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고시란 무엇입니까? 초사란 무엇입니까? 악부시란 무엇입니까?

고시란 무엇입니까? 초사란 무엇입니까? 악부시란 무엇입니까?

"고시" 의 본의는 고대 문인들이 쓴 시이다. 위진 남북조 전후에 위진 전 문인들이 지은 오언시가 생겨났는데, 이 오언시들은 제목도 저자도 없었다. 그중 대부분은 서정시로, 독특한 표현 수법과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통칭하여' 고시' 라고 부른다. 청대 심덕잠은 "고시 19 곡, 한 사람이 아닌 말" 이라고 말했다. 나는 아내를 높은 비율로 버렸고, 친구들은 모두 돈이 많았고, 나는 외국을 떠돌아다녔고, 나는 일종의 사망감과 새로운 것을 느꼈다. 또는 우화, 또는 명시 적 또는 반복. 처음엔 기발한 생각이 없었고, 구구절절 짜릿했고, 서경 고시는 모두 그 아래에 있었다. " 진 () 송 () 시대에 이' 고체시 ()' 는 오언시의 본보기로 여겨졌다. 육기는 그 중 12 를 하나하나 모방한 적이 있다. 동진의 도연명, 송대의 전복 등. 모두' 고체시' 기교와 스타일을 연구하는' 준고체시' 가 있다. 양대 유영' 문심조각용' 과 종룽' 시품' 은' 고체시' 의 예술적 특징과 가치를 이론적으로 개괄하고 평가해 저자, 시대, 원류를 검토해 한대 작품으로 널리 인정받았다. 한편, 소통의' 문선' 과 진의' 허령어대 신시' 는 시의 분류에서' 고체시' 의 범위를 정의한다. 명확한 제목이 없는 작품은 저자가' 잡체시' 라고 부르고, 이름을 잃은 사람은' 고체시' 라고 부른다. 따라서 양진 () 이후 고시 () 는 이미 특정 의미를 지닌 특수한 명칭을 형성했다. 그것은 두 한악부곡과 같다. 한대 무명이 쓴 오언시를 가리켜' 고체시' 예술적 특징을 지닌 시신으로 발전했다. 고시 19 곡' 은 문학사에서 대표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제목도 화제의 이름이 되었다.

[본 단락 편집] 고시체, 일명 고풍.

당시와 송사 원곡이라는 말이 있다.

당 이전의 고체시풍은 격법을 중시하지 않고 글자 수와 문장 수 제한이 없는 시풍이다. 당대 이후 근체시의 출현으로 시인은 고체시와 신흥 격율시를 구별하기 위해 한위 육조고체시의 표기법을 모방하고 어떤 면에서는 제한하여 당대의 고체시의 고정 구도를 형성하였다. 그 결과, 당 이전의 완전히 자유로운 시풍을 율시와 자유시 사이에 있는 반자유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고전시의 글자 수와 줄 수;

고전시는 고정적인 시구도, 고정적인 스타일도 없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게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고시는 여전히 오언칠어로 표현된다.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오언고시와 칠언고시는 모두 단어로 정돈된 고시이다. 또 하나의 고시용 단어가 뒤섞여, 글자 속의 행간이 다르고, 들쭉날쭉하다.

[이 단락 편집] 고대시 상식

1. 운율: 운문 끝의 운율어, 이백의' 정야사' 처럼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또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빛과 서리의 땅은 운이다. 보통 세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지만, 불규칙한 운을 맞추는 시 (예: 망천문산) 도 있다.

2. 운율: 시가 압운은 음조를 조화롭고 아름답게 한다. 이백의' 정야사' 가 앙운을 쓰는 것과 같다.

3. 율시의 구조: * * 여덟 문장, 한두 구절을 필두로 연련, 서너 구절을 연련으로, 대여섯 구절을 목련으로, 칠팔구를 미련으로 한다.

