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당송 원명청백주

당송 원명청백주

1. 당송 원명청시대의 술시

당송 원명청 술시 1. 당송원 명청고시

역사에 관한 시를 쓰다

시대: 당나라 작가: 가오 사이

또 다른 선물은 가운이기 때문에 너는 패러다임을 동정해야 한다.

나는 이 세상을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천으로 본다.

당시:

밤에 이백을 생각하다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창장

시대: 송 작가: 문천상

나는 북해에서 순풍에 며칠 수영을 하다가 장강머리에서 돌아왔다.

내 마음은 자석인데, 남방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송시:

제실린석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위안 시:

묵미왕관

우리집 부근의 서연호 나무에는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매화

연도: 원 작가 왕관

3 월 동풍이 눈을 날려 버리고, 호남의 산록이 방울처럼 푸르다.

창족 튜브 무인, 야생 다리 수많은 매화 가을.

명나라 시:

석회여음돈

천 번 갈고 만 번 깊은 산속을 도려내니, 불길이 한가한 불처럼 타오르는 것 같다. (공자, 논어, 논어, 도전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외진 마을

시대: 명나라 작가: 유 키안

이 마을은 황량하여 매년 가뭄에 시달린다.

노인은 빚을 갚고 젊은이는 식량을 판다.

벽이 파풍으로 집을 짓고, 들보가 침대에 떨어졌다.

목축민들의 재난 보고 거부를 알다.

청대 시

주시 정판교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곽서주

심청덕겸

가는 곳마다 연못이 터지고 강물이 흐르고, [Y 鳔 N 백리] 가 평지 영토를 덮었다.

행인은 녹색을 느낄 수 있고, 서주를 지나가는 길을 알 수 있다.

2. 술에 관한 시

이백의:' 입주'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바다로 나가는지 보지 않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옛 친구 가춘령이 푸른 하늘이 언제 오느냐고 물었다. 나는 지금 컵을 멈추고 물었다.

명월을 오를 수 없다. 달이 사람과 동행하다.

거울처럼 밝고, 나는 단궐에 있다. 모든 녹색 연기가 꺼졌다.

그러나 바다에서 밤을 본다. 나는 내가 클라우드에 갈지 더 알고 싶다.

흰토끼는 가을에 약을 찧고 봄에 부활한다. 창아는 혼자 누구와 살고 있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 달을 볼 수 없습니다. 이번 달에 나는 고대인의 사진을 찍었다.

옛사람들은 흐르는 물과 같다. * * * 명월을 보다.

나는 이 노래가 술을 마시기에 적합할 때만 희망한다. 달빛이 금빛 병 속에 비치다.

술을 사서 풍경을 지체하다. 금릉 봉황대.

장파는 영원을 쓴다. 마음이 구름에 활짝 열리다.

죄송합니다. 과거식입니다. 봉황은 누구를 위해 왔습니까?

봉황은 이미 멀어졌다. 바로 오늘입니다.

명군은 Xi 헌을 기쁘게 한다. 항상 세 정거장이에요.

석호는 쓸모가 없다. 현악을 연주하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흙을 동풍으로 바꿔 산꽃을 불다. 앤은 끝이 없다.

육제에는 은초가 없다. 심궁 먹녹색 이끼.

술을 사면 돌아가지 않는다. 종을 울렸지만 서로 재촉했다.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바람 한 줄기, 버들개지를 가져와 상점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오희는 술을 짜서 고객에게 맛보라고 권했고, 우리 도시의 동지들은 모두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기타: Liangzhou 단어 왕 hanpu 와인 야광컵 두 개.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바로 시간을 잡아주세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을 웃게 하고 예로부터 여러 차례 싸웠다. 잡감당 표범은 한씨네 집안을 국내에서 오랫동안 평온하지 못하게 하고, 천하의 왕들은 모두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한다.

천마는 늘 자화를 들고, 야만인은 스무 살에 술을 바친다.

거위는 계양산으로 날 수 없고, 말은 먼저 린위산을 넘어간다. 감천 어과는 선정을 드리우고, 석양에는 향기가 없다.

먼 곳의 모든 것이 무겁고 가까운 곳의 모든 것이 가볍다. 닭은 덕이 있지만 학보다 못하다. 자수직금호르 앞의 두 곡은 칠처럼 검고, 양의 몸은 화살처럼 차갑다.

