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중국시의 계몽

중국시의 계몽

육유 (대표작은 대부분 운율시)

당신 아들에게 보여 주세요.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이라고 잊지 않는다!

봄의 잡광 (4)

매일 저녁 임금은 모두 따뜻하며, 중간 한 끼는 천 위안이다.

야생 노인으로서, 그는 책임이 없어서, 길에서 난민이 마침내 마음을 움직였다.

영석 삼봉을 건너다

기봉은 마영을 놀라게 하고, 촉릉 오산은 떠내려갔다.

대지는 푸르고, 노동수로는 시를 뒤집는다.

신원 (양)

성상 사양화각애, 심원 비부흥지대.

슬픈 다리 아래 봄파 청청, 한때 절색의 사진이었다.

꿈 깨진 향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류는 솜을 불지 않는다.

이 몸은 고산 준령의 땅인가, 아니면 죽음의 흔적인가.

채소밭 절구 (2 부)

백 원을 써서 청양옷을 사고, 금허리띠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마른 버드나무 비탈이 급한데, 누가 호미로 나를 집으로 끌어들였는가?

시간을 들여 집 주위를 여행하다 (2 부)

나는 명화를 매우 좋아하지만, 바람이 홍방을 손상시킬까 봐 걱정이다.

녹장은 저녁에 절에서 놀다가 봄음으로 해당화를 보호해 달라고 했다.

두보

취거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8 개의 배열

삼국시대에 너는 비길 데 없는 성과를 세웠고, 침입법은 네가 영구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나다.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로 낙화할 때 왕을 만나다.

맑은 생화에 바치다

육교 아래의 도시 음악은 부드럽고 은은하며, 반은 강풍을 따라 가고, 반은 구름 속으로 떠내려간다.

이런 음악은 천국에만 있어야 하는데 어디서 몇 번 들을 수 있나요?

이백에게 주다

추래는 그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그는 주사로 갈홍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미친 노래를 마시고 헛되이 살면 누가 날뛰는가?

한 젊은이의 여정 (두 곡)

밭집의 낡은 대야를 비웃지 마라, 왜냐하면 이미 술이 가득 찼기 때문이다.

은을 붓고 옥을 붓는 것은 신기하다. * * * 술에 취하면 결국 죽근과 함께 누워 있을 것이다.

둥지 속의 새도 없고, 강에 꽃도 많지 않다.

노란 셔츠 소년은 세어야 하고, 교회 앞에서는 사라지지 않는다.

객가 말 ① 두보

초당 남북은 모두 샘물로 가득 차서 갈매기 떼가 날아들었다.

꽃길 ② 손님에게 쓸어본 적이 없다. 봉문 ③ 이제야 너에게 열어 줄게.

시장에 가는 길은 매우 길어서, 내가 너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④, 식당의 불쌍한 묵은 술은 ⑤.

켄 ⑥ 이웃 웽과 술을 마시고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일곱 잔 이상을 불렀다.

참고 사항:

①' 두보 시 상세 설명' (중화서국, 1979 판) 에서 뽑혔다. 이 시는 약 2 년 전 (76 1) 에 쓰여졌다. 이때 두보는 청두 서교 외곽 라쿤화계 옆 초당에 살면서 생활이 비교적 안정되었다. 시의 제목 아래 원작자는 "나는 최명보를 좋아한다." 라고 적었다. 명부, 당대 현령의 칭호. 통과, 방문.

(2) [꽃길] 이것은 두보 초당 밖의 오솔길을 가리키며, 길가에 들꽃이 있다.

(3) [붕문] 조붕이 만든 포털은 집이 간단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4) [팬 (S-N) 도시는 이 두 가지 맛이 없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맛있는 것을 살 수 없다), 접시 안의 음식 맛이 단조롭다. 식사, 숙식. 맛있고 맛있다.

⑤ [나쁜 (p-I)] 여과되지 않은 와인.

