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군 작가 리 cunbao 의 이야기

군 작가 리 cunbao 의 이야기

리 cunbao 군사 작가 리 cunbao 의 이야기. 1946 에서 태어났습니다. 산둥 오련인. 입대 1964. 1986 * * * 예술대학 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신시대 이래. 이미 문학 작품 200 여만 자를 발표했다. 중편소설' 고산천의 화환' 이 제 1 회 전국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했다. 산속에 있다. "19 분영" 은 제 2 회 전국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했다. 개편에 참여한 영화' 산 아래 화환' 이 제 5 회 금계상 최우수 작가상을 수상했다. 또 다른 부장 보고문학' 왕혼',' 이몽구장' (왕광과 협력) 이 전국 보고문학상을 수상했다. 그 산문작품' 나는 호랑이 잡는 사람을 위해 말한다',' 강의 꿈' 은 전국 제 1 회, 제 2 회' 한유컵' 산문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고래의 선택' 이 공자컵 산문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10 월에 제 6 회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쭈화이' 는' 중편소설선' 에 전재된 후. 1998- 1999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하다. 1999 전국 산문 목록에 등재되다. "이몽강도 사건" 10 월 제 7 회 문학상을 수상했다. 멀리 가다' 는 2000 년 전국 산문 명편으로 등재됐다. 다이아 운명과의 대화',' 자사 흥망간사',' 설원의 요정' 은 200 1 년 전국 산문 목록에 등재됐다. ,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중국작가협회 회원. 조, * * * 예술학원 회장. 부통령. 이존보는 내 마음 속에 오랫동안 서 있던 산이다. 이런 느낌은 내가 신병이었을 때' 고산부의 화환' 을 볼 때 세워진 것이다. 이 중편소설은 1982 에 발표되었다. 전국 거의 100 개 신문이 전문을 전재했다. 50 여 개 극단이 각종 연극의 날로 각색되었다. 각종 언론에만 발표된 댓글 문장 500 여만 자. 그것은 미국, 프랑스, 일본, 영국, 러시아를 포함한 10 여 개국에서 번역되어 출판되었다. 미국 갈런드 출판사가 출판한 65438-0989 년 세계문학총서 (20 권) 중' 산 아래 갈런드' 가 그 중 1 위에 올랐다. 리앙, 조몽생, 김켈레 등. 모두 부르고 싶은 욕망이 나오다. 그것은 여전히 시선 안에 있다. 사실은 이렇다. 이존보의' 산 아래 화환' 은 한 세대를 고무시켰다. 신시기 군사문학의 이정표로서, 그것은 부끄럽지 않은 것이다. 이존보는 또 다른 명산이다. 멀리 있든 없든. 여전히 닫힙니다. 많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나요? 그가 문학 수법으로 창조한 각종 풍경. 어느 곳이 인문이 모이는 곳이 아니다. 돈의 범람. 그의' 작가' 칭호가 얼마나 무거운지 말할 필요도 없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다. 그의 어깨에서 그의' 소장' 상표를 볼 수 있다. 그것은 진보를 갈망하는 남자들이 꿈에서만 전진할 수 있다는 것이다. 1997 년 8 월 중앙군사위' 소장 이존보 계급 수여' 명령. 그를 명실상부한 장군 작가로 만들다. , 산. 항상 세상에 침묵을 지키다. 이존보의 몸에는 더 많은 장엄함과 숙연한 분위기가 담겨 있다. 울타리로 돌진하다. 분명 정서가 범람한 것이 틀림없다. 이것은 그의 내성적이고 사려 깊은 성격과 분리될 수 없다. 내가 군사 문예과에서 공부할 때. 이존보는 우리의 머리, 선생님, 형이다. 그러나 그는 다른 사람이 그를 어떻게 부르는지 전혀 개의치 않는 것 같다. 캠퍼스에서. 가끔 만나다. 그는 매몰되어 걸었다. 확실히 멈출 것입니다. 산둥 사람의 호매한 향음으로 너와 이야기를 나누다. 그러나 이웃을 만난 것 같다. 장군이나 작가의 흔적이 없다. 당신이 그에게 무엇을 쓰고 싶은지 물었을 때. 그는 손을 흔들며 고개를 저었다. "쓸 것이 없다" 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과거와 미래. 너는 정신을 차리고 오랫동안 생각했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올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대사' 이다. 한 사람의 성공에 대해 이야기하다. 사람들은 항상 그가 누구인지 알고 싶어한다. 그래서 ... 이존보의 이 산은 어떻게 형성되었습니까? 돌이켜보면 항상 가풍의 영향과 향수의 누적이 있는 것 같다. 산둥 성 오련현의 한 마을에서. 글을 모르는 그의 부모는 사람들이 착하고 남을 잘 돕는다고 생각하여 이 마을을 칭찬했다. 그는 종종 "충실한 가보" 와 같은 간단한 가르침을 받았다. 그는 근면하고 선량한 성격을 길렀다. "1964. 나는 막 꽉 찼다 17. 군대에 입대하여 보국하겠다는 생각으로 나는 청도의 한 경비구 부대가 중대를 보위하는 열흘 동안 왔다. 그때. 나는 포병 지휘를 전공한다. 군대가 경기를 조직했다. 나는 계산 병사 중 1 등을 했다. 연대에서 통신보고반을 열어 정찰대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릴 줄 아는 고등학생을 보내라고 통지했다. 