민들레 와인은 하얗고 왁스가 새겨져 있고, 뿌리뿌리는 햄스터에게 달다.

콧수염을 들고 비단을 들고, 그것이 평영만을 위한 것임을 알아야 한다. 작년에 음산 기슭에 전전하다가 칸을 포기했다.

올해, 깊은 불모지, 후병이 장부를 뒤져 활칼을 남겼다. 사람은 반드시 생활에서 그의 야망을 드러내고 그의 나라를 위해 세계에 충성해야 한다.

갑옷은 비록 금이 떨어졌지만, 검이 부족하면 여전히 너를 화나게 할 수 있다. 초장병을 메우고 고생하면, 길호는 지금의 길호랑이가 아닐 것이다.

펭 허우 십만 부주의 시작, Yujin 6 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레바퀴는 제비가 산을 흩어지고, 모하의 소금 소리는 평평하다.

* * * 포도를 마시고 와인을 마시며 서로 껴안고 바퀴 플랫폼에서 춤을 춘다. 제목은 황제가 술에 취해 지도로 돌아갔다는 것을 보여준다. 노래 전체-아이 싱 남편 차 진산, 무거운 풀 수 없습니다, ​​오화 쉿 장춘원 에서.

태관은 연회를 베풀어 여산을 대접했고, 삼랑은 너무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돌아왔다. 누가 즉시 너를 도울 것인가? 눈썹을 보여 주시고 아줌마들을 보세요.

홍의 팔과 손도 부드러워서 말 세 마리가 감히 돌진하지 못했다. 황문 미인이 가득하고 수놓은 모자 봄바람이 가득하다.

아마도 하나 이상의 조각상이 있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는 옥펜을 들고 멈추었다. 마지막 말은 왕부인이고, 루안 팬은 쌍경희의 시녀이다.

비천해, 헤헤, 난 멀어, 난 싫어. 첸은 도망갈 곳이 없지만 화가에게 그는 술주정뱅이이다.

소릉에는 백천이 있고, 량주에는 술 몇 단이 있다.

북객가 포위장에 대해 말하자면, 안마는 여전히 신이 난다. 낙타 붉은 우유 민들레 와인,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한탄하고, 밤에 우주를 바라보다. 수운간은 다시 오전의 송조로 돌아갔다. 공무슬림 마른 말이 긴 노래를 부르며 당나귀를 향해 고함을 지르며 앉아서 삼군의 공격을 듣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안마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나에게는 더 맛있을 것이다.

--yuezhou 에 쑤 zhiquan 시 를 보내-meibaihui 5 월 Pinghu 거울.

연꽃은 금판주를 맞이하고, 술은 옥주전자를 붓는다.

천자는 지루하고 따분한 순종은 할 수 없지만,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고대 전체 노래 푸-yunben 칠보 컵 음주, 황금 꽃 종이 명확한 단어 를 썼다.

술은 낙타를 삶고, 무탕은 달게 사슴을 삶는다. -연 펜 고독한 빈, 눈물, 튜브 문자열 자기 슬픔.

설한 문호 빙붕이 적고, 적난로는 수태라고 부른다. 이 98 곡의 호주 노래는 모두 노래시이다. 왕원량의 네 번째 연회는 광한에서 술빛이 댄과 같다.

수박 등나무는 황중에 짜고, 북홍색은 나무를 베었다. 눈은 모루 사람들이 멀리 지키고, 서리 캠프는 뿔나팔을 불고 외로움을 걱정한다.

나는 술이 이미 익었기 때문에 지하실에 여러 번 앉아 있었다.

푸른 가지 위의 뻐꾸기는 슬프고 한가하고 재미있고 소년의 머리는 하얗다. 지난 100 년 동안 제한된 로맨틱한 생활을 했다.

거북갑연, 술 정성스럽게 차를 시음하고, 김석을 부축하고, 반회북경해현, 전당현을 부축하다. 너 지금 왜 그래? 너의 술을 마시고 내 말을 들어' 백수' 라고 해. \ "-지난 일을 기억하고, 황만에 와서 동즈선생님이 되었다.

옛사람은 모두 이기고, 로비스트는 장의를 부끄럽게 여긴다. 침대조차도 비바람이 휘날리며 촛불 아래에서 새로운시를 듣는다.

김에 대해 이야기하면 정말 나를 잘 알 수 있다. 돌담 밑에 함께 살면서 양동이 손잡이를 세 번 옮겼다.

