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Xiao Xiang Ding Dang Zhu Hui Xue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Xiao Xiang Ding Dang Zhu Hui Xue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시 제목은 '국초석의 오우 공격 노래'. 본명 : 원팅윤 별명: Wen Qi, Wen Tingyun, Wen Tingyun, Wen Bacha, Wen Bayin. 글꼴 크기: Zi Feiqing. 시대 : 당나라. 인종: 한. 출생지: 타이위안 치(현 산시성 치현). 출생 시간: 대략 812(또는 824). 사망 시간: 약 866(또는 882). 주요 작품 : '진린 묘역 통과', '귀국', '강신', '귀국', '티베트 소녀의 원한' 등 주요 성과: 시 창작.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딩딩딩 눈을 몰아내다'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1. '궈추시가 오우송을 친다' 전문에 대해 ",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 Guo Chushi의 Ou 공격 노래 " 세부 정보

Ji Li의 황금 Qiu Shitan은 고대이며 Shaopi는 조용하고 한적한 단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양왕의 말이 구름 위에 떠 있고, 부러진 옷과 종소리가 안개와 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른여섯 번째 궁전의 꽃은 지고, 부드러운 바람이 봄별을 날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육진 아침의 차가운 종소리가 나른한 꿈을 깨고, 하늘에서 내리는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아 향기로운 옷을 입는다.

구름털이 늘어지고, 작은 짤랑거리는 소리가 눈을 몰아내고 있다.

맑고 푸른 연기가 산을 덮고 있고, 복숭아꽃 달이 화면에 반쯤 가려져 있다.

태평 황제가 구름 마차를 타고 주둔하고 있고, 용로에는 두 개의 냄비가 피어 있습니다.

궁중 신하들은 부채를 손에 들고 서 있었고, 시녀들은 고개를 숙이고 푸른 꽃을 떨어뜨렸다.

무작위의 구슬들이 춤추며 춤추고 있는데, 고개를 기울여도 황금까마귀가 기울어지는 모습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나 역시 당신을 위해 한숨을 쉬며 내 감정에 침묵하고 슬픔을 표현합니다.

향기로운 녹색 포플러 실크를 만지지 마십시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봄바람이 약합니다.

2. 감상

당대에는 음악이 발달한 단계였기 때문에 시 속에는 음악에 관한 시가 많았다. 예를 들어 Bai Juyi의 "Pipa Xing", Han Tuizhi의 "Master Ying Playing Qin 듣기", Li Changji의 "Li Ping Kong Hou Yin"은 모두 걸작으로 간주됩니다. Wen Tingyun의 "Guo Chushi의 Ou 공격 노래"가 그들과 병치되어 결코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문페이칭시집'의 부주에 따르면 궈추시는 궈다오위안이다. 당 오종(吳宗) 때 오우를 잘 공격하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형(산서) 오우와 월(절강) 오우에서 12개의 오우를 가져다가 거기에 물을 더하고 빼고 젓가락으로 쳤다. 오우, 홍무정운은 “오늘날 속담은 깊은 그릇이 오우다”고 말하고, “정자동”은 “찻잔은 오우라는 말이 통한다”고 말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는 민속음악. 정식 악기가 아니기 때문에 고대 소위 "가죽, 금, 돌, 비단, 대나무, 흙, 나무"의 팔음 안에는 도자기나 유리가 설 자리가 없습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향토 악기 연주는 비파나 하프 연주보다 더 어렵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설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원팅윤 본인도 훌륭한 음악가다. 그는 리듬에 맞춰 작사, 작곡을 잘하는 것은 물론, "현을 한 줄 한 줄 부는 소리가 아름다운 가사"일 뿐 아니라 연주 실력도 높다고 한다. 실이 있으면 연주할 수 있고 구멍이 있으면 불 수 있습니다." "Ke Ting Cuantong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조잡한 악기라도 여전히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정균의 시는 평범한 아첨이 아니라 이 음악의 아름다움에 대한 전문가의 감상이라고 할 수 있다.