4. 고대시의 리듬과 리듬:

문장 의 관점에서 볼 때, 고대시의 네 단어는 일반적으로 2 와 2 입니다; 다섯 글자는 둘, 둘, 하나; 이 일곱 글자는 2, 2, 2, 1 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때로는 표의의 요구로 인해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세라 | 오악 | 덮개 | 적성은 2, 2, 1, 2 형이 된다.

5. 고시에는 문장 부호가 없기 때문에 (문장 부호는 후세 사람들이 추가한 것이다), 한 줄은 바로 한 문장이다.

[이 단락 편집] 중학교 교과서의 두 구절

고시의 풍격을 간단히 이야기하다-중학교 교재의 두 가지 시 풍격을 동시에 논하다.

중국 고대 시는 여러 가지 풍격이 있고, 고대 시의 분류와 호칭에 대해서도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특히 악부, 고풍, 가행시에 대해서는 더욱 헷갈린다. 형식상 악부체와 고체는 모두 오언체이고, 칠언고시와 고가는 모두 칠언체이기 때문에 구별하기 어렵다. 그러나 예로부터 사람들은 표현 내용, 표현 수법, 표현 스타일의 차이를 만장일치로 인정하고 이름을 확립해 왔다.

인교판 8 학년 (2 권)' 오수시' 2 번' 토론과 실천' 에서'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와' 한 곡의 눈 속에서 밭을 송별한다-서기 오집' 은 모두 형식이 자유롭고, 언어가 매끄럽고, 스타일이 분방한' 창법' 시라고 말했다. 문장, 서사, 서정 등에서 이 두 편의 시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야기해 주십시오. ""

9 학년 (1) 지식작문은 "어떻게 책을 읽는가" 에서 "두보" 석수로관 "의 격법이 넓고, 고풍이라고 한다."

이곳의 이름은 습관에 맞지 않는다. 사람들은 두보의' 초당' 을' 칠언고시' 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져 있고, 센삼의' 백설가' 는' 칠언송체' 라고 불린다. 편집자도 두 편의 시의 차이를 분명히 보고 이 문제를 일으켰다. 두보의 삼관삼별은 모두 오언율시이지만,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석호 관원을' 고풍' 이 아니라' 신악부' 라고 부른다. 이 문제를 분명히 하기 위해서는 중국 고대 시의 풍격에 대해 간단한 회고를 할 필요가 있다.

중국 최초의 시체는 사자체의' 시경' 으로, 나중에 굴원의' 이소시' (일명' 사오체시') 로 대표되는' 초사체' 가 등장해 접속사' 의' 와 어조사' Xi' 로 문장을 늘렸다. 그래서' 시경'' 초사' 가 중국시의 원천이 되었다.

한대에 이르러 각종 시와 가부를 전문적으로 수집하는 기관인 악부가 등장했는데, 그것이 수집한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민간시, 즉 우리가 오늘도 볼 수 있는' 한악부 민가' 였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현실성이 강하고, 통속적이고 활발하며, 형식은 주로 다섯 글자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8 학년 (1) 교과서의 장가행과 고등학교 교과서의' 장성요동 마시는 말',' 15 군 입대' 는 정통' 한악부' 이다. 한대 악부 민요의 내용과 풍격은 당시와 후대 문인의 시 창작에 영향을 미쳤다. 동한 말년에 문인 오언시의 성숙을 대표하는 고시 19 곡이 등장해 악부 민요의 많은 특징을 흡수하여 고시체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특히 위진 남북조와 당대에서는 한악부의 발전이 두 가지 주요 형태를 형성했다.