속물의 대가는 비싸다.

당나라와 송 왕조의 위안, 명나라와 청 왕조의 고대시

역사 송가

시대: 당나라 작가: gaoshi 학교: 다섯 요소 범주: 향수

또 다른 선물은 가운이기 때문에 너는 패러다임을 동정해야 한다.

나는 이 세상을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천으로 본다.

창장

시대: 송 작가: 문천상문체: 사절대

나는 북해에서 순풍에 며칠 수영을 하다가 장강머리에서 돌아왔다.

내 마음은 자석인데, 남방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매화

연도: 원 작가: 왕관유파: 사절절

3 월 동풍이 눈을 날려 버리고, 호남의 산록이 방울처럼 푸르다.

창족 튜브 무인, 야생 다리 수많은 매화 가을.

버려진 마을

시대: 명나라 작가: 유 키안 학교: 5 법

이 마을은 황량하여 매년 가뭄에 시달린다.

노인은 빚을 갚고 젊은이는 식량을 판다.

벽이 파풍으로 집을 짓고, 들보가 침대에 떨어졌다.

목축민들의 재난 보고 거부를 알다.

시대: 청대 작가: 유파: 4 대 불가사의

가는 곳마다 연못이 터지고 강물이 흐르고, [Y 鳔 N 백리] 가 평지 영토를 덮었다.

행인은 녹색을 느낄 수 있고, 서주를 지나가는 길을 알 수 있다.

4. 옛사람이 술을 마신 후에 쓴 시

쑤저우 시인이 많아 당 송 원 명 청청 시 사전에 78 명이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 쑤저우에서 술을 마시는 시인은 많고 사서에는 30 여 명이 있다. 이들 시인들 중 상당수는 주선, 구동생, 구교, 구미, 구객, 취음, 취부, 취사마, 취음 등 술과 관련된 별명을 부여받았다.

역대 소주가 남긴 술과 관련된 시문의 수는 놀랍다. 다른 종류의 영물시와 비교하면, 그것은 가장 좋다.

이런 기이한 문화 현상은 심상치 않아 흥미를 자아낸다. 쑤저우의 시주문화를 연구하는 것은 오문화와 중화민족문화를 발양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술과 시의 결합으로 쑤저우 시인의 술시는 격앙되고 애국적이고 정치적이다. 범중엄은 걸출한 정치가이자 문학가이다. 그는 일생 동안 청렴하고 민생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생활이 소박하고 품질이 고상하기로 유명하다.

그는 술을 좋아하고, 술시를 쓰고, 국가와 국민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나는 뭇사람의 탁함을 맑게 할 수 있고, 나는 천일을 깨울 수 있다." 는 감탄할 만한 정치 풍격과 숭고한 사상 경지를 구현했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염언은 이성을 잃지 않았다." 이 문장 는 그가 술로 서정, 애국, 향수의 심정을 묘사했다. "술은 사람을 근심하게 하고, 그리운 눈물로 변한다." "근심은 이미 끊어졌고, 아무 이유도 없이 취했다."

술이 오기 전에 먼저 눈물로 변한다. "범범이 국경을 지키는 것은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그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진정한 느낌이다.

범의 술시는 곳곳에서 술의 향기와 슬픔을 발산하고 있다. 명말 사상가 학자는 환관과 권세 있는 사람들의 투쟁에' 부흥사' 에 참여했다.

청병이 남하하자 그는 곤산, 가정 등의 반청 봉기에 참가했다. 실패 후, 우리는 십삼릉을 열 번 유람하고, 바다를 메우고, 경작지를 개간하며, 명실을 부흥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는' 의행기' 에서 깊은 사상의 내포를 표현한 시를 썼다. "이 술을 다 마시면 너는 너의 고향을 그리워할 것이다." 그의' 천분주 노불쾌함, 거북산, 만산통' 시구는 고국 고주에 대한 그리움과 보국에 대한 문없는 슬픔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범성대' 펑강지경' 에서' 조광전하가 무대에 올라 산하 한 잔을 다투다' 는 시구는 국사에 대해서도 뚜렷한 풍자가 있다. 술과 시의 결합으로 쑤저우 시인의 술시는 미주처럼 수많은 맛과 정서, 더욱 예술적 매력이 있다.

