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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지의 주요 업적

신신의 문학 창작은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는데, 그의 42 세 출사 서위를 경계로 한다. 양전기, 그의 작품은 대부분 궁체였으며, 담백하고 우아하며 미사조의 아름다움이 풍부하다. 북조의 속박 이후 시와 부는 대량의 향수와 생명체험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고, 그 스타일도 강건하고 애량하게 변했다. 신년 초창기에 살던 남조 시기는 마침 양조 국가가 가장 안정된 단계를 세우는 시기였다. 그의' 애강남' 에서 그는' 50 년 동안 강중 무사' 라고 묘사했다. 그의 초기 시는 왕의 소일거리로, 사상 내용이 경박하다. 리앙 (Liang) 시대의 그의 작품, 특히 65438-36 년 동궁 (Donggong) 기간 동안시, 푸 (Fu), 하모니 (하모니), 적응 작품, 테마는 기본적으로 꽃과 새, 아름다움, 노래와 춤, 내실 등을 뛰어 넘습니다. 화성춤',' 초추헌화음',' 원앙푸' 등 쇼강 옆에 있는 학자들이 쓴 동문장. 이런 오락적인 창작 활동은 저자가 궁정의 재미에 적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교에서 개인의 교양과 문채를 보여줘야 한다. 유신의' 젊고 잘생기고 총명함 절세' 에' 박람군서, 특히' 춘추 좌씨전' 까지 더해져 서릉과 같은 명성을 빠르게 얻었다.

그러나 궁중 문학 조신으로서 개인의 신앙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예를 들어,' 바람과 태사 부도' 라는 시가 있는데, 쇼강의' 왕동태사 부도' 와 함께 노래한다. 시에서 표현한 불교에 대한 경건은 사실 황태자의 심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신불의 판단을 간단하게 얻어낼 수는 없다. 이 상황은 동궁의 다른 문학 시종들에게도 적용된다.

소강 등 인력주의 새로운 변화로 당시 창작에 영향을 미치고, 낡은 규칙을 깨고, 당시법의 발전을 위한 길을 열었다. 신초창기 작품은 이와 관련하여 큰 공헌을 하였다. 예를 들면' 어두운 밤의 놀라움' 의 일곱 마디, 음조가 우렁차고, 기본적으로 율시의 평정에 부합한다. 또' 갈염행' 처럼 7 언고시의 체계를 확장해 서술을 위해 편폭을 늘렸을 뿐만 아니라 감정의 기복에 따라 문장과 문장 사이의 압운을 운으로 바꾸었다. 그의 초기 시 형식에 대한 탐구는 소중히 여겨졌으며, 명대의 양신과 청대의 유희재 모두 그의 역할을 인정했다.

양대에서 축적된 문학 경험은 심미 형식의 경영뿐만 아니라 심미 내용에 대한 인식도 포함한다. 소예가 말했다: "풍요를 읊고, 애절한 것이 문입니다." 편지는 초기부터' 애절한 감정' 이라는 심미적인 재미를 가지고 있었고, 알록달록한 글로 자신의 슬픔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기의 생활 경험은 이런 심미 추구를 충분히 실현시켜 동시대인보다 높은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후후의 혼란으로 양조가 무너질 위기에 처해 있다. 양원제는 강릉에서 부흥을 시도했지만 곧 서위에서 멸망했다. 장안사절로 파견되었지만 강릉이 함락되어 남쪽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서위 () 북주 () 에서 재직한 적이 있고, 연이어 기마 장군 () 을 맡았고, 장조관 () 을 담당한 적이 있다. 주수의 전기에 따르면, 그는 "농촌을 자주 생각하는데, 비록 그가 기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라고 말했다. 그는 향수에 대해 애원한 말로 풍부한 사상 내용과 깊은 감정을 담고 있으며, 풍격이 창창하고 예술이 더욱 성숙해졌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는 "연극은 6 절구" 에서 "신신 문장 늙고 익어, 능필법이 종횡무진하다" 고 말했다. 그는 또' 풍비송' 에서' 만년시흥이 강을 휘젓는 곳' 을 평가했는데, 이는 그의 후기 작품의 이런 특징을 가리킨다.

