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그림에 대한 격려시
그림에 대한 격려시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합니다. -롱펠로
3, 실제 산, 멀리 그 잠재력을 보고, 그 품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보고, 본질을 살짝 보다-곽
4.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그림이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다. 조 레이놀즈
예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피카소
6.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7. 예술은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비 칼라일
8. 단청을 당연시하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미래를 찬미하라. -서명 는 말했다
9. 신은 마음과 만나고, 마음과 가스는 화해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을 막을 수 없다. 무심코 일을 구하려 하지 않고, 작품은 기이하고 기괴하며, 필묵 밖에 있다. -왕
10, 생활에는 결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 부족하다. 로댕
1 1. 그림에 뛰어들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먼저 언어에 익숙해야 한다. -마티스
12. 평생 예술에 대한 애착에 대해 이야기하면 초등학교 때 싹이 돋아난다. -삼모
13, 천지가 공기를 만들고, 필묵이 그림을 그린다. -시 타오
14, 외국인 강사는 운이 좋아서 마음이 나온다. 조울증
15, 내가 너에게 빚진 이치, 내가 그림에서 너에게 알려줄게. 세잔
16, 집에 그림이 있어 아이디어를 내는 것과 같습니다. 레이놀즈
17, 많은 예술가들의 실패는 단지 한 가지 그림 방법만 받아들이고 다른 모든 그림 방법을 비난한다는 데 있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회화 방법을 연구해야 하며, 우리는 반드시 공평하게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자신의 독특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연예인과 함께 뛰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포바
18, 예술은 우리를 진정한 상상력으로 만드는 것이다. 피카소
19, 선제 펜을 뜻하고, 그림의 뜻은 뒤에 있다. -돈 장 yanyuan
20. 유화 뒤에는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상에는 조각가의 영혼 호흡이 있다. -리브
2 1, 전투 장면과 그림은 멀리 봐야 한다. -영국
22.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단지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고, 예술가는 실제 유사체를 창조한다. 오카로프
23. 그림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물질이고, 하나는 정신적이다. 칸딘스키
24.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25), 독서가 많지 않아, 그림은 야아에 들어갈 수 없다. 개념이 분명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스시
(26), 펜과 잉크도 인품에 크게 의존한다. -팡 청 견권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의 안경을 들고 있다. 로댕
28.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29. 천지는 화가 나서 만들고, 그림은 필묵으로 만든 것이다. -시 타오
30.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뇌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그림을 묘사하는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산하 원묵실, 다른 해안꽃이 몇 번이고 피었다.
2. 잉크 펜 단청, 물이 평원을 돌고 있는 것처럼 전시회는 여전히 아름답고 좋은 글자입니다.
3. 몇 획은 운금처럼, 의경이 너무 위대하다!
4. 손끝의 획이 천천히 피어나 시야에 굳어 있다. 맑은 바람이 눈에서 노래하고, 환각적인 우울함 속에서 분열한다. 얼마나 많은 거칠고 사나운 생각이 순식간에 종이 전설로 변했다. 기억에 나타난 장면은 현란한 공기로 가슴을 헤매고 있다. 천천히,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누구의 그림자가 아직도 꿈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결국 얼어붙었다.
5. 그녀는 화틀 앞에 앉아 손에 연필 한 자루를 들고 눈앞에 있는 이 연약한 꽃을 자세히 관찰하고 있다. 그녀의 손에 있는 펜은 살짝 움직여서 미세한 녹색 선을 그린 다음 꽃을 올려다보며 글 속의 식물을 집중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작은 잎사귀들도 같은 각도로 눈살을 찌푸리며 어떻게 쓰는지 ... 결국 그녀는 이 그림을 완성했다.
6.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좋은 친구처럼 위로해 준다. 내가 행복 할 때, 내 기쁨을 색칠로 그려라. 내가 행복하지 않을 때, 나는 나의 고민을 그릴 것이다. 그림은 이미 내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7. 회화는 예술, 정교하고 흠잡을 데 없는 예술 .. 회화예술은 사람들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8. 그림은 고상한 예술로 사람의 정서를 도야시킬 수 있다. 그것은 지금 나와 함께 할 것이다. 나는 앞으로도 그림이 내 일생을 동반할 것이라고 믿는다.