이미-순의 술시는 "홀로 천도를 걷고, 취옹의 뜻은 술, 시와 그림, 사람과 술, 술과 그림이 어우러져 시인들이 그림 밖의 취인잔치도의 예술적 효과를 깨닫게 한다" 고 말했다. 범성대의 술시는 "차마 너와 함께 취할 수 없다. 밀러는 너의 짚신을 위해 돈을 갚는다" 며 농민들이 술을 사는 돈을 짚신을 보조하는 돈으로 썼다. 펜으로 훌륭하고 기억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잔은 시를 움직이게 하고, 책은 병을 초대하여 눈을 뜨게 한다" 며, 범성대는 시주, 시와 술, 시와 술을 곁들이는 분위기를 묘사한다. 장 지앤의' 취나무꾼 노래' 는 상상력이 특이하고 감정이 강렬하며 로맨틱한 색채가 짙다.

시는 이렇게 썼다. "월중에 선인은 나에게 화를 내지 않고 나에게 동정천을 마시라고 명령했다. 흥은 바닷물을 빨아들이지만 산호나무를 지불한다. "

지명동정과 술명' 동정천' 을 교묘하게 연상시키고 산호를 장작소주로 삼아 동해를 빨아들이며 술장작의 성격을 통쾌하게 표현했다. 가오 카이 (Gao qi) 의 술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왜 우울할 때 입을 열어야 합니까? 나는 술에 취해 성남에 갔다. "

시인이 술에 열중하여 우화대에 올랐을 때, 현실과 역사에 대한 사색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상위 3 원, 후 6 조, 방초가 궁중에서 자란다!" 이 술시는 분방하고 기복이 심하여 태백고시 7 수와 비슷하다. 태백 같은 술기운으로 쓴 것 같아요. 가오 카이 (Gao Qi) 의 또 다른 와인시는 "옛 친구가 나와 함께 늪에 살게되어 기쁘다. 나는 봄 베이징에서 술에 취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그 호정이 넘치고, 기쁨으로 슬픔을 돋우고, 술에 취해 근심을 풀고, 열정으로 잉크를 떨어뜨리고, 글자의 행간에 술을 빚고, 시로 술을 부르는 느낌이 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왕 Shizhen, "비검 승려 산스크리트어, 하늘 떨어지는 유리", 이백의 "음주 문월" 시 "하늘 달 몇 시? 달빛은 오랫동안 금병에 비춰져 자신의 창작에 강한 낭만적인 색채를 부여했다.

장원이 연' 술에 취해 손님인 것을 잊고 같은 사람을 돌려보내고 싶다' 는 술취한 신의 필치로 아주 잘 썼다. 시인은 술에 취해 자신이 나그네라는 것을 잊었지만, 평소대로 친구, 친구와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고, 술기운이 다 빠져서, 마치 술에 취해 꿈에서 헤엄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축지산의' 취수 춘색 태백' 은 독음의 맛을 묘사한다. "사람들은 향솥을 만들고 고추와 유란향을 내뿜는다. 피곤하지만 권하지 않고 동상에 주저앉다.

경요는 곳곳에 신선이 있어서 곳곳에서 장군을 환영한다. 손을 잡고 대홍수를 보고 옥당에 경의를 표하다.

인생에는 꿈이 없고, 마지막에는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이 술시는 이백의 취몽을 생동감 있게 그려서 음주의 초연한 기쁨을 느끼게 한다.

술과 시의 결합은 쑤저우 시인의 술과 시를 하나로 융합시키고, 생활의 숨결이 더욱 짙고, 오지의 특색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왕세정이의' 자게황닭 탐살, 심신 겨울구이' 는 쑤저우의 독특한 전원풍경, 주인의 환대, 삼마 잡담의 음주 풍습을 보여준다. 읽기에 친절하고 소박하여 자연으로 돌아가는 쾌감을 느끼게 한다.

축지산의' 제 1 하산 중행시' 는 쑤저우 서교촌부녀가 술을 끓이는 모습을 묘사하며, 오어처럼 읽고, 말투가 경쾌하고, 쑤저우의 특색이 있다. 그의 시는 "꽃과 술이 있고 읊조리면 수재가 부귀한 때" 로 표현된 만족감, 그런 도취감, 모든 명리, 세상의 고민이 시와 술 앞에서 사라졌다.

이 술시는 시인이 인간성을 갈망하는 자유의 귀환을 반영하고, 자아를 재발견하고, 인생의 진정한 귀착점을 찾는다. 당인의' 도화암가' 는 자신의 인생을 반영하는 술시이다.' 깨어있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잠을 잔다.