다정다감하고 영혼으로 나라를 이끄는 것은 그의' 향수사고' 의 중요한 측면이다. 우신은 국가의 변화에 충격을 받았다. "예로부터 가무 공연의 장소였으나 오늘은 갈 곳이 없다." 이런 창상감은 개인의 운명과 국가 운명 사이에 "달리는 말 한 마리, 털도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것을 더욱 깊이 깨닫게 했다. 배 한 척이 덮고, 모두 무겁다. " 그래서 그는 개인의 망국의 고통을 표현하면서, 국민의 고통을 연민의 필치로 반영하고, 권력자의 내분과 빈둥빈둥 탓으로 돌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북방에 오래 살았던 유신은 남방으로 돌아가 고국의 산천을 동경하고 있다. 위강을 보면 강남의 경치가 보인다. "나무는 새 정자와 같고, 모래는 위용만과 같고, 단어는 여전히 노래하고 있다. 나는 돛을 돌려주고 싶다." 갑자기 빈랑을 보면 향수의 정이 떠오른다. "녹색집이 익어 보라색 귀가 피었다. 만리를 말하지 마라, 나는 그를 한 번 더 보았다. 클릭합니다 왕림을 보내는 길에 남방의 오랜 친구로부터 편지를 받고 우신은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사쿠전서 총목' 은 신북이동 후의 작품을 "내용이 풍부하고, 감정과 문학성이 풍부하며, 노란 대화로 가득 차 있고, 정신이 가볍고, 변화가 자유롭다" 고 극찬했다. 《왕림 보내기》라는 시에서 작가의 뛰어난 예술을 볼 수 있다.

여행에 대한 개탄과 미움, 인생 경험에 대한 걱정은 그의' 향수사고' 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이다. 그는 북쪽으로 이주한 뒤' 고관미관' 을 받았고, 일부는 고국을 능가하기도 했지만, 그는' 가족이 강임되었다고 주장하고 양성자의 가치가 남아 있다' 며 자신의 체류를' 초조를 잊었지만 주웨이를 먹었다' 는 탓으로 돌렸다. 여행에 대한 그의 혐오감과 생활에 대한 불안이 얽혀 있다. 그는' 물이 마르면 생각하고, 숲은 놀래키면 잃는다' 는 이미지로 개인의 생존 무력함을 설명했다. 자칭 만년에 지은' 강남부 추모' 시는 "위독한 말이 아니라 슬픔을 위주로 한다" 며 "자선이 입관한 후, 그 문장 얼마나 비통한가, 이 일가가 아니다" 라는 제목으로 논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유신 후기 문학의 정신적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영회시 27 수' 는 오언율시의 체계로 여러 각도에서 애원을 표현하며' 영회시' 의 서정적 전통을 직접 이어받아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7 중, 나는 호지에 사는 한나라를 그리워하는 한 여인을 빌려 북방에 대한 은밀한 증오와 남방의 귀환에 대한 갈망을 비교했다. 진실하고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제 18 조에서 그가 표현한 걱정은 자신의 벼슬길에 성공하지 못한 실망에 대한 슬픔뿐만 아니라 국가를 위해 위대한 영예를 세울 수 없는 슬픔에 대한 슬픔으로 인해 해임되거나 초탈될 여지를 남겨 둘 수 없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 시의' 그믐달' 네 구절은 경물을 묘사하고, 문장은 교묘하고 서툴며, 시인의 독특한 심경을 투사할 수 있어 시인의 섬세한 필법을 보여 준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향하는 경험으로 유신의 예술적 조예가' 가난한 남북의 승리' 의 높이에 이르렀으며, 중국 문학사에는 전형적인 의의가 있다. 지량문학의 성율과 대결을 참고해 북방 문학의 웅장한 풍격을 받아들이고 심미의경을 개척하고 풍요롭게 하며 당대의 신시풍 형성에 필요한 준비를 하였다. 신신은 중국 문학사의 한 인물이다. 제량천조와 북조의 보조로는 누구도 비교할 수 없다. 당시' 여욱 스타일' 이라는 말이 있었다. 당시 서링은 그것과 나란히 있었지만, 실제로는 서링의 성적이 그 아래에 있었다. 신신은 중국 문학사에서 다작한 작가 중 한 명으로 시와 산문 방면에서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시와 부는 중국 푸 역사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선인의 소부와는 달리 후세의 율부와는 다르다. 한대에 이르러, 그는 산문을 산문으로 바꾸어, 부를 더욱 정식으로 하여 새로운 단계로 발전시켰다. 동시에, 당인이 시로 부에 들어가는 것을 제창하여 당대와 라의 산문에 영향을 끼쳤다. 육조 시대에는 산문이 흥성했고, 신신은 집대성자였다.