하나는' 고악부' (일명' 노악부') 로 문인들이 모의창작한 것이다. 그것은' 한악부' 라는 제목을 빌려' 낡은 병 신주' 처럼 조조의' 샤먼' (7 부), 양형의' 군', 이하의' 안문현' 과 같은 새로운 내용을 썼다. 이 시들의 특징은 한악부의 제목을 그대로 사용했지만 내용은 새롭고,' 군 입대' 와 군무 관련,' 기러기 현' 과 변두리와 관련이 있다는 점이다. 문인 의악부의 내용은 한대 악부의 서사성에서 서정적성으로 바뀌었다. 형식과 기법상 그 풍속과 우아함을 참고해 문인의 색채를 더해 예술적 품위를 높였다. "구악부" 는 5 말과 7 언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고시 칠언악부, 삼국시대 조비의' 갈염행' 에서 처음 발견되어 남조제량시대의 보조까지' 의난행' (18) 등을 써냈다. 악부시는 부를 수 있고, 칠언악부체는 읊조리는 것을 위주로 한다. 내용과 편폭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적으로 비교적 길며, 읊조리는 것은 마치 구름처럼 흐르는 물과 같다. 운율을 자유롭게 바꾸고, 그 내용을 다변화하고, 구조적 전환을 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감정이 다채로울 수 있다. 이런 시체는 비교적 큰 사상 내용을 담고 열렬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대 악부의 통속적이고 활발한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문인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그 형식은 칠언문장 위주로 잡어문채가 날뛰며 읽으면 억양이 강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가행체' 라고 부른다.

또 다른 주요 것은' 한악부' 의 서사 위주, 현실주의의 내용 특징, 소박하고 통속적인 표현 특징을 참고하여 당시의 사회현실을 반영해 사회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그것은 더 이상' 한악부' 의 본명을 차용하지 않고 사건 내용에 따라 이름을 짓는다. 소위 "일은 생명에 관한 것이니, 더할 수 없다." 당대의 두보는 국가대사에 관심을 갖고 안사의 난전 전후의 사회현실을 펜으로 반영하고, 당대의 군국주의 국경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을 전문적으로 묘사한' 차점' (고등학교),' 삼관' (관관, 신안관, 석해자),' 삼별' 과 같은 시를 많이 썼다 나중에 원결, 구 상황 등 시인들도 이런 시를 썼다. 중당 시절 백거이 원직 등 현실주의 시인은 당시 국가의 쇠락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시로 사회현실의 폐단을 반영해 통치자의 중시를 불러일으키고 두보 원결의 이러한 시 형식을 대대적으로 제창하며' 신악부' 로' 신악부 운동' 을 발동했다. 그들 자신도 많은' 신악부' 를 썼는데, 형식상으로는 5, 7 문장이 있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보리를 보는 것' (9 부), 숯옹을 파는 것, 신풍접팔옹, 두령초, 모두 서사적, 통속적인' 신악부체' 이다. "죽림 중답" 은 "고시악부, 한위 이래 점수가 있다" 고 말했다. 악부의 음절은 전해지지 않고, 당인은 매번 낡은 문제를 빌려서 새로운 뜻을 찾는다. 적어도' 삼관'' 삼별' 과 같은 오래된 문제를 공격하지 않는 것은 정말 악부이다. " ("청대 시화 계속", 2225 쪽, 상해 고서출판사, 1983) 신악부시의 특징을 간략하게 지적했다.

문인학' 한악부' 도 한 가지 상황이 있다. 주로 악부시의 특징을 서정적 고체시에 도입하여 과거 오언고체시와 다른 특징을 나타내고, 대표작품은 이백의' 고풍' (58 곡) 이다. 형식상' 고풍' 은 오언고시와 다르지 않지만 서정적 내용과 방식이 다르다. 청대 조지신의' 음보' 에서 악부와 고전시의 차이에 대해 대답하면서 그는 "소리와 정이 크게 다르다. 여기서 반 점 이상의 사상이 있어야 느낄 수 있다" 고 말했다. (청사화 132, 상해 고서출판사 1963) "소리와 정" 은 내용, 감정, 운율의 차이를 가리킨다. 오북시화' 는 "거지방악부가 여성의 사상에 더 힘쓰고, 바이올렛이 악부보다 더 깊기 때문에 부부에게 부상자를 송별하도록 호소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함축적이고 오래된 ... 그들은 짧고 의미가 있어 민족 스타일의 유산을 직접 남겼다. 소릉에는 이런 맛이 없다. " 두보의' 신악부' 와 이백의' 고풍' 은 다르지만 모두' 한악부' 의 영향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당시집중에서는' 고풍' 이라는 꼬리표를 직접 붙이는 경우는 드물다. "고풍", "오언고풍", "신악부" 는 형식이 자유롭고, 율례가 없기 때문에' 광격법' 문제는 없다.