6.[ 켄] 네, 맞습니다.

⑦ [통화] 통화가 끝났다.

여행야서품 (1) 두보

미풍이 풀기슭에 출렁이며, 밤에는 독주가 위험하다.

별이 텅 빈 곳에서 기울어지고 달이 강의 상류에서 달려왔다.

나의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라며, 내가 늙고 병약할 때 더 이상 고통을 겪지 않게 해 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⑤

날아다니고, 날아다니고, 내가 뭘 닮았는지,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가 아닌가! 。

참고 사항:

①' 두보 시 상세 설명' (중화서국, 1979 판) 에서 뽑혔다. 영태 원년 (765), 두보의 절친한 친구 청두윤이 세상을 떠났고, 두보는 의지할 데가 없어 어쩔 수 없이 청두를 떠나야 했다. 이 시는 그가 청두에서 유주 (오늘 충칭), 중주 (오늘 충칭 충현) 로 가는 길에 쓴 것이다. 여행의 밤, 여행의 밤.

② [위험] 높은 마스트. 위험, 높음. 돛을 단 돛대.

(3) [별이 공터에서 내려다보인다] 하늘이 낮고 들판이 특히 넓다.

(4)[ 내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줄 수 있다면] 나의 명성은 문장 차이가 어디에 있는가? 이 문장은 다음 문장의 의미와 반대이다.

(5) [공무원은 (yīng) 병가를 요청해야한다] 그 관리는 실제로 늙고 병이 많아서 은퇴했다. 두보시가 파관된 것은 그가 집을 구해서 당숙종 (guǎn) 을 격분시켰기 때문이다. 방? (697-763), 전 총리, 이후 패배로 강등되었다. 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할 수 있어요.

고대 유적송 (1) 두보 (3)

만중계곡이 가시문에 접근하고, 명비의 성장 ③ 그리고 마을이 있다.

내가 자대에 갔을 때, 나는 심지어 삭막으로 가서 중경 혼자 황혼까지 남겨 두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⑦, 반지? 텅 빈 영혼.

그녀의 옥기타에 있는 타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참고 사항:

①' 두보 시 상세 설명' (중화서국, 1979 판) 에서 뽑혔다. 고적에 관한 * * * 시는 다섯 곡이고, 여기서 세 번째는 왕소군에 관한 노래입니다. 이 시의 집필 시간에 대해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대력 원년 (766 년) 여주 (오늘 충칭 봉절) 에 쓰여졌다는 것이다. 한편 대력 3 년 (768 년) 협곡에서 구이저우 (오늘 호북귀귀) 와 강릉까지 제작됐다.

② 호북성 이두현 북서부에 있는 [가시문] 산명.

(3) [페이밍] 은 왕소군이며, 후세 사람들은 사마소 기피 때문에 명군, 페이명으로 개명했다. 소군마을은 구이저우 동북 40 리에 있으며 왕소군의 출생지라고 합니다.

(4) [자대] 는 자궁과 한궁의 이름이다.

(5) [석묵] 북방 모래의 땅. 초승달, 북쪽.

⑥ [zh ࿎ng] 은 소군묘를 가리키며 내몽골 자치구 후허 하오 터 (Hohhot) 에서 남쪽으로 20 리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국경에는 많은 백초가 있지만, 소군묘의 풀은 녹색이라고 한다. 무덤 하나.

⑦ [화성 (X) 은 봄바람을 안다] 초상화에서 그녀의 청춘의 얼굴을 볼 수 있다. "서경 잡기" 에 따르면 한원제는 궁녀가 많아 명화가들이 하나하나 선정했다고 한다. 궁녀들은 황제의 환심을 사기 위해 화가에게 뇌물을 주었지만 왕소군은 미모로 뇌물을 거절한 유일한 사람이었다. 화가는 고의로 그녀를 매우 못생기고 불길하게 그렸다. 훈족 단 은 북한 에 소환 한 후, 탄씨 의 아름다움 (y-n zh:), 위안 황제 자오 6 월 을 보내 ... 갈 때 소환 될 때 하렘 첫 번째 것 같다; 원제는 후회했지만, 이것은 돌이킬 수 없다. 지식을 보존하는 것이지 아는 것이 아니다.

