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경》의 혼례시
《시경》의 혼례시
-이름-해석 관화: 그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군자의 좋은 배우자입니다. 2.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같은 날개로 지구에서 함께 자라며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
바이 주이 (Bai Juyi)-"영원한 슬픔" 의 해석 3, 광범위한 삶과 죽음, 아들 쳉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을 잃다-'시경' 해석: 생사를 불문하고 너와의 거래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너와 함께 늙어가고 싶다.
4, 한마음 한뜻으로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탁문군' 백두가' 번역: 한마음 한뜻으로 시집가는 사람은 사랑하고 영원히 행복할 수 있다.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이상은은' 무제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은 채풍처럼 날으는 날개가 없지만, 마음속에는 일종의 연결이 있어 상대방의 심리를 조금 이해한다. 6.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익명의' 드럼' 번역: 손을 잡고 평생 쉬세요. 7. 부부가 되어 서로 사랑합니다.
이름없는' 이혼처' 번역: 당신과 결혼할 때, 나는 내가 영원히 당신을 사랑한다고 의심한 적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8. 강조와 바다, 당신의 감정과 당신의 마음은 무엇인 것 같습니까? 백거이' 랑토사 실례합니다' 번역문: 저는 이 강조 바닷물을 물었는데, 랑군의 정서나 여자 마음과는 달랐습니다.
남녀가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 상대방이 해조가 없는 것처럼 시간을 잘 지키고 신용을 지키는 것을 보고 지나쳐서야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9. 아카시아 나무는 라일락 가지와 카 다몬 꼭대기에만 존재합니다.
왕웨이는' 안교류유' 를 번역했다. 뿌리가 깊은 그리움은 지금은 향기로운 라일락 가지, 아름다운 카 다몬 꼭대기에만 있다. 10, 군은 여무, 첩은 비단꽃이다.
이백의' 고의' 번역: 신혼부부, 남편은 여무, 처첩은 참꽃 같다.
2. 시경 중의 결혼시' 시경' 은 중국 오천년 문화사의 위대한 작품이다.
시경' 은 리듬이 조화롭고, 아름답고 소박하며, 내용이 풍부해 당시 사회의 모든 방면에 매우 깊은 반응을 보였다. 예를 들어 사회의 비이성, 민중의 공통된 고통, 민중의 정치 남용에 대한 풍자 등이 있다.
그중 사랑시는 일정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주씨는' 시전' 에서 "이른바 시풍은 농당 가요에서 많이 나온다" 고 썼다. 이른바 남녀가 맞장구를 치면서 각자 자기의 의견을 토로하였다.
남녀 간의 연애는' 시경' 에서 1/3 을 차지했다. "왜 고대인들은 사랑과 결혼을 최우선 과제로 여겼습니까? 춘추전국시대에는 생산력 수준이 매우 낮았기 때문에 가정은 사회의 기본 단위였다. 모든 가정은 부부에 의지하여 재난을 이겨내고 가정이 화목해지기를 바란다.
장가를 가는 것이 우선 순위이고, 아내의 내적 자질이 가정의 미래를 결정한다. 시경' 에서 첫사랑을 그린 초기 사랑시는 스타일이 단순하고 소박하며 남녀가 연애에서 랑데부에 이르기까지 서로 증여하는 이야기를 많이 묘사한다.
이 때의 감정은 순수하고, 환상이며, 심지어 자유로웠으며, 이는 당시 사회제도의 자유와 사람들의 소박한 사랑관을 반영한 것이다. 관호비둘기, 강주에서, 요숙녀, 군자 호호 ()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엇갈린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른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엇갈린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망, 숙녀님, 종북. 이것은' 시경 주남 관화' 의 첫 편이다. 그것은 강가에서 약초와 채소를 따는 아름답고 착한 소녀를 묘사하여 한 남자의 깊은 탄복을 불러일으켰다.
작가는 비교적 얕은 강에서 수컷과 암컷 물새가 함께 기대는 것을 보고 좋은 부부였으면 좋겠다는 비교 수법을 사용했다. 여성에 대한 갈망은 물새에서 비롯된다.
비흥이란 시인이 자신의 눈으로 직접 들은 것이 아니라 자신의 눈으로 본 것이다. 시적인 장면을 향수의 매개체로 사용하여 연상을 일으키고 주제와 조화를 이루며 전형적이다.
시에서는 남자가 꿈의 이상적인 대상을 찾았고, 거문고로 그녀의 감정과 연결되어 종북으로 그녀를 기쁘게 했다고 가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단순하고 고상한 정조를 구현한다.
