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Zhu ziqing 의 성급한 글쓰기 단서

Zhu ziqing 의 성급한 글쓰기 단서

주지청의 산문시' 총총히' 는 1922 년 3 월 28 일에 쓰여졌다. 그것은 5 월 4 일의 썰물이었고, 현실은 끊임없이 저자를 실망시켰다. 그러나 시인은 망설임 속에서 침몰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옆으로 서 있다.

"중립주의" 를 견지하다. 그는 이렇게 생각한다. "인생의 모든 과정에는 나름대로의 의미와 가치가 있다. 매 순간마다 자신의 의미와 가치가 있다! 기간의 매 순간마다 그것이 있다.

아주 좋은 직위. "(주자청이 유평백신, 2002 년 1 1 월 7 일

시 전체가 은은한 슬픔 속에서 시인의 정신적 불공정에 대한 낮은 고소를 드러내고, 5 월 4 일 썰물 때 지식청년의 보편적인 심경을 반영한다.

황급히' 는 시인의 감정의 작품으로 눈앞의 봄빛에서 영감을 얻었다.

감정이 갑자기 일깨워지자 시인은 상상을 통해 표현했다. "알 수 없는 것을 형상화하고, 시인의 필치가 그들의 이미지를 온전하게 하고, 허무함을 그 거처를 찾게 하여 명가들의 부름을 받는다" 고 상상해 보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 (셰익스피어

비아의' 한여름 밤의 꿈') 시인은 현상을 통해 공허한 시간과 추상적인 관념을 표현하고 시인의 감정을 단서로 생생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포착한다. 시인의 감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무형에서 존재로 변했다.

모양, 어렴풋한 모습에서 또렷한 모습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화면 세트로 기복이 있는 파도를 연출한다.

"제비가 갔다. 다시 올 때가 있다. 버드나무가 말라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은 고맙지만 또 피었다. "

시인은 몇 획으로 흐릿한 그림을 그렸다. 작가는 춘색의 진실한 느낌을 묘사하지 않고 독자를 화면으로 데려와 이런 감정의 감염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이 그림이 보여주는 대자연의 성쇠는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는 흔적 때문에 시인은 자신의 날의 행방을 추구한다. 하지만 내 날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고 해서 만질 수가 없다. "도둑맞다" 인가, "도망가다" 인가? 자연 신진대사의 흔적

그가 볼 수 없는 날과 비교했을 때, 이 이미지는 일련의 의문문에서 시인의 상실감을 드러낸다.

"바다 속의 물 한 방울처럼, 내 날은 시간의 시냇물에 떨어진다." 자신을 8 천여 일에 비유한다.

물 한 방울' 이라는 소설 비유는 매우 과장되어 있다. 시간 흐름의 광대함보다 하루 동안의' 소리 없는 그림자' 의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실 여기에는 자신의 하루의 흔적이 있다.

물방울이 바로 그것의 구현이다. 그것은 바다에 떨어져 가벼운 소리를 낸다. 시인은 시각과 청각의 관점에서 그것을 느끼고 지난 날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8000 여 일 동안 조용히 빠져나갔다. 시간의 무정함,

인생이 짧아서 시인은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시간이 얼마나' 서두르다'? 시인은 추상적인 토론을 하지 않았다. 그는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감정과 잠재의식을 표현하며 "그의 촉수로 익숙한 표면을 뚫고' 새로운 것' 을 찾는다" 고 말했다. (주자청' 시정서') 이에 현혹된 시간이 형상화되었고 시인의' 독특한 비밀' 은 이미 익숙한 생활화면에 드러났다.

\ "일찍

사실, 오두막은 2 ~ 3 방향의 경사진 태양을 향해 쏜다. 태양이 살살 살며시 움직이고 있다. "해가 인격화되었다. 그는 젊은 여자처럼 조용히 시인의 곁을 지나갔다.

그런 다음 시인은 일련의 대구로 시간의 쏜살같이 날아가는 것을 표현했다. 식사, 손 씻기, 명상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디테일이지만 시인은 시간을 예리하게 의식하고 있다.

그가 그것을 지키고 싶을 때, 그것은 소탈하게' 가로질러', 가볍게' 날아가고', 조용히' 빠져나가', 빠르게' 번쩍', 시간의 발걸음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시인은 생생한 언어로 그 시대를 묘사했다.

방의 이미지가 끊임없이 변해 살아있는 느낌을 준다. 우리는 시간이 경쾌하고 활발한 발걸음과 시인의 마음의 진동을 들었다.

시간의 홍수 속에서 시인은 배회할 수 없다.

심사숙고하고 집착하여 추구하다. 어둠의 현실은 자신의 열정과 충돌하고, 시간의 총총함은 자신의 불임과 대조하여 시인들이 더욱 똑똑히 볼 수 있게 한다. "지난 날은 가벼운 연기와 같고, 미풍에 흩어져서 안개처럼 흩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초양에 녹았다. "3 분기가 여전히 작가의 어느 날의 구체적인 감정으로 시간의 흐름을 반영하고, 개인으로 보편적인 상황을 반영한다면, 여기서 작가는 8 천여일의 흐름에 대해 고도의 총결산을 하여 시기적절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황급히 가는 각종 영상은 조금 농축되어 시간의 흐름을 더욱 또렷하게 한다: 컬러, 연한 블루, 유백색; 운동이 있으면' 날아가고' 증발한다. 시인이 보았다.