유신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가장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분열 시대 특유의 삶의 괴로움을 견뎌냈지만' 가난한 남북자승' 의 문학적 업적을 이루었다. 그의 문학적 업적은 남북 스타일 융합의 전망을 보여준다. 우문호: 우신, 남국인, 천성효도, 애통해하는 것은 마음 죽음보다 크다. 내가 그를 보았을 때, 나는 차마 그를 볼 수 없었다.

왕통: 고대의 자랑했던 서릉, 유신 씨가 생일을 보냈어요.

이연수: (1) 문건 () 과 동동 () 은 그들의 음탕함을 시작했고, 서령과 우신은 갈라졌다. 그 뜻은 얕고 번잡하며, 그 글은 은근하고 채색하고, 그 말은 아직 가볍고 위태롭고, 그 정은 가득 차고 슬프다. 엄릉의 귀로 망국의 소리도 덮었다. (2) 왕보, 유신, 안지푸시, 유사치, 유귀, 허, 밍크장, 유진, 여중앙, 등. 그리고 그들은 남방에서 매우 유명하고, 재능으로 유명하며, 비싸고 적당하다.

Linghu defen: 27 우물, 가로 7 자, 대나무 화살, 남동쪽, 성전. 왕보와 우신만이 귀재이고, 한 세대는 새장에 갇혀 있다. 당시 세종 아자운위, 탱, 조 2 왕 각인 장. 소금으로 공궁을 짓는 것은 옷감의 우정과 같다. 그는 조정의 사람이고 연국의 사람이기 때문에 맛을 잊지 않고 마지막 빛을 뽐낸다. 여전히 산 속에 있고, 차고, 강에서는 종보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zishan 문장 은 송말 에서 유래, 리앙 에서 성행하고 있다. 그 몸은 음탕하고, 말은 경미하다. 그래서 나는 정화위보다 내 눈과 마음을 더 자랑할 수 있다. ... 한 쪽에 쓰인다면, 스도 사부의 죄인이다.

장이 말했다: 란성은 송옥, 고택 꼭두각시 시인을 쫓는다. 필이 산하에 부딪쳐 문교만하다.

두보: ① 청심옥개부, 군의보가 군대에 합류했다. ② 巴 편지 문장 더 오래되고 성숙, 링 펜 수직 및 수평. ③ 유신의 일생은 가장 비참하다. 만년에 그의 시는 대강남북을 들썩이게 했다.

양 신: 유 신시, 리앙 크라운, 당나라 이전에 드라이브.

하완순: 수 (소무) 절이 끝났고, 여개복의 장관은 영원히 버려졌다.