개학날 그 사람이 갑자기 아파서 병원에 입원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대장은 나에게 4 인 보고반에 대신 참석하라고 했다. \ "거기, 리 cunbao 는 몇 편의 짧은 시를 썼고, 그룹 내 신문관은 두 곡을 뽑았고, 한 곡은' 행군 중단' 이라는 제목으로, 다른 한 곡은 500 자 미만의 산문시를 선택했다. 명리의 욕설을 외울까 봐 시는' 모산' 에 서명하고 산문시는' 정찰대 삼창단' 에 서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시는 청도 방송국에 의해 방송되었는데, 이 산문시는 먼저 청도 일보에 의해 발표된 후' 대중일보' 에 전재되었다. 연대의 신문관은 그에게 전화를 걸어 크게 칭찬하고, 그에게 두 편의 원고를 수여했다. 그는 이 원고지 두 장으로 시 몇 장을 써서 * * * * * "선봉파" 로 보냈다. 그 결과 몇 편의 시가 채택되었다. 이후 정치부는 그를 전업시켰다. 나중에 그는 연대에서 사단을 쓰고 또 사단에서 부대에 이르기까지 작업장 주임이 될 때까지 썼다. 이존보의 성공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모든 것을 잘 하고 싶은 작가이다. 부브산의 화환' 이전에 이존보는 이미 500 여 곡의 시를 포함한 거의 100 편의 작품을 출판했다. 그는 "군인의 책임은 반드시 착실하게 해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이존보의 장편소설' 고산보 화환' 과 서회중의' 서선 철혈전기' 가 신시기 중국 군사문학에 이정표를 세웠다면' 나는 호랑이잡이' 는 이존보의 문풍이 큰 산문을 발굴하기 시작하면서 돌파구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창작변화에 대해 이존보는 "나는 부대문공단에서 다년간 감독으로 일하며 두 편의 대극을 썼다" 고 말했다. 옛날에는 이야기를 편찬하는 것을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편찬하고 싶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지금 인류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일이 일어나기만 하면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일도 일어난다고 말한다. 실생활이 이렇게 복잡해서 일반 소설은 요약하기 어렵다. 근거리 관찰은 왕왕 간파하기 어렵기 때문에, 나는 먼저 L 점 역사 산문을 쓴다. 몇 년 후, 이미 소설로 침묵한 생활을 돌아보면 더 좋을 것 같다. 사실 위대한 산문' 쭈화이' 은 이존보가 50 여 년 동안 쌓은 결과이다. 그의 이빨을 배워서 말을 배울 때, 그의 할머니는 그에게 노래 한 곡을 가르쳐 주셨다. "내 고향이 어디에 있는지, 산서홍동의 아카시아 나무가 있는지 물어봐라. "조상의 집 이름이 뭐지, 아카시아 나무 밑의 노인 둥지." 네가 자랄 때. 그는 줄곧 열심히 찾고 있다. 이 수수께끼를 풀려고 노력하다. 50 여 년 후. 이존보는 수천 년 동안 생각했다. 시야가 만리이다. 사방을 돌아다니다. 마지막으로 명초 산서 홍동 대이민의 문명사를 발굴했다. 이존보는 이렇게 그의 변화를 설명했다. "바로 그녀의 문화가 결국 한 나라와 민족의 위대함을 증명했다. 문화는 인간 마음의 나무의 신성한 열매이다. 한 민족의 문화는 그 지혜의 성과의 장기적인 축적이다. 시인과 작가의 마음을 날릴 수 있는 것은 산문이다. 우리의 산문은 중국 국민의 생활에 더 가까워야 한다. 우리도 인류가 직면한 생존 위기와 각종 어려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작가의 정의와 좋은 글자가 있어야 한다. " , "고래의 선택" 과 "강의 꿈" 에서. 쭈화이',' 이몽의 강도',' 난세 가인' 까지. 이존보는 소설가의 눈빛으로 이 이야기를 발견했다. 한 수필가의 정서로 한 문장씩 이야기를 복창하다. 간단한 이야기를 정신적인 추구와 탐구로 승화시키다. 이존보는 일반 작가로서 문학의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네가 무엇을 쓰든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사회에 의해 작가에 대한 격려이다. 또한 "세계를 이해하는" 작가이기도 합니다. 인정을 길러낸 후 예술 창의력의 완벽함. 바로 지금. 리 cunbao 최근 몇 년 동안 산문집 "강의 꿈". 이미 * * * 문예출판사가 성대하게 내놓았습니다. 예견할 수 있다. 오래 걸리지 않을 거예요. 곧 다가올 것은 반드시 또 다른 큰 상이다. 이존보가' 생활을 가로지르는 사막' 이라는 글에서의 논단을 기억하다. 그는 "인간의 뇌는 기능이 있다. 고구마를 먹고 자란 사람은 우유를 먹고 자랐다. 별 차이가 없다. " 그러나. 이존보의 재능과 정신문채를 보면. 우리는 많은 "다른" 것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농부의 아들의 춤. 이렇게 춤을 추다. 이렇게 훌륭하게 뛰다. 이존바오도 기적이다. 천고의 문장, 알기가 어렵다. Li cunbao 는 "역사는 문장 선택에 매우 가혹합니다. 선별이 엄격할수록. 진정한 작가에게 더 매력적이다. 어쩌면 우리가 모든 노력을 기울였을지 모르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는 문장 한 편을 남기기도 어려웠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하지만 우리는 고행승처럼 트레킹할 것이다. 탐험을 하러 가다. 탐험의 과정도 아름답기 때문이다. "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