반취반 깨어라, 날이 하루도 안 가고, 꽃이 피면 해가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내가 늙어서 죽기를 바란다, 나는 차마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

이 시는 시인의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모습을 충분히 구현하여, 그의 쌀 다섯 말이 허리를 굽히지 않는 불굴의 품격을 보여 주었다. 서진경의 술시' 송령은 동남쪽을 바라보고, 단풍은 냉당노주기를 떨어뜨린다' 는 말은 우강이고, 그림의 남동쪽 끝은 임봉, 냉당, 고진, 술집의 술커튼이다.

이것은 쑤저우 고읍과 호텔을 묘사한 시입니다. 술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술이 있고, 소주 풍미만 있다. 서안생의' 여름은 질퍽거려 유리 바둑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 시인은' 유리 바둑' 에 온 정신을 집중하여 스스로 즐기며 생활의 정취가 있다.

빈센트의 술시' 오늘은 술이고, 갑자기 고향 꽃' 이 쓴 것이다.

당나라와 송 왕조의 위안, 명나라와 청 왕조시

10000 자의 입력 공간만 여기에 쓰지 않습니다.

성당은 부용루에서 신건과 헤어졌고, 왕창령은 추운 비오는 밤에 오 () 에 들어와 푸젠 () 과 외로움 () 을 보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부용루는 본명 서북층으로, 유적지는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서북에 있다. 승선하면 장강을 멀리 바라보고, 장강의 북쪽을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이 시는 개원 29 년 정도에 쓰여졌다. 왕창령은 당시 강녕 (이 남경) 의 길이었고, 신은 점차 그의 친구였다. 이번에 그는 윤주에서 강을 건너 양주 () 를 거쳐 북상 낙양 () 을 통과할 계획이다.

왕장령은 강녕에서 윤주까지 동행한 후 여기서 헤어질 수도 있다. 이 시의 원래 제목은 * * * 이다. 두 번째 시는 시인이 전날 밤 부용루에서 신선을 위해 송별하는 의식을 다룬다. 이 시는 다음날 아침 강가에서 이별하는 광경을 담고 있다.

한우야가 오연강으로 들어간다', 연우가 오강을 뒤덮고 끝없는 근심망을 짜고 있다. 비오는 밤은 가을의 쓸쓸함을 더해 이별의 음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 한기가 막막한 강물의 연우뿐만 아니라 이미 떠난 두 사람의 마음에도 가득하다. 연자' 와' 금' 자는 끊임없이 내리는 비를 묘사하고 있다. 강우에서 전해오는 동태는 사람들이 분명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시인이 정 때문에 밤새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물날이 맞닿은 우강야우도는 매우 숭고하고 광활한 경지를 드러내지 않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중후기와 완곡한 송사에서 빗소리는 창문 아래 오동나무, 처마 앞 철마, 연못 중 잔하 등의 자질구레한 일에 자주 쓰여진다. 그러나 왕창령은 가을비가 오는 것을 어떻게 감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대로 쓰지 못했다. 그는 단지 연강의 비의 청각 시각과 상상력을 오로 요약했을 뿐, 옅은 잉크로 많은 연우를 물들였으며, 큰 기백으로' 밋밋하고 밝은 손님, 초사고산' 의 넓은 경지를 부각시켰다. 이른 아침, 이미 여명 때인데, 신이 점차 배를 타고 북쪽으로 돌아갈 것이다.

창장 북쪽의 먼 산을 보면서 시인은 행인이 곧 초산산 밖으로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외로움을 느꼈다. 광대한 강면에서 시인의 시야에 들어가는 것은 물론 괴벽한 초산뿐 아니라, 호탕한 강면은 원래 가장 쉽게 물같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연상이었고, 당인이 얻은 명문은 더더욱 헤아릴 수 없을 정도였다.

그러나 왕창령은 그의 슬픔을 친구와 함께 가는 강에 기탁하지 않고, 그의 이별의 정을 망망엽평초 속에 우뚝 솟은 초산에 집중시켰다. 친구들이 낙양으로 돌아오면 친지들과 모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무설에 남아 있는 시인은 이 외로운 초산처럼 수수방관하며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다.