9. 그림 속의 보물은 금은보화가 없고, 그림 한 개뿐인 작은 다이아. 작지만 작지는 않지만 큰 공간입니다.
10. 마음속에 늘 장애물이 있으니, 반드시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매듭을 지어야 편안하다.
1 1. 그림은 아름다운 즐거움뿐만 아니라 상황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12. 조국의 유구한 찬란한 문화사, 자연의 웅장한 아름다움, 예술의 우월함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성공적인 작품.
13. 자연은 종종 사람들이 무심한 곳에 나타난다. 그들이 그것을 잡으려 할 때 위선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시간' 의 예술가들은 대부분 정물을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은 그들의 눈에는 매우 가치가 있다.
14. 예술은 바늘로 온몸을 찔러 밖으로 발사한 선인장과 같아서 수많은 느낌을 주고 영혼을 고무시킨다.
15. 예술은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이다. 길가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그 자연의 본성에 따라 움직이기만 하면 아름다움의 소유자가 될 수 있어' 예술'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사람은 예술을 빼놓을 수 없다. 즉 예술을 감상하지 않는 사람은 살 수 없다.
최근 40 년 동안 서화에 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낮에는 대나무 가지를 그릴 수 있고 밤에는 생각할 수 있다. 쓸쓸하고 날씬하며, 그림이 생생하고 익숙하다. 정판교 시인은 평생 동안 대나무를 그리고 대나무를 쓰고 있었는데, 그들은 자신의 경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처음 두 문장은 그림과 글쓰기가 근면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쓸쓸하고 날씬하다", 그럼 글을 쓰면 말하죠. 일정한 높이에 도달한 셈이다. 회화생숙하다' 는 더 깊은 이치를 내포하고 있는데, 사실 예술이 추구하는 세 단계, 즉 출생, 성숙, 출세이다. 그는 자신이 대나무를 그리는 데는 세 가지 경계가 있다고 말했다. "눈에는 대나무가 있고, 가슴에는 대나무가 있고, 가슴에는 대나무가 있다." 물론, 그는 선사의 "산을 보는 것은 산이고, 산이 아니라 산이다" 고 차용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글씨를 사람처럼 쓰고 그림을 사람처럼 그린다고 말한다. -"선종시서"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4. 예술에 관한 격려조항 1, 스승은 외국 선생님으로부터 마음의 근원인 장조증 (당대의 화가) 2 를 얻었다. 고대인 구름: "독서가 많지 않아 야로 들어갈 수 없다. 개념이 분명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
3. "진짜 산천, 그 기세를 멀리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보아라." "거시적으로 대세를 취하고 미시적으로 본질을 취하다"-곽 린지 4. "하늘과 땅은 생명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림은 필묵으로 이루어져 있다." 석타오 5,' 선과 함께 걷기'-독일 예술가 폴 클레이 6, 미켈란젤로는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머리로 그림을 그린다" 고 말했다.
7. 콜로는 한 번 말했다. "나는 세부 사항을 그리는 것을 결코 서두르지 않는다. 나는 먼저 한 폭의 그림의 대의와 특징에 주의를 기울인다. "8."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것에서 시작되었고, 마침내 우리가 볼 수 있는. "-보바, 루마니아의 유명한 화가. 9. "많은 예술가들의 실패는 단지 한 가지 그림 방법만을 받아들이고 다른 모든 그림 방법을 비난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회화 방법을 연구해야 하며, 우리는 반드시 공평하게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자신의 독특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연예인과 함께 뛰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모든 사람의 학생이어야 하지만, 동시에 너는 모든 사람의 학생이 될 수 있다. 너는 너의 모든 숙제를 너의 재산으로 바꿔야 한다. "-(드라크로바 예술과 예술가) 10," 등뼈 모양, 뜻을 근거로 펜을 근거로 한다. ""
장 yanyuan 1 1 "신과 마음이 만나고, 마음과 공기가 일치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일을 요구한다는 뜻은 없고, 단지 일이 낯설고, 필묵을 초월할 뿐이다. " 왕 12, 유명한 화가의 좌우명은 글쓰기에 익숙하지 않지만 영원히 만족해야 한다는 것이다.