8 [반지? 텅 비었고, 그녀의 영혼은 달밤에 돌아왔다. 즉, 자오 6 월 죽은, 사막 에 묻혀, 다시 한, 심지어 달 밤 반환, 헛된 것을 의미한다. 반지? 고복을 입은 옥페는 여기서 소군을 가리킨다. 달빛은 밤달이라고도 불린다.

⑨ [옥금 타타르의 노래, 천고의 근심을 하소연하다] 천백 년 후, 비파가 연주한 음악에서 그녀의 원망을 분명하게 하소연하고 있다. 이것은 비파곡' 소군묘' 를 가리키며 왕소군이 쓴 것이라고 한다. 호어는 호인의 음악을 가리킨다. 토론하고 이야기하다.

정야 (1) 두보

겨울의 낮이 원소 잣대에서 짧아지고, 세계 종말의 서리가 내리고 추운 밤 ③.

북뿔나팔 (4) 소리가 비장했고, 성하 천맥이 삼산 (5) 을 넘었다.

나는 먼 여자가 전투 후에 우는 소리를 들었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벌목꾼을 보았다.

와룡약마 ⑨마지막 황토, 잠시 조용해, 오, 세상의 떠들썩함. ⑩.

참고 사항:

①' 두보 시 상세 설명' (중화서국, 1979 판) 에서 뽑혔다. 이 시는 두보 대력원년 (766 년) 겨울에 여주서각에 살 때 지은 것이다.

(2) [겨울 태양광이 원소 규모에서 짧아진다 (yǐ ng)] 는 겨울이 와서 낮이 점점 짧아진다는 뜻이다. 연말, 겨울, 연말. 음양, 중국 고대 태양은 태양을 마주하고 있고, 뒷면은 흐린 날씨로, 낮과 밤의 길이 변화를 가리킨다. 일조 시간이 갈수록 짧아진다. 풍경, 그림자, 햇빛.

(3) [하늘 끝 서리와 눈 기한밤] 하늘의 서리와 눈이 이 추운 밤에 멈췄다. 지, 눈이 멎었다.

(4) [연북 연각] 은 여명 전에 현지 주둔군이 이미 움직이기 시작했음을 의미한다. 드럼과 나팔은 모두 군악기로, 시간을 알거나 명령을 내리는 데 쓰인다.

⑤ [성하 천맥이 삼산을 건너다] 삼협수 속에 비친 별들이 흔들리고 있다. 은하수는 하늘의 별을 가리킨다.

6. [멀리서 여자들, 전쟁 후의 통곡] 전쟁 소식이 전해지자 수많은 가족들이 들판을 울며 울었다. 전벌은 최옥의 혼란을 가리킨다. 영태 원년 4 월, (y) 검남에 이어, 청두 윤; 10 월, 구부 공격, 곽은 간양으로 도피하여 한성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때부터 곽에 충실한 군 장성들이 연합하여 토벌하여 촉국의 혼란을 일으켰다.

⑦ [아침 햇살 속에서 야만적인 어나무나무를 보았다] 여러 곳에서 어나무꾼이 산가를 부르고 있다. 이순신의 노래는 쓰촨 소수민족의 가요를 가리킨다.

⑧ 와룡은 제갈량을 가리킨다.

⑨ [약마] 는 공손술, 명자양, 바람을 돕는다. 서한 말기에 천하가 대란이었다. 그는 촉나라의 위험에 의지하여 천자가 되어' 백티' 라는 별명을 붙였다. 좌사 "촉도푸": "공손약마가 황제라고 부른다."