또 다른' 최고봉 정 Nv' 도 이곡 동료들의 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곧 우리 마을의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조용한 여자애가 좋아 보이는데 통 튜브 하나 주세요.
새빨간 붉은색이 있는데, 그것을 사랑하는 것은 정말 밝은 색이다.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하는데, 이는 아름답고 희귀하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한 편의 * * * 는 세 장으로 나뉘어 각 장마다 네 문장씩' 진치의 일' 으로 글을 써서 한 쌍의 젊은이가 데이트하는 생동감 있는 장면을 묘사했다.
문장 전체가 한 남자의 말투에서 나왔다. 한 편의 사랑시는 조용한 소녀가 그녀의 애인을 만나 애인에게 증표를 주는 것을 묘사한다.
제 1 장은 젊은이들이 상대방의 약속을 기다리는 절박한 심정을 묘사한다. 2 장은 연인이 만난 후 선물을 주고 감정을 심화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셋째, 잔디와 청년에게 정녀를 쓰는 마음의 기쁨. 정녀' 라는 시는 짧지만 스타일은 명랑하고 즐겁다. 장난스럽고 활발한 야스쿠니, 순박하고 순박한 소년, 그리고 야스쿠니에 대한 그의 열렬한 감정은 모두 이 아름다운 시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또 다른' 진검' 은 남자가 여자를 흠모하는 발라드이기도 하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것은 슬픔과 슬픔으로, 밀레니엄은 결코 즐겁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거기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에 빠져 죽나요? 。
이 시는 내용상 마지막 두 곡과 다르다. 처음 두 시 중 남녀 주인공의 감정은 열렬하다.
하지만 이 노래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다정하고 자애로운 연인 한 쌍이었다. 손으로 주우고, 몸으로 녹는다' 와' 우울한 거리' 는 높이 올라갈 수 없지만 동경하는 정신경지를 만들어 시적인 정취를 맑고 은은한 아름다움과 은은한 하의를 자아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라크인이 있는 곳은 맑은 강이다. 반면에, 한 사람은 "그것을 따라가" 고, 상류와 하류로 가서 그를 쫓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길은 너무 길어서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이인은 물 한가운데 있어, 물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며 마음을 나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착각, 수미인의 그림이 생겨났다.
거울 같은 수면에서 연인의 환각 속에서 아름다움은 망사 한 겹으로 덮여 있는 것 같고, 또 봉오리가 맺힌 새련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그림에 직면하여, 당신은 다른 생각은 없지만, 시의 열정, 소유, 집념의 사랑관에 감동되어,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상을 표합니다. 기항은' 시경 국풍 통론' 에서' 물 속에서' 라는 말을 다시 한 번 해석했다.
그래서 앞에' 만' 이라는 글자를 붙여서 화룡점정을 느끼게 했다. 이 문장 가 가장 인상 깊었다고 할 수 있다. 구조도 특색이 있어요. 방우윤은' 원시 시경' 에서 "사실 제 1 장은 이미 절창이 되었고, 고대인의 시는 한 가지 뜻이 아니라 30% 가 되었다" 고 썼다. 소위 노래와 삼종, 가장 좋은 것은 많이 호응한다. "
물론, 고대 결혼도 자신의 결함과 부족함 (예: 결혼 도덕) 을 가지고 있었는데, 직접적인 폐해는 바로 대량의 버려진 여성시의 출현이었다. 예를 들면 백주, 일월, 맹, 자기 방식대로, 백화 등이다. 모두 시경 속의 버려진 부인시이다.
다시 한 번' 맹' 시를 보자: 맹의 파리, 포포모사.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토비는 내가 이겼다. 좋은 매체가 없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 "험한 경사면을 걸으며 복관을 바라다.
다시 들어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이봐, 난 오디 안 먹어! 이봐, 아가씨, 걱정하지 마!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는 없어!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 민, 세 살 불 쌍 한, 치 shuitang 당나라, 점차적으로 드레스.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제는 몰라 입을 벌리고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백년해로' 는 항상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농담, 욕설, 반대 를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이것은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찬 서사시이다. 시의 수준은 사태에 달려 있다.
3.' 시경' 사랑시에는 어떤 사랑과 경모에 대한 묘사가 있습니까?
주남: 관위, 한광;
조남: 야외에 죽은 새가 있어요.
펭 웨이: 난초, 파파야;
왕 펭: 채갈과 카트;
펭 웨이: 펜 드라마 "견권";
당나라 스타일: 예방 조치;
진풍: 아이고;
진봉: 택피;
펭 치: 어린 양 치우;
바람: 오디 건조;
최고봉: 연연 씨, 고엽, 제인, 그리고 조용한 여자가 있어요.