칠언송체가 당대로 발전한 것도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율시" 는 당대 ("근체시" 라고도 함) 에 등장해 이전에 율시를 말하지 않았던 "고체시" 와 구별되기 때문에, 율시의 일부 구문과 수법을 고체시에 의도적으로 도입하고, 다른 종류는 일부러 회피하는 것이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이전 부류를' 칠언송체' 라고 부르고, 후자의 부류는' 칠언고시' (일명' 칠고시') 라고 부른다.

초당의 일부 시인들은 남조제량장미시풍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칠언율시의 문장식과 대결을 노래 스타일에 도입하려고 시도하여 육지의' 고의장안',' 궁상시',' 장의' 춘강화월야' 등 명편을 만들어 냈는데, 편폭이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산문에 뒤섞여 있다 성당 시절, 고시, 등 이를 제재로 대량의 변두리시를 창작했다. 예를 들면 고시의' 행',' 센의' 백설가 송송 전무 오귀백' (8 회),' 분마하가 서정 장군봉 송송' (9 회) 과 같다. 이 시들은' 초당체' 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해 내용이 풍부하고, 감정이 분방하며, 이미지가 아름답고, 수법이 다양하며, 언어가 독특하다. 중당 시절 백거이 등은 서사원소를 이런 문체에 녹여' 장한가',' 비파기' 등의 명편을 썼다. 칠언절구에 새로운 발전이 있었다. 청초까지 오 (호매촌) 는 이런 시풍으로' 원원원곡',' 하용궁사',' 소석청문곡',' 여도사 변옥정 피아노' 등 명편을 썼다. 그는 시 짱 역사, 형식상 기교를 더욱 중시하고, 어휘가 풍부하고 다채로워, 화려하고 변화무쌍한 예술 풍격,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회자되고, 심지어 7 언행까지 형성하였다. 청말민초가 되자 왕국위 등은 이런 스타일로' 이화원어' 등의 시를 썼다.

한편 두보, 한유 등 시인은 의식적으로 칠언악부체 중율시의 구법식을 피해 고아고풍스러운 풍격의 특징을 반영하고, 산문을 많이 사용하며,' 3 급',' 3 급' 의 끝 (예:' 삼모',' 장림탑',') 을 많이 사용한다 내용과 스타일로 볼 때, 이런 시가는 종종 현실적인 제재와 깊고 침울한 감정을 기조로 하여 이전 장르의 노래의 진한 로맨틱한 색채와는 다르다. 그러나 내용의 거창함, 기세 감정의 호격화, 구조적 전환의 변화무쌍함, 칠언체의 전반적인 특징에 부합한다. 두보의'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렸다' (8 회), 이익의' 밤에 천단에 가서 바다를 본다', 한유의' 산암', 여통의' 월식시' 의' 추석증정 장' 과' 항산사 정지, 나는 이 시를 문루에 쓴다

칠언절문과 칠언고시의 차이에 대해 많은 토론이 있다. 유희재의 시에서 이 두 가지 유형의 특징은 "고체 7 곡, 고체 근이체라고 할 수 있다. 몸, 평행, 조화, 아름다움, 면에 가깝습니다. 고풍은 심플하고 어색하며 얇고 활력이 있다. 잘생기고 근육이 발달하다. 이것이 바로 제량과 한위의 차이다. 바로 초당과 성당이 다른 이유다. " (계속' 청시화' 2436 면) 이곳의' 고' 는' 가을바람이 초당가를 깨는 것' 과 같은 칠언고체를 가리키며 한위 고시의 소박하고 충실한 특징을 물려받았다. 김' 은' 초당체' 에서 발전한 칠언절창체로 제량시대의 교묘한 특징을 물려받았다. 이것은 한위 육조 칠언악부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큰 나무에는 두 가지 다른 맛의 열매가 있습니다.