시 제목이 '국추사의 오우 공격 노래'이기 때문에 굳이 설명할 필요 없이 첫 음부터 시작했다. 뿔없는 용 "Ji Li Jin Qiu Shi Tan Gu", Qiu. 바로 뿔이 없기 때문에 천상에 올라가는 것이 허락되지 않고, 오랜 우울증으로 인해 성격이 난폭한 성격을 갖고 있다. 감각적인 모습의 지리. 금으로 글씨를 쓴 뿔 없는 용 기리금추(吉立金九)가 고대 못에서 몸부림치며 으르렁거리며 물에서 지글지글 소리를 내고 있었다. 물소리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오우' 소리를 쓰는 것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첫 번째 악장이 얼마나 강렬하고 장엄한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악장인 "Shaopi Liao Yanyou Xiu Yu"는 빠른 악장에서 느린 악장으로, 무거운 악장에서 가벼운 악장으로 변경됩니다.匌_ 점핑스윙부터 광파수다까지. 그것은 마치 어두운 대나무 속에 홀로 앉아 대나무 꼭대기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을 듣는 것과 같습니다. 파이(Pi)는 물 근처에서 점차적으로 경사지는 둑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적힌 것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벽이 없기 때문에 물이 찰랑이는 소리가 아니라 앞뒤로 출렁이는 파도의 소리, 혹은 빛의 파도가 서로를 쫓아다니는 소리입니다. "비밀수"는 대나무를 뜻합니다. 소위 "Youhuang"과 "Xiuzhu"가 있습니다. 어두운 대나무 숲에 앉아 모든 소리가 끊어진 이곳은 왕웨이가 '집중'한 상태인 것 같다. 그런데 바람이 불어와 대나무 잎을 휘젓고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냈는데, 마치 어린 소녀들이 그곳에서 속삭이는 것 같았다.

이러한 예술적 개념은 황홀경에 있지만 외롭지 않은 왕웨이만이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가을 안개 산 거주』에서 “대나무 소리는 환노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나무의 소음뿐만 아니라 그들의 웃음소리도요. 이는 경쾌한 톤의 부분을 쓸 뿐만 아니라, 세상에 대한 친숙한 삶의 관심을 담고 있어 유난히 평온한 가운데 친근한 느낌으로 듣게 만든다.

세 번째 악장에서는 "항군의 옥마는 신구름에 둘러싸여 있고, 그의 부서진 옷과 방울은 안개와 비로 가득 차 있다"고 기술이 바뀌었다. 동일한 예술적 개념을 작성하는 데 두 문장이 사용됩니다. 고요함 속에 음악 소리가 다시 솟아올랐다. 마치 상왕이 먼 하늘에서 BMW를 타고 온 것 같았다. 이 느낌은 매우 미묘하며, 오우(Ou) 사운드의 부드럽고 점차 높아지는 소리를 포착합니다. Xiang Jun의 몸에 붙은 옥이 딸랑거리는 소리를 내었고, 그 소리는 말의 목에 달린 루안 방울과 함께 짤랑거렸습니다. 어떤 것은 가볍고 어떤 것은 무겁고, 어떤 것은 급하고 어떤 것은 느리지만 너무나 조화롭습니다. 물이 담긴 컵을 두드리는 소리가 물처럼 들리는 것은 아마도 소리가 나기 때문일 것입니다. 청명한 하늘의 경쾌한 소리가 아니라 안개가 자욱한 비에서 들려오는 것 같아서 물에 젖어 있다. "깨진 옷과 종은 안개와 비로 가득 차 있습니다", Wen Tingyun은 정말로 음악가의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음악의 촉촉한 질감을 정확하게 포착했고, 이를 스테레오 이미지로 변환해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작가의 손길이 있었다. 이를 통해 수천 년 후의 독자들은 그가 남긴 매우 독특한 그림을 통해 이 음악의 리듬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악장은 웅장하고, 두 번째 악장은 평화롭고, 세 번째 악장은 최고의 엔딩처럼 날고 선율적입니다. 음악의.