정풍: 대로를 따라, 여자가 울고, 산에는 부사, 교활한 자식, 가운, 비바람, 전갈, 동문, 들풀이 있다.
기봉: 닭명, 동양의 날;
진봉: 만추, 동문의 문, 횡문, 동문의 풀, 동문의 상승, 달의 상승;
소야, 물고기와 조류란 무엇인가: 뽕나무. -응?
둘째, 결혼식 현장 설명
주남: 갈조, 야오 타오, 린지의 발가락;
조남: 궐초, 하벽계;
제봉: 사용;
소야 후쿠다 란 무엇인가: 원앙과 차진.
88 편의 사랑시
1 관로 2 롤 귀 3 실삼나무 4 5 한광 6 가루 7 까치 둥지 8 메뚜기 9 배출 10 윤 1 1 스12/ 18 일월 19 종풍 20 웅꿩 2 1 고엽 22 23 제인 24 야스쿠니 25 신태풍 26 백주 27 벽 동반 단어 28 군자와 노인 29 오디 30 유랑 3 1 40 산에는 마, 정풍 4 1, 대장중자 42, 계도, 여자가 말했다, 계명 44, 라라차 45, 부사 46, 교활한 어린이 48, 패션 49, 풍50, 동문, 5/ 산 62, 내 달팽이, 63, 당풍, 64, 방비, 65, 뒤, 66,, 진풍, 67, 쇼용, 68, 검, 69, 새벽바람, 진풍, 70
《시경》에 어떤 사랑시가 있는지 바이두가 알고 있다
결혼식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가을회에 술을 바치고 북을 치며 맞장구를 친다.
출처: 송' 가을밤 10 곡': 몇 사람의 행동과 고촌 개 짖는 운율.
해석: 음식은 추제보다 풍부하고 악기를 연주해 결혼식을 맞이합니다.
2. 로스앤젤레스 생화 촛불이 움직이고 7 리 새 나방을 그린다.
출처: 당나라 양 Shidao 첫날 밤 결혼.
해석: 낙양시 내 생화촉그림자가 움직이고 신부가 아미화장을 그렸고, 친지들은 이웃들이 기쁨에 넘쳤다.
3. 동방은 어젯밤 홍촉을 멈추고 당웃음절을 기다렸다.
출처: 당나라 zhuqingyu 의 "Zhang Ji 의 물 부서 시도"
해석: 어젯밤 동방화촉이 밤새 등불을 환하게 켜고, 날이 밝을 때까지 시부모님을 기다리며 호평을 받았다.
4. 동방에서 처음 만났던 거 기억해요. 우리는 오랫동안 함께 있었다. 언제 조용한 순간이 있을 것이고, 이별이 될 것인가? 봄빛이 쓸쓸하고, 나는 곳곳과 꽃에 열광한다. 나는 좋은 풍경을 두려워해서, 나는 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출처: 송나라 류용 "아침저녁으로 즐기며 동방의 첫 만남"
나는 우리가 처음 만난 신부실 장면을 기억한다. 단지 우리가 영원히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짧은 랑데부가 헤어지기 전의 마지막 연애가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리고 마침 황혼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흩날리는 버들개지에 직면하여, 나는 이 아름다운 봄빛이 그가 떠나면서 모두 사라질까 봐 두려웠다.
5, 동굴 깊이, 스크린 샷, 산 푸른 물 무게. 밤비에 파초를 떨어뜨리고, 경몽홍창, 용연 자수를 듣다. 긴 사직서 한 통, 황량하게 운영하는 봉황, 한가한 고추 사원 팬.
출처: 당나라 두목 "동굴 깊은 팔육자"
황후들이 사는 깊은 방에서 불빛이 화면이 있는 스크린에 비춰졌는데, 화면 위의 산은 짙은 녹색으로, 특히 고풍스럽고 엄숙하게 보였다. 추운 밤비가 바나나에 부딪치는 소리를 듣고, 나는 놀라서 방에서 나의 좋은 꿈을 깨뜨렸다.
깨어나서 용 향로의 담배가 자수 이불 위에 떠 있는 것을 보았다. 황제의 총애를 잃고, 나는 오랫동안 장신궁에 살았고, 커튼은 침울했다. 원래의 고추관은 쓸쓸하지 않고 대문이 굳게 닫혀 쓸쓸하고 사람이 없었다.
6,
만약 네가 결혼한다면, 너는 너의 침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황혼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너무 경솔하다.
출처: 당나라 두보 신혼송별
두 사람은 결혼해서 매트리스도 한 번 따뜻하게 하지 못했다. 어젯밤에는 황급히 결혼했고, 오늘 아침에는 황급히 작별을 고했다. 이 결혼식은 너무 짧지 않아, 너무 짧아!
