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글의 번역 감상과 그림과 같은 주기 | 주석

글의 번역 감상과 그림과 같은 주기 | 주석

산골짜기의 문학과 화죽수 [송] 수시의 대나무가 갓 태어났는데, 1 인치는 귀여웠지만 잎은 약간 갑작스러웠다. 뱀에서 검에 이르기까지 태어날 때부터 열 명의 구도자가 있었다. 요즘 화가들은 하나하나 하고 있고, 잎도 피곤하다. 어떻게 대나무가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대나무를 그리는 것은 반드시 가슴에 먼저 해야 하고, 펜은 반드시 익혀야 한다. 자기가 그리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서둘러 그림을 따라가야 한다. 그래야 토끼가 떨어지는 것과 같이 자기가 본 것을 따라잡을 수 있다. 조금만 세워도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교회에 의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너는 줄 수 없지만, 너는 왜 그런지 안다. 남편은 이유를 알지만, 그는 할 수 없다. 안팎이 다르고, 마음이 맞지 않아, 많이 배우지 않는다. 그래서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마음이 편안할 수 있고, 자신에게서 똑똑히 볼 수 있지만, 사물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그것을 잃을 수 있을까, 고독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옥자는' 주묵푸' 의 유작이다. "나는 요리에 능하고, 소를 푸는 자도 취하고, 양생자도 취한다. 바퀴는 평평하고, 바퀴도 평평하며, 독자는 그것과 함께 있다. 오늘 주께서 실크죽에 맡기시고 정당한 도리를 주시니, 비악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들은 절대 그림을 그리지 않기 때문에 그 의미도 있다. 만약 네가 그것을 준다면, 너는 혼자서 그것의 의미를 얻지 못할 것이고, 그것의 방법을 얻지 못할 것이다.

대나무를 그릴 줄 아는 사람은 처음엔 비싸지 않았고, 각국 사람들이 모두 그들의 문을 밟고 있었다. 그리고 메스꺼움, 바닥에 던져서 욕을 합니다. "양말이 그리울 거예요." " "사대부, 사상탄약. 그리고 양주에서 돌아올 수 있고 나머지는 서주입니다. 우과는 쪽지를 썼다. "근어 사대부, 내 묵가, 죽종은 모두 펑성 부근에 있으니 물어볼 수 있다. 양말은 아이에게서 뽑아야 한다. 책 끝에 시 한 수를 베껴 쓰며, "거위 시냇물 한 토막을 쓸고, 차가운 끝 만 피트 길이를 가져갈 것" 이라고 대충 말했다 "그리고 코:" 대나무는 길이가 만 피트입니다. 당신이 250 조각의 실을 사용했을 때, 당신은 당신이 글을 쓰면 피곤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이 실을 얻기를 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만약 네가 대답할 수 없다면, 너는 말할 것이다." 내 말은 거짓이다. 세상에 천 피트의 대나무가 있습니까? "저는 이렇게 현실적입니다. 저는 그의 시에 대답합니다." 세상에도 수많은 대나무가 있고, 달이 떨어지면 그림자가 길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우습게도, 그가 말했다. "만약 들깨가 논쟁한다면, 그는 논쟁할 것이다. 그러나, 250 실크 와 함께, 나는 필드 를 구입 하고, 노년 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죽으로 유설:" 이 대나무는 몇 피트 길이지만 만 피트 기세가 있다. "운유곡은 타국에 있고, 시 30 곡을 타국에 맛볼 수 있는데," 운유곡 "이 그 중 하나이다. 유 는 말했다: "한천 심기 대나무 싼 펭, 도끼는 용을 살려주지 않는다. 재료 가난한 욕심 지사, 웨이 빈 가슴 천 에이커. \ "그러나 일 과 그의 아내 투어 밸리, 죽순 늦게 먹고, 편지를 보내 시, 마음 전체 사건 을 보냈다.

원풍 2 년 정월 20 일, 나는 주헨에 없다. 7 월 7 일 호주에서는 서화를 접했다. 내가 이 대나무를 보았을 때, 나는 울었고, 소리를 잃었다. 어제 조멘드 공식 제교 문서에는' 과거 차량' 과' 복통' 이라는 말이 있었다. 그리고 부시는 과거에 비웃을 수 있었던 말을 담았고, 보시와 친밀함을 볼 수 있게 하는 등등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나무가 태어났을 때, 단지 1 인치의 긴 싹이 있었지만, 마디에는 잎이 있었다. 매미 배, 뱀비늘 같은 작은 죽순부터 몇 피트 높이의 거대한 대나무까지, 항상 명절이 있고, 항상 잎이 있다. 하지만 지금의 사람들이 대나무를 그리는 것은 모두 한 토막씩 연결되어 하나씩 쌓여 있다. 이렇게 하면 대나무가 어디 있을까요? 그래서 대나무를 그리려면 마음속에 꼭 완전한 대나무가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펜을 들고 눈을 떼지 않고 쳐다보면, 너는 마음속으로 네가 그려야 할 대나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때, 네가 본 물건으로 빠르게 그리고, 네가 본 이미지를 포착하면, 마치 토끼가 뛰어올라 황새가 땅에 떨어지는 것처럼 빠르다. 이것은 네가 나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것이다.