다음 세 문단은 '우웬'이 주도한 뒤 궁궐로 옮겨온 내용이다. 오종(吳宗)이 집권할 때 이덕위(伊德玉)가 집권하고, 곽도원(郭道源)이 태창사(Taichang Temple)의 조율사를 맡았습니다. 당나라 말기는 개화왕조였다. Xuanzong이 왕위에 오른 후 정부는 다시 부패했습니다. 이덕위는 강등되었고, 곽도원은 서민들에게 유배되었다. 그 역시 정직하고 파격적인 예술가였음을 알 수 있다. Wen Tingyun이 같은 곡으로 인용한 것이 바로 이러한 이념적 기원이다. 그렇기 때문에 Wen Tingyun은 플래시백과 내러티브를 사용하여 과거 공연의 영광스러운 시기를 글로 쓰기 위해 더 큰 공간을 사용했습니다. 글의 이면에는 이덕우와 남편의 현실 비판에 대한 애도가 담겨 있다. 궈의 전설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해주는 '내가 들었다'를 사용한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따라서 독자들은 여기에서 작가의 상상력에 주목해야 한다. 시인이 가장 큰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의미가 표현되고 그의 의미가 표현되는 곳. 그러므로 여기에 시인의 정신적 본질을 포착함으로써 독자들은 그의 시의 목적을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비록 그가 다른 사람에 대해 글을 쓰고 있더라도 그는 여전히 작가 자신의 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서정성과 사물의 결합, 감성과 야망의 융합이다.

첫 번째 문단은 "서른여섯 번째 궁전의 꽃은 지고, 부드러운 바람이 향기를 날리고, 별은 희박하다. 옥빛 아침 종소리가 황혼의 꿈을 깨뜨리고, 이슬은 맺히지 않는다"이다. 아직 마르고 향기로운 옷을 입었다'는 곽추사가 궁중 생활 상황에서 쓴 글이다. 게다가 그는 도교인 것 같습니다. 원래 '처녀선비'는 덕이 있고 은둔 생활을 하는 사람들을 존경하는 칭호였다. 궁궐에서 시중을 들었던 사람을 대접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나라에서는 성이 이씨였기 때문에 이씨 가문의 도교를 존경하였고, 이백과 매우 가까운 사마회 등 궁궐에 들어간 후 은둔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곽도원은 오랫동안 궁궐 밖으로 나갔기 때문에 그를 '선비'로 존경해도 괜찮다. 문정운은 황궁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소문으로만 궁궐 생활을 상상할 뿐이어서 '서른여섯 번째 궁궐의 꽃'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무성한 꽃과 나무들 사이로 수많은 궁전들이 흩어져 있는 모습이 참으로 화려하고 장엄한 광경입니다. 그것은 구체적이면서도 매우 일반적이어서 많은 연관성을 낳습니다. 그런데 다음에 읽어보니 곽추사가 늦은 밤 이곳을 배회하는 것 같아서 사람들에게 수풀 속에서 외로움을 주는 것 같았다. 원래는 나빈왕이 『제국도편』에서 말했듯이 “한씨에게 36개의 궁전이 있다”는 것은 황제가 사는 궁궐이 많다는 뜻이고, “꽃분리”는 꽃으로 뒤덮인 세계를 뜻한다. 그리고 나무. 이것은 실제 글이지만 중국 시의 전통적인 맥락에 따르면 꽃은 종종 아름다운 여성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황궁의 화릴리는 또 다른 아름다움의 세계입니다. "릴리"는 무성한 초목이라는 의미와 함께 사람에게 사용될 때는 "게으르고 슬픈"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이때 오우의 소리가 옥구슬처럼 쿵쿵거리고 있었다. 고개를 숙이고 열중해서 두드리니 벌써 서쪽으로 해가 지는 시간이 된 줄도 몰랐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런 것 같았다. 그는 전통적인 소리 쓰기 방식인 "소리로 목소리 쓰기"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의식적으로 목소리를 쓰기도 했으며, 더욱이 궈추시의 재능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문단은 매우 강력합니다. 모든 측면에서 Guo Daoyuan에 대해 쓰십시오. 그의 음악적 천재성에 대해 쓰고, 국가와 국민에 대한 그의 관심에 대해 쓰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그의 기술을 칭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글을 쓰기 위해 길을 닦기 위한 것입니다. 자신의 재능과 야망이 너무 무익하다는 것을.. 그래서 그는 마침내 "나도 당신을 위해 한숨을 쉬며 슬픔을 느낍니다. ”