13, 서비홍의 좌우명은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조급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14.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깨진 바위에 있고, 천망치백련은 여전히 단단하고, 동서남북은 모두 바람이 불고 있다.
정판교 (청대 화가, 문학가) 15, 독서가 좋고 독서가 서툴다.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서위 (명나라).
5. 영감에 관한 그 시는 젊고 힘들었지만 노인은 슬펐다. -장가행, 한악부 고시.
근면은 근면은 잘하지만 놀이는 잘하지 못한다. -한유 \ "학습 솔루션 \"
시간은 돈이다. -'증광현자'
천체가 운동을 통해 활력을 유지하는 것처럼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주역'? 젠장? 코끼리
건장하지 않으면 지혜롭지 못하다. -\ "모지? 자기 수양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 "견자 \"? 학습을 설득하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제갈량' 외생 십계명' 그녀의 남편은 야심이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도 그녀에게 뽀뽀를 했다. --카오 다우 \ "왕 비아 오 에 흰 말 을 보내 \"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한때는? 강전
"바다를 보다" 조조는 연석을 마주하고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수생, 풀이 풍부하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이백의 아이는 남령을 떠나 북경으로 갔다.
삼백만 옥룡이 대패했고, 깨진 파편이 공중에서 날고 있었다-이백.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없다. 인민이 너무 긴박하면 지혜가 없다. 하늘에 긴 밧줄을 달고 서쪽으로 날아가는 하루를 부드럽게 하는 것이 한스럽다. 다른 사람이 늙었을 때 그들을 비웃지 마라, 그러나 그들은 결국 늙을 것이다.
6. 시 고시 영감 1, 위진' 용자' 장화
관대함이 네온으로 변하고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낸다. 지진의 소리는 무섭고, 핍박하고, 날뛰다.
아낌없이 전쟁터에 나갔고, 하늘에는 백홍의 기운이 있었고, 맑은 바람이 그를 배웅했다. 적을 죽이는 포효와 북소리가 적진을 뒤흔들면서 인근 적국에 용감하게 전진할 수 있는 힘을 보여 주었다.
2. "던성구전현가에 주둔해야 한다" 청대 임측서.
힘이 쇠약하고, 정신이 오래 지치면, 기진맥진할 것이다.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능력이 낮고, 중책을 짊어지고, 이미 피로를 느꼈다.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3, "철 유봉 마모 바늘" 명나라 청 zhizhen
Moxi 는 Meizhou 코끼리의 Xiangshan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태백은 산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실패하여 포기했다고 한다. 그는 개울을 지나가다가 한 노부인이 그의 쇠막대기를 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자 할머니가 말했다. "나는 그것을 바늘로 갈고 싶다." 。 이백은 그녀의 정신에 감동을 받아 학교로 돌아가 학업을 마쳤다. 이 노부인은 자칭 오라고 한다. 지금 개울에는 오식의 바위가 하나 있다.
마침계는 메이저우 상엘 산기슭에 위치해 있다. 이백은 산에서 책을 읽을 때 학업을 제대로 마치지 못하고 학업을 포기했다고 한다. 그는 개울을 지나가다가 쇠막대기를 갈고 있는 할머니를 만나 그녀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할머니는 "나는 그것을 바늘로 갈아야겠다" 고 말했다. 이백은 그녀의 정신에 감동하여 돌아가 학업을 마쳤다. 이 노부인은 자칭 오라고 한다. 지금 냇가에 우석암 하나가 있다.
4,' 롯데 영노시제인' 유당 옥계입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은 행운이지만, 다음에는 성공할 것이다.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구름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늙은이도 좋은 면이 있다. 만약 네가 노인에 대한 걱정을 극복한다면, 너는 걱정이 없고 근심이 없을 것이다. 해가 느릅나무에 도착한 지 이미 저녁 무렵이 다가왔지만, 그것의 잔광은 여전히 온 하늘을 붉게 비칠 수 있다.