"외로움" 이라는 단어는 감정의 도화선과 같아서, 자연히 마지막 두 마디의 이별의 말을 인용한다.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묻듯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하다." " 일찍이 육조, 송시, 시인 보상은' 청옥주전자 얼음' ('백두음') 으로 고결하고 천진한 성격을 묘사했다.

개원 총리 야오 종 (Yao Chong) 이 "컬링 저주" 를 쓴 이래로 번영 시인 왕 웨이 (Wang Wei), 최호 (Cui Hao), 이백 (Li Bai) 등은 컬링 ( 왕창령토신이 점차 낙양 친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통상적인 평화죽보가 아니라, 그가 여전히 청렴청렴하고 청렴하다는 신념을 전달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재전' 과' 화훈열전' 에 따르면 왕창령은 개원 27 년 처음으로 영남으로 유배된 적이 있는데, 그 이유는 예의에 구애되지 않기 때문이다. 영남에서 돌아온 후 강녕승으로 임명됐고, 몇 년 뒤 용표로 강등된 것을 보면 그가 구교로 파괴된 열악한 환경에 처해 있음을 알 수 있다. 시인은 여기서 자신을 영롱한 빙심 옥주전자로 비유하는데, 이것은 그와 낙양 친지들 사이의 진정한 이해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것은 결코 욕설을 씻는 고백이 아니라 비방하는 자존심을 경멸하는 것이다.

그래서 시인은 흠잡을 데 없는 빈 옥주전자에서 맑고 깨끗한 빙심을 들고 친구를 위로해 주었고, 어떤 그리운 말보다도 낙양 친우들에 대한 애정을 더 잘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감정은 장면에서 비롯되고, 감정은 장면에 함축되어 있다. 이것도 당시 () 의 특징이지만, 심오하고, 부드럽고, 느긋하다.

"사로망치 자국" (호응린시) 은 왕시의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이다. 이 시 속에는 끝없는 강우와 고독한 산색이 시인의 송별 때의 쓸쓸한 외로움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명랑한 가슴과 강인한 성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 한가운데 서 있는 고산과 빙심이 옥주전자에 서 있는 신처럼 의도적이거나 의도하지 않은 배려가 형성되어 시인의 도도함,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상시켜 미묘한 구상과 깊은 마음을 공명차의 경지에 녹인다. 그래서 자연은 흐리고, 흔적도 없고, 함축적이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당주이의 꽃은 꽃도 안개도 안개도 아니고 자정에 와서 여명 간다. 언제 짧고 아름다운 봄꿈이 왔나요? 그들이 떠날 때는 아침 구름과 같다.

백거이의 시를 평론하는 것은 언어가 소박한 것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의경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이' 꽃은 꽃이 아니다' 라는 시는 꽤 몽롱한 느낌이 들어, 확실히 백시의 특례이다.

시의 이전 세 글자는 거의' 무제' 처음 두 구절은' 꽃-비 꽃, 안개-비 안개' 로 읽어야 하며, 먼저 종잡을 수 없는 느낌을 준다.

"비 꽃" 과 "비 안개" 는 모두 부정적이지만, 모두 꽃과 안개 같은 자명한 전제를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이것은 두 가지 교묘한 비유라고 할 수 있다.

소동파는 여기서 약간의 깨우침을 받은 것 같은데, "꽃처럼 비꽃처럼, 아무도 뉘우치지 않는다" ("물") 라는 명문을 적었다. 스와시 용 은 버들개지, 백석 용 은 분명하지 않다.

하지만' 한밤중, 새벽이 밝는다' 는 서술에서 볼 수 있듯이, 이곳의 비유는 꽃과 안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노래하는 것은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에 오래가지 못한다. "한밤중에 와서 날이 밝으면 가라" 는 말만 보면 독자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이 꿈이라고 의심하게 된다.

하지만 다음 "봄꿈처럼" 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그렇지 않습니다. "꿈" 은 원래 비교였다.

여기서' 자' 와' 가' 라는 두 단어는 목소리와 정서적으로 계승하는 역할을 하여 두 가지 생생한 은유를 탄생시켰다. 한밤중에 온 사람들은 춘몽을 꾸었는데, 춘몽은 아름다웠지만 짧았기 때문에 "얼마나 오래 춘몽과 같을까?" 라는 질문을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새벽" 은 아침노을을 보고, 구름은 아름답지만 환멸하기 쉬우며, "구름은 찾을 곳이 없는 것 같다" 는 한숨을 내쉬었다.