아마도 곽도원은 여전히 ​​궁정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마침내 “향기로운 녹색 포플러 비단을 만지지 마십시오. 수천 마일의 봄바람은 약합니다. "사실 오종이 내시들에게 불행하게도 죽은 후 내시들은 오종과 같은 또 다른 현명한 황제가 나타날 것을 두려워하여 특히 비겁하고 육욕적인 이진을 현종의 황제로 선택했습니다. Wen Tingyun의 대답은 그가 알고 있었습니다. 용왕의 죽음, 오종의 죽음, 가까운 친족인 현종의 성립 등은 황실의 계략을 잘 활용하여 몸과 마음에 핏자국을 남길 뻔했다. 마지막에 "양 백화"의 이야기가 그를 설득했습니다. "포플러 꽃을 꿈꾸지 마십시오. 봄 바람이 약하고 위대한 왕 부지가 떠오를 수 없습니다." 명나라 말기의 사상가는 "오종은 젊지 않고 덕우가 좋다"고 한숨을 쉬었다. "현종이 그 반대를 한 것은 안타깝습니다. Wang Fuzhi는 "당나라가 죽었을 때 현종이 죽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머리에 박히는 일입니다. 오래된 둥지는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양서"에 따르면: " 양화는 용기가 부족하고 위풍당당한 외모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위황후와 호씨가 그를 강제로 통과시켰다. 화왕은 재앙이 두려워서 군대를 이끌고 내려갔다. Dowager Hu 황후는 궁궐 사람들이 밤낮으로 부르게 만든 "양백화"의 가사를 작곡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양화(본명은 백화)는 양나라로 망명한 뒤 이름을 화로 바꾸었다. 가사에는 '봄 2, 3월에는 버드나무와 버드나무가 함께 피어난다. 어느 날 밤, 봄바람이 내실에 들어오고, 포플러 꽃은 누구의 집에 떨어지게 될까요? 애정을 갖고 집을 나서면 발이 시리고, 미루나무 꽃을 따면 눈물이 난다. 가을이 지나고 봄이 오자, 제비 한 쌍이 포플러 꽃을 둥지로 옮기려고 합니다. "문정운은 그런 이야기를 아주 암묵적으로 사용했는데, 특히 연애 노래의 짝사랑을 이용해 정치에 관해 글을 썼습니다. 물론 곽도원도 그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황실에 불만이 있었다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오종은 서기 841년부터 847년까지 오랫동안 집권했고, 문정균은 30대의 전성기였고, 그와 곽도원은 이씨 때문에 함께 부침을 겪었다. 데위는 절친한 친구였기 때문에 곽도원에 대해 깊이 있게 글을 썼으며, 특히 마지막에는 봄의 꿈을 일깨우는 그의 슬픈 말이 표현되어 있다. 이 시는 실제로는 자유주의자의 함축이 아니라 동지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의 구호를 담고 있으며, 한마디로 현안에 대한 가장 냉정한 평가와 경멸을 담고 있는 시이다. 침몰의 비극은 바로 문정운이 과거의 오종의 정치를 너무나 깊이 사랑하고 현재의 현종 통치에 대해 그토록 불신을 품고 있기 때문이다. 왜 그가 현재 세계에서 사용되지 않는지, 또한 현대 세계에서도 기꺼이 사용되지 않는 것은 "당투가 어떤 특별한 특성도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견해를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결코 이해할 수 없는 일입니다.

3. 문정운의 다른 시

같은 왕조의 "상산초유기", "낙양", "연꽃", "강로자", "동방송송"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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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구석", "온추", "서간에게 이별", "진한의 시", "가도묘비문", "천태선사부부", "영원의 노래" ", "양쯔강 남쪽을 회상하다", "전당호로의 봄 여행", "황혼의 송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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