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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의 문학적 업적

두보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시예, 두공부라고 불렀고, 그를 두소릉, 두초당이라고 불렀다. 다음은 내가 나누는 두보의 문학적 업적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문학 작품

두보의 시 "60 권이 있다" 는 시는 일찌감치 실전되었다. 북송보원 2 년 (1039), 왕주장서 1405 권, 18 권,' 두공부집' 으로 이름 붙였다. 돈은' 두공부집' 을 편성했다. 양륜은 "육조 이래 악부가 표절을 흉내냈는데, 진상이 가장 혐오스럽다" 고 말했다. 아들이 아름다울 때, 그녀는 당시의 느낌을 느꼈다. 그녀가 벤자민에 갔을 때, 그녀는 곤경에 처했는데, 그곳의 사람들은 매우 가난했다. 그녀는 마음대로 질문을 해서 선인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려고 했다.

시적인 위치

두보는 중년으로 침울한 시풍과 우국우민의 정서 때문에 그 시를' 시사' 라고 부른다. 그의 시는 고풍과 율시에 능하며 스타일이 다양하다. 그는' 우울하고 실의에 빠지다' 라는 단어로 자신의 업무 스타일을 정확하게 요약했는데, 주로 우울증 위주이다. 두보는 당나라가 성황에서 쇠퇴한 역사적시기에 살고 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사회 격동, 정치적 어둠, 국민의 질고를 다룬다.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갈등과 국민의 고통을 반영했다. 그의 시는 당나라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적 변천을 기록하며 숭고한 유교 자애정신과 강한 우환 의식을 표현하여' 시사' 라고 불린다. 두보는 국우민을 걱정하며 고상한 인격과 정교한 시 기교를 갖추고 있다. 두보는 평생 1500 여 편의 시를 썼는데, 그중 많은 시는 천고에 칭송되는 명편이다. 예를 들면' 삼관',' 삼송별',' 두공부집' 이 대대로 전해진다. 그중' 삼관' 은 석호관, 신안관, 관관,' 삼별' 은 신혼, 노숙자, 사직이다. 두보가 전세한 시는 당대에서 가장 광범위하며 당대의 가장 걸출한 시인 중 하나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두보의 작품은 인간의 흉터, 시 속의 성현으로 불린다. 백성들은 수다스럽지 않고, 필치가 요동친다. 그것은 현실주의 시의 걸작이다.

시 체계

두보는 고전시의 많은 체계를 잘 운용하고 창조적으로 발전시킨다. 그는 신악부 시풍의 창시자이다. 그의 악부시는 중당 신악부 운동의 발전에 기여했다. 그의' 5 7' 고대 소설도 시의 역사로, 전체 이야기를 서술하고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중국시 예술의 높은 성취를 상징한다 .. 두보는 오칠율에서도 비범한 창의력을 보여 주었고 음률, 대결, 정제문 등에서 완전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하여 이 장르를 완전히 성숙시킨 단계에 이르렀다. 두공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작품은' 황군이 황하 양안을 수복하다',' 왕춘',' 절구',' 왕월' 등이 있다.

창조적 체험

두, 유명한 시인 두의 손자는 문학 전통을 지닌 가정에서 태어났다. 7 살에 시를 배우고 15 세에 유명해졌다. 그는 일생동안 실의에 빠졌다. 좌시이 같은 소관만 해본 적이 있다. 그는 후세 사람들에게' 시성',' 시사' 라고 불리지만 당대에는 당시 사람들의 중시를 받지 못했다.

한 편의 시' 극은 육절구 (하)' 에' 초당사걸' 이라고 쓰여 있다.' 왕양은 나로와 동대이지만 경망연자실하다. 두 카오 몸 이름 파괴,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중에는 시인의 자기비교가 적지 않다. 두보의 경력과 시 창작은 주로 네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읽기 및 로밍 기간

"서른이 되기 전"

이른바' 방탕한 조치, 추모는 상당히 깨어 있고 미친 것' 이다.

개원 19 년 (20 세) 은 오월 로밍을 시작했고, 5 년 후 낙양으로 돌아왔고, 뒤보는 다시 일제히, 조조를 유람했다. 나중에 낙양에서 이백을 알게 되었는데, 두 사람은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깊은 우정을 맺었다. 그런 다음 고응을 만났고, 그들 셋은 양송 (오늘 개봉, 상구) 을 따라 여행했다. 뒤이어 두리는 저우치 () 로 갔고, 헤어진 후 그들은 다시 동로 () 에서 만났다. 이것이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난 것이다. 이 시기의 대표작품은 왕악, 조호마시, 이백 등이다.

장안 시대에 갇히다

(30 세에서 44 세 사이)

그동안 두보는 장안에서 처음으로 시험을 보고 꼴찌를 했다. 당나라의 재상 이씨는 당현종에게 여야가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나중에 그는 황제에게 봉헌하여 귀족에게 증여했다. 그는 "아침에 부문을 빼앗고, 황혼에 살찐 말 먼지를 쫓고, 컵을 떨어뜨리고, 추위에 굽고, 곳곳에 슬픔을 감추고 있다" 는 생활을 하고 있다. 결국 우백이 조조를 이끌고 입대하는 직위를 얻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차점',' 양대도' 등의 시를 써서 시정을 비판하고 권세를 풍자했다.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오백자를 부르다' 는 책이 특히 유명하다. 이는 장안 10 년의 고된 생활 이후 조정 정치사회 현실에 대한 인식이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는 것을 상징한다. 현종은 75 1 정월 초팔부터 10 까지 세 차례의 제사를 연달아 거행했다. 두보는 이 기회를 빌어' 증답푸' 세 곡을 썼고, 현종은' 성현이 기다리는 집집' 을 만들었지만 중용되지 않았다.

공식 시대

(44 세에서 48 세 사이)

안사의 난동이 터져 관문이 함락되자 두보는 장주에 집을 안치하고 홀로 숙종으로 갔다. 그는 안사의 혼란에 사로잡혀 장안으로 끌려갔다. 혼란스러운 장안에 직면하여 그는 관군이 연이어 패배했다는 소식을 듣고' 달밤',' 봄망',' 애강두' 등의 시를 썼다. 나중에, 그는 봉상으로 도망쳐 사기를 치고 주웠다. 이 건의로 재상 방의가 강직되어 군대에 입대했다. 방의는 전형적인 지식인이지만 비현실적이다. 그는 반군과 싸워 춘추진을 채택한 결과 대패했다. 두보는 왼쪽을 위해 유골을 치우기 시작했고, 방방측이 무고하여 화가 나서 트집을 잡으려 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경험을 시로 기록하여 그의 불후의 작품, 즉' 삼관',' 삼별' 이 되었다.

서남 표류기

(48 세에서 58 세 사이)

샹저우 관군의 궤멸과 관복의 기근에 따라 두보는 벼슬을 버리고 집안을 도망쳐 주금, 동고 등을 거쳐 청두에서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했다. 북한에 들어갔을 때 촉중 군벌이 반란을 일으켜 그는 자주, 랑주로 흘러갔다. 보를 위해 청두에서' 우리 시대' 를 찍고 두보는 가서 세상을 떠났다. 그는 또 떠돌아다니며, 기주에서 2 년을 살았고, 후베이 호남으로 떠돌아다니며 형주 샹강에서 죽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작품에는' 봄밤 희비',' 가을바람이 초막을 깨뜨리다',' 서향','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고든',' 달월루' 등 많은 유명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시는 "안드천만 층,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기뻐한다" 는 것이다. 정상에 오르는' 잎은 폭포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는 것은 천고의 절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