5.' 결혼식'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및 "드럼 연주"?
진시 () 가 이름을 잃다.
북소리가 답답하여 병사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2. "관화"
진시 () 가 이름을 잃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3. 《야오 타오》
진시 () 가 이름을 잃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4. "제목 없음"
돈 이상은은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5. 정부 시험 직전에 장 비서에게
돈 주청옥
어젯밤 동방의 촛불이 밤새 켜져 새벽녘에 시아버지에 제사를 지내기를 기다렸다.
화장이 작은 소리로 남편에게 물었는데, 눈썹을 그리는 것이 유행이 아닌가?
결혼식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복숭아꽃.
연도: 진 전 저자: 노래 책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한 아들은 집에 돌아가야 하고, 그의 가족은 친절해야 한다.
2. 주경여에게 상을 줍니다
시대: 당 작가:
월녀의 새로운 메이크업이 거울에 나타나 엄함이 더 자상하다는 것을 알았다.
만기는 세상에 비싸지 않지만 송릉은 천금이다.
3. "결혼시"
시대: 한 작가: 진 지아
상서로운 물건의 집합.
두 가족이 관계가 생기다.
새로운 결혼을 위하여.
육례는 받지 못했다.
어린 양은 항상 준비하고 있다.
옥석과 실크.
군자는 일을 할 줄 안다.
위일공현
너 너무 어색해.
목이의 말.
4, "결혼"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세상에 소리가 없으면 음악은 오락이다.
세상에 정색이 없어 눈을 즐겁게 한다.
색깔은 다르지만 빈부는 다르다.
가난은 시대에 의해 버려지고, 부자는 대세의 흐름이다.
홍루의 부잣집 딸은 금실을 수놓았다.
사람을 보면 손을 꺾지 않고, 단순히 유치하고 일찍 28 을 본다.
어머니와 형은 말을 하지 않고 순식간에 결혼했다.
녹색 창문의 가난한 아가씨가 20 여 명을 외롭게 했다.
차이징 돈에 대해 성실하지 않고, 그녀의 옷에도 진짜 진주가 없다.
몇 차례 다른 사람이 모집하려고 하자, 다음날에는 어색해졌다.
주인은 좋은 중매인이 되어 옥주전자를 술로 가득 채울 것이다.
네 자리는 마시지 않고 내 노래를 두 번 들어라.
부잣집 딸은 시집가기 좋지만 남편보다 일찍 시집간다.
가난한 여자는 시집가기 어렵고, 늦게 결혼하고, 고모에게 효도한다.
문군은 한 여자와 결혼하고, 한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5, "밤을 제외하고, 큰 빛은 밤의 결혼식이다"
시대: 송 작가: 진
술 한 잔을 떠나지 않고 앉아서 신년 묘회를 보다.
나는 매화가 내일 늙을까 봐 밤병이 상대적으로 춥다.
결혼식에 관한 시.
향 커버 히비스커스 계정, 촛불 조명 면 자수.
맑은 바람이 신혼여행에 들어와 환희로 신부실에 왔다.
나는 사랑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므로 감언이설이 필요하지 않다.
방 안의 신랑은 봉황을 달고, 동굴 속의 부인은 용을 등반한다.
한마음 한뜻으로 동덕하는 동지는 따뜻함을 알고 추위를 안다.
사람들에게 화목하게 지내도록 가르치고, 앞으로 옷을 절약하고 음식을 줄여야 한다.
영광의 건너편으로 향하여 이상적인 돛을 펴다.
눈썹을 그리는 것은 장경조를 모방하는 것을 좋아하고, 눈썹은 즐겁고 조화롭다.
원앙이 날개보다 날고, 정이 봉황새가 서로 지키는 것과 같다.
린.
꽃등 은등은 함께 춤을 추고, 봄날에는 집을 그려 두 개를 삼킬 수 있다.
꽃을 빌려 달빛을 더하니, 가을밤에 봄을 하게 되어 기뻤다.
안녕히 주무세요.
수면에서 원앙이 물놀이를 하고, 커플이 마음을 주고받는다.
참새의 화면은 매우 놀라웠고, 자수 화면은 숙녀였다.
운명
방춘은 원앙 새 수영을 좋아하고, 벽서 부부는 기뻐한다.
아름다운 화당 비채봉, 훈훈한 금장춤.
용.
원앙은 밤달에 금장부를 깔고, 공작새는 봄바람이 부드럽고 옥화면이 부드럽다.
부부는 복숭아꽃 기슭에 살면서 햇빛 아래서 춤을 춘다.
신이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