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엘렌포에 대한 까마귀

엘렌포에 대한 까마귀

이것 좀 보세요. 괜찮으세요? 나는 너를 이렇게 많이 도울 수 밖에 없다 ~

0' 까마귀' 에드가 엘렌 포 시집 앨런포는 1844 에 적혀 있다. 그것은 한 사람이 사별의 고통을 당하고 한밤중에 까마귀 한 마리를 만난 이야기를 다룬다. 슬픔과 의혹의 기조는 돌이킬 수 없는 절망에서 비롯되며, 까마귀의' 영원히 살아나지 않는다' 에 따라 절망이 헤아릴 수 없을 때까지 깊어진다. 다시 살아나지 않는다' * * * 반복됨 1 1 회. 이것은 까마귀의 유일한 단어이며, 그것의 이름이자 작가의 모든 문의에 대한 대답이다. 터무니없게 들리는데, 매우 적절하다. 그것은 존재의 가치에 대한 철학적 서사에 대한 터무니없는 대화를 촉진시켰다. 사람이 사랑하는 것은 모두 죽어서도 다시 살아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까마귀처럼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00 12 한밤중에 어둡고 추운 것은 내레이터의 쓰라린 심리적 묘사이다. 바로 이런 마음가짐으로 지휘 여신 조각상 위에 서 있는 까마귀를 끌어들이고, 저승의 메시지를 한 번에 전달하고, 허스키하고 귀를 찌르는' 영원히 다시 살아나지 않는다' 로 내레이터의 부서진 마음을 한 번 찔러 그의 영혼을 방랑의 그늘에 빠뜨렸다.

에드거 엘렌 포우 (Edgar Ellen Poe) 는 생전에 중국에서 소홀히했으며, 사망 후 프랑스 시인 보들레르에 의해 발견되어 추앙되어 상징주의의 원조가 되었다. 그의 시학은 또한 프랑스 상징주의의 발휘와 홍보를 통해 세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까마귀' 는 비탈의 명작과 대표작이다. 이 시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고통스러운 감정과 슬픈 감정을 담고 있기 때문에 우울미에 대한 그의 가장 깊고 뛰어난 독창성과 상상력이라고 할 수 있다.

에드가 엘렌 포는' 시 원리' 에서 시의 우울미를 강조한 적이 있다. 그의 의견으로는, 우울한 아름다움은 맑은 근원에 대한 갈망에서 비롯된다. 나방이 별에 대한 동경이다' 는 무의식 깊은 곳에서 이 세상의 고통과 슬픔에 대한 초연한 인식이다. 까마귀' 는 비이성적인 악몽의식을 통해 가장 무거운 실천 상태에서 애륜, 비탈의 미학사상과 시학 관념을 구현한 것이다.

00 까마귀는 108 행이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죽은 애인' 레나' 를 위해 애도하는 것이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시인은 무의식적인 환각을 통해 슬픔, 슬픔, 슬픔, 절망 등 인류의 영원한 감정을 표현하여 우울미를 창조하고 우울미의 가치를 확립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시 전체의 분위기는 시종 무섭고, 우울하고, 어둡고, 희망이 없다. 12 월 찬바람 속 자정, 나는 레나를 잃었고, 음울하고 어두운 세상은 까마귀의 이미지로 뭉쳐 날개를 흔들며 블라인드로 들어가 오만하게 문 꼭대기의 지혜의 여신 아테나의 이미지를 걸어 거만한 귀족 자세를 취했다. "거기 있어, 영원히 내려오지 않아."

까마귀 한 마리가 인간의 마음속에서 불길한 징조와 악의 추함을 상징하며 과학과 세계 질서를 관장하는 지혜의 여신 아테나를 거침없이 밟고 있다. 그것의 우의와 상징적 의미는 매우 깊다. 비이성적인 까마귀의 오만함을 상징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비이성적인 악몽 세계에서 이 텅 빈 이 고새는' 나' 에 대한 모든 질문과 진실한 기도가 주술처럼' 영원히 초생하지 않는다' 고 답했다.

00' 다시는 오지 않는다', 유례없는 음울하고 절망적인 목소리, 인류 역사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I/\ 본질적인 현대의식은 인류의 보편적인 운명과 조화로운 신화 산산조각과 환멸을 암시하며, 이런 산산조각과 환멸은 또 액운에 쫓기고 있다. 그러나, 시의' 다시는 오지 않는다' 는 것은 우울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강조한다. 우울미는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깨달음이다. 그것은 끝없는 억압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어 일종의 생명의 협심증과 찢김을 불러일으켰다. "영혼의 눈에 눈물을 가져오지만, 이 눈물은 극락의 상징이 아니라 높이 오를 수 없는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00 말할 수 없고 말할 수 없는' 우울' 이 어슬렁어슬렁 나타났다.

시인의 심리적 체험과 창작 체험에서' 결코 다시 오지 않는다' 는 그림자 세계보다 시의 경지에 더 가까운 것은 없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시의 이런 경지는 영원히 우울미를 실현할 수 있는 특별한 왕국일 것이다. 따라서 시인은 만족스러운 어조로 읊조리며 말했다.

내 영혼은 이 그림자에 휩싸여 다시는 일어나지 못할 것이다.

00 이 벗어나야 하나요? -다시는 안돼!

까마귀 세계의 우울함은 가장 높은 시적인 우울이다. 퇴폐가 아니라 진보이다. 왜냐하면 까마귀 세계의 우울함은 영혼이 그것을 창조하고 바라볼 때 독특한 범속적인 세상에 일어서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혼의 희망의 만가는 마지막까지 이런 슬픈' 다시는 오지 않는다' 를 받아들였지만, 영혼은 이 우울하고 아름다운 왕국에서 시종 긴장과 초조한 상태에 처해 있다. 욕망에 강한 충동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관념의 깊고 생동감 있는 재현과 풍부한 생사계시가 영원세계의 숨결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욕망명언) 묵상에서, 그것은 운명에서 수시로 나타나는 대립 (불행한) 포옹과 강하게 일치하며, 순간적으로 그것과 가장 시적인' 이것이 바로' 융합이다. 인생의 모든 고난을 인정하고 짊어지는 그 순간, 그것은 점차' 우울' 으로 승화되어 기묘하고 장엄하며 숭고한 경지로 접어들었다.

시의 목적은 영혼의 승화에 있다. 우울한 아름다움은 영혼의 승화를 실현하는 전 과정을 보장한다. 이것은 에드가 엘렌 포시학의 정신적 핵심이자 이 소설' 까마귀' 가' 다시는 오지 않는다' 에서 실현한 목적이다.

00 까마귀-다시는 오지 않을-우울한 아름다움, 이것이 아름다움의 계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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