시는 은유라고 불리는 일련의 은유로 이루어져 있다. 이 둘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구름처럼 물처럼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해석할 수 없는 비유를 반복해서 강조하다. 시에서 비유를 잘 사용하는 예가 많다. 예를 들면' 고시 19 곡' (명월명야) 의' 남북이 다투고 나팔꽃이 멍에를 메다',' 옥안' 에서' 담배 한 대' 를 주조한다.

당, 송, 원, 명, 청 왕조의 번영을 묘사한 시

돈:

망루산 폭포

리퍼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속의 어느 가을밤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송:

아주 좋아요

이청조

늘 서정 황혼이 생각나고, 심취가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기쁜 나머지 늦게 돌아오는 배는 꽃밭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갔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헤론 풀을 열다.

아주 좋아요

이청조

어젯밤에 비가 갑자기 그쳤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는다.

나는 셔터에게 물었다. 그는 말했다: "베고니아는 아직 거기에있다. 클릭합니다

그거 아세요?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강성자

수시

정월 20 일, 마오 이순신은 밤낮으로 꿈을 기억합니다.

10 년의 생사,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우리가 만날 때 서로를 몰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이 오고,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오고,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일 년에 한 번 슬픈 곳을 예상하고,

달밤, 짧은 송강.

우린 벨 (류영의 가장 유명한 단어)

유용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어색하고 차갑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과 효봉이 곧 죽을 것 같다. 해가 지나면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꽃을 사랑하는 나비

구양수

병원 깊은 버드나무 더미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으니 장대로를 보세요.

3 월에는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 머무를 생각은 없다. 눈물이 꽃을 묻자 말문이 막히고, 붉은 꽃이 그네를 빙빙 돌았다.

위안:

천진사추사

마치원

마른 덩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른다. 옛길은 묽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단장한 사람은 천애에 있다.

[롤링 수국]

관한경

황혼에는 일월이 걸려 있고, 귀신은 생사권을 쥐고 있다.

천지는 청탁과 탁을 구분할 수 밖에 없는데, 어떻게 발을 훔치는 안연이 생길 수 있단 말인가?

선을 행하는 사람은 가난 속에서 더 짧게 살고, 악을 행하는 사람은 부유함 속에서 더 오래 산다.

천지도 왕따를 두려워하는데, 원래도 이렇게 순리적이다.

땅, 너 뭐야, 좋든 나쁘든?

맙소사, 네가 총명하고 어리석다는 것은 모두 틀렸다!

에이, 눈물 두 방울만 떨어졌어.

명나라:

영석회

우겸

천망치는 깊은 산을 때리고, 불은 마음대로 태운다.

모든 파편에 관계없이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청:

그리움

청나란 흥덕

산에서 한 번 타고, 물 위에서 한 번 타고, 밤에는 천 개의 등불을 타다.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파향몽은 안 되고,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기해잡시

공 지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7. 이청조의 술단어

어젯밤 비가 갑자기 불어와 곤히 잠들어도 술이 소모되지 않았다. -리 Qingzhao \ "꿈처럼, 어젯밤 비바람이 갑자기 \"

담주 세 잔, 네가 어떻게 그가 늦게 오는 것을 반대할 수 있니, 서둘러!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이청조 \ "느린 소리 찾기 \"

누구와 * * *? 눈물이 녹고 꽃봉오리가 무겁다. --이청조 \ "양주 따뜻한 비 맑은 바람 먼저 얼음을 깨라. \"

술이 깨어나면 봄잠을 깨면 꿈이 멀어진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이청조 \ "원망, 야취, 늦은 메이크업 제거 \"

술주는 쓴 차를 좋아하고, 꿈은 깨진다. -이청조 \ "자새, 추운 날, 창문 소리. \"

만나, BMW 를 감상하고, 술친구시에 감사하다. 이청조' 영원한 행복, 석양이 금을 녹인다'

향이 이미 끊어지고, 술은 이미 남아 있다. -리 Qingzhao \ "진 e 영 을 기억 \"

술이 맛있고 시큼한 것은 한 사람의 품과 같다. --이청조의' 사상 동족'

떠나는 것을 잊고 술은 깊고 술은 얕다. -이청조의' 화련일사, 눈물로 나의가루가 가득하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술을 끓여 꽃을 쓴다고 말한다. --이청조의' 전인방정 조방당'