Wang fuzhi: song qi 이후 문장 바람이 매우 범람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의 음란함이 사람을 극도로 혐오스럽게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의 거짓은 특히 사람을 혐오스럽게 한다. 남방 사람들은 그것을 숭상하고, 북방 사람들은 그것과 화해하기 때문에, 위수와 포자재는 서화유와 같다. 문장 한 편의 그림자를 걸고, 그 마음을 위해 화목하게 봉사하면, 아름다움, 빛, 거짓으로 여겨진다. 사람들은 서로 모방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의 순결도 비순결이다. 그 변태도 음탕하지 않다. 그리고 내 마음은 이미 없다.

기윤: 신신의' 문문' 은 육조의 거저로, 사걸을 위해 길을 인도하며 예로부터 사육대사들 사이에서 우뚝 솟아 있었다.

유희재: 옥자산의 흥은 칠고로 초당 () 을 열고, 엽무조 () 는 당칠율 () 을 열고, 다른 풍격은 당오치 () 로 남본 () 으로 특히 무적이다.

임수: 자선의' 강남부' 는 무명부라 순국의사의 피와 눈물로 여겨져야 한다.

유, 여자선 등 슬픈 잡문전이 가장 많다. 그들의 감정과 수필은 모두 수영을 통해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편폭이 길지만 쌓은 흔적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쌓기와 용전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주로 그들을 동화시킬 수 있고, 쌓는 것은 그들을 위한 것이지만, 정체되어 무효라는 것을 알고 있다.

키안 키보: 조각 그림 이상한 단어, 매일 경쟁; 할 수 있는 것은, 화내지 말고, 바람으로 하고, 조류가 흩날리기 때문에, 우신, 서릉도 사람이다. ... 그러나 그의 재능이 넘치고 문필이 아름다운 작품은 남조 수백 년 동안 이미 청년의 영향을 받고 있다. 그 흐름은 주로 흘러들어 떠돌아다니며 북방의 청건한 소리로 옮겨갔기 때문에 중년 이후의 작품은 궁중의 화려함을 퇴색시킬 수 있지만, 또 유난히 서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물을 색으로 하고, 전파에 능하며, 장을 헤매고, 호경이 흥폐되고, 풍경이 쇠퇴하고, 언어가 청화된다. 그것은 곤충을 조각하여 글자를 만드는 데 능하다. 옛정을 잘 활용한 사물은 옛정을 근거로 미사여구에 속하며, 우울증과 좌절을 안고 나왔기 때문에 연기가 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부적인 재능이 풍부하고, 자연건강, 식골이 높지 않고, 일제히 남자다. 표정이 웅장하고, 악장은 진동으로 가득 차 있고, 이전의 새로운 소리는 축적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한유의 고문을 맛보았고, 나는 흙탕물에서 보았다. 편지의 산문은 전체 아름다움 중에서 희소하다. 한유웅은 결코 기뻐하지 않았지만, 그의 편지는 빽빽하고, 드문드문 조직되어 있어서, 필이 잘못 쓰였다. 당송사십육화는 묵한 () 한위 () 사푸 () 의 기초 위에서 창조된 것으로, 그 지렛대는 사실상 신뢰에 의해 통제된다.

전종서: 자선의 사부는 물상이 생동감 있고 감정이 아름다운 작품이다. 춘부, 칠석부, 등부, 대죽부, 경부, 원앙푸 모두 남조가 만든 것이다. 위화주에 대한 남편의 태도는 많이 바뀌었지만' 코끼리' 와' 사마' 라는 두 권의 책은 여전히 일치한다. 그의 시, 예를 들면,,, 장, 고목, 근심 등은 모두 서정적이고 심오하며, 모두 굴곡자가 우회한 것이지, 유풍이 직접 인용한 것이 아니라 불쌍한 강남의 나라가 근심 속에 광채로 가득 차 있다. 초기에 일을 많이 하고, 후기에 행운을 빌며, 밝은 가운데 혼탁하고, 아름다운 중류에서; 가난하면 다시 일하고, 늙으면 더 성공하지만, 허전하지는 않다.

마오쩌둥은 남북조 시대의 작가가 강엄 한 사람보다 훨씬 더 많았고, 신신이 그 중 하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