침내 놀라움을 보게 되었고, 이전의 모든 지불은 보답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의 여정에서 성공을 추구하는 길에 우리는 종종 혼란, 혼란, 고민에 빠지고, 심지어 자신이 잘못된 목표를 선택했는지 의심하고, 견지해서는 안 된다. 이것들은 모두 정상이다. 결국 성공은 쉽지 않다. 이 여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중도에 포기하고 성공은 언제나 무심코 찾아온 것이 분명하다. 이는 천신만고 끝에 하늘이 주신 서프라이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혼란-목표-준수-성공. 학문을 하는 것은 이렇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앞길이 멀고, 네가 어느 단계에 속하든 간에, 우리는 초심을 잊지 않고 계속 전진해야 한다. 3. 인생을 꿰뚫어보는 문장 찾기

마음이 더워지자

하늘이 파랗다

춘초가 너무 자비롭다

그와 그녀

는 희주 한 잔 자세히 따져보고

서로 내려 놓는다

수선중 < 여명 전에 다시 상상으로 돌아왔다. < P > 그는 한 편의 시 끝에 멈춰 섰다. < P > 는 포탈라궁 < P > 을 떠올렸다. 그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자마자 눈과 함께 녹았다. < P > ...... < P > 포탈라궁 4. 인생고시구 < P > 를 꿰뚫어 보면 독서가 어느새 봄이 깊어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왕정백' 백록동 두 곡 중 하나' < P > 종이가 시종 얕게 느껴져 이 일을 몸소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록동, 백록동, 백록동, 백록동, 백록동, 백록동) 육유' 겨울밤 독서 시사자' < P > 검은 머리는 부지런한 아침, 백수방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한다. -Yan Zhenqing \ "설득 시 \"

베개시 책 한가한 곳, 문 앞 풍경이 비가 좋다. -이청조,' 라쿤계사 병부터 쓸쓸한 귀밑머리' < P > 장가를 갈 때 중매도 없이 미워할 필요가 없다. 책 속에는 여안여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조항 \ "설득 시 \"

삼경 등불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Yan Zhenqing \ "설득 시 \"

독서 깨진 만권, 신처럼 글을 쓴다. 두보 () 는' 웨좌승장 22 운 증정 ()' < P > 부귀는 근면에서 얻을 것이고, 남자는 반드시 5 차서를 읽어야 한다. --두보 "백학사 초가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