방청 [조용히, 오, 세상의 떠들썩함. ] 사람, 친구를 가리킨다. 성서는 친지들 간의 위로를 가리킨다. 외로움은 쓸데없이 외로움을 느낀다. 헛수고, 헛수고.

등악 양루 두보

예전에 동정호의 기세가 웅장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오늘의 소망이 마침내 악양루에 올랐다.

동쪽에는 오국이 있고, 남쪽에는 초국이 있는데, 나는 천지의 끝없는 변동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친척이나 친구로부터 소식을 받지 못했다. 나는 늙었고, 병이 났고, 혼자 나의 배와 함께 있었다.

이 벽의 북쪽에는 전쟁과 산맥이 있는데, 이 난간 옆에서 내가 어찌 울지 않을 수 있겠는가? 。

참고 사항:

①' 두보 시 상세 설명' (중화서국, 1979 판) 에서 뽑혔다. 이 시는 시인이 대력 3 년 (768 년) 겨울에 공안 (현 호북) 에서 악양 (현 호남) 에 도착한 후 지은 것이다. 악양루는 악양시 서문이다.

(2) [동쪽에는 오국이 있고, 남쪽에는 초나라 (CH 원)] 는 오국과 초국이 이를 근거로 영토를 나누는 것을 가리킨다. 동쪽에는 오국이 있고 남쪽에는 초국이 있다. Split, 여기는 분열로 이어집니다.

(3) [나는 하늘과 땅이 끝없이 떠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 해와 달과 별이 밤낮으로 동정호 위에 떠 있다. "수경주" 권 38 주: "호수는 폭이 500 여 리, 해와 달이 출몰하면 그 속에 출몰한다." (4) [한 글자도 보내지 않았다] 소식이 없다. 단어는 글자를 가리킨다.

(5) [나의 노약자 고독한 배] 노약자, 오직 고독한 배만이 동행한다. 두보는 마지막 3 년의 대부분을 배에서 보냈기 때문에 이렇게 말했다.

6. [이 벽 북쪽에 전쟁이 있고 산이 있다] 북방 국경 전쟁이 다시 발발했다. 올해 8 월, 토번은 십만명으로 영무 (오늘 닝샤중위 북쪽) 를 공격하고, 2 만명으로 여주 (오늘 산시 순읍 서쪽) 를 공격했다. 군사, 전쟁을 가리킨다.

두보교에서 남대까지 1 육지투어

남대가 2 를 찾고 싶다고 들었어요.

구궤에서 거센 파도가 꿈틀거려 천선이 강을 건넜다.

사원 건물 종 드럼 알림 마이크로 새벽, 고대부터 지금까지 시정.

백발은 호기를 제거하지 않고, 술에 취해 피리를 불고 앉아 용음 5 를 한다.

1. 남대는 푸저우 외곽 민강 중의 섬으로 남대산이라고도 합니다. 부교는 배를 교각으로 삼아 만든 다리이다.

고객: 밖에 나가세요. 버려진 기숙: 오랫동안 등산을 하지 않았습니다.

9 트랙: 나란히 9 rutting; 천선: 여러 척의 배로 구성된 부교를 가리킨다. 여기서' 구궤',' 천선' 으로 부교의 폭과 길이를 묘사하는 것은 결코 진정한 의미가 아니다. 묶고, 묶습니다.

4. 남대도에서 본 이 두 문장을 쓰십시오. 첫 번째 문장은 절 건축물을 쓴 종고는 여명, 현실성을 깨우는 것이다. 마지막 문장, 장터 (마을) 의 운연을 쓰는 것은 옛것을 배우고 현재를 읽는 것이고, 빈 것을 쓰는 것이다. 허실이 서로 어우러져 풍경에 대한 묘사이자 서정적이다.

5. 푸저우에는 반얀 나무가 많고, "반얀 시티" 라고 불리며, 남대 섬도 반얀 트리 그늘입니다.