5, "만강홍 사홍회" 송악비.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야망: 전사; 국가에 한 작품이 누락되었습니다: 국가)
가시의 기괴한 치욕이 아직 씻기지 않았는데, 관원들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는 단지 병거를 몰고 하란산의 적진을 가로질러 가고 싶다. 증오를 품고 적의 고기를 먹고, 적을 비웃고, 적의 피를 마시기를 갈망한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7. 고시 전집을 격려하다. 황사는 백전백전으로 금갑을 입고, 깨지면 돌려주지 않는다. -62616964757a68696416fe4b893e5b19e31333/kloc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청 sixiao "국화 그리기"
고인을 위해 고국을 그리워하지 말고, 새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시와 술은 시간을 이용한다. --수시 "강남을 바라보며 대만을 능가한다"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0 주를 거두지 않는가? --리호 "남원 13 곡" 5
오! 추 삼족 은 진 을 파괴 할 수 있지만, 빈 중국 이 있습니까? --루 투어 \ "황금 잘못된 칼 여행 \"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매화향은 뼈에 사무치는 추위를 지적하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황 베리 마스터 "개회식 노래"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뒤 xunhe 의 작은 소나무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정섭죽석
독서에 전념하라, 나는 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 촌의 시간은 금 한 인치만큼 소중하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 zhenbai \ "백록동 두 곡, 앞 편 \"
이기심, 국가 존망, 남의 불행을 피하라! -린 zexu \ "수비대 현가, 둘째 \"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육유는 겨울밤에 책을 읽고 아이에게 보여 준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Yan Zhenqing "설득시"
몸은 이미 죽었고, 정신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너의 영혼은 영웅의 유령이다! 굴원 《국상》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문천상 《영정양》
국가에 보답하려고 하는데, 왜 옥문에서 태어날까? --Dai shulun "두 곡 삽입 (2 부)"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유 키안 \ "라임 노래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이백 《입주》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두보 《서향》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육유는 겨울밤에 책을 읽고 아이에게 보여 준다.
나의 장신은 나이와 같은 해에 죽지 않았다. 설령 내가 죽는다 해도 나는 유령 현자가 될 수 있다. --루 투어 "다섯 불행 책 다음 편"
만리공명, 한 잔에 근심하다. --가오 적절한 \ "안시로 보내기 \"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이청조 "여름 절구"
나는 배에 오르지도 않고 잠도 자지 않는다. --당나라 음 \ "달 음 와인 \"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qu yuan 의 "리 사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육유 《병서》
만약 젊은이들이 제때에 일하지 않는다면, 늙을 때까지 평생을 아쉬워할 수밖에 없다. -익명의 "긴 노래"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 안시 \ "덩 페이 펭 \"
매일 닭이 울 때는 남자가 책을 읽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Yan Zhenqing "설득시"
뻐꾸기 zaibai 눈물, 끝없는 유지. 황준헌이 양임 부모님께 준 선물/양임 아버지에게 준 표지입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정섭죽석
지금 잡담하면 배고픔을 해소할 수 있고, 생활의 꿈이 곧 다가온다. -한유 \ "동팅 레이크 앞 제공 장 Shiyi 부서, 양산 이동 강릉 \"
지금 꽃 앞에서 가을풀을 보고 있는데, 어떻게 상대방이 늙고 가난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중심점 상원 \ "Liangzhou 파빌리온 및 판사 밤 세트 \"
예로부터 영광과 부는 근면함에서 비롯되어야 하며, 지식이 있는 사람은 백나무처럼 한 무리의 책을 읽어서 명성을 구해야 한다. 두보' 백설석의 오두막'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du fu "웨이 zuocheng 22 운"
잠든 용, 펜티엄 말,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잠시 조용합니다. 오, 세상의 떠들썩함 ...-두보' 정자밤'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잃어버린 이름 "공자의 논어" 제 12 장
국난에게 목숨을 맡기니, 자신이 곧 죽을 것 같다! --카오 다우 \ "백마 \"
천도는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위대한 임무이기 때문에, 그들은 먼저 사상의 고통을 받고, 근골에 힘쓰고, 몸과 피부를 굶기고, 행동이 불검해야 한다.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