나는 온 마음을 다해 시간의 흐름을 느끼며 생명의' 유사 흔적' 을 쫓고 있다.

시인이 감정의 날림에 따라, 아득한 시간과 일련의 서정적인 문제들을 형상화하며, 자연스럽게 그의 영혼의 자기발버둥과 자기 참회의 고통을 드러내고, 떠돌아다니는 그의 집념을 보여 주며, 단순하고 밋밋한 가운데 진한 서정적인 분위기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시적

노래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운율시는 운율과 운발을 통해 음악성을 나타내고, 자유시도 분점과 운치를 통해 리듬감을 유지한다. 산문시는 이 모든 외적 형태를 버렸고, 그것의 음악미는 시인의 내면적 본성에서 나왔다.

감정의 변동과 언어의 리듬은 유기적 통일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헌트는 "산문이지만, 때로는 리듬의 완전한 존재를 보여 주기 때문에 그 명목상의 유형에서 벗어나' 산문' 을 얻었다" 고 생각한다

"시명" 은 시 분야의 반율동 작품이다.

황급히' 는 작가의 시간 추구를 표현했다.

흔적은 감정의 빠른 흐름을 초래하고, 전체 풍격은' 빛과 아름다움' 에 통일되어 있으며, 리듬은 미묘하고 매끄럽다. 감정의 리듬을 조절하기 위해 저자는 일련의 비교문을 사용했다. "손을 씻을 때 날은 대야에서 온다."

과거;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침묵 ... "같은 말이 간소화되고, 한 가닥의 감정이 활발하고 조용한 화면이 빠르게 펼쳐져 시간의 흐름을 본 것 같다. 그리고 대부분의 문장은

단문, 대여섯 글자가 경쾌하고 매끄럽게 보인다. 구문 구조는 간단하고 다단계 변화는 없다. 예를 들면 흐르는 강, 하모니카와 같은 음파가 끊이지 않는다. 그것의 음악성은 자음에 대한 억압에 있지 않다.

양은 갑자기 좌절하여 문장의 유창함과 가벼움보다 낫다. 작가는 결코 일부러 조각한 것이 아니라, "마음대로 쓰고, 실속 있게 썼다" 며, 생동감 넘치는 영어 구어로 시를 자유롭게 표현했다.

말의 리듬과 감정의 리듬이 자연스럽게 일치하여 시가 대칭적으로 조화를 이루게 한다.

총총히' 에서 겹친 단어의 운용도 그 언어에 운율미를 불어넣었다. 햇빛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동작이 가볍고 능숙하다.

"나" 와 "나" 는 망연자실하게 회전하고, 시간은 황급히 흘러가고, 그것은 통과한다. 이런 겹친 단어들의 운용은 시가 시각적인 진실에 도달할 뿐만 아니라 청각의 진실에 도달하게 한다. 즉, 한편으로는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다.

한편으로 시인의 출현은 시간 행진의 목소리를 썼다. 동시에 시인은 한편으로는 객관적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주관적이다. 현실의 목소리는 시인의 심경을 변동하게 하고, 언어의 소리를 통해 표현하며, 심경과 경물은 모두 자연스럽다

우리는 또한 시인의 겹이 자연스럽고 대칭적으로 각 문장에 분포되어 그 먼 운율을 보여 주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작가의 미묘한 정서 변동과 일치한다.

반복되는 응용도 비교적 분산되어 있다.

시의 음악적 특징을 유지하는 통상적인 수단. 이른바' 단어가 끝이 없고, 단어가 끊이지 않는다' 는 것은 시인의 애틋함과 시의 선율감을 표현했다. \ "단지 방황, 단지 분주; 8 천 파운드 이상

하루의 서두른 가운데 방랑 외에 무엇이 남았는가? 방랑',' 뛰어다니다' 등의 단어가 반복되면서 씁쓸한 느낌이 되풀이되고 있다. "나는 어떤 흔적을 남겼습니까? 내가 실크처럼 흔적을 남겼나요? "

의미가 같은 문장 수의 변화는 감정층을 전달해 오점 속에서 가지런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론문의 반복은 작품의 취지를 강화시켜 시인의 감정의 기복을 그렸다. 반복 스택의 적용이 반복됩니다.

경을 암송하는 것은 노래를 부르고 탄식하는 역할을 했다.

황급히, 구조도 매우 간단하다. 11 가지 문제는 기분의 기복에 대한 단서이다. 문답도 없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은 작품의 유창성과 시적인 비약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섹스, 이렇게 해야만 이미지가 빨리 발전할 수 있다. 일반 시는 일반적인 언어 구문 구조와는 달리 감정의 점프성을 표현하며 문법에 구애받지 않고 일부 문장 성분을 생략했다. 산문시는 기본적으로 산문에 쓰인다.

문장식에서 작가의 감정 점프는 일반적으로 자유시만큼 크지는 않지만 산문과는 달리 문장과 단락 사이에 틈을 형성하여 작가의 사상으로 연결되어 있다. "서둘러" 의 질문은 대답하지 않았지만 대답은 암시적이었다.

그중에서도 독자의 상상력을 계발하고,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함축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반려감정의 빠른 흐름과 시의 운율미를 드러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