이 시는 사오싱 29 년 (1 159), 육유 35 세에 쓰여졌다. 같은 해 가을에 그는 푸저우로 전근되어 조조를 결정했다. 이 시는 시인이 병에 걸린 후 남대만을 여행한 경험을 묘사하고 시인의 심경 변화를 묘사한다. 오랜 병으로 비행기에 탑승하기 귀찮아' 찾고 싶다' 는 마음가짐으로 남대만을 여행하고 싶다. 강을 건널 때, 넓고 긴 부교가 파도에 가로누워 있는 것을 보고, 다리 상류의 사람들이 천천히 걷고, 배처럼 걸어가는 것을 보고, 나는 자신도 모르게 편안함을 느꼈다. 섬에 도착하면 사찰루에 올라 종고를 듣고, 시장을 돌아다니며 구름연기를 감상하며 생기가 넘치며, 동시에 시간이 흘러가고, 세월이 황급히 느껴지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오래 앓아도 낫지 않는 우울감이 싹 사라졌다. 그래서 그는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반얀 나무 밑에 앉아 피리를 불며 가슴을 토로했다. 이 시의 가장 뚜렷한 특징은 정경 융합, 허실 대비, 간결한 경물 묘사와 섬세한 심리 묘사가 교묘하게 결합된 것이다.

산서촌 유람 1 토지유람

농가의 진흙 술을 비웃지 말고 좋은 해에 닭 돌고래 2 를 키운다.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피리 드럼은 춘사를 따르고, 옷은 고풍스럽고 소박하다.

지금부터, 만약 네가 한가롭게 달을 타면, 직원들은 밤새 문을 두드릴 것이다.

1. 산계마을은 육유의 고향인 은산 (오늘 저장사오싱) 에 위치해 있다.

2. 라주: 섣달 (즉 섣달) 은 설에 빚은 술입니다. 고기: 보통 사람이 빚은 술은 안에 찌꺼기가 남아 혼탁해 보입니다.

이 두 문장이 쓴 장면은 현실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육유 전 사람들도 쓴 적이 있다. 예를 들어, 왕위의 "램 틴 마운틴 스톤 하우스 (Lantian Mountain Shimen Jingsha)" 는 "나는 먼 곳에서 구름과 목수가 오는 것을 좋아한다. 초심은 각각 의심스럽다. 맑은 흐름의 보안, 갑자기 Qianshan 을 선택; Liu Zongyuan "yuan jiake Ji": "배가 가난하면 갑자기 끝이 없다." 루런 "기중보를 여주에 보내다": "어둠 속에는 길이 없고, 마음에는 꽃이 있다." Geng tuo "youxian mountain Ji": "꽃은 길을 찾지 않고, 닭은 마을을 울고있다." 강연문 "실제": "먼 산의 첫눈에는 길이 없고, 구불한 길에는 마을이 있다." 왕안석 "강에서": "청산은 빙빙 돌지 않고, 천돛이 보이지 않는 것을 발견하였다." 육유의 두 문장은 묘사가 더 정확하고, 수사가 더 정교하며, 표현이 더 충분하기 때문에 독자에 감염되기 쉽다. 이 대련은 원래 은산의 어느 한 구석을 묘사한 구체적 장면이었지만,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단독으로 인용하여 어떤 생활상태와 어떤 철학적 사상을 표현하곤 했다. 나중에는 위의 이 말을' 의심의 여지가 없는 길' 로 바꿔 대비 효과를 강조하고 강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원시가 묘사한 장면에 따르면,' 물이 다 떨어진다' 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하지만 철리시로 보면,' 산이 무거워 의심할 길이 없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은' 구원' 의 경지를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이런 연상의 유포와 변화에서 우리는 문학 심리학과 문학 사회학에서 재미있는 현상을 볼 수 있다.

4. 설날 사교: 고대 풍습, 입춘 후의 다섯 번째' e' 일을' 사교의 날' 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피리를 불고 북을 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연하고, 다양한 음식을 마련하고, 토지신' 사공' 에게 희생을 바치며 좋은 해를 기원한다.