나는 할 수 없지만, 나는 마음속으로 진상을 안다.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지만 할 수 없고, 인식과 행동이 통일되지 않고, 도리에 대한 이해와 실제 조작이 일치하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공부가 부족한 문제이다. 그래서 늘 마음속에 몇 가지 일이 있어서 해도 능숙하지 않다. 평소에 자신이 그들을 잘 알고 있다고 느꼈는데, 마지막 순간에 갑자기 이해하지 못했다. 대나무만 그리나요? 자유는' 푸' 를 써서 코에게 보냈다. "나의 주인은 도살소이지만, 양생한 사람이 입양한다. 윤편이는 바퀴를 만드는 데 쓰였으나 학자들이 이용했다.

전체 구조를 살펴보면 구조가 매우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대나무의 본성부터 시작하여, 마지막으로 네가 죽은 친구의 생각을 지적하고 이것으로 끝낸다.

전반부는 추리를 위주로 하고 후반부는 서술을 위주로 한다. 전체 논문은 화죽단서로 조직되어 있다.

"신" 의 첫 단락은 문과 코의 회화 이론을 설명하고, 자기 예술 실천의 체험을 이야기한다.

신 1 층은 대나무부터 시작하여 대나무를 그리는 것은 마음속에 계획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작가는 문학 이론과 회화 예술의 몸소 경험을 배운다.

소철 관점에 대한 신의 3 급 평가는 그가 동생보다 문학과 가능성을 더 잘 이해하는 화론을 보여준다.

심두단은 두 사람의 교류 과정에서 화죽과 관련된 몇 가지 재미있는 일들을 회상했다.

신 1 화가의 실크를 바닥에 내던지고 양말이라고 우스갯소리로 전해졌다.

신과 신 사이의 두 편지는 예술 창작에서 신보다 더 중요한 미적 관점을 표현했다.

신은 자신의 세 편의 시' 월곡' 을 떠올려 문부부에게 밥을 먹게 했다.

심삼단은 이 문장 쓰기의 원인을 설명하고, 그들 사이의 관계가 깊고 친밀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문과 곡중화죽' 감상은 한 폭의 문제화시일 뿐, 문동의 뛰어난 화론, 뛰어난 화예와 고상한 화품, 작가 본인과 문동과의 깊은 우정과 깊은 감정을 보여준다. 문장 보기에는 잡문처럼 보이지만, 실은 산만하고 간결하다. "영원히 해야 할 일을 하고, 영원히 멈출 수 없는 일에 그치지 않는다."

회화 주제어로서 대부분 그림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화가가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묘사하며, 수집가의 회화 심정을 설명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감상과 고사가 주요 내용이다. 그러나 수시의' 문필죽운' 은 일반적인 문화시가 아니다. 사실 한 시인과 동시에 화가이자 화가이기도 한 친구와 가족들에 대한 추모와 추모를 표현한 기념 문장. 그래서 일반 회화 비문의 일반적인 표기법을 깨야 한다. 작가가 추모하고 애도해야 할 것은 평범한 친지들이 아니라 시인 화가의 친지들이다.

주제는 사람을 추모하는 산문으로서, 수시와 문혁이 대나무를 주제로, 시를 낙락으로 삼는 교제를 주로 묘사하여 그들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대나무를 시제로, 수시 () 를 쓰고, 문 () 을 시 () 로 즐긴 옛일을 쓰며, 문 () 과 코 () 가 간결하고 속되지 않은 품격을 구현했다. 이 그림을 폭로하는 것은 일에 대한 생각과 과거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죽은 친구에 대한 저자의 애도를 표현했다.

문장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지난 일을 서술하며, 집처럼 평범하다.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가식적이지 않고,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인물의 언어를 묘사할 때, 단 몇 글자만에 인물의 성격 특징을 표현하여 매우 생동감이 있다. 전체 문장 생활의 정취가 짙고 색채감이 강하여 애도의 뜻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

창작 배경은 같고, 글자는 같고, 자동 (오늘 쓰촨) 사람, 수시의 사촌 동생 겸 친구, 북송 유명 화가는 산수, 특히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하여 후세의' 호주죽파' 를 개척했다. 그는 일찍이 스시를 위해' 연곡연죽' 을 그린 적이 있다. 원풍 2 년 (1079) 정월, 문, 코병. 7 월, 호주에서는 수시가 서화를 폭로하고, 이 글, 코의 유작을 보고, 이 비문에 제목을 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