이상은 아마도 중국 고대 시의 기본 개황일 것이다. 당대의 격률이 치밀한 현대시와 함께 중국 고대 시의 기본 형태가 되었다.

윤우' 라는 책에는 많은 고전시가 있다.

유명한 시인과 문장

이백 (70 1 ~ 762) 태백, 청련거사.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가기 어려워요.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Xuanzhou 시에 홀 작별 학교 책 슈 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술을 초대하다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고청의 밝은 거울 속에서 귀여운 머리,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의' 입주' 가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술을 초대하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망천문산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도중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산 폭포를 보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친구를 배웅하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왕륜에게 준 선물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가을의 가포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을 혼자 마시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백제성이 앞당겨 개봉하다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정야사

백거이 (772 ~ 846), 한족, 이름 롯데, 사후' 문', 상산거사.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푸덕 구조원 작별 인사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강남을 잊을 수 있습니까? 강남의 기억

두보 (기원 7 12-770) 당대 시인 한족 본명은 소릉야로였다.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위작성' 22 운' 을 증정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북경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중얼거린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봄의 모습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봄의 모습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나다.

"두 오리올스 명나라 에메랄드 버드 나무, 백로 연일" 네 절구 (세 번째 노래)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두 절구 (제 1 부)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지 않고, 악죽도 참수한다. 청두초당으로 가는 길에 나는 먼저 공현에게 시 다섯 수를 보낼 것이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강가에서 한 걸음 일곱 절구 (6)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물고기는 즐겁게 수면 위로 뛰어올랐다. 미풍이 솔솔 불어와 제비가 하늘을 비스듬히 지나갔다. "두 수의 물 문지방 따뜻한 시 (on)"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봄밤 희비》.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왕월

오늘 밤, 그녀의 방 창문에서 혼자 그것을 보고 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응?

동포거사' 로 알려진 수시 (1037 ~ 1 1) 는 향년 66 세이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돌아오지 않는 강, 역사가 유구한 낭만적인 인물.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왕지환 (688-742), 명기령.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맹호연 (689 ~ 740), 한족. 진짜 이름은 하오, 글자는 무섭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왕창령 (690-756), 한족.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너와 나는 청산에 비를 맞으며 두 곳의 달 꼭대기에 있는 거야?

왕위 (70 1-76 1), 단어 모모.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진삼 (약 7 15-770) 당대 시인.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류종원 (773-819), 글자 두께.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강설.

유우석의 꿈 (772-842)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지아 섬 (779 ~ 843), 당나라 시인.

지루하고 100 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어진 지사는 늘 품고, 양마는 낮에 가득하다.

모두들 한가하지 않은데, 누가 지기인가. 내 눈에는 두 줄의 눈물이 있는데, 나는 이미 세 개의 옥을 걸었다.

두목 (기원 803-852 년), 목축인, 호판천 거사.

동풍이 주유에게 편의를 주지 않는다면, 결말은 조조의 승리일 것이고, 이조는 구리 참새대에 갇혀 있을 것이다.

가을밤에 촛불은 스크린을 비추고, 범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이상인 (약 8 12 또는 8 13- 약 858), 한족, 옥계이산인, 일명 범남생.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나비의 비행은 없었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구양수 (1007 ~ 1072), 본명 영숙, 이름 취옹, 만년명 유일거사, 시호문.

양만리 (기원 1 127- 1206), 명정수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젊은 (? ) 유명한 작가.

이슬이 모래벽을 적시고 황혼이 소리 없이 흐른다.

육유 (1125165438+10 월13-/kloc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탕완자는 선인이 될 것이고, 생졸년은 알 수 없다.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미풍이 마르자 눈물자국이 나면서 걱정하고 싶어 비스듬히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렵다! 어렵다! 어렵다!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어렴풋해서 사람들은 질문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다. 숨어라. 숨어라. 숨어라.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향년 67 세. 원래 단어 단부, 우안, 호 지아 법사 로 바뀌었다.

이청조 (1084 ~ 약 1 155) 는 남송의 걸출한 여성사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