5. 월하배회: 월하배회. 언제든지: 언제든지.

이 시는 송2 년 (1 166), 육유 42 세에 쓰여졌다. 1 년 전, 그는 남창 법원에 의해 기각되어 그의 고향인 은산으로 돌아갔다. 일곱 번째 문장에서' 서로' 라는 단어는 그가 이 해고에 대해 다소 불만을 품고 있으며, 그의 미래의 복직에 대해 여전히 약간의 희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래서 시인은 이때 타향으로 물러나는 것이 불편하고, 정말' 밤새워 문을 두드린다' 며 일반 농민과 함께 살지도 않는다. 그러나 시인은 농촌과 농민의 생활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시에서 표현한 경치는 그렇게 아름다울 것이고, 풍속은 그렇게 순박하고, 농민들은 그렇게 귀여울 것이다. 몇 마디 말로 멋진 시골 산수화와 농민 풍속도를 그렸다. 그러나 한 가지는 붓으로 묘사할 수 없는 것이 있는데, 바로 작가가 시에서 표현한 진지한 감정이다.

칼길 1 가랑비 속의 육지여행

옷에 묻은 먼지와 술 얼룩이 여기저기 여행하다가 사라졌다.

이것은 시인입니까? 가랑비 3 나귀를 타고 검문에 들어가다.

1. 검문은 쓰촨 성 검각현 동북부에 위치한 검문관입니다. 이 시는 한중에서 청두로 가는 길에 쓴 것이다.

2. 먼지 수집, 여행 중 오염된 먼지. 각성: 기쁨에 취하거나 고통에 잠기는 것을' 각성' 또는' 광희' 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흥분으로 해석될 수 있다.

3. 중국 문학사에서 많은 유명한 작가, 특히 위대한 시인들은 쓰촨 출신이거나 나중에 쓰촨 (예: 사마상루, 이백, 두보, 수시, 황정견) 에서 살았다. 이런 식으로, 어떤 사람들은 시인의 명성과 성숙을 쓰촨, 쓰촨 처럼 연결 하 고, 그의 시를 향상 시킬 것입니다. 당나귀는 고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교통수단이었는데, 시인은 종종 시에 당나귀를 썼다. 이백은 화음에서 당나귀를 타고, 두보는 30 년 동안 당나귀를 타고 있다고 자칭한다. 당시 누군가가 그들이 당나귀를 타는 그림을 그렸다. 이하는 나귀를 타고 시를 찾고, 자도는 나귀를 타고 시를 만들고, 계정명구는' 다리 설재, 시는 나귀 등에 있다' 는 시 역사상 누구나 다 아는 좋은 말이다. 이렇게 되면 시인과 당나귀는 마치 당나귀가 시인의 특별한 마운트인 것처럼 특별한 관계를 갖게 된다. 이때 당나귀의 등에 타고 검문관으로 들어가는 육유는 이런 전고를 떠올렸고, 그는 어쩔 수 없이 자문해 볼 수 밖에 없었다. 너는 시인이 될 자격이 있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당신은 시인이 되기에 적합합니까?

특정 환경, 특정 소품, 심지어 특정 날씨, 일부 전고 (즉 고대 시론에서 말하는' 시재') 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육유의 특기이다. 예를 들어, 그는 짧은 칠언삼물인' 철마산관가을바람' ('서노') 을 이용해 국방선을 질주하는 용감한 사람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자신을 전형적인 가랑비, 당나귀, 검문, 옷에 먼지와 술때가 묻은 시인으로 묘사했다. 이런 평범한 것들은 시인의 정제 조합을 거쳐 독자들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마치 시인이 이렇게 해야 할 것 같다. 어떤 낭만, 어떤 것은 높고, 어떤 것은 초라하고, 어떤 것은 고집이 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