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수시의 "시" 의 창작 방법을 총결하다

수시의 "시" 의 창작 방법을 총결하다

이른바' 일대문학' 이라는' 단어' 로서 원래는 중국시 역사의 장하 중 조용하고 부드러운 졸졸 흐르는 것이었지만, 수시의' 시를 단어로' 의 창작 실천은 그것을 세차고 웅장한 급류로 만들었다. -응?

수시의'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시도는 단어의 원래 심미적 특징을 바꾸었지만, 단어의 경지와 소재를 크게 넓혀 문장 도덕성과 자녀의 사사로운 정을 단어에 병존시켜' 언지' 의 기능을 단어에 끌어들여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크게 높였다. -응?

사학 분야에서 수시는' 밍따오 경세효용' 이라는 문학이념을 관철하고' 시도' 를 단어의 창작에 도입하여 비교적 비천한 단어를 끌어올리고, 단어에서 문인의 인격력과 주체정신을 실어 시도와 사도의 통일을 이루었다.

간단히 말해서, 시적인 그림이었지만, 수시의 독특하고 호방한 문자에 이르자, 그는 웅장한 언어로 자녀와의 정이 긴 경지를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표작으로는' 물에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 적벽회고',' 강성자 밀주 사냥'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